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xian 천 가방 오페라의 유산

Putian 포태백극 종사자들은 대부분 농민이며, 반전문화 경영으로 부업 수입만 번다. 바쁠 때 하루에 10 경기를 할 수 있고 한가할 때 도산한다. 배우는 효율을 위주로 예술 추구가 약화되었다. 어떤 초대반은 연기와 소질이 어떠하든, 단지 기회를 잡아 연기해서 돈을 벌려고 한다. 공연 150 원 (데이터 20 13), 한 반에 8 명이 분담한다. 어떤 반에서는 돈을 많이 벌고 인원수를 줄이기 위해 배우들이 연기를 해서 무대 뒤 악사로 충당해야 한다. 이것은 인형극 발전의 큰 장애물이다.

포태백극 연예인은 puxian 연극에서 매우 유래했지만 인형극에서 puxian 연극의 한 역할만 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인형극 반에서는 모두가 "모자 몇 개" 를 써야 하는데 수입은 매우 적다.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푸전 포태백극의 연예인이 점점 적어져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포태백극을 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Puxian 지역에서는 모든 희생 의식, 축제 및 민속 활동에 인형극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일부 고난도의 연기 기법은 이미 실전되어 구급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이런 극종은 소멸될 수 있다. 성방구 문화관은 이미 인형극을 위해' 비유산' 보호를 신청하는 데 성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