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가오 () 는 잠재적인 야생어원에서 학의 소리를 듣거나 죽락의 정원에서 학의 소리를 듣는 것은 잘못된 것일 수 있다. 죽락의 정원에는 나무 한 그루가 있고 나무 아래에는 단향 한 그루가 있다.
구귀에서 들은 것은 하명이다. 하늘의 물고기는 주나 화원에 잠재적인 행복의 원천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밑에는 백단향이 있는 나무가 있고, 그의 산의 돌은 옥을 공격할 수 있다.
하용 [진인경]
한 못에 여러 차례 독무를 하다. 그림자를 마주하고 혼자 노래하다.
먼저 현관 계단을 움직입니다. 피아노로 돌리다.
봄 정원은 가장 인기있는 [당나라 첸 유]
수원물군, 밤바람이 잦다.
서리에는 천오렌지가 있고, 월하에는 오호가 있다.
학을 듣고 잠을 자는 것을 잊고 산을 이웃으로 여기다.
내년에 여기 오세요. * * * 동정춘을 보세요.
화학은 주인의 벽에 조 주서 최의 작품 [돈]
신선이 그린 고대 벽화, 단청, 그리고 글. 독무는 눈처럼, 독무는 구름처럼 날아간다.
색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차라리 옛 연못조를 회상하겠다. Jianghai 제나라 비행, 누가 오래 노래, 누가 들을 수 있습니다.
운문 이하 [장탕 보효]
나는 청전에 오래 있었는데, 하늘이 높아서 임시로 들었다. 푸른 하늘을 날고, 두꺼운 구름층으로 떨어지다.
계곡에서 나오면 어떡하죠? 구갈은 발바닥 마사지를 하는 것을 선호하는데, 이것도 성공을 거두는 방법이다.
롯데 [당 유우석] 로 학한 마리를 배 친애하는 남편에게 보냈다
어제는 시송학, 고룡티 백운사로 여겨졌다. 주문에 처음 들어가면 길을 잃을 수도 있지만 옥수에 살면 나뭇가지를 꺾지 마라.
쌍무정, 꽃이 떨어지고 풀 보름달. 삼산벽해는 돌아오지 않고, 세상에 깃털을 전시한다.
클랜 [당리조]
황학이 멀리 날아가고, 보라색 연기가 떨어진다. 수천 년 동안 비상하다.
나는 이미 청전 쪽에서 쉬었다. 나는 이미 단 앞에서 수영을 했다. 모옌 항공 경찰 이슬은 역시 천국의 맛이다.
운전 [당손윤창]
링허는 필사적으로 생산해서 걱정할 것이 없다. 무리를 이룬 사람들이 바다로 날아가는데, 운산추라는 사람이 있다.
들녘은 스스로 만족해, 부탁할 것이 없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길풍 때문에 가끔 중주에 온다.
중주황궁은 그윽하고 그윽하다. 나는 네가 쌀과 밥으로부터 이익을 얻길 바란다. 나는 단추를 떠나고 싶다.
그렇지 않으면 네가 날아가면 땀 속에서 로밍할 것이다. 연못에서 마음껏 수영하고, 해마다 오르락내리락하기를 바랍니다.
2. 고시에는 학시 두보가 설계화학을 찬양하는 시가 있다. "공설십일학은 모두 청전진에 쓰여져 오래 그렸는데, 여전히 먼지가 난다.
"고개를 숙이면 주사가 떨어질까 봐, 날개를 말리면 눈이 사라지는 것을 의심한다." (백거이' 지하') 방간 () "학반 원도 (), 매미 () 가 그의 가지를 끌고 있다. "병학은 깃털을 빗지 않는다: 스시의 시.
당대의 대시인 두보 () 는 "공설과 두루미 열 마리가 모두 청전진 () 을 썼다" 고 말했다. 선인은 황학을 타야 하지만, 해상 여행자는 백갈매기를 따를 의향이 없다. 이백의 시 속에는 거북이가 소리 없이 숨을 쉬고, 두루미는 날씬한 몸으로 허기진 채 앉아 있었다.
육유의' 맑은 하늘 두루미 구름' 은 푸른 하늘 요정에게 시를 가져왔다. 유우석시 "누가 옥제 추석을 만들고, 황학이 돌아와 옛 여행을 알까?"
범성대의 문장은 야생 학진 같고, 그의 시는 컬링 같다. 위 () 는 옛날 황학이 성인의 천지를 실었는데, 지금은 아무것도 없고, 황학대 () 만 있고, 만당 시인 () 만 있었다.
