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예술 수험생에 대한 구체적인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 공연 학원의 인재 선발에는 세 가지 원칙이 있다.

하나는 외적인 이미지다. 얼굴이 캐릭터를 형성하기에 적합한지, 이미지 매력이 있는지 여부는 영화배우에게 매우 중요하다. 이에 대해 우리는 두 가지 관점을 가지고 있다. 하나는 대중의 심미, 즉 우리가 흔히 말하는, 예쁘거나 멋있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하나는 예술적 심미이다. 어떤 후보들은 그렇게 예쁘지 않지만 기질이 독특하고 개성이 뚜렷하다는 점도 우리가 이미지 기질에서 고려해야 할 중점이다.

하나는 내적 질이다. 소질은 다음 7 가지 방면을 포함한다. 첫째, 믿음이 있어야 한다. 수험생은 시험장에서 자신을 표현하는 과정에서 차분하고 자연스럽게 자신의 감정과 재능을 표현할 수 있어야 한다. 둘째, 용기가 있어야 한다. 자신에 대한 자신감이 있다. 셋째, 가설의 상황을 믿을 수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겨울의 추운 여름더위, 배고픔 등이 있다. 많은 경우 시험 문제는 수험생이 상황을 만드는 데도 도움이 된다. 넷째, 상상력이 있어야 한다. 상상력은 시각적 사고이며 배우가 캐릭터를 형성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다섯째, 이해력이 있어야 한다. 사람의 예술을 표현하려면 먼저 사람을 이해하고 생활을 이해해야 한다. 이에 대해 우리는 실천과 자기소개를 통해 학생들의 세계와 인생에 대한 이해를 이해할 것이다. 여섯째, 표현력이 있어야 한다. 어떤 학생들은 자신의 감정을 잘 표현하여 시험 과정에서 눈에 띄었다. 일곱째, 민감해야 한다. 배우가 빨리 자신을 특정 상황에 투입하고 주변 사물과 인물 사이의 관계를 충분히 느낄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그의 이해력과 감정력은 그리 나쁘지 않을 것이다.

하나는 자신의 기술이다. 구체적으로 체형, 언어, 성악, 공연의 네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신체 부분은 학생의 기본 형태와 조건 (예: 정상 서, 쪼그리고 앉기, 발차기, 허리를 굽히기, 점프 등) 을 고찰한다. 또한 일반적인 모델링 연습, 모방 연습, 종합 연습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국어시험은 주로 작품 암송, 발음연습, 문학작품 즉흥연습, 강약음 연습 등을 포함한다. 성악 시험에는 수험생이 미리 준비한 노래, 리듬 모방, 음계 부음 연습, 모델 노래, 특별 연습이 포함된다. 공연의 조사에는 상상력, 이해력, 표현력, 신념, 열정, 지정 상황, 소품 명제 연습, 싱글 스케치, 더블 스케치, 멀티 스케치, 위치별로 명명한 스케치, 느낌을 강조하는 연습 등이 포함된다.

공연 전공 시험은 초시, 재시험, 3 시 3 부로 나뉜다. 초시험 내용은 3 분 이내의 현대시 낭송으로 수험생의 언어능력, 언어의 기본 표현력, 학생의 기질에 대한 이해다. 재시험 내용은 산문이나 소설 낭송 및 3 분 내 즉흥 공연으로 낭송난이도가 초시험보다 상대적으로 높다. 즉흥 공연은 수험생이 충분한 상상력을 가지고 있는지, 무대에서 자신을 생동감 있게 표현할 수 있는지를 주로 본다. 초시, 재시험이 끝난 후 성악, 대사, 형체, 퍼포먼스 명제 종합시험을 내용으로 초시, 재시험에 들어가는 수험생을 진일보 고찰한다. 세 번째 테스트는 처음 두 번의 테스트보다 더 상세하고, 소리 단계는 과목별로 고찰한다. 시험 과정은 한 수업과 더 비슷하며, 학생과 교사가 가르치는 동시에 학습을 충분히 교류할 수 있도록 하여, 학생들이 공연 예술의 진정한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게 하고, 동시에 자신의 이해력을 충분히 고찰할 수 있게 한다. 주목할 만하게도 공연학원의 최종 합격은 학생들의 문화적 소양을 더욱 중시할 것으로 보인다. 이는 학생 모집 기준의 큰 변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