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할 때 페이퍼가 바닥에 붙어 있습니다.
종이를 바르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증가
한 폭의 완전한 국화는 더욱 아름답고 보존, 유통, 소장을 용이하게 해야 하는데, 이것은 액자와 분리될 수 없다. 중국화는 대부분 깨지기 쉬운 선지나 실크 물품에 그려져 있기 때문이다. "마운트", "마운트 풀", "마운트 백" 이라고도 하는 마운트는 우리나라 특유의 보호와 서화 비문을 미화하는 기술이다. 서양의 유화처럼 완성되면 정교한 액자에 넣어야 더 높은 예술적 아름다움을 얻을 수 있다.
마운트는 원래 장착과 재장착으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원화장구는 장화 절차에 따라 새 그림을 표장하는 것이다. 재장구는 전세하고 출판할 서화이다. 왜냐하면 포장이 잘 되지 않거나 관리보관이 잘 되지 않아 탈피, 습기 곰팡이, 썩음, 벌레 좀나방, 쥐물린 등의 이유로 포장이 잘 되지 않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표장한 서화는 견고하고 아름다우며 소장과 장식에 편리하다. 다시 표장한 고화도 그 생명력을 이어갈 것이다. 옛사람들은 "고적이 재건되고, 의료가 잘못되면 ... 의사가 좋으면 마음대로 올라가고, 의사가 나쁘면 마음대로 죽는다" 고 말했다.
그럼 국화는 어떤 절차인가요? 보통 먼저 종이로 그림의 뒷면에 받친 다음 꼬임, 실, 종이 등으로 가장자리를 감는다. 를 누르고 레이아웃으로 설치합니다. 전통은 가지각색으로 장식되어 있지만, 그 완제품은 교수형 축, 손 롤, 그림책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오리지널 그림의 크기, 모양, 용도와 상관없이 화심, 삽입, 장착의 세 단계밖에 없다. 다만 화심의 장식은 전체 인테리어 과정의 중요한 절차일 뿐이다. 낡은 서화를 다시 표장하는 것은 상당히 어렵다. 먼저 낡은 그림을 뜯어내고, 몰드, 패치 등을 치우다. 그런 다음 새로 그린 마운트 프로세스에 따라 다시 장착합니다.
중국의 장착 기술은 중국 그림의 역사와 함께 생겨났다. 오늘 보존된 사료에 따르면 1500 년 전부터 표장기술이 등장했고, 식량의 제작, 방부, 포장지 선택, 고화의 오염 제거, 수리, 황색에 대한 글이 기재되어 있다. 명대 주가 () 는' 장식지 ()' 를 썼고, 청대 () 는' 화요일 코너 ()' 를 쓰는 것을 배웠는데, 이 두 권의 책은 모두 중국 장모 방면의 전문 저작이다.
"마운트", "마운트 풀", "마운트 백" 이라고도 하는 마운트는 우리나라 특유의 미화와 보호 서화, 비첩의 기술이다. 표장도 예술이다. 속담에 삼분화 칠분표라는 말이 있어 표창의 중요성을 알 수 있다. 서화는 일단 표장하면 먹묘한 느낌을 갖게 되고, 완전한 작품이 되어 기분을 상쾌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방법은 서화 작품의 뒷면을 종이로 받치고, 실크, 실크, 종이로 가장자리를 감싸고, 다시 받치고, 축이나 레이아웃을 담는 것이다. 완제품은 모양에 따라 볼륨, 축, 볼륨, 조각으로 나눌 수 있다. 표장한 서화, 비문은 소장과 장식용으로 편리하다. 명대 주의' 실록', 청대 도희학의' 일각', 근대 풍의' 중국 서화장개론', 두자웅의' 중국 서화장표'; 모두 시스템론의 전문 저작이다.
