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음악에 도취되었다고 표현한 시.

1. 술에 취한 시

술에 취한 시 1 에 대해서. 도취된 시를 묘사하다

조용한 시간

익숙한 멜로디가 울릴 때

기쁠 때 듣다.

슬플 때 마음에 들다.

때때로, 나는 항상 그 가사들에 의해 생각에 잠기곤 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재삼

너의 마음을 부르는 것과 같다

그것이 내가 원하는 것이지만 나는 두렵다.

반주를 동반하다

내 영혼이 가볍게 떠 있다.

술에 취하다

깊이 느끼다

내가 언제 너를 사랑하게 되었니

네가 내 마음속의 그/그녀를 불렀기 때문이다.

여전히

만족, 정말 만족.

내 기억은 내 것이 아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다른 원소에 스며들기 때문이다.

중단점, 나는 너의 중단점이 되고 싶지 않다.

후회 없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나를 이해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어렸을 때, 나는 늘 어머니의 품에 안겨, 너희들의 이야기를 듣고, 멀리서 너희를 바라보며 광한궁의 어둠과 창아 여신의 모습을 생각했다 ...

때때로 너는 동그란 거울처럼 내 마음을 꾸미고 있다. 때때로 너는 작은 배처럼 나를 흔들어 잠들게 한다.

자라서 고개를 들어 너를 바라보면 종종 알 수 없는 서글픔이 생긴다. 달이 저물 때마다 나는 항상 사랑하는 사람을 떠올려 고향을 본다. 달이 부족할 때 나의 과거를 생각나게 한다.

그러나, 나는 늘 너에게 도취되고, 너의 물처럼 부드러운 달빛에 도취되고, 너의 은백색의 꿈에 도취된다 ...

2.' 탐닉' 을 묘사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송. 이청조의' 꿈처럼, 서정에서 석양을 영원히 기억한다'

정자 옆 개울가에 있는 정자를 자주 기억하다가 석양이 서쪽으로 질 때까지 아름다운 풍경에 도취되어 돌아오는 것을 잊는다. 항상 신나게 놀다가 주봉 수영장 깊은 곳에 있는 수영장에 졌다. 어떻게 배를 저어 나왔는지 조심하지 않아 올루 한 무리를 놀라게 했다.

당나라 웨이 주앙 "보살은 오늘 밤 술에 취하라고 조언했다"

나는 네가 오늘 밤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할 것을 권하고, 죽기 전에 명나라 일은 말하지 마라. 지금 따뜻한 주인의 마음을 잘 보살펴라. 주인의 유리마음이 깊고 주인의 우정도 깊기 때문이다. 나는 매우 슬프다, 봄의 밤, 마치 오늘 저녁처럼, 너무 짧아서, 나는 더 이상 네가 내 컵을 너무 가득 채웠다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 술을 만나니, 인생은 기하학이 될 수 있다!

돈 장비' 라쿤계사'

허브 향차는 버드나무 제방을 지나 자작나무 연기가 쉿쉿하는 곳마다, 그가 술에 취해 진흙이 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작나무, 자작나무, 자작나무, 자작나무, 자작나무) 꽃은 이슬로 가득하고, 두쥐안 소리는 옥두꺼비 같고, 어이가 없어 서천에 기대고 있다.

4, 노래. 익명' 강월/염노교'

열 가지 궁미, 두 줄의 차, 촛불 향옥. 차라리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하고, * * * 중국 집을 철자하는 것이 낫다.

5, 노래. 무명씨는 "모래를 밟고, 고독이 깊다"

고독정이 깊고 추운 날씨를 알다. 안장을 벗고 혼자 위에 기대어라. 그윽한 향기가 달빛 황혼에 흩날리고, 매풍이 옷을 선물한다. 빨간 쪽지를 쓰려면 누구에게 보내야 하나요? 먼저 놀 곳을 찾도록 가르치다. 집에 도착했을 때는 이미 늦봄이었고, 복숭아꽃은 술에 취했다.

