보리조사, 여래조사, 원시천존, 반고조사, 홍균조사의 출현과 선후순서는 무엇입니까? 홍균이 먼저 왔고, 그러던 어느 날 신마가 선인불 앞에 있었다. 반고가 도끼를 휘두르며 천지를 열었고, 홍몽 시스템이 춘분 초에 나타났다. 흥전은 한 자리를 다투기 위해 목숨을 잃었고, * * * 노동자들의 분노도 저우산을 만질 수 없었다. 동황태을은 만마를 정복하고, 여와는 돌을 정련하여 하늘을 보태고 있다. 과보는 나날이 멀어져 있는데, 정위가 바다를 개간하는 것은 언제 완성됩니까? 신농은 구세하여 백초를 맛보고, 인생은 화끈하다. 헌원 신검은 치우를 자르고 창해를 신으로 모은다. 창호는 단어를 만드는 데 능하고, 조상은 누에를 기르고 고치를 맺는다. 복희팔괘는 신수를 부르고, 자손은 신의 짱 () 를 받는다. 광서광한궁을 오강 벌채하고, 창아는 달을 신단으로 달렸다. 삼교 * * * 존신 목록, 서기가 노래를 부르며 군대를 만나다. 무산사, 초여신, 곤륜산, 태후. 주몽나비가 감정을 불러일으키자, 그는 황제가 울면서 뻐꾸기가 되기를 바랐다. 왕우의 모닥불은 단지 아름다움을 위해 왕자를 연기한다. 노인이 기화되자 부처는 곧 몸을 버리고 열반을 버렸다. 수후는 뱀을 구해서 보주를 얻었고, 변과 헌옥이 몸을 깨뜨렸다. 신인이 일치해 천벌을 받고 효자가 노여워하며 산하를 쪼개다. 영석 포육원숭이 천년기, 삼계진 오행. 현장이 서쪽으로 행세하여 실정을 추구하여, 재난을 당한 지 14 년이 되었다. 수리의 결과는 천하에 널리 퍼지며, 만리신주는 대대로 전해 내려올 것이다. 흙, 물, 바람, 불은 본성적으로 업력의 바퀴 중 6 대 사단은 끝이 없다. 신통은 허풍이 아니다. 신, 마법, 선, 부처는 모두 농담이다. 중국인은 평범하지 않은 사람이고, 중국은 5 천 년의 역사밖에 없다.
보리조사와 원시천존은 누가 더 대단합니까? 원시적인 천존이 더 좋다. 전고전카이가 함락된 후 반고의식, 반고신원, 반구링진은 전카이청기 (태청치현, 우청석청성기, 상청원 황기기) 를 흡수하여 반고삼청 (태청태상노군, 우청원세존, 상청통천오만) 으로 합병했다.
보리조사는 신화 이야기의 인물이지 정통 종교 이론의 인물이 아니다. 보디, 창시자는 서유기의 인물이자 조사이다. 그는 손오공을 제자로 받아 72 가지 변화와 힘줄을 가르쳤다. 소설' 팔괘보리' 의 전승은 여래의 동생이고, 여래의 영감은 노자 (청삼가 중 하나) 에서 나온 것이다. 이런 식으로 원시천존은 보리보다 한 세대 높다. 원시적인 부처와 보리보살의 조상은 같은 사람입니까? 1.' 서유기' 와' 봉신연의' 는 밀접한 관계가 있다.
