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푸의 관련 작품

시인시에 관한 사료는 시인의 전기처럼 흐리멍덩하다. 사람들은 그녀가 고대의 위대한 시인이라는 것만 알고 있다. 고대 그리스인들은 그녀를 호머, 여자 시인 사푸, 플라톤은 그녀를' 제 10 뮤즈' 라고 불렀다. 그녀의 시는 고대 로마 서정적 시인 카툴루스와 호라스의 창작에 큰 영향을 미쳤으며, 이후 유럽에서 추앙을 받았다. 시인의 초상화는 동전에 인쇄되었습니다. 이 시인의 시는 기원전 3 세기에 처음으로 9 권으로 편성되었지만, 28 줄의 시 한 곡만 잘 보존되어 있다. 19 세기까지 사람들은 주로 다른 작가의 말을 인용하여 이 시인을 이해했다. 1898 년에 학자들은 시인의 시가 조각이 들어 있는 파피루스 한 무더기를 출토했다. 각종 현대판에서는 시인의 시가 264 개 단편이지만, 63 개만이 완전한 시를 포함하고, 265,438+0 개만이 완전한 시를 포함하고 있다. 지금까지, 단지 4 개의 거의 완전한 시가 있어서, 우리는 문학 작품으로 감상할 수 있다. 네 번째 시는 2004 년에 새로 발견되었다. 이 시는 12 행이 있는데, 이집트 미라 위의 파피루스에서 발견되었다. 이 시는 옥스퍼드 학자 마틴 웨스트의 영역본과 함께 2005 년 6 월 셋째 주' 타임스' 문학 증보에 실렸다. 사포는' 서정적 시인' 이라고 불렸는데, 그 당시 시는 칠현금으로 반주를 했기 때문이다. 사포는 기술과 장르에서 서정시를 개선하여 그리스 서정시를 신과 뮤즈의 이름으로 시를 쓰는 것에서 개인의 목소리로 노래하게 했다.

사포는 9 권의 시집을 가지고 있지만, 현재는 완전한 장이 하나밖에 없고, 나머지는 모두 단편적이다. 기원전 3 세기부터 사푸의 이름은 시, 연극, 각종 저술에 등장하기 시작했고, 시대의 필요에 따라 점차 신화되거나 추잡해지거나 제 10 뮤즈로 불렸다. 또는 어두운 피부를 가진 추악한 여자로 묘사됩니다. 중세 시대에 그녀는 교회에 의해 이단으로 여겨졌다. 왜냐하면 그녀의 시는 동성의 사랑을 칭송하고 모든 시를 불태웠기 때문이다. 이집트 농민이 19 세기 말 우연히 나일강 해역에서 사푸의 파피루스 시를 발견하지 않았다면 더 많은 시가 물에 잠겼을 것이다. 하지만 사부의 전설은 특히 역대 시인들의 마음속에서 계속 전해지고 있다. 사푸의 시는 부드럽고 우아하며 진실하고 솔직하며, 대부분 사람의 사랑과 욕망에 관심이 있다. 그녀의 옛 시가 하나님을 노래 대상으로 하는 것과는 달리 사랑의 충고, 사랑의 달콤함과 고통, 혹은 그것들이 얽힌 감정, 연민과 질투의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녀의 시를 읽는 것은 항해 중에 모험을 하는 것과 같다.

사푸의 시 기교는 매우 높다. 남아 있는 시에서는 그녀가 은유를 교묘하게 사용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호머 시대에 사용된 직유와는 달리) 시의 이미지와 내면적 의미를 더욱 풍요롭게 하고 충만하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예를 들어 그녀는 비둘기를 묘사했다. "그들의 마음은 점점 식었다/날개가 늘어졌다.", "이미지가 아름답고 슬프다, 그녀가 말할 수 없는 외로움이 박혀 있다." 또 위의 인용문에 나오는' 병거와 소기' 는 구체적으로 지칭한 것 외에 남성에 대한 비유다. 그에 더해, 때때로 그녀의 시는 낭만주의 시대의 서정시처럼, 자연의 풍경과 산으로 그녀의 미묘한 심정을 상징한다. 사푸의 시 스타일은 독보적이다. 서양시 역사상 이런 시 스타일은' 사푸 스타일' 이라고 불린다. 이들은 독창 형식이다. 호머 시대와 고대 그리스의 비극은 합창단의 합창인 경우가 많다. 시는 짧고 서정과 내면의 감정을 주로 표현하며 음절은 비교적 간단하고 명료하다. 사추체' 의 격율에서 각 단락은 네 줄로 나뉘며, 각 줄의 장단음절은 상대적으로 고정된 방식으로 약간 변한다. 처음 세 줄은 호머의 육운시와 비슷하고, 네 번째 줄은 짧고 명쾌하다. 전설에 따르면 사푸의 당대 아테네 통치자 소렌도 시인이다. 그가 무심코 사푸의 시를 들었을 때, 그는 "만약 내가 그녀의 멜로디를 배웠다면, 나는 여한이 없이 죽을 수 있다" 고 말했다.

사푸의 시 스타일은 중국 고대의 단어와 비슷하며, 사람들이 피아노를 연주하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하지만, 그녀는 자주 직접 작곡한다. 사포는 기술적으로' 사추체' 를 창조했을 뿐만 아니라, 당시 시가 창작의 리듬을 개혁했다. 그는 다른 시인들과 함께 노래대상을 신에서 인간으로 옮겨 1 인칭으로 개인의 희비를 표현한 것은 당시로서는 상당히 참신한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사푸의 작품은 대부분 사랑을 갈망하는 부드러운 시를 위해, 왕왕 그녀의 여학생이 쓴 것이다. 당시 많은 젊은 여성들이 레즈보 섬에 와서 그녀의 문 밑에 있는 학교를 숭배하였습니다. 사포는 그들에게 예술을 가르칠 뿐만 아니라 러브레터도 썼다. 학생들이 이 섬을 떠나 결혼하는 법을 배울 때, 사포는 또한 그들에게 결혼식 시를 줄 것이다. 고대 그리스에서는 교사와 학생들 사이에 동성애 감정이 성행하였고,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의혹을 풀도록 가르쳤고, 학생은 감정으로 보답했다. 그 결과, 강한 동성애 감정을 가진 이 시들은 당시에는 금지되지 않았으며, 심지어 레스보스 섬에서 사용된 화폐조차도 사푸의 머리에 도안을 새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즈보스, 자기관리명언) 사푸가 가족상의 이유로 시칠리아로 유배되었을 때, 그곳의 주민들은 그녀의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조각상을 세웠다. 플라톤은 사부를' 열 번째 뮤즈 여신' 이라고 부르며 아테네 신들만큼 중요하다고 생각했다. 아테네의 통치자 솔론 자체는 훌륭한 시인이지만, 한번은 사푸의 시를 들었을 때, 그는 노래를 배우겠다고 고집하며 이렇게 말했다. "내가 이 곡을 배울 수만 있다면, 나는 죽어도 여한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