고대 시인들은 왜 도취를 사용하여 시를 묘사하기를 좋아했습니까?

옛 사람들은 술에 취해 그의 감정을 표현했는데, 이런 감정도 가장 아름다운 것과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표현할 수 있고, 내면으로 당당한 느낌을 표현할 수 없었기 때문에 시인은 술에 취해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기를 좋아했다.

3. 도취된 문장

1 마침내 강남의 연우를 위해 세상을 덮었다. 중국의 휘황찬란한 이후, 단지 한 편의 연극일 뿐, 산하는 영원히 고요하다.

-2 천년의 명성, 평생 너를 묻어버리고, 정교한 나라, 우습지만 왕의 생활은 없다. 여기서 놀았던 봉황 3 마리가 이곳을 따서 약속을 지키지 못한 채 하룻밤을 기다렸다. 그 이후로 강남 강북, 만리 울다.

-4 미인의 눈물을 한탄하고, 영웅이 죽고, 세상에 고난의 말이 많다. 산하는 늘 고요한데, 어찌 행복할 수 있겠는가?

-5 풍화는 모래를 가리키며, 노년은 한동안. -6 박 비가 하늘을 파란색으로 염색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손짓 없이 놀라움을 만들 수 있다. -7 기억해, 자단목은 아직 있어, 난 안 갔어.

-8 누가 세월 속에서 한숨을 쉬는가. 9 효한이 광활하고 번화함과 슬픔이 담겨있고 눈살을 찌푸리고 운명이 되어 과거가 될 운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0 붉은 먼지가 메워지기 시작했고, 산강은 끝이 없었다. 초심 얼굴, 산산조각 난 악몽 무상, 인생은 비길 데 없다.

-1 1 강남 인물, 천수필성, 교만한 소망이 그의 몸에 어긋난다. -12 산하 인수인계, 너를 위해 미소 짓는다.

-13 울퉁불퉁하면 아쉬움이 없다. -14 세월에 가려진 지난 일은 순식간에 사라지고 은은한 슬픔을 가렸다.

-15 세월로 뒤덮인 꽃들은 모두 순식간에 텅 비어 있다. -16 사라졌고, 나는 여전히 건너편에서 너를 지켜주고 있다.

-17 그 번화한 슬픔은 결국 과거가 될 것이다. 실망하지 마세요. 평범함은 가장 아름다운 것을 위한 것이다. -18 너의 여행은 다시는 나의 만년을 볼 수 없다.

-19 긴 노래가 울 때, 이행할 수 없는 약속을 위해, 인생에서 가장 깊은 사랑을 위해 결국 뜬구름으로 변한다. -20 너와 함께 하늘을 거닐고, 곳곳에 꽃이 가득하다.

-2 1 나는 젊고 성난다. -22 당신은 그 해, 그 달, 묵자 낙성 동쪽의 수양버들을 기억해야 합니다.

-23 광활한 대지는 칼이 부러지고, 번화한 곳이 있고, 노랫소리가 있는 곳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24 노래의 끝을 고려하지 않고 왕에게 노래 한 곡을 보낸다.

-25 누가 담배를 흩어 버리고 수직 및 수평 유대를 흩어 버렸습니까? 현이 끊어지는 것을 듣고, 3 천 가지 의욕을 끊다. -26 산들바람이 젖고, 차연기가 불어요.

옛 꿈을 되새기고, 고인은 이미 갔다. -27 불 염색 단풍 숲, qionghu 노래 달, 긴 노래 1 층.

매년 꽃 전월 하순, 향긋한 술 한 송이. 물이 붉은 연꽃에 떨어졌는데, 옥청만이 들었지만 상황은 여전히 똑같다.

-28 옥대나무는 봉황여행을 쓴 적이 있는데, 사람은 빌딩이 비어 있고, 물은 빌딩이 비어 있다. -29 그는 미소를 지으며 세월 속에서 자신을 망쳤다.

