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크레용 짱구를 제일 싫어해요?

셀린과 미키.

한 사람이 부적절한 일을 한 것은 결코 십악무도한 죄가 아니다. 왜냐하면 너는 아직 젊을 수도 있고, 어떤 일은 네가 아직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아이의 천진함이 반드시 귀여움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그들도 장난을 칠 수 있는데, 이것은 매우 정상적이다.

쇼신은 말을 걸기를 좋아하고, 바람은 허영심을 사모하고, 남자는 어릴 때 우는 자신과 같고, 니니는 나의 자랑스러운 언니와 같다. 이것들은 모두 큰 일이 아니다. 결국 사람은 변할 것이다. 다섯 살 된 아이는 천성적으로 완벽하지 않다.

그러나 성인이 되어서도 여전히 제멋대로 행동한다면, 이것은 매우 혐오스럽다.

호사의 음탕함은 대중의 안목에 얽매여 있고, 아름답고 게으름은 그녀 자신의 집에만 있다. 그녀가 성질을 잃었을 때, 사쿠라다 부인은 숨길 줄 알았고, 더 이상 참을 수 없어도 좋은 물건을 꺼내서 대접했다.

마쓰사카 선생님은 허영심이 많으시지만, 여전히 아이에게 책임을 다한다. 그리고 결정적인 순간에 삼관은 매우 긍정적이다.

말할 필요도 없이, 작은 사카모토, 감독의 가족, 혜자의 가족, 나나자에 대해서는 짱 입이 끊이지 않는다.

셀린과 미키밖에 없어요.

나는 정상적인 성인의 시각으로 이 두 사람을 평가할 수 없다. 만약 내가 형용사를 찾길 원한다면, 그것은 거대한 아기이다.

그들은 자신이 다른 사람에게 얼마나 많은 번거로움을 가져왔는지, 자신의 요구가 당연한 것인지, 자신의 만족과 즐거움이 어떤 기초 위에 세워져 있는지 상관하지 않는 것에 익숙해져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예를 들어, 야생 집에 가서 먹고 마시고 마시십시오. 차를 세우고 바로 차를 몰고 나가서 놀겠다고 약속하다.

예를 들어 갈등이 있으면 사람을 찾아 중재하고, 글자 사이에 불편한 말을 늘어놓는다.

예를 들어, 언제 어디서나 사랑을 나타내거나 정상적인 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야가의 반응에 따르면 이런 일은 결코 우연이 아니다.

야원가가 학대광이 아니라면, 일본 사회 전체가 체면을 매우 사랑하는 특징을 나타낸다면, 이런 사람은 절대 받아들여지지 않을 것이며,' 화목하게' 지내지도 않을 것이다.

아니면 이렇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크레용 짱구는 젊을수록 이기기 쉽다. 성인일수록 거리낌이 많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이시사카 씨와 지영 씨의 돌파구는 쇼신이 창호지를 깨뜨린 것입니다.

예를 들어, 아름다움은 항상 꿈에 의해 좌절됩니다.

예를 들어, 성숙하고 철이 든 바람 사이는 항상 박수갈채 사이에서 쇼신에 의해 연기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예를 들어, 야생 가정은 항상 사쿠라다 집을 억압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해바라기는 항상 작은 신을 때릴 수 있다.

그리고 ... 한 번 아욱을 돌보는 것을 제외하고는 셀린 가족이 고생하는 것을 거의 보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출근시간에 전화하는 것이 얼마나 무례한지, 아무 이유도 없이 이웃에게 한 무더기의 요구가 얼마나 무모한지, 자주 먹고 마시고 노는 것이 얼마나 불만스러운지 상관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들은 심리적 경계가 없다. 사람을 화나게 하고 자각하지 못하게 하다. 결국, 많은 경우, 다른 사람들은 그들에게 단지 NPC 일 뿐, 그들의 세계에는 서로밖에 없다.

나는 그들이 나쁜 사람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그들이 하는 일은 결코 나쁘지 않다. 결국 중요하지 않은 하찮은 일이다.

그러나 우리는 나쁜 사람을 피하고 의로운 말로 그들을 거절할 수 있지만, 누가 이런 거대한 아기와 접촉하고 싶어도 전혀 개의치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