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화에 상식을 표상하다.

1 .. 중국화표장에 주의해야 할 사항은 무엇입니까?

국화가 국화를 표장하는 것은 중요한 일이니, 국화창작자와 수집가들은 모두 이해하고 이해해야 한다. 장식의 성공 여부는 보존의 시간과 방식과 직결되어 있으며, 표창 스타일은 예술품에 아주 좋은 호조를 이루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성공명언)

한 폭의 완전한 국화는 더욱 아름답고 보존, 유통, 소장하기 쉽기 때문에 담을 수 없다. 중국화는 대부분 깨지기 쉬운 선지나 실크 물품에 그려져 있기 때문이다.

"마운트", "마운트 풀", "마운트 백" 이라고도 하는 마운트는 우리나라 특유의 보호와 서화 비문을 미화하는 기술이다. 서양의 유화처럼 완성되면 정교한 액자에 넣어야 더 높은 예술적 아름다움을 얻을 수 있다. 마운트는 원래 장착과 재장착으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원화장구는 장화 절차에 따라 새 그림을 표장하는 것이다.

재장구는 전세하고 출판할 서화이다. 왜냐하면 포장이 잘 되지 않거나 관리보관이 잘 되지 않아 탈피, 습기 곰팡이, 썩음, 벌레 좀나방, 쥐물린 등의 이유로 포장이 잘 되지 않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표장한 서화는 견고하고 아름다우며 소장과 장식에 편리하다.

다시 표장한 고화도 그 생명력을 이어갈 것이다. 고대인 구름: "고적이 재건되고, 의료가 잘못되면 ... 의사는 좋으면 마음대로 올라가고, 안 좋으면 마음대로 죽는다." 。

".

2. 서화 표창의 구체적인 절차와 기교를 알려주세요.

고자화를 담으려면 물세탁을 거쳐 더러움을 제거하고, 낡은 패치를 벗기고, 잔공을 메우고, 명반을 가득 채색하고, 비단을 찌르고, 실을 박고, 가장자리를 뒤집고 등을 받치고, 장대를 닦는 등 여러 가지 공정을 거쳐야 한다.

그러나 주로 수선심, 주문포장 등으로 나눌 수 있다. 파손과 더러운 서화를 고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1 오염 제거.

화심은 연기와 먼지로 인해 노랗게 변해 검게 변했다. 화면 색이 안정되면 화심을 맑은 물에 담가 일정한 간격으로 물을 갈아서 깨끗하게 할 수 있다. 얼룩이 무거우면 뜨거운 물에 담그거나 끓인 물로 천천히 부어 주세요.

사진의 색이 습기로 인해 납색으로 돌아오면 과산화수소를 발라 제거할 수 있다. 화심곰팡이가 나고, 검붉고, 검은 곰팡이는 쉽게 바르기 쉽다. 붉은 곰팡이는 과망간산 칼륨 용액으로 곰팡이에 바르고, 나중에 과산화수소와 가벼운 옥살산을 칠할 수 있다. 곰팡이가 심하지 않으면 한 번에 제거할 수 있다.

약으로 더러움을 제거한 후에는 종이와 실크가 부식되지 않도록 반드시 맑은 물로 마음을 발라야 한다. 2 낡은 것을 폭로하다.

뚜껑을 벗기기 전에 붓을 맑은 물이나 미지근한 물에 찍어 마음의 전면을 칠하고 새 종이를 한 장 더 덮고 뒷면 케이스 위에 올려놓는다. 고대 서화에는 많은 금이 갔다. 예를 들어, 마음을 폭로하기 전에 쿠션지를 붙이지 않으면, 적발 후 입건하기가 쉽지 않다.

화센터의 국부 색이 불안정하다면 가벼운 젤라틴으로 물을 약간 바르고 건조한 후 답답하게 해야 한다. 산산조각 난 썩은 화심이 이날 열리지 않을 때, 벗겨진 부분에 젖은 종이 뭉치를 골고루 얹은 다음 플라스틱 박막을 덮어서 화심이 깨지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마음 속의 낡은 종이를 폭로할 때, 일반적으로 서화의 두께, 잔형, 색깔, 질감에 근거하여 낡은 종이를 폭로하는 방안을 마련해야 한다. 3 지원.