-30 조용히 차를 마시고 이 장면을 짓밟을 수 있어 번화한 불꽃놀이. -3 1 붉은 먼지의 번잡함은 순식간에 지나간다.

-32 난 내가 아니야. 너는 돌아서서 가라. 소주에 있는 것은 내가 아니다. -33 몇 번의 한숨, 여러 세대의 애환과 이별, 우습다, 인생은 내가 주관한다.

-34 잠시 지나가는 꿈 후에, 나는 수면으로 돌아서서 불꽃놀이가 만월로 피어나는 것을 보았다. -35 인생은 단명 한 것처럼 보이지만 갑자기.

그러나, 나는 오래 살았지만, 네가 한 말을 나는 기억할 수 있다. 영어 학습 해가 누적되어 안개가 걷히자 나는 깼다. 나는 마침내 진상을 보았다. 이것은 천돛의 침묵이다.

영어 학습 일 누적 이 종이는 좀 낡아서 좀 흐릿하다. 그러나 모든 스케치, 모든 흔적은 천년을 넘나드는 동경을 기록한 것 같다.

생명의 양끝에서 우리는 서로의 해안에 서 있었다. -39 흩어진 인연은 물과 같다. 단 한 마디로 다음 만남을 기다린다.

-40 포옹 오래 된, 시간과 공간을 수감, 시간의 끝에 갑자기 -4 1 사람들은 거울을 통해 볼 수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난 순간 처럼 세상의 1000 년을 의미 합니다. -42 만나고 늦게 취한 것을 선단으로 미워하고 비바람이 휘청거린다.

-43 언리얼 무한, 일단 만나면 영원히 잊을 수 없다. 주인을 만나도 모르는데, 미소를 지으면 뭐가 나쁜가?

-44 세계는 우리 세대에서 나와 처음 강호에 들어와 세월에 핍박당했다. 담소를 나누면서 술에 취한 생활을 해서는 안 된다. -45 승은 지고, 근심은 원망한다. 오늘 술이 있으면 취하고, 내일은 걱정이 된다.

-46 나는 이 사랑이 아무런 결과도 얻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것은 내 마음을 위로해 줄 수 있다! 。 -47 일 태양과 달, 침묵을보세요. 캐슬 피크 그린 워터, 세대 확장; 내 마음 속에 있는 것처럼, 너는 한 번도 떠나지 않았고, 한 번도 변한 적이 없다.

그렇게 하자, 산하는 다시는 만나지 않을 것이다. -49 명 빈, 왜 xiangfeng, 왜 Xiangxiang xiangxiangxiang.

-50 뒤돌아보지 않는데 왜 잊지 않지. 기왕 기회가 없는 이상 남을 욕할 필요가 없다.

오늘날, 모든 종류의 것들이 물과 같습니다. 내일 밤, 당신은 낯선 사람입니다.

-5 1 만날 운명이지만 함께 할 수 없다. 나는 우리가 서로를 기억할 수 있기를 바란다. 아는 것은 행운이지만, 함께 있는 것은 행운이 아니다. 해활천월명, 하늘과 땅이 영원하다.

-52 만나는 것은 늦고, 연애는 너무 느리다. 나는 딜레마에 빠졌다. 동창 모임 후에 좀 늦게 상륙해도 될까요? 53 일간의 추위와 추위, 세상의 산전수전 모두 울고 있어 아침을 놓을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눈물에 불을 붙이고 눈물을 닦았다. 내 베개가 배회하고 있었다. -54 내 마음은 먼 곳에 있다. 괜찮아요. -56 내가 먼저 입을 열면 날이 물처럼 흐를 수 있을까? -57 전생의 결혼일 수도 있고, 다음 생의 인연일 수도 있다. 이 일생의 만남은 아무런 결과도 없는 숙원을 증가시켰을 뿐이다. -58 인간 본성이 깊어서 반을 놓칠 가치가 없다.

바다는 여전히 한계가 있고, 그리움은 끝이 없다. -59 술취한 눈은 다른 사람이 짝을 이루는 것을 보고, -60 아무도 아카시아 눈물을 가지고 놀지 않는다.

