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창 삼국 문화 징문 5 편 < P > 은 잔잔한 학습, 일, 생활 속에서 많은 사람들이 징문을 썼죠. 징문은 주제가 선명하고 내용이 뚜렷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징문을 쓰는 것은 많은 사람들을 골치 아프게 하는 문제라고 믿습니다.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도와 정리한 허창 삼국 문화 징문입니다. 여러분이 참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친구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허창 삼국 문화 징문 1
는 허창을' 고도' 라고 불렀는데, 정말 명실상부하다. 이곳은 전 세계 염황 자손의 뿌리를 찾아 조상에게 묻는 곳이다. 어떤 역사는 너무 오래되어 무형으로 사라지고, 단지 책의 상징이 되었다. 어떤 인물은 땅속 깊이 파묻혀 잊혀졌다. 그러나 지금까지 삼국의 역사 전고는 여전히 사람들에게 반복적으로 언급될 것이다. 12 회 3 국 중 51 회는 허창, 172 곳은 허창을 언급했다. 허창은 중원지에 위치하여 한하 문명의 요람으로, 역사 문화가 깊이 축적되어 있고, 고대 유적과 유적지가 많다. < P > "장강동으로 굴러가는 물, 물보라가 영웅을 쓸어버린다." 허창이라는 땅을 밟는 것은 마치 삼국 이야기에 들어가는 것과 같다. 위두 호텔, 건안대로, 위무제 광장 ...... 여기, 삼국의 여운이 짙게 바르고, 머리를 숙이는 것은 모두 삼국 이야기, 역사 전설이다. "삼국 일을 듣고, 허창에 가고 싶을 때마다." 춘추루 () 는 관우의 좌상을 채색하고 관공 () 근촉 트위스트 관서 () 를 관공서 () 로 하여 형태를 실감나게 한다. 불타는 촛불 을 보고, 나는 민간 전설, 관우가 밤에 \ "봄 \" 을 읽어야 한다는 것을 떠올렸는데, 두 황형수는 바느질을 해야 했지만 조조는 그들에게 촛불 하나만 보내 예수를 어지럽히려고 했다. 관우는 의연하게 보검을 뽑고 촛불을 둘로 쪼개 따로 사용한다. 그 이후로 관우의' 검이 촛불을 쪼개다' 는 이야기가 좋은 말로 전해졌다. 청대 건륭년, 허창주관은 관우 미덕을 찬양하는 시를 썼었다. 병촉중야식으로 잠시 혐의를 피하고, 주택분양원도 권에서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Yicao 곧 여전히 yingchuan 에서 영국 바람 을 떠나, 한 으로 돌아갑니다. < P > 하지만 저를 놀라게 한 것은' 관우시죽비' 입니다. 관우는 조영에서 유비를 한마음 한뜻으로 대나무 그림을 그려 봄가을 건물 안에 걸어 그의 충성심을 나타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언뜻 보면 대나무 한 그루가 바람에 흔들리고, 다시 보면, 대나무 잎의 교차가 빽빽하게 짜여져 있는 것 같다. 자세히 보면, 흩날리는 대나무 잎이 실제로 하나의 문자를 형성하고, 대나무 기세를 따라 읽어 내려가는 것은 오언시이다. "동군의 뜻에 감사하지 않고, 단청 독립명이다. 고독한 잎이 싱겁다고 싫어하지 마라, 결국 시들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당시 조조는 이 시를 보지 못했다고 한다. 수완이 많은 조조가 분명히 알아차렸을 것이다. 사람들은 관우 () 의' 조영심 재한 ()' 의 충절만 보았지만 조조 () 가 인재를 아끼는 넓은 가슴은 보지 못했다. < P > 허창에는 삼국유적이 많아서 직접 만져야 합니다. 허창 삼국 문화 징문 2