선화복:' 송식 장모' 라고도 합니다. 그것은 북송 혜종 (조제) 이 소장한 서화 액자 형식이다. 혜종선화와 연호 (기원1119-1125) 를 따서 명명하다. 이런 스타일은 장조에서 가장 복잡한 스타일이다. 예를 들어 고궁박물원의 양사민' 노설도권' 은 위에 실크, 꽃잎 뒷면에는 노란 비단, 마지막에는 하얀 송신지를 사용했고, 그림 자체는 5 단을 사용했다. 또한 일정한 형식에 따라 내부가 소장한 도장을 찍었다.
오장: 쑤저우 (), 양주 () 명청 () 은 수백 년 동안 표장하여, 전계 () 를 계승한 후 전국적으로 유명하며, 역사는 오장 () 이라고 부른다. 그것의 액자는 평평하고 부드럽고, 상감 색깔이 잔잔하며, 조립해서 잘라내어 화해를 조정한다. 「인테리어 연대기」에서는 "주왕은 혜안을 가지고 있고, 집에는 얼마나 많은 보물과 비밀이 있고, 인테리어를 연구하고 있다" 고 알려 준다 명대 호응린의' 소보산집필집' 은 최고의 오복을 가지고 있지만 다른 곳에서도 흔히 볼 수 있다. 극찬하다.
레드 갱: 프레임 워크 형식. 해방 전에 쑤저우 양주 상해에는 홍백립축 대련이 있었는데, 특히 혼상 경사에 쓰였다. "레드 갱" 이라고 합니다.
목록 걸기: 해방되기 전에 상해 소주 양주는 일반 서화를 전문적으로 담은 표상이 있어서, 명단을 걸어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단색 마운트: 즉, 장착 재료는 한 가지 색상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화심의 길이와 그림의 길이 비율에 달려 있다. 일반 테셀레이션 길이는 그림의 코어 길이를 초과하지 않으며 한 가지 색상으로 테셀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3 피트 길이의 테셀레이션이 있는 3 피트 길이의 화심은 6 피트 길이의 수직축에 설치할 수 있으며 한 가지 색상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감 컬러의 응용에서 목적은 화심의 회화 의미를 부각시키는 것이다. 원칙은 아름답고 대범하다는 것이다.
2 색 액자: 2 색 액자는 공물 주위에 적당한 색으로 상감한 후 남은 길이를 어둡고 어두운 색으로 상감한 다음 천지를 붙여 원하는 길이로 붙이는 것이다. >>
화이트 보드 마운트란 무엇입니까?
화이트카드는 양쪽이 다릅니다.
이제 일반적인 흰색 용지 걸림은 양면이 다르고, 한쪽에는 코팅이 있고, 한쪽에는 코팅이 없기 때문에 비교적 거칠고, 뒷면의 매끄러움과 광택이 떨어집니다. 코팅지처럼 양면에 이중 구리를 발라 양면의 차이가 크지 않다. 단일 구리는 한 면만 도금하기 때문에 뒷면의 매끄러움과 광택이 떨어진다. 액자는 풀로 종이 두 층을 함께 붙이는 것이다.
컬러 박스와 도배지를 만들려면 어떤 문제를 알아야 합니까?
접착 정확도: 베이스 용지 (예: 골판지 또는 판지) 가 페이퍼 (즉, 컬러 페이퍼) 에 접착된 후 지정된 규칙에 따라 하단 용지 가장자리와의 상대 거리의 최대 범위입니다. 그 값은 일반적으로 1 이며, 이 값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기계적 부분이고 다른 하나는 인적 요소입니다. 각종 제조업체의 기계 부품의 결합 원리는 기본적으로 이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지만, 운영자에 대한 숙련도와 기술 요구 사항은 높고 낮다. (즉, 조작성이 강하고 약하다는 것) 현재 시장에서 가장 유행하고 있는 것이 반자동 종이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기계명언) 그래서 인간의 요인이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모델마다 다르기 때문에 이 요구는 약간 다르다.
접착성: 완제품 판지의 내충격성과 뚜렷한 접착도를 말합니다. 이 두 지표는 모두 접착제와 직접 관련이 있으며, 지금은 모두 이상한 젤라틴 사용에 기반을 두고 있다.
