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세기 초반 유럽과 미국 문학의 내용과 형식상의 특징을 설명하다. 여보, 나 좀 도와 줄 수 있어요
숙제 1, 1. 2, 간단한 답변 1, 2 세기 유럽 현실주의 문학의 기본 특징은 무엇입니까? 우선, 인도주의와 민주주의는 여전히 작가들의 중요한 사상 무기이다. 2 세기 전반기에' 롤란주의' 는 현실주의 작가의 기본 입장이다. 그들은 비인간적인 사회 현실을 맹렬히 비난하고, 사회의 소외를 비판하고, 통치자의 잔인함과 파시즘의 잔학 행위를 비난하고, 모욕당한 하층민을 동정하고, 무산계급 혁명을 동정하며, 아무도 억압하지 않는 아름다운 미래를 동경한다. 그러나' 박애' 를 출발점과 종점으로 삼아' 사랑은 모든 것을 구할 수 있다' 고 선전하고 빈부 평등을 최종 목표로 삼았기 때문에 본질적으로 19 세기 전통을 습격해 새로운 높이에 이르지 못했다. 둘째, 작가들은 시종 진실성이라는 현실주의 문학 창작의 기본 원칙을 고수한다. 현실적이고 구체적이며 변화중인 사람들의 정신세계 및 생활처지를 묘사 대상으로 인간과 주변 환경의 관계에서 인생의 내면을 탐구하고 진정한 심미반영을 진행한다. 그들은 거대한 열정과 비판적인 눈으로 복잡하고 잔혹한 현실을 살펴보고, 역사주의는 객관적인 세계의 발전 과정을 표현하며, 인물의 성격, 운명, 환경에 대한 예술적 개괄을 통해' 항상 존재하지만 해결할 수 없다' 는 질문에 답하고, 낡은 제도와 낡은 생활이 돌이킬 수 없는 쇠퇴로 나아가는 추세를 설득력 있게 드러낸다. 많은 작품들이 현실을 반영하는 가운데 현실을 바꾸려는 열망을 품고 있으며, 작품의 정치적 색채도 매우 선명하다. 셋째, 중점의 내성성과 주관화, 예술 형식상의 절충과 겸용성을 묘사한다. 내면세기를 향해 굴진하는 것은 2 세기 유럽과 미국 문학과 미학의 조류이다. 작가들은 통합속에서 끊임없이 혁신하며 자연주의의 객관적 사실주의 수법을 융합할 뿐만 아니라 상징주의 수법, 의식류 수법 등 현대주의의 예술기교도 습득했다. 내면의 독백, 환상적인 묘사와 같은. 잠재 의식 표현, 성적 심리 묘사, 시간 역전, 황당무계한 변형, 다각적인 줄거리 발전, 다단계 구조 등 전통적인 현실주의에서 채택되거나 배제되지 않는 예술적 수단은 2 세기 현실주의 작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습관이다. 넷째, 인물 형성에서 성격의 다중성을 강조하고 전형적인 성격 묘사를 약화시킨다. 이성적 신념의 상실은 2 세기 서구 문화의 근본적인 특징이다. 현실주의 작가는 인생을 직시하는 것을 본색으로 삼고, 고찰과 분석 과정에서 객관적이고 실용적인 입장을 강화하고 이상화, 단일화의 사고방식을 소외시키거나 포기했다. 그래서 그들의 작품에서 크고 완벽한 영웅인물이 점차 사라지고, 그 대신 등장한 주인공은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한 부류는 긍정적인 인물로, 삶의 목표에 대한 집착과 높은 사회적 책임감을 가지고 있지만, 내면 세계는 복잡하고, 또 다른 부류는 결함이 있고 약점이 있는 일반인으로, 저능함, 서투른, 연약함, 때로는 겁이 많다. 생활에 대해 좀 흐리멍덩하고, 어쩌면 세상 물정을 좀 가지고 놀기도 한다. 