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스 메틀린크의 고전 어록.

1. 웃는 사람은 가장 행복한 사람이 아니다.

침묵의 본질은 한 사람의 영혼의 본질을 드러낸다. 침묵을 누릴 수 없는 두 사람 사이에는 어떤 말도 그들의 영혼을 소통시킬 수 없다. 메트링크

우리 마음 속에 있는 것 외에는 어느 날도 평온하지 않다. 그러나 가장 평온한 날에도 가장 고귀한 운명은 여전히 한자리가 있을 것이다. 지혜와 운명

4. 대부분의 사람들은 평생 지척에 가까운 행복을 찾지 못한다. 파랑새

곤충은 꽃에게 먼 연인의 깊은 키스를 가져다 줄 수 있다. 비록 이 연인들이 한 번도 만나 본 적이 없어도 동행할 수 없다. 꽃의 지혜

6. 힘은 어둠 속에서 고정된 뿌리에서 생겨나 꽃 속에 피어난다. 이 과정은 비길 데 없는 기적이다. 꽃의 지혜

7. 만약 영혼이 황혼에 더욱 지혜로워진다면, 여명 때 자신을 위해 심은 불행한 열매에 대해 더욱 신중할 것이다. 지혜와 운명

8. 죽은 사람은 살아 있는 사람만큼 사랑을 잃기 쉽지 않다. 그들은 우리가 황토가 될 때까지 우리의 사랑을 소중히 여긴다. 모래시계의 외국 철학 문선.

9. 공론이 정말 사람을 위로할 수 있다면, 아무것도 없는 것보다 훨씬 나을 것이다. 지혜와 운명

10. 햇빛, 공기, 시간의 흐름은 사람들이 발견하지 못한 행복으로 가득 차 있다. 생활 자체는 행복이고, 행복은 항상 네 곁에 있다. 파랑새

1 1. 누군가가 세상을 떠났지만, 누군가가 여전히 그를 염려하는 한, 그는 여전히 예전처럼 행복하게 살 것이다.

12. 많은 행복이 빛을 두려워하고, 빛을 보면 더 이상 행복하지 않다.

13. 사람은 함께 있을 때만 감히 침묵하는 것이 진정한 영혼의 만남이고, 말하는 것은 침묵에 대한 두려움을 감추기 위한 것이다. 비천한 자의 부

패트릭 모디아노의 고전 어록

1, 우리는 이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일이 비밀로 되어 있는지, 꼭 입을 꼭 다물어야 합니다.

2. 아무도 늙지 않는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많은 사람들과 일들이 결국 당신을 특히 우습고, 특히 보잘것없게 느끼게 할 것입니다. 대조적으로, 당신은 무죄를 흘끗 보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3, 허무주의,-어느 정도까지, 결코 결과가 없을 것이며, 무한한 잘못된 생각의 순환과 역설에 빠질 것입니다.

4. 오늘 나는 그녀가 본 연한 녹색 팜플렛과' 존재하지 않는 루이스' 의 전기가 행동 규범을 찾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녀는 단지 도피하고, 더 먼 곳으로 도피하고, 더 격렬한 방식으로 일상생활과의 관계를 끊고, 자유로운 공기를 호흡하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5. 그 순간부터 제 생활에 결함이 생겼고, 공백이 생겼고, 공허한 느낌뿐만 아니라, 제 눈도 감당할 수 없었습니다. 공백 전체가 강렬한 방사선으로 나를 찔렀다. 그 상황은 생명의 끝까지 계속될 것이다.

그해 여름은 특히 더웠고, 우리는 아무도 우리가 여기에 있다는 것을 발견하지 못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오후에 우리는 자주 제방을 따라 산책을 하며 해변에서 가장 붐비는 곳을 골랐다. 그런 다음 우리는 모래사장에 접근하여 작은 공터 목욕 타월을 찾았다. 호박유 향기를 풍기는 사람들 속에서 우리는 유례없는 행복을 느꼈다. 아이들은 우리 주위에 모래성을 세우고, 유동상인은 군중을 밟고 아이스크림을 판다 ... 8 월의 그 일요일, 우리는 주변 사람들과 똑같다.

7. 나중에 사람들과 헤어질 때마다 이런 도취를 다시 느낄 수 있었다. 도망가야만 진정으로 자신을 되찾을 수 있다. 나의 유일한 좋은 추억은 모두 가출이나 가출과 관련이 있다. 그러나, 생활은 항상 다시 한 번 우위를 점할 것이다.