-6 1 다른 길은 어떻게 알아? 매화찾기는 하루가 끝날 때 회고를 멈출 것이다. -62 협객은 가볍게 좋은 인연을 맺어서는 안 되고, 미녀는 나를 위해 죽지 않도록 자신을 가볍게 동맹을 맺어서는 안 된다. 63 명이 달라졌다. 하지만 오늘은 어제가 아니다. 가을은 여전히 늙어가고, 사람도 말랐다. -64 빛과 그림자의 소리는 여전히 춥고, 물은 여전히 춥다. 꿈에서 대나무는 건물 외루를 가볍게 읊고, 산외인은 기러기로 돌아가지 않았다. 돌이켜 보면, 천금을 잊기에는 너무 이르고, 백성은 눈물로 얼굴을 씻는다. 65 피리 소리 한창 속의 강은 어디에 있습니까? -66 너는 나에게 눈물 한 방울을 주었고, 나는 너의 마음속의 모든 눈물을 보았다. 매일, 가을, 가을, 한 세대가 한 세대가 모여 떠나도록 재촉하고, 한 사람은 한 사람이 슬퍼하고, 한 사람은 안락의자에 누워, 한 사람은 한 무리의 인생의 지인을 찾아 혼자 꿈을 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잠시 알고 있다가 노래를 부를 것이다. -68 나는 차라리 우리가 서로 관심을 가져본 적이 없었으면 좋겠다. 나는 우리가 강호에서 서로를 잊은 적이 없었으면 좋겠다.

-69 꿈 속의 강호 번화는 금처럼, 사람들이 오가며 번화하고 금처럼 번화하다. -70 은 손에 쥐고 있던 쓸쓸한 세월과 금수강호를 그리워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사랑했던 사람들. -7 1 나는 강 건너편에 있었고 파수꾼은 이미 돌아왔고 돌아올 희망이 없었다.

-72 핑안 봄가을을 보내세요. 알아요.

-73 달빛의 숙숙, 음악의 정신, 모든 것이 환각일 뿐, 조금만 지나간다 -74 그 그림자는 아무리 쓸쓸해도 영원히 잊을 수 없다 -75 는 항상 무심코 태어난다. 다른 쪽을 돌아보다.

비록 상황이 비교적 길다는 것을 발견하더라도. -76 나는 항상 생각하고 있다.

4. 황홀한 시를 묘사하다

베고니아 (홍루몽) 반 두루마리 커튼은 문을 반쯤 덮고, 얼음을 갈아서 흙이 되고, 옥은 대야이다.

배 한 개를 훔치고, 매화 한 개를 빌려 영혼을 하나 빌리다. 월동 안의 선녀는 긴 셔츠를 꿰매고, 내 마음속의 영원한 여성은 가을에 울려고 한다.

누가 수줍어하고 침묵합니까? 나는 서풍에 기대어 있는 밤이 지겹다. 화당춘 (나란용) 평생 한 쌍의 세대가 두 개의 미혼약을 위해 싸우는가? 그리움은 서로 만나지 않고, 봄빛은 누구를 위한 것인가.

풀을 푸른교까지 쉽게, 약은 푸른해난까지. 만약 네가 일본의 옥스포드를 닮았다면, 너는 가난을 잊게 될 것이다. 한 글자시 (진령) 는 돛, 강, 어선, 어부, 낚싯바늘이다.

허리를 굽혀 웃으며 밝은 달과 가을. 황우가 일곱 번이나 가을을 떨어뜨리면, 바람은 여러 세대를 슬프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부생에 지치지는 않겠지만, 이것은 단지 꿈일 뿐이다. 나는 반평생을 살고 싶지만 걱정할 것이 없다. 웃어도 은혜의 원한은 없어지고, 일생은 취심했다.