나는 네가 명나라의 작품' 서유기' 와' 봉신연의' 에 익숙해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두 작품에서 파생된' 손오공이 천궁을 크게 떠들다',' 바다에서 소란을 피우는 것' 등 신화 등은 더욱 널리 알려져 있다. 이 두 소설은 서로 다른 조대의 이야기를 담고 있지만, 그 중의 인물은 아주 밀접한 관계가 있다. 당신, 예를 들면 이정, 나타, 백목, 양지등 두 권의 책에 모두 반영되어 있습니다. "봉신연의" 중의 문수는 천존, 보현 실물, 자항협, 연등협을 널리 발양하여, 몇 년 동안 개과천선되어 불문에 들어갔다. 문수보살, 보현보살, 관음보살, 고불등이 되었습니다. 이 인물들도' 서유기' 에 나타났다. 두 작품은 관계가 밀접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2. 서유기 소개와' 봉신연의' 의 강력한 인물 1 A.' 서유기' 에서 두 번째로 큰 여래불은 서구 극락세계 덕망이 높은 석가모니로, 남쪽에는 아미타불이 없다. 하주 천축령산의 독수리 정상에서 그는 김신 60 피트에 달했다. 이 사람은 신기하고 강하다. 그는 나타나자마자 하늘의 대재앙을 해결했다. 나중에 여러 차례 시전 솜씨를 발휘하여 오공이 무거운 난관을 돌파하도록 도왔다. 서유기의 빅맥이라고 할 수 있다. B. 보리의 아버지 보리의 아버지는 해외 신선이다. 그는 깊은 산속에 은거하여, 나타나지 않는다. 신기하고 무한하지만 알려지지 않았다. 이 대선은 불과 3 년 만에 손오공이 불로장생, 일흔두 변화, 근두운술을 배우게 했다. 이것은 오공이 앞으로 천정에서 소란을 피우기 위해 결국 부처가 되어 좋은 기초를 다졌다. 보리는 결코 예사로운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2.' 봉신연의' 5 교주 A. 노자는 바로 노선생이다. 그는 홍균 노조의 대제자로 교육을 주관한다. 그는 세 번 산을 내려가 가르치는 힘을 설명하고 신선을 퇴교하는 것을 도왔다. 삼청을 기화하여 전동교주를 물리친 적도 있다. 서유기' 에서 그는 자신이 미워하는 천정에 살고 있는데, 그는 태청성지의 혼조, 삼청교의 교주 중 하나인 태상조, 일명 태상노군이다. B. 원시천존 원시천존은 홍균조사의 제 2 제자로, 교학을 주관한다. 그는 제자가 많고, 많은 사람들이 유명하다. 불교의 문수, 보현, 관음 등 삼불,' 과거 칠불' 의 신 손불은 모두 그의 제자이다. 양견, 나타, 이정 등은 모두 그의 제자이다. 나중에 삼청파의 주관인 서유기의 옥청 성지의 선천적인 시조가 되었다. 전동 수령인 전동 수령은 홍균 조상의 세 번째 제자로 요격을 담당하고 있다. 그의 제자가 가장 많았지만 대부분은 빈칸에 불과했다. 하지만 그도 하늘을 위해 많은 공헌을 했다. 옥제의 24 별, 뇌공 전모, 보천점성처럼 거의 모두 그의 스승이다. 전동교주는 제자들의 비방을 듣고' 제선'' 만선' 을 두 번 늘어놓아 강자아의 진로를 막았다. 그 후, 네 명의 종교 지도자들의 공동 노력으로 이 배열이 깨졌다. 그는 삼청파의 또 다른 지도자인 영보천존, 상청성지전동의 시조이다. D. 가이드는 서구 종교의 지도자로서 서구 극락세계에 살고 있다. 이 사람은 키가 6 피트이고 노란 얼굴이 있다. 나는 이미 여러 해 동안 조용한 곳을 떠나지 않았다. 나중에, 다른 사람의 초대에 세 사리, xianmen 을 죽이고, Lao Tzu, yuanshi 함께 사악한 배열을 부러 뜨 렸습니다. E. 준도사 준도사는 서구 종교의 두 번째 지도자다. 나는 동토에 여러 번 갔었다. 그는 결판보다 활달하여 여러 차례 위기를 설명하고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두 길이 모두 통한다고 할 수 있다. 손에 공이와 기묘한 칠보나무는 정말 신기하다. 전동 지도자는 두 번이나 준거에 패했다. 서쪽으로의 여행에는 단서가 숨겨져 있습니다. 서유기에서 손오공의 스승인 보리는 인간의 신선이다. 손오공은 삼성동에서 7 년, 무학을 배운 지 3 년 만에 영야당을 열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의 스승인 보리에 대해 매우 흥미를 느꼈다. 그럼 이 사람은 누구죠? 서유기에 단서가 하나도 남지 않았나요? 대답은' 아니오' 입니다. 먼저 보리조사의 숙소를 봅시다. 보리조사 보리는 하주 소,' 영대 방촌산, 월삼성동' 에 은거했다. 