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먼저 조금 베껴 쓰고 나서 네가 다시 물어봐라. 너무 일찍 문제를 끝내지 마라.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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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는 일종의 문학 장르로, 리듬이 있고 운율이 있는 언어를 통해 생활을 반영하고 감정을 표현한다. 시는 일정한 음절, 성조, 리듬의 요구에 따라 간결한 언어, 풍부한 감정, 풍부한 현상으로 사회생활과 인간 정신세계를 집중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고대 중국의 불행은 시라고 하고, 기쁨은 노래라고 부른다.
일반적으로 고시의 형식은 대부분 율시와 절문이다.
운발은 중국의 현대시 중의 하나로, 격율 요구가 매우 엄격하다. 흔히 볼 수 있는 세 가지가 있다: 오율, 칠율, 배타법.
율시는 남조제영명의 심약 등 운율과 대결을 중시하는 신체시에서 기원했다. 그들은 초당의 심전치와 송문지에서 정형되어 성당에 성숙했다. 압운은 시의 글자 통일을 요구하는데, 각 시는 오언, 육언, 칠언으로, 약칭 오율, 육율, 칠율로, 그중 육법은 비교적 드물다. 통상적인 율시는 한 곡당 8 구를 규정하고 있다. 6 문장 만 있다면, 그것은 작은 법 또는 삼운시 라고 합니다; 8 문장 이상, 즉 10 문장 이상은 배타율 또는 장법이라고 합니다. 보통 여덟 마디를 완성하는데, 매 두 문장마다 한 쌍의 대련을 형성하여 4 련으로 계산한다. 습관적으로 첫 번째 대련을 파문련으로, 두 번째는 쌍문, 세 번째는 목련으로, 네 번째는 문장 꼬리련으로 부른다. 각 노래의 두세 마디 대련 (즉, 연련, 목련) 의 위아래 문장은 반드시 대문이어야 한다. 첫 번째와 두 번째 쌍을 제외하고, 중간 대련은 반드시 쌍련이어야 한다. 부차적인 법률의 이중 요구는 더욱 광범위하다. 운율 요구 사항 전체 시 운율, 운율 제한; 두 번째, 네, 여섯, 여덟 구절의 압운, 첫 번째 문장은 놓거나 닫을 수 있고, 압운된 각 문장의 글자는 모두 평평하다. 위아래 문장에는' 평상' 과' 평상' 이 있다. 또한, 율시의 율율 요구는 절구에도 적용된다.
시 네 줄
절문은 한대에서 기원하여 위진 남북조에서 형성되어 당대에 흥성하였다. 당시 모두' 대련' 이라는 네 문장이었다. 소위' 문심 조각 용 스민' 연합 * * * 운율, 불필요한 것. 당송 시대는 중국 고전시의 황금시대로, 절구가 전 세계를 휩쓸고 창작이 번영하였다. 유명한 장가실은 한 무리의 꽃처럼 아름답다. 이것은 전례가 없는 일이다.
절문은' 오언단고, 칠언단가' 에서' 오언단고' 로 바뀌었다. 당나라 사람들은 기질을 부여하고, 그것을 형성하고, 절구가 되었다. 매 절구마다 보통 다섯 마디 일곱 마디가 있는데, 줄여서 다섯 절구, 일곱 절구, 간혹 여섯 절구가 있다.
단어는 당대에 나타난 독특한 시 문체와 새로운 문학 양식이다. 송대에 이르러 오랜 발전을 거쳐 전성기에 들어섰다. 단어는 곡사, 긴 단문, 시로 일컬어지는데, 일종의 연회가 가득한 노래시이다. 품사는 단어의 성조의 명칭이다. 서로 다른 묘지에는 총 글자 수, 말마다 글자 수, 등급에 대한 규정이 있다.
1 .. 모든 단어에는 음악성을 표현하는 음조 (어표) 가 있다. 일반적으로 단어의 어조는 단어의 주제가 아니라 악보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송대에서는 일부 시인들이 단어의 의미를 표현하기 위해 종종 단어의 기조 아래 문제를 더하거나 작은 순서를 쓴다.
2. 단어는 일반적으로 두 단락 (상하 또는 상하) 으로 나뉘며, 세그먼트화되지 않거나 분할되지 않은 경우는 거의 없다.