그러나 그들은 좋은 사람들이며, 온갖 나쁜 짓을 하지 않고, 남에게 손해를 끼치지도 않고, 실제로 무시당하고, 멸시당하고, 사회에 유익한 일을 많이 하는데, 세상은 바로 그들로 구성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토마스 만의 현실주의와 전통주의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상징적인 인물 이미지 은유 적 세부 묘사; 의식의 흐름 표현 기법; 소설의 비줄거리화 또한 그는 심리 분석, 함축적인 풍자, 심지어 황당무계한 색채를 지닌 디테일까지 활용해 현실과 꿈, 진실과 환각, 기억과 인상을 엮었다. 브레히트의' 서사극' 이론의 주요 내용은 무엇입니까? "서사극" 은 예술적으로 어떤 특징이 있습니까? 블레히트의 관점에서 볼 때, 소극은 연극 충돌을 강조하고 희극성을 강조하는데, 이것은 아리스토텔레스의 운명 비극 이론에 기초한 연극이다. 공포와 연민을 불러일으키는 모방을 통해 관객의 사상을 두려움과 연민으로 만들어 도덕적으로 정화되는 것이다. 브레히트가 주창한 서사극은 시청자들에게 사고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현실을 바꾸려는 욕구를 불러일으키며, 세기가 가변적이라는 것을 믿게 함으로써 시청자들의 적극적인 처세 태도를 키워야 한다. 서사극의 예술상의 특징은' 생소한' 수법을 포함해 시청자들이 새로운 시각으로 흔히 볼 수 있는 것을 관찰하고 이해할 수 있게 한다. 감독과 배우는 이를 통해 의식적으로 무대와 관객 사이에 감정적인 거리를 만들어 배우가 역할의 배우이자 역할의 심판으로 관객을 각성한 구경꾼으로 만들고 토론과 비판적인 태도로 무대의 사건을 대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4, 사회주의 현실주의란 무엇인가? 사회주의 현실주의' 는 1934 년 8 월 열린 소련 제 1 차 작가 대표대회에서 제정된 소련 문학 창작과 비판의 기본 방법이다. "사회주의 현실주의" 는 예술가들이 현실의 혁명 발전에서 현실과 역사를 구체적으로 묘사할 것을 요구한다. 동시에, 예술 묘사의 진실성과 역사적 구체성은 사회주의 정신으로 사상적으로 노동 인민을 개조하고 교육하는 임무와 결합되어야 한다. 사회주의 현실주의는 예술 창작이 창작의 주동성을 발휘하고 다양한 형식, 스타일, 장르를 선택할 수 있는 특별한 가능성을 보장한다. "사회주의 소련 시대의 현실주의 자기 쇄신의 메커니즘을 반영하고, 2 세기 현실주의 소설이 소련에만 속한 자신의 방식을 탄생시켰고, 사회주의 현실주의의 독존적 지위 때문에 현실주의 소설의 공간을 구속했다. 5, 6 년대 이후 이런 상황이 달라졌다. 셋째,' 조용한 돈강' 의 주인공 그리고리 맥레호프의 이미지를 분석합니까? 첫째, 그리고리의 성격 특성인 그리고리는 아름다운 대초원에서 태어난 코삭이다. 그는 노동, 순박한 열정, 마음씨가 착하고, 잔디를 깎을 때 작은 오리 한 마리를 잘못 다치게 했다. "마음속에 갑작스러운 연민의 감정이 생겼다." 그는 조용한 삶을 살았지만 전쟁이 발발했고, 대혁명 시대가 이어졌다. "사람들은 늑대보다 더 나빠졌고, 사방은 증오였다." 하지만 그리고리는 인간의 자존감과 자신감을 유지하려고 노력했고, 양심과 동정심을 잃지 않았고, 야수로 타락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그는 처음으로 오스트리아 병사 한 명을 베어냈는데, 마음속으로는 큰 진동을 받았고, 깊은 고통으로 인해 그는 "모든 사람이 날씬해졌다" 고 말했다. 그는 전쟁에 참담한 사람들을 동정했다. 특히 맹목적인 증오와 편협한 심리에 의해 지배된 포로와 반인도적 행위에 대해 분노와 슬픔을 느꼈기 때문에, 코사크가 잔인하게 포로를 베었을 때, 그는 화가 나서 그에게 총을 쏘았다. 