황학은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고, 수천 년 동안 유유백구름을 보지 못했다. 최호 고인은 서쪽으로 죽고, 불꽃놀이는 3 월에 양주에 내린다.
이백 () 담시 () 는 "고사운이학 (), 빈 풀 월조용 ()" 이다.
3. 당 최호에는 어떤 학자가 있는 시' 황학루' 가 있습니까?
옛날에 황학이 성인을 태운 곳은 지금은 황학대밖에 남지 않았다.
황학은 더 이상 오지 않고, 흰 구름도 더 이상 날지 않는다.
이백의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과 작별하다" 는 저자
고인은 서황학루, 불꽃놀이 3 월 양주에 머물렀다.
고독한 돛은 푸른 하늘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 장강천만 볼 수 있다.
두 크레인 은 한숨을 내 쉬었다
Liu Yuxi 의 두 크레인 한숨시: 당나라
고독한 두루미, 주인은 서경에 있다. 그러므로 둥지는 오연나무이고, 심원은 낙양시 () 이다.
허는 구름 주인 발걸음이 아직 멀었다. 누가 풍월을 불쌍히 여기느냐, 이웃집에 바람이 분다.
단정은 양양을 계승해야 하고, 서리등에는 진흙이 묻지 않는다. 정은 오래 서 있을 수 있지만, 달은 아직 서식하지 않았다.
한 뜰에는 봄풀이 자라고, 길에는 세 개의 산이 없어졌다. 주인은 새벽에 제사를 지내고, 탐욕스럽게 여남닭을 기른다.
기중기
저자: 두목 (당나라)
사람 소리가 소월을 맞이하고, 애락이 추위를 세우다. 댄은 두 볼을 받치고 서리는 네 수염을 얹었다.
푸른 구름은 조급함을 멈추고 백로는 진한 영을 가지고 있다. 하루 종일 그룹 동반자가 없어 개울가에 그림자가 쓸쓸하다.
또 하얀은 형부 시랑 쌍학을 초청하여 시를 읊었다.
왕조: 당나라
저자: 장계
애교 선갑학은 멀리 한가하게 살고 있다. 그윽한 나무 달 사이를 거닐며 작은 파빌리온 바람이 있다.
승상 서원이 좋고 연못에 들물이 가득하다. 만약 당신이 나중에 이것을 넣고 싶다면, 당신과 함께 감상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기중기
저자: 이조 (당나라)
황학이 멀리 날아가고, 보라색 연기가 떨어진다. 수천 년 동안 비상하다.
나는 이미 청전 쪽에서 쉬었다. 나는 이미 단 앞에서 수영을 했다. 모옌 항공 경찰 이슬은 역시 천국의 맛이다.
추사
왕조: 당나라
저자: 유우석
예로부터 가을마다 슬픔과 외로움을 느꼈고 가을은 봄보다 더 많다고 생각한다.
맑은 하늘에는 한 사람도 없고, 한 학이 구름을 타고 날아가는 것은 나의 푸른 하늘에 대한 깊은 사색을 불러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기중기
저자: 정곡 (당나라)
일단 왕 Qiao 가 자유를 얻으면, 평신도는 뒤돌아보기 귀찮아 한다. 얕은 잠을 자고, 솔꽃이 떨어지는 것을 느끼고, 춤을 추고, 시냇물을 듣는다.
날개는 밝고, 눈을 속이고, 심봉가을은 가을이다. 백로가 불멸의 뼈가 없다고 의심해야 하는데, 수웨이주에서 줄곧 어민들이 동반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학이 관한 시조지 몇 교정 노트 "두 학이 먼 길을 가고 동해가 서로 잃는다.
공이 북쪽으로 날아가자 어머니는 놀라서 쇼난으로 갔다. 나를 버리고, 섹스하고, 다른 파티를 떠나라.
만리길을 바라보지만 스카이넷을 두려워한다. 진 () 과 두 편의 시 () 가 지아 () 에게 푸른 비파 () 를 보내니, 그윽한 구름 소리가 났다.
여명을 놀다가 강남금을 놀다. 크레인과 함께 춤을 추며 조용하고 외롭다.
이봐, 이건 저속한 귀야, 듣기에 아주 웃겨. 춘원이 시들어 떨어지는데, 누가 바람 화남이 돌아오는 것을 알겠는가? 남풍이 많이 연주하여 스리랑카 인민을 위로하기를 바랍니다.