한숨, 환생, 이 밝은 사랑의 불꽃조차도 재밖에 없을까? 。 누가 만리에 명망을 부여받았는가? 지난 가을, 나는 술에 취해 오늘 밤 무엇을 걱정해야 할지 몰라, 정 애도가 눈물을 흘렸다. 누가 나에게 천 잔을 마시라고 권했습니까? 지난날 가까스로 뚱뚱한 말을 따라잡았고, 호가가 왕을 집으로 데려다 주었는데, 아무도 수도의 걱정을 알아채지 못했다. 청운은 새를 부러워하고, 앞에는 취기가 있다.

우강 (지앙 지에) 을 통과하는 매화 배, 봄 근심이 마시기를 기다리고 있다. 강 위의 배가 흔들리고 막이 위층으로 이동했다. 두추모와 태니앙 다리,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리고 있다.

너는 언제 집에 가서 너의 가운을 빨니? 은자는 성조이고, 심자는 향이다. 유광은 쉽게 사람을 차버리고 체리는 붉은색으로, 파초는 녹색으로 변한다.

옥안 () 천수 꽃이 피고 동방 밤, 별이 총총하다. BMW 조각차는 길향이 가득하고, 봉피리가 울리고, 옥주전자가 번쩍이고, 어룡이 밤새 춤을 춘다.

나방, 눈, 버드나무, 금실, 웃음, 향기가 모두 가버렸다. 군중 속에서 그를 찾았는데, 갑자기 뒤돌아보니, 그 사람이 거기에 있었고, 불빛이 어두웠다.

긴 아카시아 (백거이) 는 구아수 (), 수라바 () 로 흐르고, 구아주 () 로 흘러간다. 오산은 좀 슬프다. 스롱, 증오 용, 증오 반환 시 휴식, 월씨 이층.

여덟에서 (리치) 는 가깝고 멀며, 깊고 얕은 청계로 되어 있다. 높이는 내일과 같고, 깊이는 얕은 청계와 같다.

추염사 (원호문) 가 세상에 물었다. 사랑이란 무엇인가, 생사를 가르치는가? 사방팔방에서 왔다갔다하며, 늙은 날개는 몇 차례 더위와 더위를 겪었다. 재미있게 놀고 고생을 떠나면 학교에 아이들이 많아진다.

너는 말 한마디, 만리의 구름, 천산의 눈, 오직 누구에게. 횡풍로, 그 며칠 동안 외롭고, 북이 치고, 연기가 아직 평평하다.

영혼을 모집하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산귀신이 바람과 비 때문에 울고 있다. 하늘도 질투해, 나는 믿지 않아. 새 제비는 모두 황토이다.

시대는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시인에게 맡기기 위해, 나는 폭음하며 가을빛을 유람했다.

장 () 은 정월 20 일 밤에 한 꿈을 떠올렸다. 그는 10 년을 살았고, 10 년을 죽었다. 그는 한번도 생각해 본 적이 없지만, 그는 결코 잊지 않았다. 천리 밖에 있는 고독한 무덤, 황량함은 말할 곳이 없다.

만나도 만나지 못하더라도 얼굴이 먼지투성이이고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저녁에 나는 갑자기 집에 가는 꿈을 꾸었는데, 소헌의 창문이 분장을 하고 있었다.

서로 돌볼 말이 없고, 눈물만 천 줄의 재료가 끊어져 해마다 달밤, 짧은 송강 () 에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해련환 (주방언 분) 은 그녀가 믿음이 부족해서 애인과 헤어지고, 리아 () 와 사랑에 빠졌다고 원망했다. 교묘한 솜씨로 연줄을 풀 수 있는데, 바람과 비, 안개가 가볍고 구름이 옅다.

제비집은 텅 비었고, 어두운 먼지 자물쇠, 현삭상. 뿌리를 옮기고 잎을 바꾸려고 하는 것은 모두 구시대, 수작업으로 홍약을 심는 것이다.

두로는 정주에서 태어났고, 배는 해안을 따라 굽힐 것으로 예상되며, 사람은 하늘 구석에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추억, 그날 책을 듣고, 잡담을 하면 항상 타 버린다.