드러난 화심은 온전하면 묽게 만들어서 생활용지보다 약간 연한 낡은 색종이로 지탱할 수 있다. 결손이 있으면 손으로 그림의 중심에 있는 얇은 가장자리를 갈아내고, 패치 용지를 선택하고, 텍스처를 수정하고, 패치 가장자리의 얇은 가장자리를 갈아낼 수 있습니다.

이음매의 두께를 알맞게 하다. 불완전한 실크 서화를 수선하는 한 가지 방법은 수건본을 건조에 노출시키는 것이다. 칼로 남은 부분을 얇게 긁어 실크에 붙이고, 펄프가 마르면 실크 가장자리를 수선하여 수선한 후의 입을 맞추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또 다른 방법은 질감과 질감이 원사와 비슷한 얇은 실을 지탱하는 것이다. 정면에 흠집이 있으면 일반 종이로 실크 뒷면을 보충하고, 그림의 중심이 두껍고 고르게 한 다음, 건조 후 작은 칼로 흠집 그림의 가장자리를 다듬을 수 있다.

낡은 비단 그림의 마음을 잡을 때, 마른 종이로 정면이 넘친 풀을 빨아서, 풀을 남기지 않도록, 낡은 작품의' 짱' 에 영향을 주어야 한다. (4) 전색.

서화 노출 건조 후 종이 실크 명반이 적당한지 확인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빛이 가벼우면 색이 투명하고, 명반이 무거우면 펜으로 뒤처진다.

트루컬러에서는 색이 옅고 반복되어야 종이 섬유에 스며들어 화면 색조가 균일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화심에 펜이 부족하면, 먼저 화심의 매력과 필의 특징을 고찰한 다음, 윤곽을 가볍게 그려서 색채를 조정한 다음 완성하여 그림의 획, 획, 획과 원화를 완성해야 한다.

전적, 서적, 증서 등과 같은 중요한 학술 연구의 가치를 지닌 일부 유물의 경우, 불완전하면 고칠 필요가 없고, 단지 불완전한 부분의 색깔을 전체 너비와 거의 동일하게 보충하기만 하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정리된 제품은 서화의 크기, 모양, 내용 등에 따라 사진, 배너, 손권, 그림책 페이지 등을 담았다.

(1) 그림을 그립니다. 서화는' 그림' 과' 거울' 이라고 불리며 가로와 세로 두 가지가 있습니다.

가로선의 위쪽 및 아래쪽 가장자리는 크기가 같고 두 열은 와이어의 위쪽 및 아래쪽 가장자리보다 넓습니다. 두 개의 세로줄 가장자리가 같고, 천정은 필드보다 약간 크다.

현수막 두 개. 속칭' 본전' 이라고 부른다.

수직 페인팅 센터는 단색, 2 색 또는 3 색 배너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천지의 머리, 실크의 원, 분야의 경계가 얼마나 적당한지는 화심의 크기에 달려 있다.

가로형 화심은 대부분 가로형이나 선화액으로 장식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가로형, 가로형, 가로형, 가로형, 가로형, 가로형) 선화조식 스타일에는 일반적으로 실크 가장자리가 포함되지 않고, 상하 칸막이, 천지 머리, 청동 실크 가장자리만 포함되어 있다. 칸막이 꼭대기에는' 절색 리본' 이라고도 하는 두 개의' 리본' 이 묶여 있다.

반꼬이는' 월치봉 반꼬' 라고 하고, 이젝터 핀은 반꼬에 붙이고, 월치대는 양끝에 붙였다. 내용이 같은 몇 폭의 세로 그림은 막대, 경화면 또는 대련으로 담을 수 있다.

세계와 국경의 스크린 배너는 너무 커서는 안 된다. 4, 6, 8 개의 줄무늬가 있는 스크린은 그림이 서로 연결되어 있고, 상하 줄무늬만 실크로 상감되어 있기 때문이다. 3 손 롤.

하트 무늬가 그려진 좁은 현수막은 큰 상감, 작은 상감 또는 손말이로 설치할 수 있다. 두루마리 구조가 복잡하기 때문에 각 부분의 장착 재료는 일정한 치수 규격을 참고하여 판단해야 그림이 아름답고 조화롭게 보일 수 있다.

