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율법이 정말 중요한가요?
매우 중요하다. 시 리듬이 없으면 중국시가 없다. 고전시 (고체시) 는 고전시 (예: 초사, 시경, 악부) 와 현대시 (현대시에는 율시, 율시, 율시 등) 로 나뉜다. ). 격법은 현대시에서 완전히 형성되고, 일부 보충수업이나 누락된 시는 음악성과 문학성으로 구성되어 있다. 학교의 시 감상과 99% 의 시 감상서는 모두 그의 문학성 (예: 기법, 이미지, 사상 감정 등) 에 대해 이야기했다. 음악성은 율법을 통해 반영해야 한다. (외국시에는 율법이 없고, 원문도 리듬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면 억양 등.) 그러나 그들의 언어문자에는 성조가 없기 때문에 중국시처럼 완벽한 격법이 있을 수 없다. I) 현대시가 격법이 없는 것은 큰 결함이다. (이것은 내가 많이 말하지 않을 것이다. 오늘은 시간이 부족하다. 알고 싶으시다면 직접 알아보거나 나중에 물어보세요.) 주광잠의' 시론' 은 격법의 필요성과 현대시의 무격의 결과를 엄격히 논술하고, 현대시는 넓은 의미의 현대시 (단어와 노래) 를 포함한 격법을 존중한다. 전통적으로 고전시가 격률을 존중하지 않고, 요구도 없고, 엄격하지 않고, 비과학적이라고 생각한다. 고전시는 자신의 격법을 가지고 있지만 현대시만큼 엄격하지 않았고 당시 음악으로 노래를 불렀다. 그것의 박자는 음악과의 조화에 반영된다. 전통 음악 형식이 사라지면서 고전시는 점차 사라지고 현대시로 대체되었다. 결론적으로, 격법은 매우 중요하다. 이것이 첫 번째, 두 번째, 세 번째다. 그러나 한 편의 시에서, 만약 의경이 매우 좋다면, 극소수의 인물이 연이어 있다. 그러나 모든 현대시 (두공부, 이의산 등) 에는 이런 현상이 없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