접착력: 바닥 종이와 면 용지 사이의 접착 강도입니다. 좋은 접착 제품은 속지와 면종이가 혼합물에 서로 담그는 것이지만, 너무 깊게 담그면 눈에 띄는 암침이 생길 수 있다. 너무 얕으면 가짜 접착 (즉, 균열) 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너무 얕으면 접착제가 열리는데, 이를 위해서는 무광택 종이에 골고루 발라야 하며, 티슈에 충분한 침지 깊이가 있어야 한다. 다음은 간단한 검증 방법입니다: 우선, 무광택 용지의 무광택 정면, 즉 무광택 높이의 3 분의 1 에 접착제를 골고루 바르고, 무광택 종이를 얇은 종이에 붙이고, 얇은 종이를 운반하고 압축하기 전에 반제품을 꺼내고 얇은 종이를 당겨 얇은 종이에 접착제 자국을 관찰합니다. 각 컨베이어 롤러 압력이 적절한 경우 접착제 자국은 연속적인 접착제 기둥 선이어야 합니다. 크면 일정한 폭의 고무 자국이 있을 것이다. 너무 크면 폭이 작은 접착제 자국이 두 개 나타납니다. 너무 작으면 접착제 자국이 불연속적인 접착제 기둥 선이 됩니다.
도배지 후 포장제품의 수분이 초과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보통 풀이 너무 묽고, 수분 함량이 너무 높거나, 종이제품이 너무 눅눅하다.
향이 안 난다는 게 뭐야?
썩은 재료입니다. 지나치게 예민하다
나는 그녀가 종이를 바르는 것을 매우 싫어한다고 생각하지만, 그녀는 혼자이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그녀 때문에 나는 반려자와 여러 번 싸웠다. 기꺼이 종이를 바르시겠습니까? 50 점
얘들아, 나는 너희들이 진지하다는 것을 안다. 나는 열심히 사는 사람이 가장 아름다운 생명이라고 믿는다. 그들에게 아름다운 미소를 줄 것이다.
구덩이 설치 과정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5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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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점 도배기는 어떤 브랜드가 좋을까요?
강음정일 인쇄포장기계유한공사는 30 만 원 미만의 완전 자동용지 코팅기를 가지고 있으며 타일과 카드를 붙이는 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골판지는 시간당 10000 장, 종이는 시간당 8000 장입니다. 총 가격이 50 만 달러도 안 되는 커버 종이기를 직접 장착할 수도 있습니다. 국내에는 우리보다 더 싼 가격이 없다!
공획은 어떻게 종이를 도배합니까?
나는 종종 꼼꼼한 그림을 그린다. 보통 나는 내 원고를 실크에 그렸고, 종이의 그림은 고정되지 않았다. 실크는 고정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견사에는 경위와 위도가 있어서 비비면 모양이 변할 수 있다. 보통 이렇습니다.
(1) 종이나 실크를 선택해 스케치보다 1 ~ 2 센티미터 크게 잘라서 나중에 접착제나 풀로 붙일 준비를 한다.
(2) 스케치를 익은 종이나 실크 아래에 놓고 HB 연필로 부드럽게 스케치를 그립니다. 윤곽을 명확하게 그려야 합니다. 펜 자국이 너무 무거워서는 안 됩니다. 앞으로 잉크 선을 그릴 때 모사한 연필 선을 남기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3) 보통 백지 한 장을 찾아 스케치만큼 크게 잘라서 밑종이로 사용한다. 익은 종이나 실크는 일반적으로 얇고 반투명하기 때문에 백지로 아래에 그림을 그리면 화면 효과를 쉽게 볼 수 있다. 밑종이를 적셔 완전히 펴서 풀이나 풀로 대지에 붙이세요. (4) 속지가 마르고, 베껴 쓴 원고를 위에 올려놓고, 스프링클러나 물뿌리개로 종이를 뿌립니다. 종이가 완전히 펴지면, 종이의 뒷면이 아직 젖었을 때 1 ~ 2 센티미터의 풀이나 풀을 바른다. 한 후에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