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 몽정산은 우리나라 역사상 인공으로 찻잎을 재배한 최초의 장소다. 현존하는 세계에서 찻잎에 관한 최초의 왕포와 오리진이 몽산에 차나무를 심었다는 전설에서 쓰촨 몽정산이 차나무 재배와 차 제조의 기원임을 증명할 수 있다. 몽산지는 쓰촨 분지 서연산지로 청장고원에서 가와시 평원으로의 과도지대로' 천수' 야안과 명산 양지 < P > 몽정상산은 중국 종차업과 차문화의 발상지 중 하나로 일찌감치 2 여 년 전 서한시대에 몽동백의 조상 오리진이 몽정에서 야생차나무를 길들이기 시작하면서 인직차의 역사를 시작했다. 당송 때는 몽동백의 전성기였다. 당현종 천보 원년 (724 년) 에서 공물로 등재되어 천자 제사 천지 조상의 전용품으로 청대까지 이어져 1,2 여 년 동안 끊이지 않았다. 민간에서 몽정차는 예로부터 병을 제거하고 병을 제거하는 신이 오는 물건으로 여겨졌다. 이에 따라 역사가 유구한 몽정차는' 선차' 라고 불리며, 몬산은' 선차 고향' < P > 몽정차의 명성으로 역대 문인 묵객이 읊은 대상이 됐다. 우리나라에서, 짱 차의 명련 가문은 민희 방식으로 널리 퍼지는' 양자강 심수, 몽산 정상에 차' 를 먼저 떠넘겼다. 당대의 대시인 백거이' 거문차' 시는' 거문중에서 물만 듣고, 차 속에는 옛 것이 몽산이다' 는 노래가 있다. 당대의 여양왕' 몽산 백운암차' 시는' 문도몽산 풍미가 좋고, 동천 깊은 곳에서 노을을 가득 채운다. 육우가 공론을 지킨다면, 인간 제 1 차여야 한다' 는 개탄이다. 송대 시인 문동' 몽정차' 시는' 촉토차 () 는 성성 (), 몽산미 독진 ()' 이라는 찬사가 있다. 당송 () 은 모두 맹교 (), 웨처후 (), 구양수 (), 육유 (), 매요신 () 등 몽동백 () 을 주제로 한 시문을 많이 남겼다. 명청시대의 시문제사는 더욱 풍부했고, 당대 시인, 문학예술가도 동백을 읊는 화장 가구를 많이 남겼다. 유구한 차사는 특색 있는 동백 문화를 형성했다. < P >' 몽정산차푸'-장창유: 큐슈 방원, 이곳이 일찌감치' 아주' 의 아호를 차지했는데. 그래서 몽정상을 바라며 노래를 부르고, 진리와 짱: 다경의 축복지! 차 문화의 성산! 차 재배의 온상! 차 모임의 롯데! 오리진, 성은 오, 명리진, 호단로도인. 서한인, 도가 학파 인물, 서한엄도 (현재 쓰촨 야안) 사람들은 연이어 몽정산 각 관원을 주재한다. 오리진은 중국과 세계에 명확한 글이 기재된 최초의 차종으로 여겨진다. 오리진은 기원전 153 년에 몽정산 (현재 쓰촨 주 야안 경내) 에서 야생차의 약용 기능을 발견해 몽정산 오봉 사이에 있는 오목한 땅에 차나무 일곱 그루를 심었다. 청대' 명산현지' 에 따르면, 이 일곱 그루의 차나무는 "이천 년은 시들지 않고, 그 찻잎은 가늘고 길며, 맛은 달콤하고 맑고, 색은 노랗고, 잔은 향운으로 덮여 있고, 응결은 흩어지지 않는다" 고 기록되어 있다. 오리진이 재배한 차나무 일곱 그루는 후세 사람들에게' 선차' 라고 불리며, 그는 세계에서 길들여진 찻잎을 재배하는 최초의 사람으로 후세 사람들에게' 종차 시조' 라고 불린다. 물론, 몬산차나무는 오리진이 아미산에 가서 길을 찾아 아미산에서 차를 캐내고 몽정산에서 재배해 만든 것으로 추정되는 역사서도 있다. 또 오리진 제자전운은 여수로 멀리 가서 선방도를 찾아 운귀고원 지역에서 채굴하여 되찾았다고 생각하는 역사서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리진,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 P > 중국 고대 사적에도 차조오리진과 관련된 기록이 적지 않다. 송대 왕상의' 토지기승': "서한 때, 스님이 영표에서 나와 차실로 몽산을 심었다." 송대 손진' 지횃사 유제' 시: "옛날에 한도인이 있었는데, 잔디를 깎고 초조였다. 지안 크릭 새싹, 인치 인치 인치 peixin 토양 분할. 지금까지는 몽상이 가득하고, 품배의 털 족보가 가득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