삼국, 그 혼란한 시절, 옳고 그름을 분간할 수 없는 정벌과 갈등이 무수히 많았고, 전쟁터에서 무정한 칼창과 낭자한 선혈이 있었고, 장외에 있는 엘유 () 나 사기기관이 다 계산했다. 탐욕이 은정과 효의를 삼켰을 때, 나는 역사가 애절한 노래라고 한탄했다. 천천히' 삼국' 으로 들어가면, 그것은 더 이상 하나의 이야기 조각이 아니라, 지금까지 끊임없이 이어져 온 장강이다. 특히' 촉중인' 이 수시로 내 마음을 맴돌고 있다. 언제인지 나는 그들의 승리에 환호하고, 그들의 위기에 대해 걱정하고, 그들의 실패에 대해 탄식한다. 그래, 나는 그' 결의' 복숭아꽃에 반해 버리지 않는 충절과 사랑에 빠졌고, 공명의 지혜를 좋아했고,' 촉중인' 의 지용충절이 나를 깊이 감동시켜 나를 감염시켰다. < P > 꽃향기가 유유히 사람의 가슴에 스며들고, 정이 짙게 솟아올랐다. 꽃나무 사이의 형제가 의리를 맺고, 손잡고 * * * 흥한실 강산을 일으키다. < P > 는' 형님' 이 마음에서 우러나와 조조의 감상에 무관심하고 미녀, BMW, 금은에 직면해도 그의 마음은 여전히' 조영심 재한' 으로 형님과 재회하기 위해 매일 기도한다. 큰형의 안위가 걱정되어 그는 밤마다 잠을 이루지 못하며, 그는 끈질기게 재회의 도래를 굳게 믿고 있다. 바로 관우입니다. 전쟁터에서 용맹하고 선전하는 관우입니다. 형님 앞에서 고개를 숙이고 명령을 듣는 관우입니다. 뼈를 긁고 독을 치료하며 눈살을 찌푸리지 않는 관우입니다. 강적의 오만함에 맞서는 관우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부주의로 경주를 잃고 밀성을 잃고 죽음의 도래에 직면하여 그는 조금도 두려워하지 않고, 유황숙의 도원과의 결의를 놓을 수 없었다. 관우 가 갔다, 장 페이, 유비 술 취한 부서 가 죽일 것이다, 절단 우 패배 는 우울하고 끝났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보기에 이것은 비참한 결말이고, 내가 생각해 보니, 이것은 아마도 그들의 가장 좋은 귀착점일 것이다. 붉게 물든 복숭아꽃이 살며시 땅에 내려와 소리 없이 흙으로 변해 대지를 자양한다. 그들의 정의는 대대로 전해져 왔으며, 어느새 우리 민족의 신앙으로 변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 우리는 9 에서 태어나 보다 길었고, 이 된 후, 순종과 추종은 거의 없었고, 인간관계의 조화에 대한 노력,' 공평한 정의' 에 대한 동경, 가국민족에 대한 관심, 생활에서는 득실을 따지지 않는 도움을 볼 수 있고, 마음을 열고 속마음을 털어놓고, 서로 호흡하는 협력을 볼 수 있다. 경쟁의 압력이 우리를 침묵하게 만들 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우리가 힘이 부족하고' 정의' 의 지렛대가 있다는 뜻은 아니다. 앞으로 어느 날 우리도 세상을 뒤흔들 수 있다는 뜻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 P > 초등학교 때' 초선차화살' 에서 나는 지혜가 많은 그를 알게 되었다. 중학교 때' 출사표' 에서 나는' 허리를 굽혀 최선을 다하고, 죽은 뒤' 를 알게 되었다. 고등학교 때' 눈물을 휘두르며 말을 참수하다' 에서 나는 정이 있고 의롭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는 제갈공명이다. 그와의 만남, 몇 번이고 또 한 번의 숭상심. 때와는 달리, 단지 은거초려를 하고, 내려다보며 살다가 이 생을 바라는데, 이것이 어찌 즐거운 일이 아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모루삼구' 는 그의 인생 궤적을 바꾸었다: 결심, 보명주, 대업을 도모하다. 이 변하지 않는 약속은 그 뜨거운 마음에 녹아들었다. 그의 손에 깃털 선풍기를 들고 있는 유유유함을 좋아하여, 그 총욕은 놀라지 않고, 나로 하여금 촉한 발전을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느끼게 하고, 조위 대군이 얼마나 보잘것없는지, 동오수사가 그렇게 취약하다는 것을 느끼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가 비바람을 부르는 것이 아니라, 그의 헌신적인 관찰과 사고였다. 자연에 순응하고, 사람의 마음을 헤아렸을 뿐이다. 조조의 의심이 너무 무거워 강에는 안개가 많이 끼게 될 것이다. 설령 초선을 설정해도 화살을 빌릴 수 있다 해도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것은 일종의 태도이며, 자신감이라고 하는데, 이것은 일종의 실력으로, 사람을 깊이 헤아릴 수 없게 한다.
