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의 변론을 위해 300 개의 단어를 기억하다.

한 논쟁을 위해 300 자를 쓰다 (1)

금요일, 두 번째 수업, 선생님과 학생들이 교실에서 토론을 벌였다. 물론, 토론은 일시적인 결정이 아니다. 이 순간을 위해 우리는 일주일 동안 준비를 했다.

변론규칙: 두 파가 있다: 긍정적인 대표는 진실하고, 부정적인 대표는 진실하다. 나는 뒷면이자 인솔자이며, 나는 5 명의 변론자를 정면까지 이끌 것이다. 선생님이 이 회의를 열 것이라고 처음 말했을 때, 나는 교만이 아니라 자신감이 넘쳤다. 한 마디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지나치게 겸손하면 열등감과 같다. 나는 나 자신에게 큰 격려를 주고 역사적인 토론을 시작했다.

처음부터 정방은 억압적인 문제로 우리를 공격했지만, 우리 인원은 쇼를 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은 이 점을 반박했다. 시기가 제때에 왔다. 나는 나의 질문을 제기했다: "정방 씨, 우리에게 진실한 것이 무엇인지 말씀해 주십시오." " 내가 전심전력으로 이 문제를 제기한 것은 자신의 답변의 기초를 다지고 일거에 정면을 소멸하기 위해서이다.

격렬한 토론은 갑자기 발언한 선생님에 의해 중단되었다. 선생님은 그가 이 게임에 매우 만족한다고 말했다. 나는 우리가이 단계에 논쟁을 가져올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았다 ... 그는 또한 많은 말을 했다, 나는 잘 기억하지 못한다. 어쨌든, 나는 이 토론을 매우 좋아한다.

한 논쟁을 위해 300 개의 단어 쓰기 (2)

이 논쟁의 주제는 "당신은 정직해야 합니까? 클릭합니다 。

선생님이' 절색목' 을 쏘자 논쟁이 시작되었다.

찬반 쌍방이 각각 6 명의 변론자를 파견하여 1 라운드를 시작하다: 각자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다. 우리는 확실하다, 우리의 1 번 변론자는 조안남이다. 나는 그녀가 "인생의 배, 무거운 짐, 택한 것, 잃어버린 것" 이라고 힘차게 말하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 분실 ... "조안남은 반대파에게 하마웨이를 줄 수 있어! 반군은 결코 두렵지 않았고, 그들도 약해지지 않았다. 첫 번째 변론자는 서란, 김구옥언의 동창을 선택했다. 그녀는 일어나자마자 위협적인 느낌을 주었다. 그녀는 조안의 남학생보다 더 자신감이 있다! 나는 긍정의 두 번째 변론자이다. 앞의 동창에 비해 나는 조금도 손색이 없다. 다음 변론가도 묘하게, 아무도 누구에게 지고 싶지 않아!

선생님은 또' 절색목' 을 찍고' 첨예하게 맞서다' 는 링크가 시작됐다! 이 부분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일부 내용은 "구강 전쟁" 과 같은 다른 사람들의 견해에 대한 것이 아니지만 학생들은 서로 경쟁하고 있습니다. 정말 대단해요!

세 번째 부분인' 프레젠테이션 요약' 은 첫 번째 부분 못지않다. 쌍방은 각각 대표 한 명을 파견하여 각자의 관점을 총결하였다. 우리 앞에 있는 조안남과 반대 측의 동홍은 모두 입이 위태로워, 매우 훌륭하다!

첫 번째 토론은 정말 멋지다!

한 논쟁을 위해 300 단어 쓰기 (3)

우리의 논쟁의 주제는' 두루마리를 여는 것이 유익한가?' 이다. " 선생님은 자원한 학생 중에서 6 명의 학생을 선발하여 각각 찬반 양면을 만들었다.

학우들의 부러운 눈초리에서 6 명의 변론자가 연단에 올라 적절한 방식으로 쌍방을 갈라놓고 변론을 시작했다.

1 라운드, 6 명의 변론자는 명언으로 자신의 관점을 논증하고, (m.taiks.com) 직접 경험을 통해 자신의 관점을 논증하고, 어떤 사람은 현실 생활의 예를 인용하여 자신의 관점을 논증한다. 준비가 부족할 수도 있고 무대에서 변론한 적이 없을 수도 있다. 여섯 명의 선수는 목소리가 크지 않고, 말속도가 너무 빨라서 숨을 죽이고 숨을 죽이고 잘 들리지 않는다.

6 명의 변론 손에서 생강이 나에게 준 인상이 가장 깊다. 2 차 변론에서, 오직 그 사람만이 감히 반박하기 때문이다. 그는' 영양도 시대에 뒤떨어졌다' 라는 말로 범이 인용한 명언인' 책은 전 세계의 영양이다' 를 강력하게 반박했다. 이것은 모두를 상쾌하게 한다.

2 차 변론이 끝난 후에는 이미 불가능하다. 그래서 선생님은 총결산을 하셨습니다. 그녀는 정확한 시간, 정확한 장소에서 올바른 방식으로 올바른 책을 읽는 것은 분명 유익하다고 말했다. 그렇지 않으면 반드시 유익한 것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