조식의' 백학상부', 백새 한 마리가 기이한 숨결, 백거이의' 연못의 순서', 링하기석, 백련, 나의 모든 은총이 내 앞에 있다. 이백의' 강상답청성', 밍크 여어는 계절이 아니다. 학은 공이다 \ "송산인 원목근산거도 \" \ "아내는 봉황을 타는 것을 좋아하고, 애교녀는 두루미를 좋아하고, 선인을 방문하는 것을 좋아한다. \" \ "\" \ "그 이후로. \"
당나라 황제 이세민은' 환설' 을 쓴 적이 있다. "화간 금지 정원 비행, 학춤 이천." "도쿄 10 편의 시" "채 뢰예, 선화시리즈.
두목 의 \ "송별학 \", 소리가 파란운외, 고독한 달 에 그림자, 설 수 있는 \ "잃어버린 학 \", 낮 구름 속에서 누구의 집, 창주 어디 눈, 위프의 \ "송별학 \", 피일 휴의 \ "송별풍월 \", 사도의 향기 엄수, 대작사,' 백목란',' 붉은 옷 소녀가 부지런히 술을 따르고, 갑어 학선인이 와서 목숨을 바쳤다.
건배는 시대와 함께 새롭고, 청사 귀밑머리는 옥처럼 낡았다. 샹즈 서강월'' 백학이 구름 속에서 춤을 추고, 녹색 거북의 잎사귀에서 게임을 한다.
메기의 야망에 또 의심할 만한 것이 있습니까? 이것은 세속적인 것이 아니다. ""
--견권 "취화음" 생신 "마른 두루미 장송, 월장생과 함께 세상에 살고 있다." 유덕인' 기억학'' 흰 구름을 찾을 수 없어 자부가 이유 없이 갔다.
이곳에는 밝은 달이 있는데, 하산은 깃털을 동반한다. 피일 휴도학, 친구 핑안 보내기. 음침한 이끼 속에는 아직도 옛날 왕조의 흔적이 남아 있고, 명월에는 어젯밤의 소리가 없다. 나는 이런 증오가 언제 끝날지 모르겠다. 장본은 학을 애도하고 미국을 공격했다. 동풍이 공연히 황혼을 일으키자 봄에는 온통 뜬구름이 왔다. 위프, 피일 휴도학. 사람들은 그것을 불멸의 새로 여기고 그것을 타고 천국에 가서 신을 맞이한다.
중국 민속에서 학은 항상 장수, 불멸, 평화와 조화의 의미를 동반한다. "Huainanzi 는 xunlin 말했다": "그는 천 살, 매우 수영 할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왕건' 잡담' 시: "복숭아꽃 백엽은 봄이 되지 않고 학수는 천 년 동안 신이 없었다." 전통적인 길조 도안은 보통 크레인과 소나무로 이루어져 있어 생일 장식에 쓰인다.
성어' 학발 동안' 는 노인이 건강하게 오래 살고, 젊어지고, 젊어지는 것을 비유한다. 학이 중국에서 소중히 여겨지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우선 학은 화려하고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몸매가 가볍고, 행동거지가 알맞고, 발걸음이 자연스럽다.
이것은 역사가 증명한 것이다. 《 실전 노트 》 는 "주소왕년 동안 도살국은 청백수단 학일공 일모, 양귀비로, 영계의 물로 술을 마셨다" 고 말했다.
이는 진나라 시대에 학을 키웠다는 것을 보여준다. 당시 왕공귀족의 애완동물이었다. "사기 화물식 열전" 은 "제왕은 순우우로 목숨을 바쳤다" 고 말했다.
성문을 나서자 길이 날아올라 새장이 열렸다. 여기서 말하는' 고등어' 는 이른바 학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험악" 은 "문추출" 권 9 에서 "학" 이라고 불린다. "엘야이" 구름: "고서도 고등어에 대해 말하는데, 학성의 교분이다.
후세 사람들은 원앙을 거울로 삼는다. 이 기록에 따르면 학은 애완동물로서 나라와 나라 사이의 소중한 선물로 이용된다.
고대에는 크레인이 거래에 자주 사용되었다. 순우가 말했다. "원앙, 털이 많은 짐승, 종류가 매우 많은데, 만약 내가 그것들을 사서 대신하고 싶다면, 나는 나의 왕을 속일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그들을 믿지 않기 때문이다. (벤자민 프랭클린, 믿음명언)."
이것은 당시 애완동물을 사는 현상이 있었다는 것을 증명한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애완동물은 가축이 아니며 학도 예외는 아니다.
