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가지 성어와 설명이 있는 성어, 또 한 가지 명언이 있다

책이 텅 비었고, 남송유의경은 "세설 신어 면제" 라는 책을 썼다. "은폐는 하루 종일 빈말을 쓴다. 양주 관우 (Yangzhou Guan) 는 정의를 추구하고, 그것을 훔치고,' 기물' 이라는 단어만 만들었다. " 나중에' 빈 책' 이 한숨, 분노, 놀라움의 상징이 되었기 때문이다.

학자는' 서향문제' 와 같다.

서향문 첫째와 서향문 첫째는 똑같다.

학술 포털은 "서향문 제호" 를 본다.

서향문은 여러 세대가 모두 독서인 가정을 가리킨다.

한 권의 책' 오제사기' 가 있다. "책이 한 방이 부족하고, 그 기이한 소식이 있으면, 항상 그 말에서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장수절의 정의: "고사는 많은 것이 부족하다고 하는데, 오직 황제의 언어만 없다." "책 결핍실" 은 일반적으로 고서가 불완전하다는 것을 가리키며, 이미 여러 해가 되었다.

책은 많은 책을 박람하고 지식이 풍부하고 정교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둘째, 유다와 소유산을 가리킨다. 소유산의 산굴에는 수천 권의 책이 있다고 한다. 진 사람들은 여기서 공부하고 그곳에서 산다고 한다. \ "태평유란 \" 볼륨 49, 남송성홍의 인용 \ "경주기 \" 를 참조하십시오. 나중에 비유로 사용되었다.

서화는 그래도 출근해야 한다. 마오의 시간에 서명하고, 당신의 시간에 다시 서명하세요.

밑바닥이 깊지 않은 책가방은 고금의 도서가 무수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아침의 무의식적인 성은 아침의 무의식적인 성과 같다. 과거에는 밤낮으로 부모님을 모시는 것을 의미했다.

아침저녁으로, 나는 여전히 내가 아침저녁이라고 말한다. 비유가 변덕스럽다.

아침저녁으로 성은 예의에 따라 아침저녁으로 제사를 지낸다.

아침저녁으로 예식하고, 아침저녁으로 방문하다.

아침은 저녁 생활을 가져왔지만, 단어는 여전히 밤낮없이 가르친다.

아침은 하루 종일 근면함과 신중함을 의미한다.

아침 종모고 (1) 어문판 당용시' 산중': "아침 종모고는 귀에 미치지 못하고 달은 고독하다." 불사에서는 아침에 종을 치고 북을 치면' 아침 시계 드럼' 이 시간의 흐름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시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시간명언) ② 놀라운 말을 비유한다.

만절이 보장되지 않는다는 것은 만년에 체조를 지키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차이징 스커트 경지는 머리핀이고 굵은 천은 치마입니다. 여성복은 심플하고 차가운 옷입니다.

한대는 가시가 달린 청동 낙타 두 마리를 주조하여 처음에는 낙양궁 밖에 두었다. 김과 약간의 거리를 두고 천하의 대란을 알고 구리 낙타를 가리키며 한숨을 쉬었다. "가시덤불 중이가 너를 만난다!" " 《진서전》을 참조하십시오. 나중에' 가시가 많은 청동 낙타' 로 인해 천하가 대란이 되어 온통 황량했다.

가시덤불이 도처에 널려 있다. 여사가 어렵다.

자기 부정과' 자기 부정' 은 똑같이 자신을 엄하게 다스리고, 일심전력으로 공적인 것이다.

관원에게 나무를 베는 것은 역시 한 마디의 일이다.

발을 깎는 비유는 기존 조건을 부적절하게 수용하거나 객관적인 실제 상황을 고려하지 않고 아쉬운 대로 살아가고 있다.

잔디를 깎고 뿌리를 뽑는가, 아니면 풀을 베고 뿌리를 뽑는가. 재난을 근본적으로 없애다.

식물을 베어 뿌리를 파느냐, 아니면 잔디를 깎고 뿌리를 제거하느냐. 나머지는 근본적으로 이 재앙을 제거했다.

발가락을 자르면 "발을 자르고 발을 맞추다" 를 볼 수 있다.

머리를 자르고, 까까까머리를 깎고, 검은 옷을 입는다. 출가를 뜻하다.

철을 깎는 것은 진흙처럼 칼의 날카로움을 묘사한다.

철을 깎고 소리 없이 날카로운 칼을 묘사하다.

