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시 포럼 정상회담의 개그판입니다.
시선: 누가 나에게 아부하지 않고, 나를 선생님이라고 부르지 않고, 나를 예쁘고 멋있다고 자랑하지 않는다. 설령 네가 주동적으로 더 많은 시를 써도, 시선에 오르고 싶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별: 내 개인시집을 사는 사람은 누구나 보내는 원고입니다. 웃지 마세요. 저는 인터넷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인터넷은 제 가족을 부양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시 잡지: 우리의 원고는 선택의 폭이 넓다. 첫째, 당신은 지도자이거나 유명한 작가이다. 둘째, 당신은 600 위안을 써서 우리의 시 학원의 일원이 되었습니다.
시보: 우리 조직의 필회 누가 돈을 내고, 누가 유명한 시인인가! 누가 감히 나를 욕하면, 나는 그의 아이디를 봉하고 시를 써서 그를 욕했지만, 그는 여전히 감히 답장을 하지 못했다.
신시대관: 만약 내가 발행량이 많다면, 나는 NB 가 될 것이다. 누구든지 나를 존중하지 않으면, 나는 그의 시를 발표하지 않을 것이고, 편성된 판본은 철수해야 한다.
자유시: 나를 화나게 하는 사람은 누구든 달래라. 우리 역장조차도 동축당했는데, 우리는 누구를 두려워하는가?
북경평론: 하반신은 바짓가랑이에만 함부로 던져버리고, 우리는 전 세계가 모두 함부로 버려서 하반신보다' 시적인 예술' 에 더 가깝다.
돈: 좋은 시를 쓸 수 없어도 유명해질 수 있어요. 너무 아깝다! 유명해지고 싶으면 와서 나를 욕해라. 네가 나를 욕할수록 나는 더욱 주목을 받는다. 내가 창녀라고 말하지 마라. 나는 어릴 때부터 내 아버지였다!
"일선": 우리는 200 여 부를 인쇄했는데, 아직 출판되지 않았지만, 자칭 미국시 잡지라고 한다. "일선" 에서만 국제적으로 시를 발표하다.
사랑 시: 일련 번호 위조에도 불구하고, 결국 홍콩의 것이다. 홍콩의 발이 좋다. 만큼 당신이 나에 게 "사랑" 을 보내, 우리는 당신의 시를 게시 합니다.
요즘 발정이 너무 많아서 다음 호' 여시인 특집호' 를 계획해야 한다. 누가 내가 남자라고 했어?
시적인 강호: 네가 감히 벗는다면, 빨리 벗어날수록, 더욱 두드러질 수 있다. 네가 사적인 부분을 드러내기만 하면 우리는 네가 시인이라는 것을 인정한다.
"그들": 유명 인사는 단지 "깃발" 일 뿐이다. 만약 그들이 너와 교류하지 않고 제자리에서 움직이지 않는다면, 나는 여전히 불난 척한다.
여자의 시: 나는 남자의 시를 발표하지 않지만, 나는 남자가 없을 수 없다. 나는 줄곧' 처녀' 의 자세를 유지하고 있다. 날 그렇게 쳐다보지 마, 빌어먹을!
악어: 와서 욕해 주세요. 네가 아무리 유명해도 나만큼 유명하지 않다. 이봐, 이봐, 네 어깨에 서 있어.
월간 시: 제 시가 모두 초대되었습니다. 하지만 투고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너에게 감사할 수밖에 없다. 감사합니다!
시적인 인생: 네가 여기서 놀기만 하면, 나는 네가 성공할 때 다른 사람에게 내가 너를 키웠다고 말하겠다.
악마의 시 고전: 나는 비록 왜소하고 불쌍하지만, 매 가지 속의 글자는 시이다. 팔에 바구니를 끼고 콩 배를 파는 것도 과수 워커입니다!
짧은 노래: 유행하지 않습니다. 저도 국내' 유일한'' 가장 큰' 짧은 시 전문 포럼입니다. 헤헤.
창장: 저는 시인들에게 제 존재를 말했을 뿐이지만, 저는 인터넷에서 직접 원고를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제가' 시간지' 에서 알게 된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시 청사진": 저는 단지 본토 작가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외국 시인의 작품은 먼저 밥을 사야 합니다.
중국 포럼: 우리 포럼은 작지만 내 이름은 짱이다! 참, 우리는 다시' 지구포럼' 으로 이름을 바꿀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