칭찬이 많으면 비방이 많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편협하고, 주유 (Zhou Yu) 에게 화가 났다고 말한다. 주유가 그를 너그럽게 대하고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합치면 어떻게 화가 나서 말할 수 있단 말인가. 경주를 빼앗는 것은 단지 군사가의 전략일 뿐, 촉한을 위한 그가 옳다. 이른바' 상언상' 이잖아. 어떤 사람들은 그가 작은 문제를 크게' 참마' 를 하고 눈물을 휘두르는 것도' 쇼' 라고 말하는데, 나는 여전히 고집을 부려 그를 평반하게 해야 한다. 거리정은 관건의 땅이다. 말의 소홀이 적수에 떨어져 촉국을 곤경에 빠뜨렸기 때문이다. 말이 참수를 해야 한다. 촉군이 기고를 재편하기 위해서는 엄한 법기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엄마 법사 는 ma Liang 의 동생, 명나라 어떻게 죽일 견딜 수 있습니까? 군서를 배불리 읽는 것도 꽤 재학이 있는데, 제갈이 어떻게 죽이려 하느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은 작은 문제도 아니고, 대작도 아니다. 이것은 장기적인 정치적 시선이다. 선제의 유언을 완성하고, 한실을 돕는다. < P > 공명은 아쉬움으로 잠을 잤다. 누가 그의 눈앞의 반짝이는 눈물을 보았는지, 누가 아직도 그의 과거를 기억하고 있는가
일은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를 추구라고 한다. < P > 일선 희망 백배 노력, 이를 분투라고 합니다.
신념을 위해 절대 포기하지 않는 것을 견지라고 한다.
누가 촉중 사람인가? 촉중 사람은 정이 있고 의리가 있고 재주가 있다.
누가 촉중 사람인가? 촉중 사람들은 감히 감히 감히 성공을 위해 생각한다. < P > 우리는 왜 촉중인이 되지 않고 돛을 올리고 출항하며' 잊지 않고 어떤 순간에 잃어버리는 꿈' 을 추구한다. 노란 페이지를 닫고 가슴에 찬란한 복숭아꽃 한 송이가 피어나고 고개를 들어 보니 내 길은 아직 멀었고, 깊은 곳에서 나는 그 지혜의 눈빛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내가 외롭지 않다는 것을 안다-'촉중' 에는 나도 네가 있다. 허창 삼국 문화 징문 3
의 역사, 하나의 문명은 항상 일부 기원과 발원지를 찾을 수 있다. 유비, 조조, 손권이라는 세 가지 중요한 인물인 유비, 조조, 손권이라는 삼국 문화에서 민간의 소박함과 아름다운 전설, 그리고 나관중필의 연의까지 더해져 유비는 이미 가장 동정을 받고 가장 전설적인 인물이다. < P > 오늘, 이 길에서 소도시 중 가장 평범한 농경지가 포위되는 길에 우리 일행은 삼국 문화를 더욱 사실적이고 실감나게 밟고 있다. 여주라는 곳은 쓰촨 () 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만, 그것은 또 촉향 () 과 너무 큰 연관이 있다. "촉" 을 언급하자 사람들은 대부분 쓰촨, 촉국, 유관장을 생각했다. 네, 여기는 유비의 고향입니다. 장비세거가 사는 땅입니다. 관우가 영재 두 명을 만난 곳입니다. 이곳은 더욱 그들이 의리를 맺은 곳, 삼국 문화의 발원지이다. "잔치 도원호걸 삼결의, 황건영웅의 첫 공을 참수하다" 는 이야기는 여러분도 이미 잘 알고 계실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해, 유관장은 주군 도원에서 오백 향용을 모집하고, 묘유 장세평, 스와 쌍과 같은 큰 상인을 모집하여 양마, 다채로운 철, 금은을 증여한 후 유연에게 투항하여 힘겹게 창업했다. "초출 때 위력을 펼칠 것" 이라는 용기와 재치로 점차 번창하고 있다. 