역시 풀을 베어 뿌리를 제거해야 한다. 좌전 은거 6 년' 본문은 "나라를 위해 농사상 같은 악을 보고 경배하러 가는 것은 결코 다시 살아날 수 없다" 고 말했다.

악무를 제거하고 악무를 제거하다.

새로운 것을 구하는 것보다 새로운 것을 구하는 것이 낫다.

정교한 ① 총명하고 귀엽다고 묘사한다. ② 비유가 교묘하다.

전갈을 골라 꿀벌을 놀리며 말썽을 피우다.

떳떳하고 당당하며, 비위를 맞추거나 부화하지 마라.

"제 고집대로 하다" 참조.

자기의 의견을 고집하다. 이 책은 "단지 자용일 뿐", 나중에는 "제멋대로인 자용" 이 되었다.

강하고 밋밋하며 끈기 있고 단순하지만 말을 잘 하지 못한다.

간절함은 간절함을 본다.

간심분석' 은' 간핥기' 라고도 한다. 성의를 형용하다.

간담을 간심히 분석하지만 간을 간심히 분석하다. 성의를 형용하다.

간치 피를 썰어 "간치 피" 를 만나다.

해부 분석, 미시 해부, 미세 분석.

간을 베고 피를 흘리는 것을' 마음을 베고 피를 흘리다' 라고도 한다. 진실한 마음, 복극의 슬픔을 묘사하다.

간배담이나 간분석을 간배설하다. 성의를 형용하다.

간담을 분석하고, 마음을 절개하여 간을 분석하다. 성의를 형용하다.

미묘함을 분석하고, 미묘함을 분석하고, 현묘함을 분석하다.

"조개 구슬 따기" 라고도 합니다. 홍합조개를 깨고 구슬을 얻다. 인재를 구하는 것은 보배와 같다.

"조개를 베어 구슬을 채취하다" 를 참조하십시오.

해부학 적 분석은 판단이 미세에서 가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하찮은 일을 중요한 일 위에 올려놓고, 그의 뱃가죽을 깨고, 진주를 숨겼다. 하늘을 속이고 바다를 건너거나 사물을 지나치게 소중히 여기는 것을 비유하다. 어본' 자간' 당태종 정관 원년: "조신이 말했다.' 서역 자후가 미주를 얻었다고 들었는데 그게 뭐죠?' 조신들이 말했다: "네." ""

차라리 살을 도려내어 종기를 제거하는 것이 낫다.

나는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고기를 자르고 싶었지만 베인 곳은 새로운 상처로 변했다. 비유는 한쪽에만 작용하여 결과가 역효과를 낸다.

살을 도려내어 종기로 삼는 것보다, 살을 도려내어 종기로 삼는 것이 낫다.

일명' 살을 도려내어 종기를 치료하다' 라고도 한다. 당대의 시' 다전가' 본문은 "2 월에 새 실을 팔고, 5 월에 새 식량을 받는다" 고 썼다. 의사는 그의 눈앞의 종기를 고쳐 주었지만, 그의 마음을 토해냈다. " 나중에 비유적으로' 고깃덩어리' 나' 살을 도려내어 종기를 치료하다' 는 비유로 눈앞의 급한 일을 구하기 위해 결과에 관계없이 유해한 수단을 취하였다.

종기를 치료하면 "고기가 아프지 않다" 는 것을 알 수 있다.

만약 네가 막대기를 벗기면, 너는 다시 그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네가 막대기를 벗기면, 너는 "막대기를 벗기면 회복된다" 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

일명' 장대를 벗기는 것은 복이다' 라고도 한다. 일명' 스트리핑' 은 반드시 덮어야 한다. 점괘를 벗기고, 음성양이 쇠퇴하고, 복괘, 음, 양복하다. 비유물은 극도로 반대해야 하고, 사물은 극도로 반대해야 한다.

박리와 예리한 비유는 깊이 이용하는 것이다.

고치를 벗기고 실을 뽑는 것은 순서에 따라 사물의 발생 발전 과정을 찾는 것을 비유한다.

잔디를 깎고 뿌리를 뽑는가, 아니면 풀을 베고 뿌리를 뽑는가. 비유는 근본적으로 악을 제거한다.

머리를 자르는 것은' 머리를 자르는 갈색' 이라고도 불린다. 이발을 하고 승니의 옷을 입고 있다. 스님 비구니라고 부르다.

머리카락은 갈색이다. 이발을 참조하십시오.

당 두보는 "일반 산림을 동반한다" 다섯 번째 곡은 "남은 물이 창강을 깨고 잔산이 열렸다" 고 말했다. 남은 물은 인공 연못을 가리킨다. 잔산은 가짜 산을 가리킨다. 이후의 "잔수 잔산" 은 산강이 부서진 광경을 가리킨다.