3. 일반적으로 성조의 글자 수와 문장의 길이는 고정적이며 일정한 형식이 있다.
4. 단어의 문장 형식이 고르지 않아 기본적으로 긴 단문이다.
5. 글자 속의 음운의 규칙은 특히 엄격하므로 글자는 계층이 있어야 한다. 각 글자의 성조의 평평함은 모두 자신의 법칙을 가지고 있어서 다르다.
원곡은 원래 이른바' 반곡',' 악호' 에서 유래한 것으로, 최초로 민간에서 전해져' 거리조' 또는' 촌방 단조' 라고 불렸다. 원나라가 송을 멸망시키면서 대부분 (오늘 베이징), 임안 (오늘 항주) 을 중심으로 남북의 광대한 지역에 퍼졌다. 원곡은 엄격한 율율 공식을 가지고 있으며, 각 곡패는 문장, 글자 수, 평정 등의 방면에서 고정적인 형식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다.
원곡의 흥기는 이 시기 문학의 최고 성과를 대표한다. 그 자체로 원곡이 제도 형식을 확립하고 보완했기 때문이다. 굴곡 시스템은 다음 6 가지 측면에 반영됩니다.
1, 공조 2, 곡표 3, 곡운 4, 평평회전 5, 대축 6, 메자닌
푸는 초사에서 유래했고,' 시경' 풍자의 전통을 물려받았다. 시와 부의 차이에 대해 진 () 문학가 육기 () 는' 문푸 ()' 에서 시가 정 때문에 아름답고 몸 때문에 맑다고 말했다. 다른 말로 하자면, 시는 주관적인 감정을 표현하는 데 쓰이며, 아름답고 섬세하게 써야 한다. 부는 객관적인 사물을 묘사하는 데 쓰이는 것이니 명쾌하고 유창하게 써야 한다. 육기는 진나라 사람이다. 그의 단어는 진나라 이전의 시부의 주요 특징을 표현하지만, 기계적으로 기계적으로 적용해서는 안 된다. 시도 글을 써야 하고, 부도 서정적인 성분이 있다. 특히 남북조 서정부의 발전은 내용부터 형식까지 달라졌다.
첫째, 문장은 4 ~ 6 개 문장을 위주로 하고, 문장이 어긋나고, 평행쌍을 추구한다. 둘째, 음운론의 조화를 요구한다. 셋째, 언어는 조류 장식과 암시에주의를 기울입니다. 넷째: 내용은 글쓰기에 중점을 두고, 경치를 빌려 서정을 한다. 대화와 조류 장식은 한부의 큰 특징이다. 오랜 진화 과정을 거쳐 중당으로 발전하여 고문 운동의 영향으로 산문의 조류가 나타났다. 산문 쌍과 운율, 문장이 고르지 않고 운율로 비교적 자유롭다. 신선하고 유창한 산문 기세를 형성하여' 문부' 라고 부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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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히 몇 가지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이른바 당시원곡, 한부송사란 이 문학 장르의 대략적인 느낌을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당송 시사는 모두 알고 있듯이, 우리는 초등학교에서 대학까지 접촉이 비교적 많다. 여기 조금 있습니다.
우선, 사실 시는 광범위한 개념이다. 넓은 의미에서 시와 현대시는 모두 "시" 에 속한다.
음, 시와 음악의 구체적인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 시는 고체시와 근체시로 나뉜다.
고풍스러운 형식 (예: 입주난, 구도난, 난잡함).
현대체는 율시라고도 불리며, 율시와 절문으로 나뉘어 형식 요구가 엄격하다. 이것은 우리가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것인데, 이를테면 오언절 (오언 x 사구), 오언율시 (오언 x 팔구), 칠언절 (칠언 x 사구), 칠언율시 (칠언 x 팔구) 가 있다.
2. 단어는 일명 석유라고도 하며 만당에서 기원하여 송대에 성성하였다.
잘 부른 노래에야 브랜드 이름이 나왔다. 가사란 모두 각 카드 이름의 형식에 따라 기재되어 있어 매우 엄격하다. 자세한 내용은 위를 참조하십시오.
3. 굴곡의 내력을 만나다.