손롤을 설치하고 이음새가 균일하지 않도록 주의하여 머리, 심장, 꼬리가 한 줄에 접합되는 것을 피하세요. 인사머리에는 낡은 색깔의 금종이나 장경 등 명지를 써야 한다.

포두는 낡은 비단을 사용하고, 손곡괭이와 축머리는 옥을 써야 한다. 상아로 조각하면 우아하고 튼튼해 보입니다. 두루마리의 서화를 감상하는 몇 폭의 진열을 감상하고, 바오터우 손상을 피하기 위해 소프트난목이나 금마호가니 대야를 만들 수 있다.

4 권면과 비문. 보통 소량의 그림은 각각 열린 그림책이나 캐노피 그림책으로 담을 수 있다.

그림책의 마음은 오른쪽에서 열리고 시는 왼쪽에서 열립니다. 하늘은 장소보다 약간 크며, 열과 잡념은 기본적으로 장소와 같다. 천막그림책의 화심은 아래에, 시는 위에, 천장의 크기와 장의 크기는 같고, 기둥의 폭은 산만한 너비와 같다.

표장한 그림책 페이지에는 종종 골판지가 박혀 있어 깨끗하고 고아하다. 책의 표면은 태피스트리나 실크 페이스트, 난목이나 마호가니가 될 수 있다.

사진첩 페이지의 가장자리를 가지런히 잘라야 한다. 제목을 열린 앨범에 로드하는 것을 "제목 단어" 라고 합니다.

붙이는 규격은 사진첩 페이지를 담는 규격과 비슷하지만 절차가 많다. 먼저 행당 글자 수, 페이지당 몇 줄, 머리의 위치, 연월, 서명과 앞뒤 부언을 기다리며, 스타일을 그린 다음 표장해야 한다. 장첩은 바느질용 잉크지를 준비해야 하고, 표지와 뒤표지도 명지를 사용해야 한다.

비단 대신 선지를 상감 세공으로 사용하는 오감 접이식 표식. 서화를 담은 실크는 반드시 색칠을 해야 한다.

염색한 색상은 화면 색상의 농도, 복잡성 및 용도에 따라 선택해야 한다. 천지 자마름의 구조가 더 크다.

선화장용 작은 청동변은 실크로 지탱한 것이다. 염색한 새틴과 실크는 모두 선지로 연결되어 화심의 두께에 적응한다.

액자 서화는 모두 선지이고, 여름 등지는 비단을 끼워야 한다. 또한 여름등지의 솔기가 화면과 인물의 머리를 피하도록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강제로 말려 화면을 손상시킬 수 있다. 페이스트는 액자에 쓰이는 것으로, 적으면 평면도를 그리는 데 도움이 된다. 옛사람들은 "좋은 일은 기름으로 물과 같다" 고 말했다.

풀을 만들려면 밀가루에 있는 밀기울과 글루텐을 버리고 중간 불로 끓여야 한다. 지붕 막대와 바닥봉을 긁을 때 마른 소나무나 삼나무로 평평하게 유지할 수 있다.

서화진품은 단향목이나 장나무로 긁는다.

누가 중국화에 지식을 담도록 가르칠 수 있습니까?

한 폭의 완전한 국화는 더욱 아름답고 보존, 유통, 소장하기 쉽기 때문에 담을 수 없다. 중국화는 대부분 깨지기 쉬운 선지나 실크 물품에 그려져 있기 때문이다. "마운트", "마운트 풀", "마운트 백" 이라고도 하는 마운트는 우리나라 특유의 보호와 서화 비문을 미화하는 기술이다. 서양의 유화처럼 완성되면 정교한 액자에 넣어야 더 높은 예술적 아름다움을 얻을 수 있다.

마운트는 원래 장착과 재장착으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원화장구는 장화 절차에 따라 새 그림을 표장하는 것이다. 재장구는 전세하고 출판할 서화이다. 왜냐하면 포장이 잘 되지 않거나 관리보관이 잘 되지 않아 탈피, 습기 곰팡이, 썩음, 벌레 좀나방, 쥐물린 등의 이유로 포장이 잘 되지 않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표장한 서화는 견고하고 아름다우며 소장과 장식에 편리하다. 다시 표장한 고화도 그 생명력을 이어갈 것이다. 고대인들은 "고적이 재건되고 의료가 잘못되면 ... 의사가 좋으면 마음대로 올라가고, 의사가 나쁘면 마음대로 죽는다" 고 말했다.