영대 방촌산' 이라는 단어는' 영산' 이라는 단어로 시작하고,' 모삼성' 은 하늘의 물건으로' 하늘' 을 뜻한다. 함께:' 천령산'. 우리는 여래불이 우하주의' 천축영산' 의 음사에 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 두 산의 이름이 이렇게 비슷한데, 정말 우연의 일치인가? 보리조사와 여래불과의 관계가 있습니까? 손오공이 보리조사를 처음 만났을 때 오승은은 이렇게 묘사했다. "보리조사가 무대에 앉아 있고 양쪽에 서른 명의 선녀가 서 있는 것을 보았다. 과연: 김선이가 더럽지 않은 것 같고, 서양은 보리묘조 () 이다. 나는 세 줄을 살 수 없었고, 열정으로 가득 차 있었고, 좋은 마음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서유기는 처음 본다. 보리의 창시자도 서양에서도 존경받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보리는 서양 불교의 상징이다. 이것은 보리의 창시자가 도가 아니라 부처라는 것을 의미합니까? 만약 그가 부처라면, 왜 그는 도교 문화를 잘 알고 있는가? 만약 그가 도였다면, 왜' 보리, 서구의 조상' 이라는 말이 있었을까? 4.' 서유기의 신연의' 에서 답을 구하는 것은 보리의 창시자 신분의 수수께끼를 풀 수 없다. 그러나 우리는' 서유기' 의 인물이' 봉신연의' 의 인물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내가 전에 말했잖아. 서유기의 보리조사가 주는 느낌은 불도의 단결이다. 봉신연의' 에는 부처처럼 보이지만 부처가 아닌 도교인 서양 종교가 딱 하나 있다. 서양 종교에는 두 명의 지도자가 있고, 게다가 높은 가중치를 가지고 있다. 태상노군과 원시천존들이 전동 대사가 내놓은' 천선진' 과' 만선진' 을 해독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봉신연의' 의 두 최고의 고수라고 할 수 있다. 그 중 하나는 안내라고 하고, 다른 하나는 준안내라고 합니다. 1 .. 도교대 여래불도는 서구 극락세계에 살고 있다. 높이 6 피트, 황면파. 서유기' 에서 김신으로 수련된 여래부처가 생각난다. 그들은 너무 닮아서 모두 서방극락세계를 관장한다. 그들은 혼자입니까? 그럼 두 작가의 두 역할에 대한 설명을 살펴봅시다. A. 다음 단락은' 봉신연의' 제 78 회에서 발췌한 것이다. 만약 용도사가 말을 하면 모두 동방에 온다. 나는 내 발이 상운에 밟히는 것을 보았고, 갑자기 나는 루붕에 도착했다. 광정자가 노자와 원씨 앞에 와서 말했다. "이 두 서양 선생님은 매우 공경합니다." 노자와 원시는 군중을 이끌고 텐트 아래에서 적을 맞이했다. 한 사람을 보고 6 피트 높이 서 있다. 그러나 참조: daxian chizu 대추 배 향, Xiangyun 을 밟는 것이 더 이례적이다; 12 연대는 법보를 발휘하고, 팔덕 연못가에 하얀 빛이 나타났다. 생명은 천지를 따르고, 복은 홍파광에 따른다. 이것은 서구에서 한 유적을 배양하는 이름이다. 그는 라오어 손자, 위안 은 몸 에 배치, 초대장을 받았다, 머리를 조아 리다 앉았다. B 는' 서유기' 제 7 회 중도의 여래에 대한 묘사를 본다. 또 맨발의 선인이 도착하는 것을 본다. 옥제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한 후 부처님께 감사하며 말했다. "나의 신공은 깊은 감명을 받아 요원숭이에게 굴복했다. 존경할 것이 없다, 특히 배 두 개와 대추 몇 개. " 시는 말했다: daxian 맨발, 대추 향기로운 배. 토미를 바치는 것은 긴 일생이다. 연화산의 칠보는 다른 것과 마찬가지로 안정적이며, 금화는 금단처럼 아름답다. 천지가 있는 인생은 황당무계하지 않고, 푸비는 홍파보다 더 미쳤다. 복인생은 정말 예정대로 도착했고, 서양의 여유는 복이다. 여래도 고맙다고 한다. 아놀드와 예가에게 모든 제물을 거두어 옥제에게 답례 연회를 베풀라고 말했다. C.' 봉신연의' 에는 도사 머리 위에 사리자 세 명이 나타나 칼을 쏘았다는 말이 있다. 그 칼은 절대적으로 믿을 만하다. 어떻게 내려올 수 있어요? 서방 교주는 신선문을 죽일 때까지 신선문을 죽이러 들어갔다. 여러 가지 요인에 따르면 도사는 몇 년 후 입불의 여래였다. 서양 종교는 불교의 전신이다. 2. 준디도사 대 보리조사, 우선 두 작품이 다른 두 편을 어떻게 평가하는지 보자. A. 