잔산은 오산한 산수이다. 부서진 강산. 외국 세력에 의해 유린된 땅과 풍경을 자주 가리킨다.

여자가 화장을 하고 남은 가루. 규실의 일을 가리키다.

큰 고통을 초래한 것도' 큰 고통을 초래하다' 는 말은 상처가 깊고 슬픔이 길다는 뜻이다.

거대한 고통은 여전히 볼 수 있다.

예기 3 년제' 는 심오하고 고통스러운 글이다. "창조주가 길수록 고통이 늦어진다." 순은 렌의 대표작' 거인' 을 점점 더' 유' 로 만들었다. 나중에' 큰 고통' 은 트라우마가 심하고 통증이 깊다고 불렸다.

거대한 고통은 여전히 볼 수 있다.

외상성 통증은 엄청난 외상과 깊은 고통을 의미한다.

창업 전통은 기초를 만들어 후대에 전달했다.

크리에이티브 또는 의도 단어.

살을 베고 종기를 메우는 것은 결과를 돌보지 않고 응급 구조하는 것을 비유한다.

제왕절개 신경 좀 써봐. 동경을 묘사하다.

소칼로 닭을 자르는 방법은 예악으로 작은 일을 처리하는 방법이다. 나중에 큰 힘을 써서 작은 일을 하는 것은 가치가 없다는 것을 비유하는 데 쓰였다. 닭도' 닭' 이라고 써있죠.

복극이라고도 합니다. 끊임없이 정리하고 어지러운 행정사무를 자르는 것을 말한다.

연극에 대해서는 "연극" 을 참조하십시오.

발과 발을 공경하는 것은 역시 발과 발을 깎는 것이다.

유니폼 (1) 유니폼 일치하다. 그것은 가장 우혜적인 가격이다. ② 말과 행동이 일치한다는 뜻이다. ③ 고정 관념으로 확장된다.

고대에 땅에 동그라미를 그린 것은 죄인을 동그라미로 만들어 처벌로 삼았다고 한다. 그 후의' 땅을 감옥으로 긋는 것' 은 일정 범위로 한정되는 것이다.

가시와 가시를 자르다 ① 가시를 자르다. (2) 앞으로의 어려움과 장애물을 제거하십시오.

바람을 뚫고 파도를 헤치다.

나는 가슴이 두근거리고, "내 마음이 두근거린다" 는 것을 보았다. "

심폐는 설명하기 어렵고, 일부러 그것을 한다.

"마음과 폐" 의 마음과 배를 참조하십시오.

심장 신장과 같습니다.

너의 눈빛을 보고, 너의 마음을 보니, 매우 충격적이다.

나는 아직도 말하고 있다, 나도 노력하고 있다.

심장과 심장을 묘사하기 어려운 것은 고의적이다.

간과 신장에서 "마음과 신장" 을 참조하십시오.

검과 신발,' 검과 평화' 참조.

칼과 칼은 "칼과 신발" 이라고도 불린다. 좌전 궁현 14 년': "자추 () 가 듣고, 곧장 내틴을 덤벼들고, 검을 휘두르며 황제를 질식시켜 부허성 () 으로 몰아넣었다. 가을 9 월, 자추 () 가 송을 에워쌌다. " 추 () 왕은 서둘러 출병하여 심주 () 의 복수를 하고, 뛰쳐나가는 것을 기다릴 수 없다고 한다. 신발을 신은 사람은 황제를 쫓고, 칼을 든 사람은 침궁문을 쫓고, 수레를 쫓는 사람은 프시성을 따라잡는다. 나중에 "칼과 평화", "칼과 신발" 으로 묘사되었다.

검긴장 (1) 어본' 한망전': "각 성의 놀라움, 군사가 서랑에 임하다." 정세가 긴장되거나 위협적이다. ② 나머지 서화필법은 특이하고 창쾌하다. ③ 시에서 표현한 호정 포부가 지나치게 드러나는 것을 가리킨다.

검의 첫 번째 소리가 찰칵 하고, 나는' 검의 첫 번째 소리가 찰칵' 하는 것을 보았다.

검기소심은 여전히 검심이다.

간우삼은 사람의 내면의 위험을 비유한다.

검기가 소소하여' 검기가 소소하다' 를 보았다.