8. 사람이 유일하게 기억할 수 없는 것은 바로 사람의 목소리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그러나, 오늘, 잠을 잘 수 없는 밤에, 나는 늘 파리 억양을 띠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 비스듬한 거리에 사는 한 파리인이 나에게 물었다. "그럼, 너는 너의 행복을 찾았니?" "

9. 때때로 우리는 생활의 일부 단편을 회상한다. 우리는 우리가 꿈을 꾸지 않았다는 증거가 필요하다.

10 과' 탈출선' 이라는 개념은 프랑스 철학자 델러즈 (1925- 1995) 가 자주 사용한다. 그의 후기의 고전' 천개의 고원' 에서 그는 세 가지 유형의' 선' 을 상세하게 구분했다: 경선, 연선, 일선. 경선은 질량선을 가리키며 이원 대립을 통해 강성한 정상을 구축한다. 예를 들어, 강경 노선의 통제하에 사람들은 초등학교, 대학, 월급 받는 생활, 은퇴에 이르기까지 삶의 모든 단계를 규칙적으로 완성할 것이다. 연선은 분자선을 가리키며, 선형성과 정상상태를 어지럽히고, 목적과 의도가 없다. 탈출선은 질량선과 완전히 분리되어 파열에서 파열까지 주체가 통제할 수 없는 유변 다양성에서 조각으로 변한다. 이것이 우리의 해방선이기도 하다. 이 선에서만 우리는 자유와 삶을 느낄 수 있지만, 가장 위험한 선이기도 하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가장 진실하기 때문이다.

1 1. 당신 말이 맞아요. 인생에서 중요한 것은 미래가 아니라 과거다.

12, 허무주의를 극복하고, 사람을 죽여서 마침내 영원한 환생을 믿고 믿음의 시대를 끝냈습니다!

13,' 영원한 환생' 은 일종의 세계관으로, 기독교의' 시작과 끝' 의 세계관과는 정반대이다.

이 건물의 입구에서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지나다가 사라졌다. 오늘도 사람들이 그들의 발자취의 메아리를 들을 수 있다고 믿는다. 그들이 지나간 후에도 무언가가 계속 흔들리고 있기 때문이다. 충격파가 점점 약해지고 있지만 자세히 들으면 느낄 수 있다. 나는 피에트로 맥보이에게 전화를 한 적이 없을지도 모른다. 나는 아무것도 아니다. 다만 나의 때로는 멀고 미약하며, 때로는 가깝고 강렬한 지진파가 전파한 메아리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들은 공중에서 선회하다가 함께 모여 내가 되었다.

황혼 무렵, 한 어린 소녀와 그녀의 어머니가 해변에서 집으로 돌아왔다. 그녀는 이유 없이 울었다. 그녀는 단지 잠시 놀고 싶어한다. 그녀는 이미 멀리 갔다. 그녀는 이미 위태로워졌다. 우리의 생명은 이 아이의 슬픔처럼 어둠 속에서 빠르게 사라지지 않는가?

16, 어떤 사람들은 어렸을 때 알게 되었지만, 당신은 상당히 명확한 기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나이에 모든 것이 당신을 놀라게 할 것이지만, 당신은 신선함을 느낄 것입니다 ... 하지만 당신이 만나는 남녀들은 모두 인생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처럼 또렷하게 기억을 불러일으키라고 요구할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17 우리 둘이 태어난 해에도 이 도시는 고공에서 보면 폐허일 뿐이다. 화원의 깊은 곳에는 폐허 위에 라일락이 활짝 피었다.

18, 나는 창문 앞으로 걸어가 몽마르텔 케이블카, 성심가든, 그리고 더 먼 파리 전체를 내려다보았다. 그 불빛, 지붕, 그림자가 내려다보였다. 이 미로 같은 거리에서 어느 날, 나는 우연히 데니스 쿠들레스를 만났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파리를 가로지르는 노선 중 두 개는 서로 교차한다. 마치 거대한 전기 당구대 위에서처럼, 때로는 수천 개의 공 중 두 개가 서로 부딪칠 때가 있다. 하지만 아무것도 남지 않았다. 노란 반딧불이가 날아갈 때, 반짝이는 빛도 하나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9, 그는 이 점을 예상했지만 상관없다. 밖에서 그는 건물 앞에서 잠시 머물렀다. 햇빛 아래. 이 거리는 매우 조용하다. 그 순간, 그는 자신이 보도에 꼼짝도 하지 않고 서 있기만 하면 보이지 않던 벽을 천천히 넘을 수 있다고 굳게 믿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사람은 항상 같은 위치에 있다. 이 거리는 더 조용하고 햇빛이 더 풍부할 것이다. 한 번 일어난 일은 끝없이 반복된다.

