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심랑이 품사를 들고 술을 시음하다.

나란성드 작품은 작은 시라고 하지만 긴 곡에는 흠이 있다고 한다. 강희가 15 년 고정관과 만난 후 지은' 금록곡' 은 그의 명작으로, 말 속 기복이 심하고 글이 솔직하다. 이 단어는 경성에서 베껴 쓴 것으로 낙양지가 비싸다고 한다. 발췌문은 다음과 같다.

김여구

양펀에 가다.

독일도 미쳤어.

때때로 베이징의 먼지, 우이세가.

그러나 조주토에는 술이 있는데, 누가 이런 의향이 있겠어요. 믿지 않으면 절친한 친구가 된다.

젊은 눈은 늙기 전에 노래를 부르고 병 앞에서 영웅의 눈물을 닦는다.

만약 네가 보지 못한다면, 달은 물과 같다.

* * * 오늘 밤 너는 분명히 취했을 것이다.

그리고 그 사람, 초승달 소문, 고대와 현대의 금기.

왜 긴 인생 경험을 묻는가? 코웃음을 치다. 생각해 보고 처음부터 참회하다.

어느 날, 내 마음이 강탈당했다. 나는 평생 결혼할 것 같다.

그러나 약속은 무거우니 꼭 기억해야 한다.

김록곡은 어표' 하심랑' 의 별칭이다. 신랑' 에는' 금록곡' 외에도' 하신량',' 주',' 주조각추',' 금록곡',' 금록가',' 바람이 대나무를 두드리는 것' 등이 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이 노래는 동파에서 최초로 동파악부에 나타났다고 한다. 그 가사는 우울하고 서늘하여 격렬한 감정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며, 예로부터 시인에게 사용되었다.

-응? 하심랑' 은 장조로 운율이기도 하기 때문에, 그것이 표현하는 감정은 반드시 음울하고 서늘하며 애국적인 감정을 표현하는 첫 단어일 것이다. 그의 대표 작품은 우모처럼 많다. 예를 들면, 신기질의' 하심랑류음 링보로',' 하심랑팔구장정',' 나는 쇠퇴하고 있다' 등,' 나는 쇠퇴하고 있다',' 청산이 얼마나 매혹적인지 나는 기대한다',' 고대인들이 나를 만나지 않는 것을 미워하지 않는다' 등 동파는 천고의 제 1 호방 시인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가헌이' 하심랑' 에 채운 것 외에도 유크장의' 북망중국로', 장의' 꿈의 중국로' 는 모두 천고의 가작이 되었다. 가능한 한' 호심랑이 후방항이를 신주로 보내라' 는 장을 발췌하여 모두에게 주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호심랑, 호심랑, 호방항, 호방항)

하심랑은 후방항이를 신주로 보냈다.

꿈은 신주로를 우회한다.

가을바람이 불고, 캠프가 뿔을 그리고, 고궁은 기장에서 나온다.

밑바닥의 물건은 쿤룬 위주, 구음류란이다. 천촌에 여우토끼가 모이다.

하늘의 뜻은 결코 어렵지 않다, 인정은 항상 슬프고 고소하기 어렵다!

남포가 더 많으니 모셔다 드리겠습니다.

해안가의 냉류들이 여열을 재촉하고 있다.

경술 강, 성월, 깨진 구름.

어디 있는지 아세요? 야말을 돌이켜보다. 거위가 도착하지 않았는데, 누가 책을 썼습니까?

하늘을 바라보며 오늘을 아끼니, 조에게 경의를 표하고 싶습니다!

흰색을 들어 금실을 듣다.

축신랑은 동지의 정, 애국의 정을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남녀의 정을 표현하는 데도 사용할 수 있다. -응? 남녀 정서에 쓰이는 몇 가지 윤택한' 여기서 손을 흔들다' 라는 노래로 대표된다. 또한 다음을 추출해야합니다.

그는 xinlang 여기서 손을 흔들었다.

여기서 손을 흔들다.

하물며 만나는 것은 늦고, 원한은 반복된다.

나는 내 눈과 눈썹이 싫다. 나는 여전히 눈물 속에 살고 있다.

책 앞의 오해를 안다. 잠시 지나가는 구름 * * * 안개는 너와 나를 인류의 지음으로 간주한다.

사람이 병이 났는데, 누가 압니까?

현재 동문로 서리가 심하다.

횡당 반나절 그믐달, 너무 슬프다.

기적 소리가 나의 장을 깨뜨렸고, 그때부터 나는 줄곧 혼자 여행했다.

슬픈 실을 자르고 이 선을 미워한다. 쿤룬 산이 무너지는 것처럼 태풍이 전 세계를 휩쓸고 있는 것 같다.

날개와 구름보다 더 무겁다.

이번에 헤어진 후 모양과 그의 아내는 영이별이 되었다고 한다. 마오는 개혜가 강서에서 죽었다는 것을 알고 말했다. "개혜의 죽음은 내가 도로 살 수 없다." 이 단어에 대한 두 사람의 감정만 보면 바다가 마르고 돌이 썩었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모든 것을 연구하고 잊지 마라.

하심랑의 비문이 잘못되었는지, 아니면 좀 더 엄격하게 말하면 하심량, 어느 것이 더 정확해야 하는지, 내 소견에 따르면, 하심량은 더 정확할 수 있다. -응? 두 가지 이유가 있다. 첫째, 말 그대로 하심랑의 의미환경은 경축하는 경향이 있고, 동방화촉의 노래다. 하지만 이 노래는 음울하고 슬퍼서 거의 경사에 가까운 색채가 없는데, 하심은 감정의 그라데이션을 가지고 있는데, 서늘한 것은 서늘한 것을 서늘함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둘째, 청루 매춘부가 즉흥적으로 창작한 단어는 단어보다 많고, 작별하는 단어는 단어보다 많기 때문에' 하심량' 은 이별의 느낌이 든다. -응? 게다가 이 단어의 개산작에는' 대백 듣기',' 금실 부르기' 도 있다. 금실은 원래 금실을 가리킨다. 일찍이 당대에는 두추모의' 금실' 이 있었다.

금옷을 아끼지 말고 청춘을 빼앗지 말라고 충고한다.

꽃이 접어야 할 때, 우리는 빨리 접어야 한다. 꽃이 시들어야 가지를 꺾지 마라.

당나라에는 일찍이 명리를 상징하는 금설이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김율곡의 이후 발전에 관해서는 대부분' 김려일' 이라는 시를 부르는 것을 가리키는 것으로 추산된다.' 양관 삼겹기' 처럼' 위성곡' 일 뿐이다.

고대인들이 경전의 진화를 인용했을 뿐, 비로소 금실 곡을 만들었고, 심지어 왜 마음이 양호한지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지금 시를 사랑하는 시인이 기본적으로' 하심랑' 을 채우지 않는 데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다. 글자 길이, 통제하기 어렵다. 둘째, 이 단어는 쓸 수 있는 운율이 매우 적다. 만약 네가 그것들을 모두 채웠다면, 너는 사람들의 지혜만 수집할 수 있을 뿐이다. 라쿤계사',' 부기',' 임강선',' 서강월',' 강남 기억' 등의 단조를' 바리인' 에 비유하면' 하심랑' 은' 춘설' 이다. 화목한 자는 자연히 과부가 된다. 게다가, 오늘날 나라들은 이런 애국적인 기세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이 어패는 장차 사라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