검은 머리가 "Zhuangzi zeyang" 을 때렸을 때 말했다: "남편은 여전히 ​​불고있다; 검머리를 불다? 그냥 맛이야. 야오 순, 사람들의 명성 도; 착용하기 전에 화순은 따귀 한 대 같다. " 성수: "네가 칼을 불면 소리가 작아 ... 네가 첫 번째 검을 불면 너는 영원히 충분치 않을 거야. 나중에 그는 "칼" 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작고 하찮은 것을 나타냈다.

제인단 진심무오리올스 시' 연말이 갑자기 임신하다': "거문고 심장은 작은 침상에 있고 칼은 용감하다." 나중에 그는' 용기와 마음' 을 강유함과 구제를 비유하여 임협이 나부끼는 것을 비유했다.

유랑은 남송유의경의' 유명로' 에서 생활한다. 기록에 따르면 동한 유진적 () 은 천대산 () 에서 신선 () 을 만나 진조 () 로 돌아왔다. 나중에 유 등은 천대산을 다시 유람하고, 낡은 흔적이 흐릿하다. 시사산문에서' 가' 라고 해서 돌아온 사람은' 전류랑' 이다. 일명' 육랑두천' 이다.

유일은 성지' 진서 유일전' 에 답했다. "황제는 남교를 맛보고, 의식을 마치고, 얼굴을 돌려 물었다.' 한제는 어때?' 오른쪽:' 잔방 환령' 입니다 황제는 말했다:' 나는 고대인만큼 좋지는 않지만, 나는 여전히 자제한다. 오평혜, 천하를 두루 뒤섞다. 방지환의 정신은 이미 아주 좋다! ♫ 예:' 환령 매관, 돈 관고, 폐하 매관, 돈 사문. 이 진술로, 그것은 거의 좋다. 황제는 웃으며 말했다.' 환령의 세상에서 나는 모른다. 오늘 직접 부장이 있어서 달라요. "이후" 유일복신 "으로 감히 간언하는 것을 가리킨다.

악에 대해 논하면, 죄는 극악무도하다.

-응? 산 속의 옥유를 찾아 사물의 참뜻을 얻다.

-응? 옥은 칼날이 매우 날카롭다는 것을 진흙처럼 묘사한다.

역량은 작은 책임은 무겁고, 능력은 작은 부담은 무겁다. 말은 충분하지 않다.

나는 어떤 일을 하고 싶지만 나는 할 수 없다.

무능은 참을 수 없는 것이다. 어본' 쉬운 응축 아래':' 아들이 말했다:' 덕박과 존함, 작은 것을 알고 큰 것을 찾고, 힘이 작고 무거워 얻기 어렵다. \ "이순신 \" 은 말했다:' 딩 깨진 충분히 대중을 커버, 그 모양은 어색합니다. 치열하다. \ "말은 의무보다 못하다. ""

상류 ① 비유를 힘써 유리한 형세를 쟁취하다. ② 은유는 상류를 위해 노력한다.

적은 높낮이를 가리지 않고 실력이 상당하다.

조수를 만회하는 것은 험악한 국면을 만회할 방법을 강구하는 것이다. 당한은 "공부의 한 가지 해결책" 의 국어판: "하이나백천, 조수처럼 거꾸로 가을을 되돌려준다."

종이 뒷면을 통해 ① 글쓰기와 그림의 힘을 묘사했다. 당대의 안진경 "장장장사 12 이필주" 어본: "전선으로 매우 교묘하여, 늘 종이 등을 통하게 하려고 한다." ② 시와 같은 작품을 심오하고 강력하게 묘사한다.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하다. 형용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하지만, 성과는 매우 미미하다.

군중을 밀치고 반박하고 각종 의견을 배척하여 자신의 생각이 우세하게 했다.

적은 적과 같다.

기진맥진한 목소리로 목청껏 목청껏 목청껏 하다.

기진맥진하고, 기진맥진하고, 매우 피곤하다.

"세력이 균등하게 일치하는 적" 의 적과 균등하게 맞서다.

성공은 노자에 살지 않는다: "나는 태어난데, 그러나 나는 의지하지 않는다. 나는 의지하지 않는다. (서양속담, 성공속담)." 초심은 그것을 자연적으로 존재하게 하고, 자기 소유를 차지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나중에 자신이 성적을 냈음을 나타내는 데 쓰이고, 공로가 없다. 일명' 성공적으로 체류하다'.

성공하면' 성공하면 살지 않는다' 는 것을 볼 수 있다. "

만약 네가 성공한다면, 너는 "성공" 을 보게 될 것이다

성공과 명성은 원래 네가 명성을 얻기 전에 이미 큰 성과를 거두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후자는 성취와 명성을 가리킨다.