수이 설날, 나를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강남 매실. 스펠링 (P N) 이 생에 꽃을 위해 건배하고, 이를 위해 눈물을 흘린다.

불교의 사랑시 (창고가초) 는 다정다감하고 산스크리트에게 손해를 입힐까 봐 걱정했지만, 산에 들어서면 경성을 떠나는 것을 두려워했다. 세상에서, 너는 여래를 저버리지 않을 수 있고, 너도 여래를 저버리지 않을 수 있다.

빗속의 서매 (당인) 와 배꽃이 문을 닫았다. 청춘을 잊고 청춘을 그리워하다.

쾌감 * * * 누가 그랬어? 꽃은 매혹적이고 달은 매혹적이다. 눈썹을 모아 봉우리를 모으는 것을 걱정하다.

천 개의 울음 자국, 만 개의 울음 자국. 황혼에 하늘을 보고, 여명 구름을 보다.

걸을 때 보고 싶고, 앉아 있을 때 보고 싶어요. 추풍사 (이백) 가을바람이 맑고, 추월명, 낙엽이 흩어지고, 서한까마귀가 놀라서 서식한다.

소개팅은 언제 만날지 어색해. 그리움의 문에 들어서니 그리움의 고통을 알 수 있다.

긴 그리움은 추억과 같고, 짧은 그리움은 무한하다. 그리움이 이렇게 가슴에 묶여 있다는 걸 알았으면, 네가 몰랐던 것처럼 되지 않았을 거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사랑명언)

수뮤는 침향으로 더위를 식히기 위해 (주방언) 을 덮었다. 새가 맑은 소리를 내며 엿보는 처마를 침범하다.

초양엽은 밤새 비가 내리고, 물은 맑고 둥글며, 바람은 한 송이씩 움직인다. 고향이 아주 멀어요. 언제 가요? 집은 오문에 살면서 장안을 오래 앉아 여행한다.

5 월의 어부들은 아직도 서로를 기억합니까? 보트, 부용 같은 꿈. 소목개 (범중연) 푸른 하늘 노란 잎 가을빛 냉연초록파.

산 잉 사양일 물 연결, 잔디 무자비한, 심지어 사양외. 어두운 향수는 여행을 쫓고, 밤마다 좋은 꿈이 잠을 자지 않는 한 잠을 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명월 고층 빌딩은 혼자 쉬고, 술은 근심에 잠기고, 비는 사색한다. 허리 치마 (장희안) 를 입고 서리두꺼비가 밤하늘을 비추고 흐릿한 그림자로 울타리를 그렸다.

인정은 긴 연애월과 같고, 1 년은 1 년이다. 몇 번이고 얻을 수 있다.

서강의 제사를 부치고 싶지만 오정 앞에 도착할 수 없다. 동지에는 새로 나온 연꽃 녹색이 있어 돈처럼 작다.

언제 빌릴 것인지, 언제 연인지 물어보세요.

5.' 도취함' 을 묘사하는 문장은 무엇입니까?

밭의 감미로운 노랫소리는 정말 사람을 도취시킨다! 학생들은 이 매혹적인 봄빛에 도취되었다.

회의장의 관중들은 아름다운 노랫소리에 도취되었다. 가득 찬 베이징 억양과 압운이 관중을 도취시켰다.

한여름 밤, 미풍이 살랑살랑 불어와 재스민의 맑은 향기를 띠며 사람을 도취시켰다. 봄날의 서호 풍경은 그림과 같아서 사람을 도취시킨다.

이 고전 음악의 독특한 매력은 사람을 깊이 도취시킨다. 네가 공부에 진보할 때, 절대 자만과 나르시시즘을 하지 마라.

그는 어리둥절하여 남녀 관계의 꿈에 도취되었다. 공원 곳곳에 꽃들이 도취되어 있다.

연해의 아름다운 경치가 우리를 도취시켰다. 나는 바다의 장려한 경치에 깊이 도취되었다.