서서 () 를 보고 수경 () 을 만나 제갈 () 등을 얻어 정투치 () 를 장려하여 일부 사업을 이루었다. 유비 kuangfu 한 방 의 소원 은 멀리 남아 있지 않지만; 관우가 밀성을 패배시켰다. 장 페이 는 우 웨이 그램 몸 먼저 죽은 절단, Langzhong 에 몸, 운양 에 머리 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후세에 남겨준 것은 여전히 충실하고 용감했다. < P > 이렇게 생각하다가 어느새 삼의궁의 이미지가 내 눈앞에 나타났다. 세 명의 의인의 사찰은 그렇게 고풍스럽고 조용해 보인다. 마음속의 경외심 때문에 이 절도 좀 웅장해 보인다. 작은 광장 에서, 후인들이 그들을 위해 건설한 충절이 절문에 대해 정진하고 있다. 이것뿐이다. 요컨대, 평화롭고, 세상과 다투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삼각대 앞을 다시 바라보니, 역시 묘문에 대해 논밭 사이의' 논밭' 으로, 사람, 밭, 절 세 가지가 조화롭게 조화를 이루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이 사찰도 궁전도 좋고, 이미 이곳 농민 생활의 일부이다. 건축가가 왜 사찰을 여기에 지었는지 모르겠다. 아마도 루산의 화개와 관련이 있을지도 모른다. 아마도 유관장 세 사람이 걸어온 곳일지도 모른다. 그렇다면 우리는 그들이 걸어온 곳을 다시 한 번 착실하게 되새기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발걸음에는 방위의 변화뿐만 아니라 종이 조각 문화의 유영도 있다. 이 절은 이렇게 고풍스럽고, 바로 맞은 농지처럼, 소도시의 기존 문화와 일치한다. 그 숨결은 이곳 사람들과 이 소도시의 숨결과 하나가 되어 세 영웅의 시신은 없지만 그들의 영혼을 남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 P > 여하튼, 국우민이 민간의 밑바닥에서 나온 한소열제에게 이 광경을 보면 편히 쉬어야지! 그는 생전에 천하를 통일하는 대업을 완성하지 못했고, 그의 백성을 정작 정벌하지 못한 생활을 하지 못했는데, 지금은 그의 고향이 이미 평화롭고 평화롭고 안정되었으니, 그는 이미 편히 쉬어야 한다. 그는 자신의 두 형제와 함께 논밭에서 일하고 있는 농부들을 향해 또 무슨 생각을 했을까? 허창 삼국 문화 징문 4
는 학우들이 모두 중국 4 대 명작 중 하나인' 삼국연의' 를 알고 있다고 믿는다 하지만 학생들은 이 12 회 소설 중 51 회 내용이 우리 허창과 관련이 있고, 172 곳이 허창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이로써 삼국문화에서 우리 허창이 어떤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지 알 수 있다. 또 중국 삼국문화연구회가 발표한 관련 자료에 따르면 몇 안 되는 삼국사 고적 중 우리 허창은 8 여 곳을 차지하며 이렇게 많은 역사 유적은 다른 어떤 곳에서도 비교할 수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 P > 예를 들어 허창시내에 있는 춘추루, 호릉교, 조승상부 등은 허창현 경내에 위치한 사록대, 한위고도 유적지공원, 유수대, 한장공 (장비) 사원, 화황묘 등으로 샹성현 경내에 위치한 조조조연습대, 조조조 등이 있다 이 고적들은 분포가 넓고 진적이 많고 보존이 잘 되어 품위가 높아 국내외 3 국 문화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P > "삼국일을 듣고 허창까지 가고 싶다" 는 우리 나라의 유명한 문학가이며, 역사학자 곽모로는 허창의 삼국 문화를 알게 된 후 감개무량하다. 