성공신은 노자에서 물러났다: "성공으로 성공하면 성공하고, 성공으로 몸을 물러나고, 천도를 이룬다. (서양속담, 성공속담)." "일 후 은퇴" 라는 책이 있습니다. 나중에' 성공체퇴' 한 후, 그는 퇴직하여 더 이상 벼슬을 하지 않았다.

돈 송조의' 나의 세월' 시에는 "말로 글을 봉하면 만골이 말라 버린다" 는 말이 있다. 나중에 그는 자신의 사리사욕을 위해' 성역골 쇠퇴' 라는 비유를 사용하여 많은 다른 사람들이 큰 희생을 치르게 했다.

명리, 명성, 지위.

명리는 승진하여 부자가 되는 것을 가리킨다.

일이 성공에 가까워졌을 때 그들은 실패했다. 후회의 뜻을 담고 있다.

성공체퇴는 바로 성공해서 은퇴하는 것이다.

세계에 대한 공헌은 세계에서 가장 좋다.

무량공덕은 원래 불어이었다. 나중에는 사람들의 공헌, 선량함, 타인에게 유익한 일을 칭찬하는 데도 사용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공덕이 원만하다 (1) 는 원래 불어이었다. 법률, 자선사업 등이 원만하게 끝나는 것을 가리킨다. ② 희생, 구타 등의 성공적인 완료를 의미합니다. ③ 끝나거나 끝난 일을 말한다.

"책 투어 마스티프": "산을 위해, 반드시 성공을 거둘 것이다. 클릭합니다 9 층짜리 산 한 무더기가 흙 한 광주리에 불과하지만 실패했다. 마지막 힘으로만 한 가지 일을 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매우 유감입니다.

예기 상담 활: "맹헌자는 단지 한 현의 길이지만, 그는 결코 행복하지 않다. 그는 제왕보다 우월하여 들어가지 않는다. 대사는' 아들을 낳는 것이 남보다 낫다' 고 말했다 "이후" 도가 "로 일반인을 능가하는 것을 가리킨다.

서술이나 보도할 때 주요 사건에 가지와 잎을 추가하고, 원래 없던 내용을 추가하다.

식초를 첨가하여 과장하거나 렌더링하기 위해 서술하거나 전할 때 원래 없던 내용을 넣는다.

기름을 넣고 식초를 넣는 것은 "기름을 넣고 식초를 넣는 것" 과 같다.

빨리 와서 장을 넣어라. "식초 추가" 를 참조하십시오.

관직과 월급을 올리다.

관원을 재즈로 승진시키다.

덧셈 곱셈 나눗셈은 네 가지 기본적인 산수 규칙을 가리키며, 만사의 만물의 기복을 비유한다.

무릎을 스프링에 넣고 "무릎을 깊은 곳에 추가" 하는 것을 보세요.

무릎을 건너는 것은 사람의 사랑과 미움이 무상하다는 것을 비유하는 것이다. 가을, 고대 "팀". 언어 "예기 담궁 아래": "금군자, 들어가면 무릎을 꿇고, 물러나면 대열이 된다."

재난 후 여생은 대재난 후에 남겨진 사람이나 물건을 가리킨다.

부자를 강탈하여 가난을 구제하고, 부자를 빼앗아 빈곤을 구제하다. 봉건 사회에서, 그것은 농민 봉기의 일종의 투쟁 형식이나 구호이다.

다른 사람이 나쁜 일을 하도록 돕다.

남을 돕는 것은 재미있다. 남을 돕는 것은 재미있다.

천조, 즉 자연재해에 더하여, 또 인화를 더하여, 재난을 더욱 심각하게 만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른 사람이 유다를 학대하도록 돕고, 다른 사람이 다른 사람을 학대하도록 돕다. 주는 은말의 폭군이다. 악인이 나쁜 일을 하도록 돕는 비유.

악인을 돕는 것은 나쁜 사람이 나쁜 일을 하도록 돕는 것을 비유한다. 늦여름 폭군 제이.

주유 () 를 돕는 것과' 주유 () 를 돕는 것' 은 같은 것이다.

제이의 폭행을 돕는 것은' 제이를 돕는 것' 과 같다.

고된 선량함은 부모가 고생스럽게 아이를 키우는 것이다.

힘으로는 할 수 없는 일을 억지로 하다.

갑시다.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다.

용감한 자는 삼군을 다스리고, 용감한 자는 전군의 우두머리이다. 용감함을 형용하다.