20. 짧은 만남, 우연의 일치, 공허함은 그 속에서 너의 인생의 다른 나이보다 더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런 만남은 미래가 없다. 마치 밤에 기차에서 하는 것과 같다.

2 1, 보스만은 가끔 운명이라고 생각했다. 너는 한 사람이 정면으로 두세 번 마주치는 것을 들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네가 이 사람과 이야기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너의 손실이다.

22, 미래 ... 이 두 글자의 목소리는 오늘 보스만스에서 가슴 아프고 신비로워 보인다. 하지만 그때 우리는 우리의 운이 아직 영구적인 순간에 있다는 것을 결코 깨닫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데니스가 약속에 오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이 도시에서, 이 분주한 사람들 속에서, 우리는 아마도 다시는 서로를 볼 수 없을 것이라고 처음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나는 그날 밤 내 이름이 지미인지 페드로, 스턴인지 마이크 에보이인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24. 그는 정확한 사건과 익숙한 얼굴 뒤에는 모두 암흑물질로 변한 것이 있다는 것을 분명히 느꼈다. 짧은 만남, 약속을 지키지 않은 약속, 잃어버린 편지, 이전 주소록에서 잊어버린 이름과 전화번호, 당신이 이전에 만났던 남녀. 천문학에서처럼 암흑물질은 단지 당신의 삶에서 보이는 부분만이 아니다. 이런 물질은 무궁무진하다. 그리고 그는 단지 노트북에 이 암흑 물질의 희미한 플래시 몇 개를 적었을 뿐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5. 수천 명의 사람들이 파리의 종횡으로 교차하는 거리에서 행진한다. 마치 수천 개의 작은 당구가 거대한 전기 당구대를 구르는 것처럼, 때로는 두 사람이 충돌할 때도 있다. 충돌 후 아무런 흔적도 남지 않았다. 번쩍이는 노란 반딧불이를 남기는 대신, 한 줄기 플래시를 남기는 것이 낫다.

26. 누군가가 꿈속에서 조용히 그에게 말했다: 머나먼 오트이, 내가 슬플 때 매력적인 이웃. 그는 이 말을 노트에 적었다. 왜냐하면 그가 분명히 알고 있기 때문이다. 어떤 말은 꿈속에서 듣게 될 것이고, 당신을 감동시키고 기억하기로 결정할 것이다. 그러나 깨어나면, 너는 생각나지 않을 것이다. 혹은 무의미하다고 느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27. 우리는 서로 마주보는 두 침대에 웅크리고 긴장을 풀었다. 우리는 후작에 대해 낮은 소리로 이야기하고 있는데, 모두가 새로운 세부 사항을 발견했다. 다음에, 돌아가기 전에, 우리는 도든 박사 거리에서 좀 더 멀리 갈 것이다. 우리는 걸어서 수도원에 갈 것이다. 다음에는 더 멀리 농장과 이발소로 갑니다. 다음에는 더 멀리 가서 매일 밤 좀 더 걸어요. 그리고 당신은 단지 10 여 미터만 가면 성의 울타리에 도착할 수 있다. 다음에 ... 우리는 잠이 들었다.

28. 이 웃음은 내 기억 속 로씨반 샹의 주요 특징이다. 그것은 영원히 그의 입술에 걸려 있다. 로씨 범상은 이런 미소에 잠겨 있었다. 그것은 즐거움이 아니라 차갑고 막막했다. 마치 그의 몸을 덮고 있는 가벼운 안개와도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의 웃음, 그의 목소리, 그의 행동은 모두 억압적인 느낌을 준다.

29. 떠나려 할 때마다 그녀는 매우 행복했다. 인생의 모든 빈틈에서 그녀는 삶이 다시 우세할 것이라고 굳게 믿었다.

처음에는 개가 내 뒤에 10 미터 있었는데, 나중에는 점점 가까워졌다. 우리가 갈릴리 정원의 철제 울타리에 도착했을 때, 우리는 나란히 걸었다. 나는 어디서 읽었는지 모르겠다. 아마도' 천체경이' 의 한 페이지 밑에 있는 주석일지도 모른다. 우리는 밤의 어느 시점에서 무의식적으로 평행세계로 들어갈 수 있다. 불을 켠 빈방, 심지어 막 다른 골목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곳에서 우리는 마스코트, 편지, 우산, 열쇠, 그리고 생명이 흘러가면서 잃어버린 고양이, 개, 말 등 오랫동안 잃어버린 것을 발견했다. 나는 이 개가 Gulzener 박사의 거리에 있는 개라고 생각한다.