준디도사가 처음 등장했을 때,' 봉신연의' 제 61 장 참조: 문수 광발천존을 들은 후,' 도검형이 남을 남겨라!' 천존의 추억을 널리 보냈는데, 그는 이 사람이 누구인지 알아보지 못했다. Dao langshen 은 롤빵 가운을 입고 말했다: "감사합니다! 클릭합니다 Guangfa tianzun 대답: "도교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뭘 보고 싶으세요? 클릭합니다 도장은 말했다. "도형이 나를 알아보지 못하자, 나는 모든 것을 다 말했고, 결말도 알고 있다. 김선이가 제때에 안 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보리, 서양의 묘조; 죽지 않고 세 줄을 살지 않으면 선의로 가득 차 있다. 자연처럼 공성이 변합니다. 천동명, 장엄함, 엑소시즘, 광명한 마음과 함께 이미 약탈당했다. 도사는 "가난은 서방이 도사를 가르치는 데 꼭 필요한 길이다. "B. 보리조사가 처음 등장했고, 서유기를 처음 만났다. 보리조사가 무대에 앉아 양쪽에 서른 명의 선녀가 서 있는 것을 보았다. 과연: 김선이가 더럽지 않은 것 같고, 서양은 보리묘조 () 이다. 죽지 않고 세 줄을 살지 않으면 선의로 가득 차 있다. 자연처럼 공성이 변합니다. 천동명, 장엄함, 엑소시즘, 광명한 마음과 함께 이미 약탈당했다. "봉신연의" 중의 준도사는 깨달은 사람이다. 그는 여러 차례 동방에 와서 운명을 바꾸었다. 동양도교에 대해 잘 알고 있다. 그는 서구 종교의 두 번째 지도자이다. 나는 불교 문화에 대해 손금 보듯 안다. 서유기' 의 보리조사는 부처와도 같다. 인칭 보리는 도사이다. 그가 서방도교와 연원이 꽤 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하나는 서방극락세계에서 가르치고, 하나는 서우호주에서 은거한다. 여러 가지 조짐은 보리의 창시자가 도사 준티라는 것을 보여준다. 다만 나중에 서방 종교가 불교에 편입되고, 도사는 여래불 제자로 개명되어 불교를 관장하고, 도사는 보리조사로 개명되고, 은거산림에 은거하고, 수양성을 갖추게 되었다. 5. 답이 밝혀졌습니다. 위의 두 편의 문장, 네 편의 시의 논평에 근거하여, 우리는 하나의 결론을 도출할 수 있다. 보리의 창시자는 도사 준티라 여래불의 동생이다. 이 두 사람은 일찍이 서양 교육을 담당한 적이 있다. 나중에 여래가 6 피트 금신이 되어 불교를 세우고 서방 종교를 합병했다. 그 이후로 보리는 산림에 은거하여 이 산을' 영대 방촌산' 이라고 명명했는데, 이는' 천축영산' 과는 대조적이다. 그 이후로, 산속의 주민들 외에는 그의 숙소를 아는 사람이 없다. 여래도 동생이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 나는 서우호주에 신선이 있다는 것조차 몰랐다. 여래에 서우하주를 평가한 적이 있다. "나, 서우하주, 욕심을 내지 않고 죽이지 않고, 내 영을 키워라. 진실은 없지만 모든 사람은 장수할 것이다. "(서유기 제 8 회 참조) 이로써 Xi 소와 같은 곳에 있는 여래는 보리조 보리의 존재를 알지 못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보리의 길은 여래보다 열등하지 않다. 부처님의 눈을 피할 수도 있습니다. 누가 더 좋은가, 원시천존이나 보리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원시천존이가 더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타오의 창시자입니다. 물론 보리도 나쁘지 않다.
원시 부처와 보리, 보리, 보리, 보리, 보리, 보리, 보리, 보리, 보리, 보리, 보리, 보리, 보리, 보리, 보리, 보리, 보리
보리조사 원시천존과 여래불 누가 더 대단합니까? 그것은 처음부터 부처였음에 틀림없다. 여래에는 보리, 보리, 보리, 보리, 보리, 보리, 보리, 보리, 보리, 보리, 보리, 보리, 보리, 보리, 보리, 보리, 보리, 보리
보리조사와 여래, 처음부터 부처님, 왕좌의 어르신은 어떤 관계입니까? 어느 것이 더 강력합니까? 관공이 진경을 물리쳤다!
서유기' 에서 불교도의 아이들은 신도의 아이가 쓴' 신의 목록' 을 썼다. 너는 그것을 좋아한다, 누가 좋은지 설명한다. 위안 시 (26) 천존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