용감함과 근면 (1) 불교 언어에서 그것은 힘든 실천을 가리킨다. ② 열심히 공부하고 진보가 크다는 뜻이다.

감동적인 묘사는 사람을 매우 흥분시킨다.

감동적인 묘사는 사람을 감동시키거나 감동시킨다.

동기 부여가 있는 인내' 맹자 고소상': "이렇게 감동적인 인내는 일찍이 이로울 수 없다." 조기는 "그래서 그 마음을 괴롭히고, 인내심을 가지고, 그 인자에 어긋나지 않는다" 고 말했다. 후다손가락은 외부의 저항에도 불구하고 견지해 나가야 한다.

천지를 놀라게 하는 묘사는 매우 충격적이다.

비난받기 쉽다는 것은 일을 하는 것이 종종 비난이나 비난을 받는다는 뜻이다. 비난, 죄, 소홀함.

충격적인 묘사는 사람을 깊이 느끼게 하고 진동이 크다.

힘껏 생각하고, 힘껏 생각하다.

노민이 재물을 다쳐 많은 사람들을 동원하여 한 가지 일을 하게 하다.

사람과 돈을 낭비하는 것을' 사람과 돈을 낭비하는 것' 이라고도 한다.

사람과 돈을 낭비하는 것은 사람을 열심히 할 뿐만 아니라 돈도 낭비하게 한다.

쓸데 없고 무효인 것은 없다.

몸이 피로하고 정신이 피로하다.

과로는 심신이 지친 것을 묘사한다.

노력은 근면함과 큰 성과를 의미한다.

많은 사람들을 동원하는 것은 원래 대규모 전쟁을 가리켰는데, 나중에는 많은 인력을 동원하여 한 가지 일을 하는 것을 가리키며, 대부분 작은 문제를 크게 일컫는 말이다.

너의 노동을 지불하는 것은 헛수고이고, 너의 군대를 지불하는 것은 공허하다.

기진맥진하다는 것은 힘든 일을 의미하고, 기진맥진하고, 고통스러워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연희는 각각 악부시, 잡곡, 백로새가 동쪽으로 날아가는 노래를 날았다. "백로새는 서쪽으로 삼키고, 황달은 직녀를 만난다." " 나중에 나는' 노안 분비' 라는 비유로 작별을 고했다. 오래 된, 벨로 새, 새 이름.

기세는 막을 수 없지만, 기세는 막을 수 없다.

저항할 수 없다. 그것은 매우 빨리 와서 저항할 수 없다. "진서 귀감전" 본문은 "신하들이 반란을 일으키고, 기세는 막을 수 없다. 한 번의 좌절로 대적할 수 없다" 고 말했다.

불일치는 적대적인 사물이 동시에 공존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둘 사이에는 균형이 없다.

형세와 모양의 결합은 전체 구조가 완전하며 각 부분이 서로 독립적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파죽처럼' 두금예지': "이 병권은 이미 흔들렸다. 파죽처럼. 몇 가지 매듭을 짓자 모두 해결되었다. 클릭합니다 나중에' 소탕' 의 비유로 전투나 일이 줄곧 승리하여 장애물이 없었다.

대나무를 쪼개는 것과 같다. "꺾인 대나무 같다" 를 참조하십시오.

세력이 균등하게 맞서는 것은 쌍방의 실력이 상당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견줄 만한 시합이다.

처지가 난처하여 힘이 다 떨어졌다.

기진맥진은' 기진맥진' 과 같다.

세차, 힘은 "세차, 힘이 약하다."

근면은 서투른 것을 보충할 수 있다. 송소영' 필업' 본문: "허위처럼 진짜와 거짓으로, 항상 부지런해야 한다."

제신과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하다.

이빙의 말' 좌전 XI 공 33 년': "신하 정목방게스트 하우스, 꼭 장장, 무장, 결혼." "당신의 칼과 총을 날카롭게 하고, 당신의 말을 먹이고, 싸울 준비를 하세요.

치유를 위해 노력하고, 기운을 차리고, 최선을 다해 나라를 치료하다.

"열심히 다스리다" 로 열심히 다스리도록 격려하다.

백풍자' 한대 사마상루 1 짱': "양웅은 장엄한 선물이라고 생각하는데, 정웨이의 목소리보다 백인을 설득하고, 곡은 우아하고 극적이다!" Yan shigu 참고 사항: "사치스러운 단어가 많고 검소한 단어가 적습니다. 클릭합니다 단어는 그 단어와 같다. 부는 풍자와 훈계를 뜻하지만, 결국 사치사에 가려졌다. 나중에, 문장 (WHO) 가 사람들을 경계하려는 의도가 역효과를 냈다는 지적이 나왔다.