그리고 우리가 본 것은 산곡 조곡 잡극이다.
산곡은 한 편의 작은 시와 매우 비슷하다. (마치원의' 천정사 추사' 로 유명하다.) 몇 곡의 곡조가 같은 노래가 한 세트로 구성되면 바로 세트곡이다. 더 많은 줄거리를 더하면 잡극 (예:' 원',' 한궁추',' 조씨 고아') 이 된다.
산곡은 단어와 비슷하지만 정말 다르다. 어떤 노래는 더 엄격하다. 예를 들면 궁조에 더 엄격하다. 어떤 노래는 좀 풀어야 한다. 예를 들어, 비명을 지정할 때 글자 수를 더하거나 뺄 수는 없지만, 비명을 늘릴 수 있다는 것을 속사라고 합니다.
4. 푸는 초사에서 유래한 것으로, 한위 () 에서 흥성했다.
유명한 푸: 아방궁부, 적벽부, 모두 교과서에서 볼 수 있다.
기타에는 별부, 장문부, 사노부, 상림부, 사부부, 삼두부 등이 있다.
5. 명령
이것은 확실하지 않다. 나는 몇 가지를 안다.
하나는 술 마시고, 술을 마시고, 시를 쓰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둘째, 단어의 길이에 따라 시와 수장조로 나눌 수 있는데, 아마도 이 순서일 것이다.
혹은 많은 어패명, 악명에는 모두 XX 차명이 있다.
점 데이터 복사:
링: 당나라와 송 왕조의 잡극 체제. 곡과 조의 명칭, 즉' 소령' 은' 령곡' 이라고도 불린다. 일반적으로 단어 중의 "16 자령", 원곡의 "거꾸로 매달리는 명령" 과 같이 짧고 용맹하다. 단어는 작곡하기 어렵고, 시와 같이 절구를 만들기는 어렵지만, 십여 개의 문장만이 맞지 않는다. --장 얀 어원 lingqu
"영" 은 "곡부" 의 활발한 부분이다. 특히 활발하고 탈속적이라면, 그것은' 소령' 이다. 세 글자령, 재비령, 16 자령, 채련령, 유춘령, 꿈령, 당도령, 사페령, 백자령이 있습니다.
소령은 원대 산곡의 일종으로, 원래는 민간 단조였다. 원대에 이르러 송사가 점차 시들어 연기자들은 대부분 민간 단조에서 돌파구를 찾는다. 문인의 시는 대부분 우아하고 민간의 시는 풍속이다. 이 시는 주로 묘사이다. 당송사에 비해 통속적이고 생동감 있어 확실히 독특한 스타일과 정신이 있다. 보통 58 자 이내이지만 근대 대부분의 학자들은 글자별 분류를 포기했다. 사쿠전서 총목' 제 199 권은' 레이변 초당 시집 요약' 을 인용해 "자분 작은 글자, 중음, 장음이 이 책에서 시작된다" 고 말했다. 나중에 악보는 그 글자수에 따라 다소 구속되어 만숙의' 어휘' 에 조롱을 받았다. " 시는 보통 한 단락의 음악을 독립 단위로 하지만, 반복할 수 있으며, 각 곡의 운율은 다를 수 있다.
대부분의 시는 노래일 뿐 제각기 운치가 있다. 네 가지 시가 있습니다.
첫째, 일반시: 둘째, 시를 골라라. 셋째, 노래를 가져 가라. 넷째, 노래를 수집한다.
: Ouyang 팀 5 세대 "세 단어 명령, 봄 욕망"
봄이 거의 끝나가고, 낮이 연기되고, 모란이 왔다. 로보롤, 에메랄드 커튼이 드리워져 있다. 색깔의 음표, 분홍색 눈물, 두 마음은 알고 있다. 사람이 없으면 제비가 텅 비게 되는 것은 부정적인 순간이다. 향기가 떨어지자 베개에 편지가 가득 찼다. 달빛이 옅어서 그리움을 하게 한다.
글쎄, 그게 다야 ~ ~ 아마 그게 다야.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검색, 백과사전 등을 잘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소재가 있습니다 ~ ~
이 시와 노래의 차이는 더 많은 예를 찾아 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