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적 입장에서 칭찬과 평가 절하가 있다. 표현방식에는 완곡하고 직설적이다. 형식상' 시경' 을 대표하는 아송 () 초사 () 의 발단 () 과 한대 악부 () 가 발전하다. 시의 주요 전달체는 당대에 정상에 도달한 근체시와 고체시, 송대에서 가장 유행하는 단어와 원곡이다.
확장 데이터
시는 일종의 발견이며, 심지어 영감조차도 언어로 표현되지 않는다. 우리가 영감을 포착했을 때, 시는 이미 잃어버렸기 때문에, 어떤 지나친 수식과 난해한 묘사도 시에 대한 배척이다.
즉, 분위기를 만들 때, 다른 사람들은 무의식 속에서 떠오르는 느낌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쓴 것은 단지 그림의 몇 부분, 혹은 다른 사람들이 그림의 전모와 화면 밖의 것을 느낄 수 있는 연결고리입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만약 네가 이 일을 할 수 있다면, 너는 시를 써라. 이러한 부분의 연결이 작을수록 좋습니다. 네가 선택할 수 있는 것은 너의 감정에 대한 캡처와 표현능력에 달려 있다. 그녀는 말로 완전히 표현할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당대 윤희에게 이렇게 상처받은 사랑 후기:' 시장에 영합하고 하고 하고 하고 싶은 대로 하라' 는 의식은 정말 무섭다. 문학 작품의 윤리적 내용에 대한 심미관념을 정말 상실했다.
모든 작품은 작가의 마음에 의해 생겨났고, 가치 판단과 가치 지향의 문제가 있다. 여기에는 작가의 도덕적 반성이 담겨 있다. 적어도 작가가 사람에 대한 정서적 태도가 담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제 생각에는, 거기에 문학과 불가분의 세 가지 문제, 즉, 시 메이, 윤리, 인지 진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