선을 권하여 악을 금하다. 권선징악' 을 참조하십시오.

선악을 권하다. 권선징악' 을 참조하십시오.

권선징악' 좌전 성공 14 년':' 악징벌 권선, 비성인은 누가 고칠 수 있습니까?' " 나중에 "권선징악" 이란 선행을 가진 사람에게 상을 주고 격려하며 악행을 저지른 사람에게 벌을 주는 것을 말한다.

오천치 ① 에 가는 것은 궁정 근처를 의미한다. (2) 매우 높은 지형.

태국에 가는 것은 매우 흔하다.

근원을 추적하는 것은 공업을 버리고 농업 생산으로 돌아가는 것이다.

이 지경에 이르는 것은 바로 농업을 버리고 상인의 퇴장을 하는 것이다.

끝까지 가서' 끝까지' 를 보다.

사악한 것을 벗고 바른 길로 돌아오다.

위험에서 벗어나 위험에서 벗어나 핑안 달성.

새해를 맞이하러 가다.

태국에 가는 것이 더 비참하다. 이 문제는 적당하다. 본문 "노자": "천하의 신기는 할 수 없다. 패배한 사람들에게 그들을 가진 사람은 실패자이다. 성인의 헌신, 사치, 태국 위에 세워진 것이다. "

거친 부분을 제거하고 에센스를 보존하다.

어둠으로 향하여 빛을 만들고, 어둠의 세력을 벗어나 광명의 길로 나아가다.

거짓으로 진실을 보존하고, 거짓으로 진실을 보존하다.

창피한 사람 추태를 부리다.

3 ~ 4 를 잊고, "3 ~ 4 를 잊는다" 를 만나다

삼라사 지고, "삼락사" 를 보다

부주의하거나 기억력이 좋지 않아 한 가지 일을 잊어버렸다.

병사보차를 잃어버리는 것은 원래 장기 용어였다. 후자는 종종 부차적인 것을 버리고, 주요를 보존하는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헬멧과 갑옷을 버려라. "헬멧과 갑옷을 버려라" 를 참조하십시오.

갑옷을 버리고 갑옷을 벗는 것은 대패전을 먹었을 때의 모습을 묘사한다. 일의 실패도 비유한다.

갑옷을 버리고 갑옷을 버리다.

넋이 나간 ① 묘사는 매우 당황했다. ② 머리가 없고 주견이 없다는 뜻이다.

넋을 잃고 넋을 잃다

넋을 잃고 형용할 수 없을 정도로 놀라다.

돌아가서 싸우는 것은 심야라고 한다. 인삼, 인삼성 싸워라, 북두칠성.

"태양과 달" 의 "진심" 을 참조하십시오.

진심은 특히 1 진심, 2 성급 이름입니다. 별이 서쪽에 있을 때, 별이 동쪽에 있을 때, 그들은 동쪽에 있다. 첸, 마오, 수영에 참여하는 것은 대립적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모두 풍마가 서로 맞지 않거나 조화를 이루지 못하는 것을 묘사하기 때문이다. (2) 옳고 그름.

들쭉날쭉, 불일치; 깨끗하지 않다.

높낮이가 고르지 않다.

공자의 논어 위령공: "장자가 행문하고, 자가 말했다.' 충실하고 공경하라, 비록 만국이지만, 그러면 된다. 말이 불충실하고, 공손하지 않고, 비록 상태에 있지만, 사실입니까? 일어서면 앞에 참여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미래에 있다면, 당신은 천평에 기대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렇게 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장자서 죽신." 언행에 있어서 충성과 존중을 중시한다는 뜻이다. 서 있는 것은 눈앞에서' 충성과 존중' 이라는 두 글자를 보는 것과 같고, 타고 있는 것은 차축의 가로대 위에서 이 두 글자를 보는 것과 같다. ② 장소를 가리지 않고 일거수일투족을 가리킨다.

천지 ① 는 <역경> 뜻이다. (2) 인덕을 인용하면 하늘과 땅과 비교할 수 있다.

"천국의 두 곳" 중 두 곳을 참조하십시오.

참여와 상호 작용은 복잡하다. <역경> 본문은 "무공에 참가하여, 변화가 무수하다" 고 말했다.

또 다른 진나라의 탄생은 또 다른 강적을 창조하는 것을 의미한다.

또 《이별론》을 참조하십시오.

붉고 전문적이며 무산계급 세계관을 가지고 있으며, 전문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다.