유 선생님의 강의는 흥미진진하고 생동감이 있어 자신도 모르게 취하게 한다. 지금 오고 싶어도 기억에 남는다.

가을의 독특한 취기를 좋아하는 과수원! 만약 네가 득의양양하고 득의양양하다면, 너의 일은 반드시 정체될 것이다.

6. 도취에 관한 명언이나 좋은 말, 화이팅.

명언: 청춘은 집착의 도취이자 이성에 대한 열광이다.

저자: 라로시포컬드의 취취취는 나로 하여금 문학을 보고 의롭다는 상상을 하게 했다. 그것은 바로 깨진 도자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도취는 형식적인 상실과 자아의 일시적인 실종이다.

사람들이 이성에 대한 지식을 추구하는 것처럼, 반면에, 정서, 의식, 경험상 도취에 대한 갈망은 강한 욕망으로 변한다. 사람들은 심지어 정신 상태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식물로 의식과 체험을 바꾼다.

당대 문화의 향락주의 특징으로 도취에 대한 추구는 향락문화의 기본 특징과 주도적 가치가 되었다. 고전 시대 문화의 주요 가치가 자각하는 생활과 이성의 건설을 추구하는 것이라면 도취와 만족의 추구는 당대 문화의 연금술사들이 만든 만병통치약이 된다.

호텔, 볼룸, 놀이공원, 영화관 등. , 그리고 다른 회색 지대들은' 문화오락약' 을 정당하게 판매하는 합법적인 장소다. 당대 문화는 욕망과 욕구를 만족시키는 형식을 최우선으로 한다.

술에 취한 실천에는 비교적 안전하고 합법적인 방법이 있다. 어떤 식물들은 일상생활의 감각체험을 약간 바꿔 둔한 느낌을 바꾸고, 감각체험을 완전히 다시 쓰는 것이 아니라 약간의 흥분을 불러일으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식물들의 정신 기능은 "투명" 하고 안전하다.

우리 문화에서 차, 담배, 커피는 이렇다. 의식에 미치는 영향은 매우 미미합니다. 이 식물이나 식물제품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시공좌표를 바꾸지 않았고, 자의식을 강하게 바꾸지 않았다. 그들은 그들의 일상생활과 의무를 방해하지 않고 그들을 도울 것이다. 다른 강력한 식물의 사용은 사용자의 시공간적 경험과 자의식을 완전히 바꿔 그들의 영혼을 시공좌표와 자신에서 벗어나게 했다.

바로 이 점이 거대한 신비한 유혹을 이루고 있다. 위험한 도취심연과 자의식의 완전한 상실에 직면한다. 일부 학자들은 의식의 변화를 기본적인 인간 활동으로 이해한다.

시인과 예술가는 후기의 상징주의와 초현실주의 시인이 영매술과 감각 기관의 전반적인 편차를 추구하는 것처럼 특별한 방식으로 인간의 의식과 경험에 영향을 미치는 사람을 창조한다. 여기서 도취는 일종의 수단이나 방식인 것 같다. 이런 현상은 심지어 아이들의 자발적인 행동에서도 발생한다. 그들은 현기증이 날 때까지 계속 회전할 것이다. 물론 지금의 아동낙원도 이런 극한체험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이 있다.

인간의 의식 상태를 바꿀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전통적인 명상, 수행 (고행), 계곡을 가로질러, 찬송가를 부르는 등 신비로운 종교 체험은 도취를 추구하고, 도취를 만족시키고, 심지어 종교에 매료된 많은 사람들의 숨겨진 동기 중 하나일 수 있다. 술을 마시거나 맛이 진한 음식을 먹는 것과 같은 전통적이고 세속적인 방식도 도취를 만족시키는 방식이다. 현대 극한 스포츠, 공포영화 관람, 감각 박탈 실험은 모두 의식 상태와 감정 체험을 바꾸는 기능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물론, 강한 미련을 가진 감정체험 자체만으로도 이런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배우에 의해 조종될 수 없고, 마음대로 반복할 수 없다. 그래서 사람들은 단조로운 일상생활에서 모험을 놓칠 수밖에 없다.