그럼 국화는 어떤 절차인가요? 보통 먼저 종이로 그림의 뒷면에 받친 다음 꼬임, 실, 종이 등으로 가장자리를 감는다. 를 누르고 레이아웃으로 설치합니다. 전통은 가지각색으로 장식되어 있지만, 그 완제품은 교수형 축, 손 롤, 그림책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오리지널 그림의 크기, 모양, 용도와 상관없이 화심, 삽입, 장착의 세 단계밖에 없다. 다만 화심의 장식은 전체 인테리어 과정의 중요한 절차일 뿐이다. 낡은 서화를 다시 표장하는 것은 상당히 어렵다. 먼저 낡은 그림을 뜯어내고, 몰드, 패치 등을 치우다. 그런 다음 새로 그린 마운트 프로세스에 따라 다시 장착합니다.

손 액자에 대한 지식을 아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서화포장 기교와 공예 매달림축식 마운트는 원식과 중마운트로 나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원화장구는 장화 절차에 따라 새 그림을 표장하는 것이다.

그럼 국화는 어떤 절차인가요? 보통 먼저 종이로 그림의 뒷면에 받친 다음 꼬임, 실, 종이 등으로 가장자리를 감는다. 를 누르고 레이아웃으로 설치합니다. 전통은 가지각색으로 장식되어 있지만, 그 완제품은 교수형 축, 손 롤, 그림책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오리지널 그림의 크기, 모양, 용도와 상관없이 화심, 삽입, 장착의 세 단계밖에 없다. 다만 화심의 장식은 전체 인테리어 과정의 중요한 절차일 뿐이다.

낡은 서화를 다시 표장하는 것은 상당히 어렵다. 먼저 낡은 그림을 뜯어내고, 몰드, 패치 등을 치우다. 그런 다음 새로 그린 마운트 프로세스에 따라 다시 장착합니다.

일반 마운트는 수작업으로 소장할 수 있고, 고약의 품질도 소장시간의 보증이다.

5. 어떻게 중국화를 더 잘 담을 수 있습니까?

그 국화는 어떻게 담았습니까? 국화는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하나는 원장표이고, 하나는 중장표이다.

원화장구는 장화 절차에 따라 새 그림을 표장하는 것이다. 재장한 이유는 원화가 빈 껍데기가 벗겨지거나, 충쥐가 물어뜯어서 손상되었거나, 습기, 곰팡이, 파손으로 보존이 잘 되지 않아 다시 장착하고, 원화틀을 교체해야 하기 때문이다. 액자 후 서화는 더 오래 소장할 수 있고, 더 아름답고, 감상가치를 높일 수 있으며, 그림이 견고하고 보존하기 쉬워진다.

그림을 재장하는 것은 그림의 생명력을 이어가기 위해서이다. 포장은 일반적으로 그림을 종이로 뒷면에 표장한 다음 종이로 가장자리를 싸서 면을 담는다.

액자는 완제품 모양에 따라 그림책 페이지, 걸림 축, 손롤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공장 장식은 세 단계로 되어 있다: 화심, 상감, 장구를 담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그 중에서도 마음을 그리는 마운트 절차가 가장 중요한 단계이다. 또한, 다시 장착하려면 낡은 그림을 뜯어 포장하고, 청소하고, 고치고, 다시 장착하는 과정도 필요하다.

6. 서화표장지식

서화를 보존하는 방법은 서화가 선지, 실크, 실크 등을 기초로 하기 때문이다. , 시간이 지나면 좀나방에 걸리기 쉽고, 습기를 더 두려워하고 건조를 피한다. 다른 유물보다 더 정교하다.

수명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서화를 보호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제 몇 가지 기본 지식을 소개한다. 첫째, 서화는 습하고 기름진 벽에 걸어서는 안 된다.

둘째, 그림을 걸면 먼저 못의 견고성에 주의해야 한다. 그림을 매달는 방법은 매우 까다롭다. 오른손에는 포크를 잡고, 글씨화 태피스트리 끈 중앙을 묶고, 왼손에는 가운데 부분을 잡고, 크고 새끼손가락을 포함해 가운데 손가락을 바깥쪽에 꽂는다. 포크를 들어 올리면서 왼손 손가락을 풀고 천천히 펴서 걸어 놓고 손을 떠요.