이상은은' 도계어은종화' 전집 (권 23) 에서 서청시를 인용해 말했다. "살경은 청천 흑자, 꽃 아래 햇볕을 쬐고, 산을 등지고 건물을 짓고, 거문고를 태우고 학학을 굽고, 꽃에 차를 마시는 것을 말한다." 이것은 학을 가축으로 죽이고 먹는 것이 바로' 풍경을 죽이는 것' 이며, 그것을 할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물론 고대인들도 학을 죽였지만 먹을 것은 아니었다. 한대의 기록에 따르면 사람들은 고기를 약으로' 황제의 곡선술' 으로 만들기 위해 두루미를 잡았다.
이것은 고대인의 불후의 사상이다. 또한 사람들은 깃털을 얻기 위해 크레인을 죽입니다.
나관중의' 삼국연의' 에서 저자는 제갈공명이 도시 앞에서 적을 바라보고, 머리는 검은 수건을 쓰고, 머리는' 학' 을 쓰는 것을 묘사한다. 학은 학의 깃털이다.
고대인들의 크레인에 대한 사랑은 그들의 아름다운 외모 때문만이 아니라, 그들의 독특한 개인적 자질 때문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사랑명언) 학은 장수하는 새로, 맑은 날이면 날개를 펴고 춤을 춘다. 옛사람이 두루미를 기르는데, 문헌에는 이미 빈번히 기재되어 있다.
좌전' 에서 위의공이라는 국왕을 언급했다. 그는 학을 매우 좋아해서 하루 종일 학이 동반되어 망국으로 이어졌다. 춘추시대에는 오패 중 하나인 오왕루 () 도 양학 ('오월 춘추' 권 4) 에 매료되었다.
육조 시대가 되자 중국인 양학의 취미가 군주에서 일반 문인으로 확대되어 일정한 규모를 형성하기 시작했다. 당시 유명한 양학인은 양호였는데, 이것은 사서에서 유일무이했다.
"기릉부" 구름: "경주다학, 진양호진. 자주 취하고, 춤을 가르쳐 손님을 대접하다. 클릭합니다 유의경의' 세설 신어 배조' 도 양호에게 "예전에 양 아저씨는 두루미 한 마리가 있어서 춤을 추고 손님에게 먹을 수 있었다" 고 말했다.
양호성의 학은' 선무' 로 유명하다. 고대인들이 학을 기르는 것은 오락을 위한 것임을 알 수 있다. 학춤을 훈련시키는 방법도 고서에 기재되어 있다.
송 린홍은 "산가명일, 향학 전술" 이라고 말했다. "춤을 가르치려면, 채우고, 원식하고, 손으로 유인하고, 춤을 추고 싶다. 오래 냄새를 맡으면 일어나, 이 음식은 녹는다. "
명룡도' 시험 후 어학 주학품' 은 "춤을 가르치려 한다. 일단 배가 고프면 광야에서 먹을 수 있다. 그래서 소년은 고개를 흔드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그리고 춤을 추고 싶었다" 고 말했다. Xi 는 잘 알고 있습니다. 춤을 추더라도 음식이라고 합니다. 클릭합니다 당대에 이르러서도 문인 양학의 열정은 여전히 줄어들지 않았다.
당대의 풍지처럼' 운선잡주 금성기' 는 "위제천 양학, 일식죽 밥, 식자 3 년" 이라고 말했다. 기전서 수색은 이미 학명을 바르게 하였다. "
비약 눈, 목덜미 9 박. 고대인들은 오래전부터 알고 있었다, 고대.
5. 함축적 요학시, 함축적 미국시 당-두목-학시대: 당작가: 두목책: 학내용: 청음이 작은 달을 맞이하고 처량하다.
댄은 두 볼을 받치고 서리는 네 수염을 얹었다. 푸른 구름은 조급함을 멈추고 백로는 진한 영을 가지고 있다.
하루 종일 그룹 동반자가 없어 개울가에 그림자가 쓸쓸하다. 카오 는 몇 가지 교정 노트 를 알고: 두 크레인 여행, 동해 는 볼 수 없습니다.
공이 북쪽으로 날아가자 어머니는 놀라서 쇼난으로 갔다. 나를 버리고, 섹스하고, 다른 파티를 떠나라.
만리길을 바라보지만 스카이넷을 두려워한다. 진 () 과 두 편의 시 () 는 지아 () 에게 친분을 보냈다: 청금 (), 비운 (), 음 ().
여명을 놀다가 강남금을 놀다. 크레인과 함께 춤을 추며 조용하고 외롭다.