하나는 약하고 하나는 죽는다. 그것은 종종 사람의 죽음을 애도하는 데 사용된다.

다시 평가하는 것은 또 다른 일이다.

일격으로 무기를 돌리고, 원영으로 돌아가 반격하다.

어차피 난리를 헤치고 난세를 관리하며 안정과 정상을 회복하다. "숫양전 애공 14 년" 은 "어차피 혼란에 빠지고, 반대로 그 길로 가면," 춘추 "에 가깝지 않다" 고 말했다.

어차피 나는' 박귀진으로 돌아가기' 를 보았다.

노화로 청춘을 회복하다. 도교 오조는 일종의 오래된 기술이다. ② 지금은 늙고 건장한 것을 묘사한다. "젊어지고 젊어지는 아이" 를 참조하십시오.

단순에서 단순과 단순으로 돌아오다.

반격은 패배한 계급 적 또는 반동세력이 모여 혁명인민에게 보복하는 것이다.

스스로에게 묻지 말고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자신의 측면에서 원인을 찾다.

거꾸로 자신에게 묻다. "거꾸로 자신에게 물어보세요" 를 참조하십시오.

역풍 소화 유한쿤은 강릉에서 명령을 받았는데, 이 현은 불이 많고, 곤은 머리를 조아리고, 비는 바람을 막을 수 있다. 나중에 홍농 총독이 되었다. 첫째, 우편 동굴이 많아 여정이 통행할 수 없다. 곤이 집권한 지 3 년, 인성대행, 호랑이는 모두 강을 건넜다. 광무제는 뭔가 다른 것을 듣고 좋은 책이라고 생각했다. 유쿤: "후한서 유림외사": "상칙이 곤에게 물었다.' 강릉 전, 나는 역풍으로 불을 끄고 홍농을 지키며 오북강을 건넜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쿤이 그에게 말했다. "가끔." 좌우로 그 질을 웃다. 황제는 한숨을 쉬며 말했다.' 이것은 어른들이 말한 것이다. 클릭합니다 "나중에' 반풍소화' 라는 비유로 선정을 실시하다.

고객부터 고객까지 (1) 손님들이 차례로 주인이 됩니다. ② 은유는 수동에서 주동으로 바뀐다. ③ 비유가 주요보다 부차적이 되었다.

상대를 물다가 비난을 받고, 반대로 상대방과 다투다.

증류에 대해서는 "증류" 을 참조하십시오.

불복한다는 비난을 받고 도리어 상대방을 조롱해야 한다.

몸을 돌려 자책하다.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변덕스럽다" 를 참조하십시오.

반가죽옷, 땔나무 등. (2) 고대인들은 가죽옷을 입고, 털은 바깥쪽을 양수로 하고, 털은 안쪽을 가리킨다. 무지나 무지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반 여어 마이너스 월급은' 반 여어 마이너스 우견' 을 본다

반털로 피부를 상하게 하다. 고대인들은 가죽옷을 입고, 머리는 바깥쪽을 향하지만, 반대로 입으면 피부가 손상될 수 있다. 우매하고 무지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반경제협력,' 반경제협력' 참조.

반경제협력은 정상적인 방식을 위반하지만, 여전히 정의에 부합한다.

정말 제멋대로다.

교만에 맞서 교만을 깨고 자만에서 벗어나다.

만약 물이 수집되지 않았다면, 물이 이미 넘쳐 회수할 수 없는 것이다. 손가락으로, 그것은 필연적 인 결론이며 변경할 수 없습니다.

반면 무자비하게 남에게 등을 돌리고 친분을 따지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

무궁무진하고, 무궁무진하며, 무궁무진하다. 묘사가 매우 풍부하다. 언어판석' 전적벽부': "강면 청풍, 산중명월, 목색이 무궁무진하여 창조자를 위해 무궁무진하다."

다른 사람이나 다른 것을 배제하고 대신하는 것이다. "사기 항우본기" 본문: "진시황유회지, 절강을 건너고, 리앙은 가족과 같은 견해를 가지고 있다. 월길: "그는 그것을 대신할 수 있다." ""

녹색 공주를 흰색으로 하고, "녹색 공주를 흰색으로" 를 본다.

녹색과 흰색을 녹색으로 배합하여 시를 비유하여 대립을 강조하다.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피하고 장점을 흡수하며 단점을 버리다.

장점을 취하여 단점을 보충하다. 어본' 맹자 텐문공론': "이 탱은 반드시 장점을 취하여 단점을 보충해야 한다. 그것은 50 마일이 될 것이고, 그것은 여전히 좋은 나라가 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