그림을 고를 때 왼손과 오른손의 자세는 벽 차트와 같다. 떼어낸 후 케이스에 평평하게 놓고, 두루마리를 그릴 때 볼륨의 가지런하고 촘촘함을 주의해라.

만약 두 사람이라면, 한 사람은 장대를 부축하고, 한 사람은 양쪽의 축머리를 부축하고 천천히 말린다. 화면이 너무 넓어서 두 손을 잡을 수 없다면 한 손은 화면 가운데 부분을 반쯤 잡고 다른 한 손은 화면을 말릴 수 있다.

낚싯대를 잡은 사람은 그림을 높이 들고, 화가는 그림의 핵심을 깨뜨리지 않도록 낮게 들어야 한다. 셋째, 전시서는 반드시 책상 위에 놓아야 하고, 책안 표면은 깨끗해야 하고, 먼지를 제거하고, 오물을 닦고, 잉크병 등은 책상 위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책을 읽을 때는 허리띠와 핀을 포두에 잘 씌운 다음 엄지손가락이 안에 있고, 네 손가락은 바깥쪽에 있고, 전시에 따라 말려야 한다. 두 손가락으로 화면을 만지지 마십시오. 꼬리가 펴지지 않은 부분이 땅에 떨어지지 않도록 합니다.

상현할 때 언제든지 양손으로 기울기를 조절하세요. 감싸기가 끝나면 한 손으로 외극을 잡고, 손롤을 시계 껍데기 위에 수직으로 올리고, 한 손으로는 가장자리를 누르고, 화면을 꼭 감는다. 4. 그림책은 면을 열고 네 손가락을 두 페이지 뒷면의 주름에 꽂고 천천히 들어 올립니다.

드로잉 시트의 앞면을 만지지 마십시오. 흩어진 페이지라면 한 페이지씩 열어야지, 순서대로 봐, 함부로 꺼내지 마.

위의 기본적인 방법과 지식 외에도 1 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얇은 면 장갑을 착용해야 합니다. 2. 일할 때 (글씨화 접촉), 말하고, 기침을 하고, 화면을 피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3, 그림을 보고, 사진을 찍고, 담배를 피웁니다. 방 안에서는 불꽃놀이를 엄금한다.

4. 송풍구에서 그림을 볼 수 없습니다. 실외 바람은 제때에 창문을 닫을 수 있습니다. 5. 납이 땅으로 돌아올 때 서화의 음영 부분, 특히 인물화, 납이 땅으로 돌아온 후 얼굴이 잿빛으로 변한다. 이것은 과산화수소에 담근 작은 브러시 (새 유화펜이나 붓) 로 닦을 수 있다.

회납이 너무 무거우면 첫 번째 건조 후 두 번째 바르면 몇 번 반복하면 없앨 수 있다. 6. 서화외운포장, 장단분류, 각 가방 10 이 좋고, 축두간은 종이, 면, 솜으로 깔고, 양끝은 밧줄이나 삼끈으로, 중간에는 십자가, 우물자를 사용한다.

포장은 크라프트지, 기름지, 아스팔트지, 플라스틱지 등으로 포장됩니다. 비를 막고 습기를 막다. 7. 서화는 일정한 온도와 습도에 보관해야 하며 공기 순환을 유지해야 합니다.

선반 책장은 지면에서 반 피트 떨어진 곳에 두어야 한다. 매년 가을 말 계절에 꺼내서 한 번 널어라.

8. 서화는 좀나방에 걸리기 쉽고 쥐에게 물리기 쉽다. 서화를 보존하는 곳에서는 벌레를 끌어들이지 않도록 음식을 버려서는 안 된다. 9. 서화 보관은 일반적으로 연대별로 분류하고, 꽃과 새, 인물, 산수, 획은 작가의 성씨에 따라 번호를 매긴다. 명함에는 그림의 이름, 저자, 질감, 크기, 그리고 과학적 상세 기록이 있습니다.