한 세대의 위인 마오쩌둥은 젊었을 때 허창을 거쳐 허창 한위 고성 유적지에 목매달아 유명한' 과웨이도' 라는 시를 썼다. < P > 현재 허창시의 거리를 거닐며 농후한 삼국 문화의 정취를 곳곳에서 느낄 수 있다. 삼국문화를 주제로 한 길명, 점명, 학교명, 유원지명 등이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건안대로, 화루로, 호릉로, 위문로, 위무로, 유수로, 의대로, 둔전로, 춘추광장, 위무유원, 운양유원, 삼국호텔, 도원호텔, 구리 참새대 호텔, 사고대 시장, < P > 농촌에서도 많은 향 (진) 이름, 마을 이름이 삼국시대에 남아 있다. 이를테면 진조향, 망전향, 유림향, 장판향, 곽련향, 타촌, 툰리, 총봉 유등. 정말 아침 별처럼 번잡해서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다. < P > 삼국문화는 봄비처럼 구웨이도의 땅을 적시고 허창 곳곳에 고운의 그윽한 향기를 풍기고 있다. < P > 여러분, 우리 주변의 이런 고문화의 연원을 이해하십니까? 저와 함께 서창에서 삼국의 종적을 탐구하는 데 관심이 있으십니까? 그 후, 나는 "..." 란에서 여러분과 함께 토론합시다! 허창 삼국 문화 징문 5
는 청소년으로서 우리 자신의 인생관과 가치관이 필요하다. 특히 오늘 21 세기 신세대 청년으로서 우리는 더 많은 역사적 책임을 가지고 있다. 삼국연의' 는 널리 알려진 명작이다. 그중 한 가지는 우리가 주목할 만한 것이다. 바로' 정의',' 유비',' 관우',' 장비',' 장비' 가 도원 결배',' 유비',' 관우',' 장비' 라고 맹세하고 있다
네! "같은 해 같은 달 같은 날, 같은 해 같은 달 같은 날 죽기를 바랄 뿐", 얼마나 호쾌한가, 그래서 오늘 사람들은 모방한다. 확실히, 그 서약에는 강한 형제의 정이 표현되어 있으며, 실제로 유 (), 관 (), 장 () 이 패업 () 을 이루게 했지만, 그래서 선서를 하고 있다. 바로 장비 () 와 유비 () 가 모두 마음 속에 죽은 것이다. 이것은 성공도 의리에 있고, 패배도 의연에 있다고 한다! 그러나 오늘날 우리의 청년으로서, 결코 그런' 동생 * * * 죽음' 의 호매한 기개에 머물러서는 안 된다. 우리 형제가 불행히 먼저 가도 우리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자신의 생명을 경시해서는 안 된다. 생명은 가장 소중한 것이다. 지금 우리는 네가 가야 한다. 나는 더 잘 살 것이다. 우리가 함께 했던 맹세를 위해서. 우리가 원하는 것은 * * * * 함께 올라가는 서약이지, 우리를 우회하게 하는 그런 서약이 아니다. 만약 우리 모두가 의리를 지킨다면, 그것은 한 형제가 죽은 것이 아니라, 생전에 많은 형제로 목숨을 잃어야 하지 않겠는가, 그렇지 않으면 맹세를 어기는 죄라면 너무 터무니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 그러므로 우리는 의리를 이야기하려고 하지만, 당신을 위해 칼산에 오르고 불바다에 내려가는 정의도 아니고, 당신과 함께 태어난 * * * 죽음의 정의도 아니라, 우리의 목표 이상을 사수하고 전진하며 결코 움츠러들지 않는 그런 정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21 세기 청소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