이러한 모든 도취를 추구하는 형식 중에서 가장 효과적이고 논란의 여지가 있는 것은 각종 식물 마취제를 사용하는 것이다. 식물 마취제는 인간의 행복의 합법성에 대한 은유적 초점이다.

사람의 감정과 의식을 직접 바꿀 수 있는 신기한 식물, 행복한 천국 우상이자 지옥의 악마, 복은 화, 해방력, 금기이다. 취취 체험은 마약과 문학, 철학과 종교가 공유하는 일부 범주와 체험을 포함한다. 철학과 법의 주체성, 자유와 의존성, 자연과 문화, 해방과 억압 등 많은 문제를 다루고 있다. 취취취취취함은 이러한 문제의 은유적 초점이다.

이 식물들은 일종의 정신 도구이다. 원시 종교와 주술사가 먼저 그것을 사용한다.

인류는 고대 인도의 스모 종교처럼 이 마취식물 (민족식물학자들이' 신이 있는 식물' 이라고 부르는 식물) 을 열광적으로 숭배한다. 성서' 야베다' 에 따르면 스모는 신의 힘을 가지고 사람의 정신 상태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식물로, 사람들은 이를 신을 아는 신비한 방법으로 여긴다. 도취는 신령으로 가는 길일 뿐만 아니라 인간의 신성한 경험의 불가분의 요소이기도 하다.

많은 마취 식물이 인간의 고통을 해소할 수 있다는 것은 쾌감 특징의 한 예이다. 일부 마취 식물은 우울증을 풀어주고, 욕망을 자극하고,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금기를 풀고, 사회생활로 인한 부정적인 감정을 진정시킬 수 있다. 여기서 우리는 곧 논증이나 은유의 모호함을 만날 것이다.

마르크스는 종교가 마취인민의 아편이라는 유명한 논단을 가지고 있다. (비록 부정적인 의미가 있지만, 그는 마약의 수사에서 고통스러운 위로기능을 완전히 없앨 수 없다.) 무정부주의자인 바쿠닌은 담배 가게와 술집이 가난한 사람들의 인간 천국이라고 말했다.

당대 마르크스주의자 마르쿠세는 의심할 여지 없이 마취 식물이 감각 혁명과 억압없는 사회 이상에서의 해방 작용에 찬성한다. 이런 의미에서 마르쿠세는 19 세기 두 예언자의 선견지명에 동의하지 않는다. 도취와 우울증은 가난한 사람의 필요일 뿐만 아니라 부자의 필요이기도 하다. 일부 예술가, 도박꾼, 영웅, 신도, 명상가, 신비주의자들은 모두 일종의 도취나 집착을 가지고 있다.

극도로 고통스럽고 행복한 순간과 기도하고 있는 사람에게서도 이런 취인의 자질을 볼 수 있다. 찬성하든 비판하든, 그들은 마취 식물의 사용을 일종의 정신 도구로 여긴다.

아쉽게도 이 식물들은 너무 복잡하고 다차원적인 은유를 농축했다. 찬성자와 반대자들은 모두 그것의 은유를 사용하고 있다.

도취에는 자유와 애착, 행복과 고통, 자아와 사회 등 이러한 이데올로기 주제가 관련되어 있다. "도취" 라는 단어는 한 지역에서 광범위한 의미 범위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서로 다른 사상 체계에 의해 때로는 완전히 다른 색채와 의미를 부여한다. 데리다는' 약의 수사학' 이라는 글에서 약물의 개념에 대해 "명확하든 대략적이든 역사, 문화, 관습, 가치관, 규범, 그리고 복잡하게 얽힌 단어 네트워크 전체를 포함하는 수사적 방법" 이라고 말했다.

그것을 둘러싸고 형성된 것은 과학이 아니라 도덕과 정치적 가치 판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