아이고, 이건 저속한 귀야. 들어보세요. 춘원이 시들어 떨어지는데, 누가 바람 화남이 돌아오는 것을 알겠는가? 남풍이 많이 연주하여 스리랑카 인민을 위로하기를 바랍니다.
크레인에 관한 고대시: he Ming 의 노래 책
은은한 학소리가 울리자 들판이 번지는 소리가 또렷하게 분별할 수 있었다.
깊은 못은 깊이 잠수하여, 때때로 해안으로 떠서 멈춘다.
행복한 화원에는 나무 단향 한 그루가 있는데, 집은 바로 그 아래에 있다.
그는 산에 좋은 석두 한 조각을 가지고 있어서 그를 착용하는 데 쓸 수 있다.
늪에서 은은히 학판 소리가 울려 퍼지다.
얕은 모래사장에서 수영하고, 때로는 수영장에 잠입한다.
행복한 정원에는 나무, 단향, 차원이 그 아래에 있다.
그는 방산에 좋은 석두 한 조각을 가지고 있어 옥을 썰는데 쓸 수 있다.
바샹 현 왕주장령
홍도는 이미 귀객하여 자양촌에 누웠다.
현관에는 폐가 없고, 맑은 천이 내 문을 비추고 있다.
빈 숲망은 태양을 비스듬히 하고, 한새는 빈 적원에 간다.
실루엣이 떨어지고, 나는 득의양양하고, 나는 말을 품고 있다.
병원 앞에 독학이 있어서 쪼아먹을 때 늘 몸을 뒤척인다.
채식책 한 권 가져다주세요. 원작을 잊지 마세요.
두 선생은 불후의 사람이기 때문에 그들의 영혼을 위로한다. 무릉룡관흥황도사실은 이순신 문제 왕창령에게 물었다
자이신은 이태양궁을 물었고, 가십은 정말 성형되었다.
신선의 옛말은 하우가 날아가고, 옥청단에는 비가 끊임없이 내리고 있다.
7. 학에 관한 고시시인 시인은 정서가 고아하여 대부분 학을 사랑하는 사람이다. 다음은 학과 관련된 고시들이다: 백거이는 학을 사랑하는 미치광이이다.
\ "노래 책 \" 예, 항목, 그는 jingfu, 잃어버린 이름, 잃어버린 이름, 웨이, 푸 댄스 크레인, 남송 바오 사진, 조조, 남송 바오 사진, 백학, 당백거이, 감학, 당백거이, 학에게 물었다 대학답당백거이' 지하시 8 수' 당백거이' 병학' 당백거이' 답배공 구학' 당백거이' 소주시', 거이' 추시',' 옥계' 학탄시 2 수' 당. 천감학당원직병학편제' 란전계상' 22 곡' 학당이조' 학구' 학당 초재' 학당 이구령' 강' 초점' 예학당'. 황학휴, 하오, 백학, 당, 백학경찰로, 위, 전당백학, 임필, 두루미, 심사숙고, 구름투어 백학, 당손, 산두루미, 장탕수 중, 잃어버린 두루미 두 마리, 돈. 진 굴가사 송별학 굴가사 송별학당 5 곡 잡부' 지변학' 항목과 가사비, 시 남부덕호 사마를 최비상공 막당 이백왕명 고산백운, 낙양루 주부당 () 으로 보냈다. 두보 짱 설기 화학: "학이 멀리 떨어져 있고 매미가 그의 가지를 끌고 있다." -스시의 시.
황학루 안의 선인은 아직도 황학이 가기를 기다리고 있는데, 나는 이번 도보로 백갈매기와 함께 수영을 할 기회가 없다. 이백시 거북이는 소리 없이 학들이 굶주리고 있다.
-육유문장 누가 옥제 추석을 만들 것인가, 황학이 돌아와 옛 여행을 알 수 있다. 범성대의 그 말은 두루미 먼지만큼 멀리 떨어져 있고, 시는 컬링 같다.
만당 시인 위,' 고사운이학, 공당월조용'-담시와 한당학그림자, 냉월장화혼. 조설근' 홍루몽' 은 서출황학루, 불꽃놀이는 3 월 양주에 내린다.
친구의 윈드서핑은 점점 멀어져 푸른 하늘 끝으로 사라지고 장강의 제일선만 보고 먼 곳의 지평선으로 달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이백' 황학루' 가 맹호연을 양주로 보내는 길은 오래전 황학 한 마리가 성인을 태우고 천국에 갔는데, 지금은 아무것도 없어 황학루만 남았고 황학은 더 이상 지구로 돌아가지 않았고, 백운도 영원히 그를 갖지 못했다.
-하오 의 \ "황학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