3 1, 그녀가 떠나려 할 때마다 그녀는 매우 행복하다고 느꼈고, 그녀의 인생의 모든 빈틈에서 그녀는 삶이 다시 우세할 것이라고 확신했다.

32. 나는 고개를 돌려 되돌아갔다. 나는 부두에 잠시 서서 질주하는 자동차와 세나 강 건너편 군사장 근처의 불빛을 바라보았다. 저기, 정원 근처에 있는 작은 스위트룸에서, 내 삶이 뭔가를 남길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 사람이 나를 알고 나를 기억한다.

그날 밤의 충돌은 좋은 시기에 발생했다. 나는 좌절과 무감각한 상태에서 나를 깨우기 위해 어떤 충격이 필요하다. 나는 짙은 안개 속에서 여행을 계속할 수 없다 ... 그리고 이 모든 것은 내가 성인이 되기 몇 달 전에 일어났다. 얼마나 이상한 우연의 일치인가. 나는 방금 구조되었다. 이번 사고는 아마도 내 일생에서 가장 결정적인 사건 중 하나일 것이다. 그것은 모든 것을 질서를 회복시켰다.

34. 말도 이상해요. 때때로 길모퉁이에서 갑자기 30 년 동안 떠난 사람, 혹은 내가 죽은 줄 알았던 사람을 만났다. 우리 둘 다 놀라서 죽었다. 니스는 곳곳에 귀신들이 가득하다. 나는 내가 바로 그들과 가입하지 않기를 바란다.

35. 나는 매일 지나가다가 사라지는 사람들의 발걸음이 각 건물 입구에서 메아리치고 있다고 믿는다. 그들이 지나가는 곳에서 진동을 계속하는 것이 있고, 점점 약해지는 음파들이 있지만, 주의를 기울이면 여전히 받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사실, 저는 페드로 맥에보이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나는 아무것도 아니다. 하지만 어떤 음파는 내 몸을 가로질러, 때로는 멀고, 때로는 강하다. 이 모든 공중에 흩어져 있는 메아리가 나를 응결시켰다.

그는 자신이 인생의 교차로에 다다랐다고 느꼈거나, 더 정확히 말하면 국경이었고, 여기서 그는 미래로 달려갈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미래" 라는 단어가 처음으로 그의 머릿속에 나타났고, 또 다른 단어인 지평선이 있었다. 그날 밤, 이 블록의 거리는 텅텅 비었고, 매우 조용했다. 그것들은 사라진 선이었고, 모두 미래와 지평선으로 통했다.

37. 어떤 사람은 젊었을 때 친구였고, 어떤 사람은 영원히 늙지 않았다. 40 년 후, 그들은 정면에서 다른 사람을 만나 다시는 알아보지 못할 것이다. 게다가, 그들 사이에는 어떤 관계도 있어서는 안 된다. 그들은 항상 나란히 함께 있지만, 모두가 서로 다른 시간 복도에 있다. 그들이 상대방과 이야기하고 싶어도 서로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는다. 마치 두 사람이 수조 유리로 가로막힌 것처럼.

어젯밤의 사고는 사고가 아니었다. 이것은 일종의 골절을 상징한다. 이런 영향에는 또 다른 좋은 점이 있는데, 그 외에, 그것이 제때에 와서, 나로 하여금 나의 생활을 다시 시작하게 했다.

이렇게 오래 걸었더니 그는 피곤했다. 하지만 잠시 동안 그는 어느 날 떠난 곳으로 다시 돌아갔다고 확신하는 평온함을 느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같은 장소, 같은 시간, 같은 계절, 시계의 시침과 분침이 정오 12 시에 함께 있는 것처럼.

모리스 베그의 명언

모리스 비그가 명언을 했다

1. 학생들을 효과적으로 대하기 위해 교사는 반드시 고려해야 한다. 만약 내가 이 학생의 나이, 그의 심리적 환경, 그와 비슷한 깨달음과 가치 체계를 가지고 있다면, 나는 어떻게 할 것인가? 내가 왜 이러는 거지? 모리스 비그

2. 선생님이 효과적으로 학생들을 가르치려면, 같은 심리를 가진 서로 다른 성격을 가진 학생들을 이해하고, 그가 가르치고 있는 이 학생들의 생활공간에 도대체 어떤 변화가 일어났는지 정확히 알아야 한다. 모든 학생과 그의 인지세계를 이해하려면 교사는 훈련된 단순하고 순진한 자질 (어린 시절의 순진한 동심) 을 길러야 한다. 그는 학생이 자신과 자신이 처한 환경을 이해하는 것처럼 학생의 개성과 그가 처한 환경을 이해해야 한다. 한 학생을 철저히 이해하기 위해서는 교사가 반드시 학생 자체를 통해 그를 이해해야 한다. 모리스 비그

