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의논문의 보편적인 시작.
1, 어떤 것이 소리 없이 다가와 흔적을 남기지 않고 만색의 가벼운 춤을 불러일으킬까?
흔적도 없이 소리 없이 온 게 뭐지, 한 시즌의 노래만 남기는 거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무엇이 가볍게 오고, 가볍게 가고, 수확철에 황금빛을 남기는가?
무엇, 소리 없이 떠나가고 살며시 다가와 고요한 대지를 위해 하얀 꿈을 잣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대비 (승화 테마 100 자 이내)
2. 청중을 비방하는 아첨을 해도 형식으로 흐르지 마라. 이것은 꾸준한 선택이다.
말이 죽어도 혼은 푸른 연기로 돌아가고, 호매의 선택이다.
생활이 아무리 힘들어도 하루 종일 배불리 먹지 못하더라도 스스로 즐기며 밭을 갈고 싶다. 이것은 우아한 선택이다.
어떤 선택들은 제왕이 그들의 위대한 공적이 될 것이고, 성현이 손님을 감동시켜 그들의 영원한 문장 이 될 것이다.
나는 선택했다 (테마 키워드 채우기)
3. (화제 키워드) 는 천리 제방 일사일석의 응집력이다.
(주제 키워드) 는 봄누에가 실을 토하는 한 가닥이다.
(주제 키워드) 는 원항선의 돛이다. 돛이 있으면 배는 성공의 반대편에 도착할 수 있다.
인생은 예로부터 누가 죽지 않았고, 누가 마음을 남겨 역사를 비추었는가? 문천상의 선택이다.
-응? 나는 가로칼로 하늘을 향해 웃으며 간담에 머무르고 있는가? 탄 시통 (tan sitong) 의 선택입니다.
굶어 죽어도 미국 구제식량을 먹지 않는 것은 주지청의 선택이다.
그리고 제 선택은 (주제 키워드)
4. 명문이나 명언의 끝 (100 자 이내)
바다는 거센 파도의 뒹굴기를 잃고, 장대를 잃었다.
사막은 모래의 광무를 잃고 장미를 잃었다.
생명을 잃으면 (화제의 키워드) 생명도 의미를 잃는다.
5. 괴테는 말했다: 나는 기본적으로 평생을 노력했고, 나의 연표가 가장 좋은 설명이다.
칸트는 "사람은 끊임없이 창조적인 일을 하고 있다. 일은 사람을 즐겁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고 말했다.
아인슈타인은 이렇게 말했다. "어느 날 네가 합리적인 일을 얻으면, 너의 일과 생활은 이제부터 이상한 색깔을 갖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한 일반인이 말했다: 우리는 평생을 고생할 운명이고, 고생할 운명이지만, 우리는 (화제의 키워드)
영영 달빛, 나는 가장 밝은 것을 선택한다. 일몰 후, 나는 가장 따뜻한 것 중 하나를 안고 있다. 불타는 단풍, 나는 가장 더운 것을 주웠다. 슬픈 풀, 나는 가장 밝은 꽃다발을 골랐다; 장수, 나는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을 골라야 한다.
7.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는 것은 우리 중화민족의 훌륭한 전통이다.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은 정직을 강조하고 존중해 왔다. 성실의 풍조는 순박하고 순순하며, 역사가 길수록 성실 정신이 중국을 가득 채우고, 성실의 빛이 중국에 비춰진다. (조지 버나드 쇼, 정직명언) 성실은 이미 우리 민족 문화의 피에 녹아들어 문화 유전자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다. 성실하다
8. 청춘은 3 월의 꽃, 7 월의 태양비, 10 월의 단풍입니다. 물보라의 욱일, 경쟁의 백호, 하늘을 찌르는 독수리입니다. 기쁨의 현을 연주하고 있다. 바다로 달려가는 요동치는 개울이다. 곧은 줄기로 울창한 녹색을 뻗어 푸른 하늘의 백양나무를 따뜻하게 껴안고 있다.
9. 씨앗이 암층의 감금 효과를 뚫다. 빛을 향하다 독수리 폭풍의 먹구름 영향이 하늘로 날아올랐다. 준마가 고삐의 영향을 뚫고 원야로 달려가다. 해연이 더 맹렬한 폭풍으로 돌진하다. 자유
중국 의논문의 통용 시작 작문법.
우선 단도직입적으로 보자.
이것은 채택률이 가장 높은 방법이다. 즉, 문장 시작 부분에서 전체 텍스트의 중심 논점과 일치하거나, 관점을 표명하거나, 관점을 추론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나는 우리 전당의 학습 방법과 제도 개혁을 주장한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의 학습을 개조하라") 이 글은 단도직입적으로 문제를 제기하고, 중심 논점을 제시하며, 간결하고 명료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2. 들어가려면 물러난다. 즉, 전통적인 관점과 반대되는 관점을 토론할 때 독자의 오해를 불러일으키지 않기 위해, 문장 먼저 전통적 관점을 긍정한 다음 자신의 견해를 제시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사람들은 종종 실패가 성공의 어머니라고 말한다. 이 말은 확실히 일리가 있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성공은 실패의 어머니이며, 이것은 어떤 경우에는 일리가 있다. -응? 이런 시작은 사람들의 눈과 귀를 상쾌하게 하고, 참신하고, 자연스럽고 매력적이다.
3. 여는 방법을 비유합니다.