이것은 국가 소장 단위뿐만 아니라 개인 소장품도 이런 식으로 보다 공식적인 방식으로 저장하고 보관하여 쉽게 찾을 수 있다. 10. 깨진 서화 중의 0 조각은 잃어버릴 수 없으니 제때에 수리를 밝혀야 한다.

오래 놓을수록 서화에 불리하다. 손롤을 포장하는 데 전문적으로 쓰이는 지불은 하면 유행하고, 고궁 소장품도 자주 쓰이며, 매우 신경을 쓴다.

오늘날의 사람들은 본받을 수 있다. 1 1. 한 폭의 서화가 습기에 곰팡이가 낀 것을 발견하면 가능한 한 빨리 통풍이 잘 되는 곳에 걸어야 하지만 직사광선은 안 된다. 가벼운 곰팡이라면 살포기로 가볍게 튕길 수 있다. 곰팡이가 심하면 수리를 다시 해야 한다.

12, 서화는 오래 걸어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변형됩니다. 수집자는 작품을 번갈아 매달아야 하는데, 감상적인 관점에서 보면 신선함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서화를 보호해야 한다.

13, 서화를 전문적으로 보관하는 창고에는 일정한 온도와 습도가 필요하며 해충과 곰팡이의 성장과 번식을 억제할 수 있다. 과학 실험에 따르면 해충과 곰팡이의 성장과 번식은 공기 중의 습도와 온도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

온도가10 C 이하이면 대부분의 해충은 발육과 번식을 멈추고, 상대 습도가 65% 미만이면 곰팡이는 정상적인 성장과 발육의 가능성을 잃게 된다. 따라서 서화고의 온도는10-18 C 사이로 제어되어야 하고 상대 습도는 50%-60% 사이로 제어해야 합니다. 상대 습도가 50% 의 안전 하한을 요구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서화는 흡습성 물질이기 때문에 과도한 건조에 알레르기가 있어 건조되기 쉽다.

서화에는 밀가루로 만든 풀 등 접착제가 들어 있다. 일정 한도까지 건조하면 접착제가 건조해서 바삭해져서 서화의 물리적 변질을 초래할 수 있다. 상대 습도가 장기간 45% 이하로 떨어지면 서화가 손상되기 때문에 상대 습도의 50% 안전 하한은 엄격한 습도 한계입니다. 14, 서화관은 먼저 통풍이 잘 되고 건조한 건물을 선택해야 하며, 바닥과 최상층을 선택하면 안 된다.

서화가 습기가 차면 돌돌 말아서 곰팡이가 생기지 않도록 해라. 15, 습기를 막기 위해 건조제 흡습, 즉 일반 고체 실리콘, 킬로그램 당 0.4-0.5kg 의 수분을 흡수할 수 있으며, 흡습 후에도 고체로 남아 습기를 받지 않고 녹지 않고 오염되지 않고 부식되지 않으며, 서화에 부작용이 없고, 성질이 안정적이다

서화는 방충제를 많이 사용하며, 휘발하기 쉬우며, 특별한 냄새와 독성이 있어 밀폐된 화장 (상자) 안에 넣어 약물이 발산하는 기체가 서화 주위에 일정한 농도를 유지하여 해충을 죽이거나 접근하지 못하게 한다. 나프탈렌 (C 10H8) 은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순수한 나프탈렌은 흰색 결정질 분말 또는 플레이크이며 화학적 성질이 안정적이고 휘발성이 강하며 농도가 높고 살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나프탈렌 알약 (즉, 생리구) 은 종이로 싸서 서화와의 접촉을 막는다. 장뇌 향정 (C 10H 16) 도 사용했는데, 그 순품은 무색 휘발성이다.

또한 염화 벤젠 (C6H4CI2) 을 사용했으며, 효능은 나프탈렌의 5 배이며 살충력이 강하다. 사용시 병에 넣고, 병 입구는 거즈로 밀봉하여 휘발 속도를 낮춘다. 절대로 서화를 직접 만지지 마라.

7. 서화 표창 지식

서화를 보존하는 방법은 서화가 선지, 실크, 실크 등을 기초로 하기 때문이다. , 시간이 지나면 좀나방에 걸리기 쉽고, 습기를 더 두려워하고 건조를 피한다. 다른 유물보다 더 정교하다.

