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a Jian Yi'는 '야만인 보살', '한밤의 휴식', '무산의 구름', '화시비', '성종', '겹치는 금', '매화'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Blossom Sentence", "저녁 구름이 태양을 따뜻하게합니다"등 회문 스타일은 "Lianhuan Jie"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Tang Jiaofang의 노래 제목입니다. 만벤보살의 여제자 무용단의 이름. Tang Su E의 "Du Yang Zabian"에서 인용된 "Ci Pu"에 따르면: "대종 초(당나라 현종 황제 통치, 850년경)에 누만 왕국은 위험한 빵과 금관을 쓰고 조공을 바쳤습니다. 그리고 목걸이를 만들었으며 '야만보살팀'으로 명명되었습니다. 당시 그는 탁월함을 옹호하고 "보살인"이라는 노래를 작곡했으며 서기관들은 종종 그의 가사를 칭찬했습니다. 100년 전 대중 개원 시대에 쓰여진 책 "Jiaofang Ji"에 따르면 이 노래 제목은 이미 존재하지만 Su Shuo도 이름의 유래에 대한 참고 가치가 있습니다. 44자이며, 위쪽과 아래쪽에 각각 4개의 문장이 있으며, 둘 다 사선 운율 2개와 단운 운율 2개입니다. "Ci Pu"는 Li Bai의 Ci를 정통 스타일로 정의합니다.
말은 민중에서 유래했는데, 이후 문인들은 악보의 장단에 맞춰 새로운 말을 썼는데, 이를 '채움말' 또는 '소리에 따른 말'이라고 불렀다. 그때부터 단어와 음악이 분리되어 다양한 길이의 문장으로 구성된 일종의 운율 시가 형성되었습니다. 5. 7자시는 균형이 잘 잡혀 있고 이원적이어서 질서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있으며, 가사는 길고 짧은 문장을 중심으로 들쭉날쭉한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있다.
Ci는 멜로디인 낱말카드를 갖고 있어요. 일부 어휘 성조는 단어 수나 문장 구조에 따라 "스타일"이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낱말카드는 100여개 정도이다. 단어의 구조가 조각이나 블록으로 나누어져 있지 않으면 단조로운데, 두 조각으로 나누어지면 삼중성이라고 합니다. 음정. 음악에 따르면 선도하는 것, 이끄는 것, 접근하는 것, 느린 것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Ling"은 일반적으로 짧고 초기 문인시는 대부분 Xiaoling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십육문자순", "여맹순", "도연자순" 등 "Yin"과 "Jin"은 "Jiangmei Yin", "Yangguan Yin", "Zhu Yingtai가 가깝습니다", "진실한 감정을보고하는 것이 가깝습니다"와 같이 일반적으로 더 깁니다. '만'은 '음', '금'보다 길며, 북송 중기 이후에 유행하게 되었는데, 유용이 '만자를 발전시키기 시작했다'는 말이 있다. "Magnolia Slow", "Yulin Ling Slow"등의시. 글자 수에 따라 '소곡', '중곡', '장곡'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청나라 마오셴슈(毛熙記)의 『채운 글자 이름 해설』에 따르면 58자 이내는 샤오링, 59~90자는 종, 90자 이상은 롱이다. 가장 긴 시인 "오리올스의 노래 서문"은 240단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정 단어 카드는 특정 감정을 반영합니다. Cipai 이름의 대부분의 유래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보살만』, 『기상진』 등 유능한 시는 소수에 불과하다. 단어의 운율은 음악이 멈추는 곳입니다. 일반적으로 운율을 변경하지 마십시오. 일부는 모든 문장을 생략하고, 일부는 다른 모든 문장을 생략하고, 일부는 여러 문장을 생략합니다. 5~7자 시처럼 단어도 평면적이고 비스듬해야 합니다. 그리고 경사음은 위로, 와서, 들어감으로 나누어진다. 단어가 겹칠 수 있습니다.
당말, 오대, 송초의 자시는 주로 연회 전에 손님을 접대하기 위해 지었기 때문에 "자시는 소도와 양과", "석장자는 매력이 있다"는 말이 있습니다. . Ci의 발전과 함께 Liu Yong과 Su Shi를 통해 Ci의 주제는 점차 확대되어 Xin Qiji에 의해 정점에 도달하여 시와 동등한 문학 장르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