문장 시작 부분에서 이야기, 우화 또는 농담을 비유로 한 다음 비유에서 중심 논점을 이끌어 낸다. 예를 들면? 웃음림에는 한 사람이 걷다가 실수로 넘어져서 일어나 몇 걸음 걷다가 다시 넘어졌다는 우스갯소리가 있다. 그래서 그는 매우 화가 났다. 만약 내가 씨름을 할 줄 알았다면, 왜 나는 두려웠을까? 이렇게 그는 길에 앉아 다시는 일어나지 않았다. 이 사람은 매우 우습다. 그의 우스꽝스러운 것은. 한 번 맞으면 10 년 동안 우물줄을 무서워한다. -응? 만약 모든 사람이 그와 같다면, 새로운 것이 나타날 수 없고, 사회는 전진할 수 없다. -응? ("넘어짐과 씨름") 우스꽝스러운 이야기는 처음부터 독자들을 매료시켰고 생동감 있고 재미있었다.
4. 명언을 인용하다.
작문의 시작 부분에서 명언경구나 성어를 직접 인용하여 이 말을 전체 논문의 중심 논점으로 삼다. 예를 들면? 노신 선생이 말했다:? 불만이 올라가는 바퀴인가요? 。 그의 말은 매우 일리가 있어 우리에게 매우 깨우침이 있다. 공부하는 중이든 일하는 중이든, 우리는 이 명언을 명심해야 한다. -응? ("불만은 상향의 바퀴") 문장 서두에서 인용한 노신의 명언은 전문의 중심 논점으로, 주제를 꽉 잡고 전문을 집중해 주도하고 있다.
동사 (verb 의 약어) 가 질문하는 열린 방법.
즉, 문장 시작 부분에서 논의해야 할 문제에 대해 질문을 한 다음 질문에 대답할 때 자신의 견해를 제시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누구나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 90 대 젊은이로서 우리는 어떤 아름다움을 추구해야 하는가? 어떤 인재 시장이 정말 아름답습니까? 번창하는 봄, 푸른 잔디밭? 이것이 바로 자연의 아름다움으로, 사람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 주고, 우리의 정서를 도야시킬 수 있다. 자연미는 우리가 추구해야 할 환경미의 일부이지만 가장 중요한 아름다움은 아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추구해야 할 아름다움은 무엇일까? 체르니셰프스키가 말했어요? 아름다움은 삶이다. -응? 사람이 아름다운 언어, 아름다운 행동, 아름다운 마음, 아름다운 생활방식에 사는 것이 우리가 추구하는 가장 중요한 아름다움이다. -응? ("젊은이들은 어떤 아름다움을 추구해야 합니까? 질문을 제기하여 독자의 주의를 끌고, 스스로 자문해 보고, 의혹을 푸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전문을 내놓는 중심 논점을 내놓는다.
자동사는 개념 법률을 해석하지 못한다.
문장 시작 부분에서 제목이나 관련 개념의 의미를 설명하여 전문을 명확하게 하는 중심 논점. 예를 들면? 한자는 오래 전에 있었나요? 자기 계발? 이 단어. 이경. 상감운: 군자는 자강불식이다. -응? 자강은 스스로 노력하는 것이다. 사람이 뭔가를 하려면 열등하지도 자만하지도 않고 자강불식이라는 자질을 갖추어야 한다. -응? ("자강, 자만, 열등감") 개념은 문장 초반에 정확하게 설명되어 또렷한 인상을 준다.
일곱. 서사개편법.
처음부터 한 가지를 말하고, 이때 다시 토론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중국 청년신문이 광시에서 발생한 사건을 소개했습니까? 작은 요정? 이상한 사건. 이 작은 수녀는 할 수 있습니까? 터치 치료? 음식에 대한 그녀의 손길은 만병통치약이다. 만져봐, 전하 삼각. 수천 명의 사람들이 작은 선녀에게 몰려 들었고, 하루에 8 천 명 ("작은 선녀는 얼굴이 붉어지지 않는다") 에 달하며, 먼저 한 가지 일을 이야기했다. 전문을 기초로 문장 이치가 있고 의론성이 있다.
의론 논문 시작의 작문 기교.
1 .. 간결하고 매끄럽습니다.
간결함은 의론 논문 개편의 보증이다. 특히 자료를 복창할 때는 간결하게 요약할 수 있을 뿐, 세세히 서술해서는 안 된다.
표현 주제는 명확하고 인상적입니다.
한 편의 의론 논문의 시작 부분에서, 너는 독자에게 네가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즉시 알게 해야 한다. 즉, 너는 반드시 너의 논점을 독자에게 보여줘야 한다. 이른바 오프닝이란 바로 이런 뜻이다.
3. 일정한 표현 수법을 운용하여 오프닝을 문채가 넘치게 한다.
의론 논문을 쓰기 시작할 때, 우리는 비유, 인용, 질문, 배비 등의 수사법을 이용하여 눈부신 광채를 낼 수 있다.
4. 목표를 설정합니다.
반박 논문을 쓸 때는 문장 시작 부분에서 상대방의 오류를 드러내고 이를 과녁으로 깊이 반박하는 것이 좋다. 예를 들어, 저자는 처음에 "개인과 집단" 이라는 기사를 제출했습니까? 어떤 사람이 이런 인생철학을 제시했는데, 이름은? 사람마다 자기를 위해, 즉 사람마다 사람을 위해? 그런 다음 이런 잘못된 인생관에 대해 상세한 분석과 비난을 했다. 결론적으로, 의논문의 시작 부분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는데, 각 방식마다 그 장점이 있다. 학생이 연습을 많이 하고 생각을 많이 하면 자신에게 맞는 작문을 시작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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