코사크 병사들이 폴란드 처녀를 성폭행하자, 그는 의분으로 나서서 구출했다. 연적 사체판은 전쟁터에서 조난을 당했고, 그는 이 몇 차례 고의로 자신을 살해한 사람을 구하기 위해 위험을 무릅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홍군 장교 포터젤코프가 재판을 거치지 않고 백군 장교를 총살했을 때, 그는 크게 놀라서 홍군 대오를 떠났다. 반군의 우두머리로서, 그는 팀을 거느리고 홍군을 향해 미친 듯이 돌진했지만, 마음속으로는 몹시 괴로워했다. 그는 자신이 결코 강도질을 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부하의 강도를 엄금하고, 그의 아버지조차도 기회를 틈타 한몫 잡으려 할 뿐만 아니라, 그의 질책에 제지당했다. 그는 공개적으로 상급자의 명령을 거역하고, 수감된 홍군을 놓아주고, 그들의 처자식을 보호하고, 홍군 전사를 죽인 형수님을' 악독한 계집애들' 이라고 욕했다. 생활의 잔혹함이 한때 그를 미망하게 하고 늑대와 춤을 추었지만, 그는 늑대가 되지 않았다. 인간성이 소멸된 시대에 그는 인간성에 의존하고 진선미에 집착하며 그의 인격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그는 점점 홍군을 학살하는 것이 용서할 수 없는 죄악행위라고 느끼며 처참한 외침을 보냈다. "나를 베어라!" " 주인공의 그 전쟁도 파괴할 수 없는 동정심과 정의감이 그레고리 인간성의 광채와 인간의 존엄성을 우리에게 보여 주었다. 우리 앞에 펼쳐진 그레고리는 복잡하고 모순적이며, 낡은 전통관념에 반항하는 면도 있고, 코사크의 전통의식과 타협하는 면도 있다. 코삭, 이 황제 러시아 시대의 특수한 군사 농민 계급은 근면, 용기, 독립의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우매, 보수, 종법제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레고리라는 코사크는 아름다움이나 못생김, 선함, 악으로 단독으로 정의할 수 없다. 그는 착하고 정직하지만 사납고 폭력적이며 자유를 사랑하고 정의를 갈망하며 용감하게 진리를 탐구하지만 좌우로 흔들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대담하게 사랑을 추구하고, 사랑에 충실하지만, 동시에 아버지의 명령에 굴복하여 나달리아를 아내로 삼았고, 결혼 후 그녀에게 냉혹하고 무정하며, 남녀 관계에서도 방탕한 행위가 없었다. 그는 혁명에 힘쓰고 혁명가를 학살한 적이 있는데, 그는 일반 노동인민의 혈육과 연결된 숭고한 인격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의 사상 인식 수준은 오히려 원시적인 수준에 머물러 있다. 그의 성격의 선악미추함은 단순히 나란히 혹은 서로 갈라져 있는 것이 아니라, 상호 의존적이고, 서로 전환되고, 서로 비치는 것이다. 주인공의 마음은 전쟁터이고, 신은 악마와 싸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레고리는 확고한 혁명가들의 햇볕과 반동적인 백군 장교 리스트니츠키를 부러워했다. "그들은 처음부터 모든 것을 똑똑히 알고 있었지만, 나는 지금까지도 모든 것이 어렴풋했다." 사실, 이것이 바로 그의 탁월한 곳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혁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혁명명언) 쇼로호프는 그리고리 이미지를 통해 인간의 다면성과 풍부함을 밝혀냈고, 진실과 거짓, 선과 악, 아름다움과 추함의 교감은 그것이 옳고 그름을 판단하기 어려웠지만, 자신의 영혼이 필요했다. 