3. 민주적 교육 환경에서 교사는 민주 집단의 리더십 역할을 발휘해야 한다. 민주적 교실에서 선생님의 관점은 학생의 관점처럼 학생과 선생님의 날카로운 비판을 받을 수 있다. 이런 식으로 학생과 교사는 서로 배우고 서로 배울 수 있습니다. 모리스 비그

4. 교사가 자신의 재능을 충분히 발휘하려면 자신의 모든 지혜, 감정, 상상력으로 자신의 원칙, 가치관, 목적을 꿰뚫어 볼 필요가 있다. 모리스 비그

허블크의 명언, 니콜라이 고고리의 명언, 휘티어의 명언, 모리스 그리즈만의 명언.

모리스 그리즈만의 명언

옛날에 윌리엄이라는 소년이 산 위의 성에서 살았다. 그는 신기한 당근을 가지고 있다. 모리스 그레이즈만

2. 피닉스, 젤다, 카야는 결국 지옥으로 가는 나치 열차에서 뛰어내리기로 했다. 하지만 불쌍한 카야는 나치 기관총에 맞아 죽었다. 그러나 나는 이것이 그녀에게 최악의 결말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우리가 알고 있는 강제 수용소에서 고통스러운 날보다 꽃이 만발한 나무 밑에서 쉬는 것이 행복일지도 모른다. 피닉스와 그가 구한 어린 소녀가 살아남았고 이야기는 끝났다. 나는 그들과 바니와 기차에 끌려간 아이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지만, 나는 그들이 전쟁이 끝날 때까지 행복하게 살 수 있기를 정말로 바란다. 모리스 그레이즈만

바니는 펠릭스에게 신발 한 켤레를 사 주고 무 세 개를 지불했다. 그는 모든 사람이 일생에 적어도 한 번은 행복해야 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모리스 그레이즈만

나는 그가 의사의 사기를 개의치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안다. 그는 내 이야기를 듣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그가 좋은 의사가 될지도 모른다고 생각한다. 다시 한 번, 그는 파리 한 마리에서 다리 한 마리를 잡아당겼고, 후에 그는 또 그 위에 몇 개를 붙이는 데 성공했다. 모리스 그레이즈만

나는 우리 가족이 다시 만날 때 얼마나 좋을지 상상한다. 모리스 그레이즈만

6. 강물이 너무 빨갛다. 거의 피와 같다. 그러나 모든 총소리가 합쳐져도 그 사냥꾼들은 그렇게 많은 토끼를 죽일 수 없다. 가능할까요? 아니, 강물의 색깔은 틀림없이 빛으로 인한 착각일 것이다. 모리스 그레이즈만

7. 모든 사람은 일생에 적어도 한 번은 행복해야 합니다. 모리스 그레이즈만

8. 당신이 비밀 생활을 할 때, 당신은 진정한 친구를 사귈 수 없습니다. 친구와 함께 있으면, 너는 너무 긴장을 풀고, 자기도 모르게 무언가를 드러내기 시작하면, 그들은 네가 줄곧 그들을 속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모리스 그레이즈만

9. 나는 몸을 돌려 다른 병사들이 이렇게 갑자기 오지 않도록 몸을 바닥에 평평하게 눕히려고 했다. 아무도 다시 쏘지 않았다. 내 호흡이 정상으로 돌아왔다. 이것은 틀림없이 사고일 것이다. 트럭이 튀어 나와 총이 갑자기 불이 났다. 나는 또 다른 일을 생각했다. 그 불쌍한 병사. 오늘 밤 병영에서 그는 몸이 불편해서 밥을 먹을 수 없을 것이다. 그는 단지 못된장난 싶었지만, 지금은 그가 무고한 아이를 죽였다고 생각한다. 나는 재빨리 일어나 길에서 사라지고 있는 트럭에 손을 흔들었다. 걱정하지 마, 내가 소리쳐, 난 괜찮아! 하지만 앞에 있는 트럭은 이미 사라졌습니다 ... 모리스 그리츠만입니다.

10, 펠릭스는 마침내 국가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 트럭의 유대인들은 나치에 의해 강제 수용소, 잔인하고 죄 많고 비인간적인 곳으로 끌려갔다. 그의 부모도 마찬가지다. 나는 정말 이 불쌍한 아이를 꼭 껴안고 싶다. 신앙이 무너진 것은 어떤 느낌입니까? 그는 아직 어린아이다. 그는 왜 이것을 감당합니까? 모리스 그레이즈만

허블크의 명언 에트마토프의 명언 윈스턴 처칠의 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