수명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서화를 보호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제 몇 가지 기본 지식을 소개한다. 첫째, 서화는 습하고 기름진 벽에 걸어서는 안 된다.

둘째, 그림을 걸면 먼저 못의 견고성에 주의해야 한다. 그림을 매달는 방법은 매우 까다롭다. 오른손에는 포크를 잡고, 글씨화 태피스트리 끈 중앙을 묶고, 왼손에는 가운데 부분을 잡고, 크고 새끼손가락을 포함해 가운데 손가락을 바깥쪽에 꽂는다. 포크를 들어 올리면서 왼손 손가락을 풀고 천천히 펴서 걸어 놓고 손을 떠요.

그림을 고를 때 왼손과 오른손의 자세는 벽 차트와 같다. 떼어낸 후 케이스에 평평하게 놓고, 두루마리를 그릴 때 볼륨의 가지런하고 촘촘함을 주의해라.

만약 두 사람이라면, 한 사람은 장대를 부축하고, 한 사람은 양쪽의 축머리를 부축하고 천천히 말린다. 화면이 너무 넓어서 두 손을 잡을 수 없다면 한 손은 화면 가운데 부분을 반쯤 잡고 다른 한 손은 화면을 말릴 수 있다.

낚싯대를 잡은 사람은 그림을 높이 들고, 화가는 그림의 핵심을 깨뜨리지 않도록 낮게 들어야 한다. 셋째, 전시서는 반드시 책상 위에 놓아야 하고, 책안 표면은 깨끗해야 하고, 먼지를 제거하고, 오물을 닦고, 잉크병 등은 책상 위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책을 읽을 때는 허리띠와 핀을 포두에 잘 씌운 다음 엄지손가락이 안에 있고, 네 손가락은 바깥쪽에 있고, 전시에 따라 말려야 한다. 두 손가락으로 화면을 만지지 마십시오. 꼬리가 펴지지 않은 부분이 땅에 떨어지지 않도록 합니다.

상현할 때 언제든지 양손으로 기울기를 조절하세요. 감싸기가 끝나면 한 손으로 외극을 잡고, 손롤을 시계 껍데기 위에 수직으로 올리고, 한 손으로는 가장자리를 누르고, 화면을 꼭 감는다. 4. 그림책은 면을 열고 네 손가락을 두 페이지 뒷면의 주름에 꽂고 천천히 들어 올립니다.

드로잉 시트의 앞면을 만지지 마십시오. 흩어진 페이지라면 한 페이지씩 열어야지, 순서대로 봐, 함부로 꺼내지 마.

위의 기본적인 방법과 지식 외에도 1 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얇은 면 장갑을 착용해야 합니다. 2. 일할 때 (글씨화 접촉), 말하고, 기침을 하고, 화면을 피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3, 그림을 보고, 사진을 찍고, 담배를 피웁니다. 방 안에서는 불꽃놀이를 엄금한다.

4. 송풍구에서 그림을 볼 수 없습니다. 실외 바람은 제때에 창문을 닫을 수 있습니다. 5. 납이 땅으로 돌아올 때 서화의 음영 부분, 특히 인물화, 납이 땅으로 돌아온 후 얼굴이 잿빛으로 변한다. 이것은 과산화수소에 담근 작은 브러시 (새 유화펜이나 붓) 로 닦을 수 있다.

회납이 너무 무거우면 첫 번째 건조 후 두 번째 바르면 몇 번 반복하면 없앨 수 있다. 6. 서화외운포장, 장단분류, 각 가방 10 이 좋고, 축두간은 종이, 면, 솜으로 깔고, 양끝은 밧줄이나 삼끈으로, 중간에는 십자가, 우물자를 사용한다.

포장은 크라프트지, 기름지, 아스팔트지, 플라스틱지 등으로 포장됩니다. 비를 막고 습기를 막다. 7. 서화는 일정한 온도와 습도에 보관해야 하며 공기 순환을 유지해야 합니다.

선반 책장은 지면에서 반 피트 떨어진 곳에 두어야 한다. 매년 가을 말 계절에 꺼내서 한 번 널어라.