이것이 바로 인격의 매력이 있는 곳이다. 둘째, 글리고리의 이미지 전형인 글리고리는 탐구추구의 전형이다. 이 착하고 근면하며 순박한 코삭은 코삭 노동자의 모든 아름다운 자질을 가지고 있다. 그는 또 코사크 시대의 각종 편견을 가지고 있다. 코삭은 러시아 민족의 특수한 집단으로, 오랜 역사 발전에서 노동, 자유 숭상, 거친 싸움을 사랑하는 특질을 형성하고, 차르황우민 정책 하에서 코삭계급은 또 많은 중세 생활의 특징과 풍속 습관을 보존하고 있다. 일종의 맹목적인 우월감은 그리고리에 나타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한편으로는 코사크 중하층 사람들의 우수한 자질이 용감하고, 근면하고, 열정적이며, 성실하고, 정직하고, 동정심이 많은 것을 볼 수 있다. 한편, 그는 코삭의 낙후된 전통과 도덕적 편견의 영향을 받아 군인의 명예를 맹목적으로 숭배하며 코삭족의 생존권과 자제권을 쟁취하는 것을 무엇보다 높이 평가했다. 그리고리가 갱단에 빠진 것은 그리고리에서의 역사적 비극의 구현이며, 국내 전쟁에서 코삭의 비극적인 우여곡절의 확장과 심화이며, 이런 역사적 비극은 역사의 필연성을 지니고 있다. 그리고리가 의연히 갱단을 이탈한 것은 역사의 필연성을 가지고 있다. 이로 인해 그는 진리를 인식하고 혁명을 받아들이는 데 어려움을 겪었고, 중간 길을 찾는 환상이 실생활에서 거듭 벽에 부딪혔고, 5 년도 채 안 되어 그레고리는 홍군에 두 번 참가했고, 백군과 반군에 세 번 투입되어 각종 사회력 대표 인물들과 충돌한 적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레고리의 갈등과 고통은 분명히 그가 속한 그 특정 집단과 분리될 수 없다. 그의 비극적인 운명을 통해 소비에트 정권 건설에서 일부 코삭 농민주의 현실주의의 틀의 운명을 반영하였다. 셋째, 그레고리의 비극의 근본 원인 그레고리의 비극의 근본 원인은 주로 두 가지 측면과 사회적 뿌리와 가족의 뿌리에서 비롯된다. 글리고리는 주위의 환경을 초월하고 반항하려고 하는데, 이 환경은 생명의 의미를 얕잡아 생명의 존엄성을 무시하기 때문이다. 그는 끊임없이 추구하지만, 그는 시종 일종의 자기 부정에 처해 있다. 사람에 대한 사랑과 미움, 그가 한 일에 대한 증오와 의혹, 역사적 사건에 대한 지지와 반항, 회피와 투입, 그의 영혼을 지배하라는 요구, 그의 마음을 산산조각 내고 있다. 그레고리는 생명의 개인으로서 아름다운 개성을 가지고 있으며, 그의 동경과 탐구는 인간의 가치와 의의를 반영한다. 하지만 돈 강 지역의 독특한 지위와 군사생활에 의해 형성된 코사크의 강한 자의식, 전체감, 응집력, 우월감, 배외성이 줄곧 그를 좌지우지해 그를 완전히 능가할 수 없게 했다. 그는 실향민 속에서 줄곧 자신을 시대투쟁, 인민 대중의 급류에 녹아들게 하려고 노력했지만, 그의 완고한 개성주의와 모든 것을 의심하는 입장으로 그는 결국 인민과의 결합을 이루지 못했다. 분투와 발버둥치는 그의 마지막 실패는 개성주의자의 생명의 비극을 반영하는 것이 아니라 이상과 현실의 거리를 반영하는 것이다. 그는 생명에 대한 무한한 열정과 갈망을 가지고 있지만, 이런 갈망은 의지할 곳이 없다. 인생의 온갖 고난을 겪은 후, 그리고리는 원시적인 열정을 다 써버리고, 정신의 귀착점을 찾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의 개인 생활 에서, 그레고리는 아내 나탈리아와 연인 유크시니아 사이에 흔들리고, 두 번이나 아내 곁으로 돌아왔고, 세 번이나 애인의 품에 안겨서, 그를 깊이 사랑하는 두 여자가 그를 위해 매우 비참하게 되었다. 