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생이 더 고귀한가
가증스러운 운명의 밧줄과 화살,
또는 많은 어려움에 맞서기 위해 무기를 들고,
반대를 통해 그들을 끝내다. 죽음: 수면;
없어; 우리가 끝낸 수면을 말하다
상심과 천백 가지의 자연충격
육체는 상속인이고, 이것은 원만하다.
경건한 희망. 죽고, 잠들고,
수면: 꿈을 꿀 수도 있습니다: 예, 문제가 여기에 있습니다.
죽음의 수면 중에 어떤 꿈이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우리가 세상의 속박에서 벗어날 때,
우리를 멈춰야 합니다. 이것은 존중입니다.
이것은 그런 긴 삶의 재앙을 만든다.
누가 시간의 채찍질과 비웃음을 참을 수 있는가,
억압자의 실수, 교만자의 모욕,
경멸받는 사랑의 고통, 법의 지연,
사무실의 오만과 버림
가치없는 인내심의 장점,
그 자신이 조용할 수 있을 때
맨엉덩이? 파델스는 누구를 참을 것인가,
지친 생활 속에서 신음하며 땀을 흘리다.
그러나 죽은 후의 사물에 대한 두려움,
발견되지 않은 이 나라는 누구의 국경에서 왔는가?
여행자가 돌아오지 않고 혼란스러운 의지,
차라리 우리의 질병을 참자.
우리가 모르는 곳으로 날아가고 싶지 않아?
그러므로 양심은 우리 모두를 겁쟁이로 만듭니다.
그래서 해상도의 자연톤은
창백한 생각에 휩싸이고,
그리고 기업의 위대한 피치와 순간
이 시점에서, 그들의 조류는 변했다.
행동의 명분을 잃다.
생존 또는 파괴, 이것은 생각할 가치가있는 질문입니다.
운명의 잔혹한 독화살을 묵묵히 참거나, 인간의 끝없는 고통에 맞서 싸우고,
투쟁을 통해 그들을 쓸어 버리다. 이 두 가지 행동 중 어느 것이 더 고상합니까?
죽은; 잠이 들다 모든 것이 끝났습니다.
만약 이 수면 중에, 우리 마음속의 고통은
수많은 다른 피할 수 없는 혈육의 타격도 사라질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원하는 것이다.
죽은; 잠이 들다 어쩌면 당신은 잠을 자면 꿈을 꿀 수 있습니다.
자, 이것이 장애물입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이 썩은 피부를 제거할 때,
그 고요한 수면 속에서 어떤 꿈을 꾸게 될지, 이것은 우리를 망설이게 할 수 없다.
바로 이런 이유로 사람들은 오랫동안 곤경에 처하기를 원한다.
세상의 채찍질과 비웃음, 억압자의 굴욕을 견디고자 하는 자,
오만한 자의 냉안, 멸시받는 사랑의 고통, 법의 지연,
관원의 폭정과 소인의 근면한 노동에 대한 경멸,
만약 그가 작은 칼로 자신의 생명을 매듭지을 수 있다면?
누가 이런 부담을 감당하겠는가,
피곤한 생활의 압박에 신음하며 땀을 흘린다. 미지의 죽음을 두려워해서가 아니라면,
여행자가 돌아오지 않은 신비로운 나라를 두려워합니다.
바로 그것이 우리의 의지를 헷갈리게 하여, 우리로 하여금 현재의 마모를 견디게 하는 것이다.
우리가 모르는 아픔으로 날 수 없을까?
이런 식으로, 무거운 걱정은 우리 모두를 겁쟁이로 만들었습니다.
끈기 있는 적열광휘는 신중한 사고에 회색으로 뒤덮였다.
위대한 사업도 이런 고려 속에서 역류하여 물러날 것이다.
행동의 의의를 잃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