8. 서화는 좀나방에 걸리기 쉽고 쥐에게 물리기 쉽다. 서화를 보존하는 곳에서는 벌레를 끌어들이지 않도록 음식을 버려서는 안 된다. 9. 서화 보관은 일반적으로 연대별로 분류하고, 꽃과 새, 인물, 산수, 획은 작가의 성씨에 따라 번호를 매긴다. 명함에는 그림의 이름, 저자, 질감, 크기, 그리고 과학적 상세 기록이 있습니다.

이것은 국가 소장 단위뿐만 아니라 개인 소장품도 이런 식으로 보다 공식적인 방식으로 저장하고 보관하여 쉽게 찾을 수 있다. 10. 깨진 서화 중의 0 조각은 잃어버릴 수 없으니 제때에 수리를 밝혀야 한다.

오래 놓을수록 서화에 불리하다. 손롤을 포장하는 데 전문적으로 쓰이는 지불은 하면 유행하고, 고궁 소장품도 자주 쓰이며, 매우 신경을 쓴다.

오늘날의 사람들은 본받을 수 있다. 1 1. 한 폭의 서화가 습기에 곰팡이가 낀 것을 발견하면 가능한 한 빨리 통풍이 잘 되는 곳에 걸어야 하지만 직사광선은 안 된다. 가벼운 곰팡이라면 살포기로 가볍게 튕길 수 있다. 곰팡이가 심하면 수리를 다시 해야 한다.

12, 서화는 오래 걸어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변형됩니다. 수집자는 작품을 번갈아 매달아야 하는데, 감상적인 관점에서 보면 신선함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서화를 보호해야 한다.

13, 서화를 전문적으로 보관하는 창고에는 일정한 온도와 습도가 필요하며 해충과 곰팡이의 성장과 번식을 억제할 수 있다. 과학 실험에 따르면 해충과 곰팡이의 성장과 번식은 공기 중의 습도와 온도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

온도가10 C 이하이면 대부분의 해충은 발육과 번식을 멈추고, 상대 습도가 65% 미만이면 곰팡이는 정상적인 성장과 발육의 가능성을 잃게 된다. 따라서 서화고의 온도는10-18 C 사이로 제어되어야 하고 상대 습도는 50%-60% 사이로 제어해야 합니다. 상대 습도가 50% 의 안전 하한을 요구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서화는 흡습성 물질이기 때문에 과도한 건조에 알레르기가 있어 건조되기 쉽다.

서화에는 밀가루로 만든 풀 등 접착제가 들어 있다. 일정 한도까지 건조하면 접착제가 건조해서 바삭해져서 서화의 물리적 변질을 초래할 수 있다. 상대 습도가 장기간 45% 이하로 떨어지면 서화가 손상되기 때문에 상대 습도의 50% 안전 하한은 엄격한 습도 한계입니다. 14, 서화관은 먼저 통풍이 잘 되고 건조한 건물을 선택해야 하며, 바닥과 최상층을 선택하면 안 된다.

서화가 습기가 차면 돌돌 말아서 곰팡이가 생기지 않도록 해라. 15, 습기를 막기 위해 건조제 흡습, 즉 일반 고체 실리콘, 킬로그램 당 0.4-0.5kg 의 수분을 흡수할 수 있으며, 흡습 후에도 고체로 남아 습기를 받지 않고 녹지 않고 오염되지 않고 부식되지 않으며, 서화에 부작용이 없고, 성질이 안정적이다

서화는 방충제를 많이 사용하며, 휘발하기 쉬우며, 특별한 냄새와 독성이 있어 밀폐된 화장 (상자) 안에 넣어 약물이 발산하는 기체가 서화 주위에 일정한 농도를 유지하여 해충을 죽이거나 접근하지 못하게 한다. 나프탈렌 (C 10H8) 은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순수한 나프탈렌은 흰색 결정질 분말 또는 플레이크이며 화학적 성질이 안정적이고 휘발성이 강하며 농도가 높고 살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나프탈렌 알약 (즉, 생리구) 은 종이로 싸서 서화와의 접촉을 막는다. 장뇌 향정 (C 10H 16) 도 사용했는데, 그 순품은 무색 휘발성이다.

또한 염화 벤젠 (C6H4CI2) 을 사용했으며, 효능은 나프탈렌의 5 배이며 살충력이 강하다. 사용시 병에 넣고, 병 입구는 거즈로 밀봉하여 휘발 속도를 낮춘다. 절대로 서화를 직접 만지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