나탈리아는 남편의 불충실을 몹시 싫어하고, 사사로이 낙태를 했다. 그러나 그녀가 도착하기 전에 여전히 그를 용서했고, 여전히 그렇게 깊이 그를 사랑했다 한편, 케시니아와 그레고리가 도망가는 도중에 두 사람이 난관을 극복하고 다른 곳으로 도피해 잘 살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총에 맞았다. 쇼로호프는 결국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두 여자를 잃었는데, 이런 사랑의 결말은 정말 가슴 아프다. 그리고리의 비극은 그의 뼈속 선량한 마음에도 있다. 예, 그는 매우 차갑고 잔인하고 충동적인 코사크 젊은이였습니다. 그러나 그는 인민에 대한 사랑이 그렇게 깊었는데, 이 감정은 직접적으로 그의 비극의 발생을 초래했다. 소설에 전시된 전쟁은 극도로 잔혹하고, 전쟁에 사는 코사크들은 더욱 그러할 수밖에 없다. 살아남기 위해 그들은 생간에 살고, 증오와 애애 사이에, 한 번에 무기를 내려놓지만, 다시 한 번 당시 환경에 의해 어쩔 수 없이 무기를 다시 집어들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물론, 그가 이렇게 독립적이고 도도한 세상에서, 결과는 오직 하나의 비극일 뿐이다. 넷째, 그리고리의 인간성 매력은 1928 년' 조용한 톤강' 1 편이 나온 이래 소설의 주인공 그리고리에 대한 관심이 오래도록 시들지 않았다. 그 이유는 주로 이 이미지가 지닌 독특한 인격적 매력 때문이다. 1957 년 쇼로호프는 인터뷰에서 "작가에게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사람의 마음의 운동을 표현하는 것" 이라고 밝혔다. 저는 그레고리 맥레호프에게 이런 매력을 표현하고 싶었습니다. " "조용한 돈 강" 을 통독하면서 작가가 한 인물의 비극적인 삶을 강한 필체로 묘사하고 싶은 것이 아니라 주인공 그리고리 인물을 통해 무엇을 표현하고 싶다는 것을 깨닫게 해 주었다. 이것이 바로 이 글의 핵심 주제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침묵명언) 인물의 운명을 통해 인간성의 매력을 구현하고, 작은 인물의 비극적인 삶으로 이 글의 주제를 굴절시킨다. 작가는 이 이미지의' 심령운동' 을 통해 인간의 매력을 표현해야 한다고 분명히 밝혔다. 인물의 비극성과 인격매력이 유기적으로 얽혀 이 이미지의 특이한 색채를 구성한다. 그레고리의 매력은 고군분투하는 전쟁이 그의 인간성을 부식시키고 왜곡하는 데 있다. 바로 그의 인격력이 다른 사람을 능가하는 것이다. 여기에 역사 윤리 기준이 걸려 심미 기준으로 대체되기 때문이다. 숙제 2 단답표현주의 문학의 기본 특징은 무엇입니까? 표현주의라는 개념의 원천: 처음엔 그림 해설에 사용되었고, 이후 문학 비평계에 적용되었다. 표현주의는 회화, 문학, 음악, 영화 등 예술 형식에서 모두 다른 표현을 가지고 있는 반전통의 현대주의 유파이다. 그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유형화된 인물 이미지; 꿈처럼 환상적인 줄거리; 내면의 열정을 표현하다. 강한 대비; 파격적인 표현 수단을 사용하다. 2, "성" 의 다중성은 어떻게 표현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