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 26장 소개:
손오공은 세 개의 섬에 처방을 구했고, 관시음단봄생나무 네 스승과 제자가 오장사를 지나갔다. 사주가 무슨 일이 있으랴 나가서 제자들에게 따오라 명하여 당승에게 인삼열매를 대접하였더니 당승이 두려워하여 인삼열매를 먹지 아니하니 관동이 그 열매를 먹은지라.
바지에는 오공에게 인삼열매를 훔치라고 부추긴다. 관통은 당승에게 스승과 제자들이 도적이라고 말하며 화가 나서 인삼 과수원을 파괴했다. 관음의 스승이 돌아오자 오공은 돌아다니며 나무를 치료하기 위해 관음의 약을 구해야 했습니다. Wukong과 Guanzhu는 형제가 됩니다.
이 소설은 '당승의 불경 연구'라는 역사적 사건을 바탕으로 작가의 예술적 가공을 통해 당시의 사회 현실을 깊이 있게 그려내고 있다. 전체 책은 주로 손오공이 태어나 천궁에서 대란을 일으킨 후 당승, 주팔계, 사승을 만나 경전을 얻기 위해 서쪽으로 여행하고 99년을 겪은 후 악마를 정복했다고 설명합니다. 여든일곱 번의 고난 끝에 마침내 서천에 이르러 여래불을 만났다.
추가 정보:
소설 '천국의 파괴'는 신화적 이야기의 형식을 통해 중국 봉건 사회 사람들의 저항을 반영합니다. 물론 판타지소설은 현실을 직접적으로 반영하는 일반 문학작품과는 달리 현실을 반영한다는 점에서 나름의 특징을 갖고 있다.
'천국파괴' 속 반역자들은 '원숭이왕'의 기치를 내걸고 '황제들이 차례대로 내 집에 오세요'라는 구호를 내걸었다. 바람에, 천궁이 무너질 위기에 처해 옥황상제는 외부에 도움을 청해야만 했다.
손오공이 오행산에 갇힌 것과 그에 따른 불교로의 개종도 플롯 전개에 있어서 불가피한 요구 사항이다. 분명히 화과산의 손오공은 당스님이 서양의 경전을 배우도록 도와줄 이유 없이 동굴낙원의 왕으로서의 삶을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다음의 경전 검색 이야기를 살펴보겠습니다.
게다가 서유기 이야기의 기본 윤곽은 오성근보다 훨씬 이전에 형성되었기 때문에 작가가 이렇게 중요한 부분에 근본적인 변화를 주기는 어려웠다.
바이두 백과사전 - 서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