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안녕
예 [설명] 목적을 달성하지 못하면 그만두지 않는다. 또한 은유는 정말로 탈출구가 없으며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출처] 이청 가보 "관직현형기" 제 17 회: "이런 사람은 황하보다 죽지 않는다. 지금, 만약 우리가 어떤 방면에서도 잘하지 못한다면, 우리는 그를 기분 나쁘게 할 뿐이다. "
[예] 그 자신은 마음속으로 이해하지 못합니까? ~ 화이팅! 마오 돈 "청명 전후" 제 4 막
의심에서 벗어날 수 없다
안녕, 안녕
비유는 혐의에서 벗어날 수 없다.
[출처]' 이자성' 권 제 3 제 42 장: "나는 그가 도둑 진영에 남겨질까 봐 걱정하는 것이 아니라, 그가 돌아올 때 눈먼 사람과 네 언니의 편지 두 통을 가지고 돌아올 수도 있고, 귀중한 선물을 가지고 있어 황하에 뛰어들어도 잘 씻기지 못할까 봐 걱정이다. 내가 억울하지 않을까요? "
황하에 관한 성어
중류주 잉어가 용문을 뛰어넘다.
중류 기둥
병음: zh ngliúdüZhu
암시와 설명:
황하격류에 우뚝 솟은 기둥 산과도 같다. 이것은 강력하고 독립적인 사람이 격동과 어려운 환경에서 지주 역할을 할 수 있다는 비유이다.
출처:
얀 닫아 "봄과 가을": "나는 강에서 왕을 돕고 싶다. 나는 중류 기둥으로 흘러 들어가기 위해 왼쪽 제목을 취한다."
예:
잉어 한 마리가 용문을 뛰어넘어-사회 사다리를 오르다.
병음: l _ y _ ti à o l ঋ ng m é n
암시와 설명:
고대에는 황허 잉어가 용문을 뛰어넘으면 용이 된다고 한다. 승진, 승진 등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역류를 거슬러 올라가 분발하는 것도 비유한다.
출처:
계집애 시우': "속담에 물고기 한 마리가 용문을 뛰어넘고, 용문을 지나면 용이라는 말이 있다. 잉어만이 가능하다는 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잉어, 잉어, 잉어, 잉어, 잉어, 잉어)
예:
징강의 맑은 물과 위강의 탁수처럼 확연히 다르다
병음: j ρ jρng wèI fēn míng m í ng
암시와 설명:
징강은 맑고, 위강은 혼탁하며, 징강은 위강으로 흘러 들어가 맑고 진흙 투성이다. 명료하거나 옳고 그름을 비유하다.
출처:
"시경 이풍 곡봉": "가시의 탁함, 그 탁도."
예:
~ 운명의 밑바닥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가, 영원은 결코 원수가 아니다. (린 "태행운과 주 사장")
황하에 관한 세 가지 성어를 써 주세요: 해연 하청.
해설: 얀: 진정하세요. 황하는 맑아서 바닥이 보이고, 바다에는 파도가 없다. 천하가 태평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징강의 맑은 물과 위강의 탁수처럼 확연히 다르다
일명' 분위 () 에서 위 ()' 라고도 한다. 경미자명' 이라고도 불린다. 정위강의 두 물은 맑고 탁하지만, 함께 흐르고, 서로 섞이지 않는다. 비유는 장단점, 옳고 그름과 같이 매우 분명하다.
위강은 황허의 가장 큰 지류로 간쑤에서 유래한 것으로, 산시를 거쳐 황하로 유입된다. 워터 미러는 닝샤에서 유래 된 웨이 헤강의 지류입니다.
오랫동안 어떤 혼란도 멈추지 않을 것이다.
의미 해석: 숫돌; 산: 태산; 벨트: 의류 벨트; 강: 황하. 황하는 띠처럼 가늘고 태산은 맷돌처럼 작다. 비유 시간이 오래되어 어떤 바람이 불어도 마음이 변하지 않는다.
황하에 관한 시를 아십니까? 왕의 황로는 숙하고, 산은 낮의 하늘을 덮고, 바다는 금강을 배출한다.
이것은 당대의 변세 시인 왕지환의 유명한 오언절이다.
"이름 시인" 에 대해 말하자면, 그가 많은 시를 썼다는 뜻은 아니다. (예를 들어 청대의 한 유명한 선생이 평생 4 만 수의 시를 썼는데, 우리는 그를' 이름' 이라고 부르지 않는다.) 그의 시가 매우' 고전' 이라는 뜻이다. 그의 현존하는 여섯 편의 시 중 두 구절이 상위권에 올랐는데,' 헤론 숙숙' 뿐만 아니라' 강둑' (일명' 량주어'),' 산 커버 백주',' 해루금하',' 수십 자' 가 웅장한 산수화권을 그려냈다.
그 기상은 이백의 "황하수가 어떻게 천외를 벗어나는지 보지 않고, 너는 바다로 흘러들어가 돈을 갚지 않는다" 는 것 못지않다. 그의 필법은' 마음대로',' 직설적' 으로 왕위의' 사막 고독, 황하낙엔' 과 견줄 만하다. "홍루몽" 48 회, 향릉 평론시: "담배 피우는 게 어때?" " 태양은 천성적으로 둥글다.
직선' 자는 불합리해 보이고' 원' 자는 너무 속된 것 같다. 내가 책을 덮고 생각했을 때, 나는 이 장면을 본 것 같다.
이 두 글자는 두 글자만 더 찾아야 하고, 두 글자는 찾을 수 없다. "때때로 우리는 다른 길을 개척하는 데 익숙해져 있고, 일부러 심오하지만, 시를 어설프게 만드는 데 익숙해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우리는 이렇게 멀리 걸었기 때문에 올 때의 길을 잊어버렸다. 당시의 고명한 점은 자연의 솔직함에 있다! 송대 이래, 새로운 단어를 강력하게 사용하고 전고를 함부로 사용하는 시가 많이 나왔지만, 시정의 본질은 창백하여, 직설적이고 고함을 지르는 노농보다 더 즐겁다! 그래서 왕국위는' 세설 신어' 에서 나란사를 이렇게 평가했다. "나란용은 자연의 눈으로 사물을 보고 자연의 혀로 서정적이다.
이번에 처음으로 중원에 들어갔을 때 한인의 숨결에 물들지 않았기 때문에 사실일 수 있다. 북송 왕조 이래로 나는 한 사람밖에 없었다. "시는 신선하고 자연스럽다.
한족' 은 글놀이를 하는 데 익숙하지만,' 만인' 의' 귀진' 만큼 좋지 않다. (물론 이것은 약간 절대적입니다.)
At heron lodge 의 뛰어난 점은 문장의 결론에 있다. 무심코' 높은 망원' 이라는 철학적 의미를 불러일으킨다. 송대 유행철리시는 많은 문인들이 시를 쓸 때 철리를 발굴하려고 시도한다. 그러나, 일부러 안배하는 것보다, 자연히 량주당-왕의 황허, 만보산 고성이라는 글자를 드러내는 것이 낫다.
하필 버드나무의 슬픈 노래로 봄의 지연에 대해 불평할 필요가 있는가, 노옥문, 봄바람이 부는 것이 아니다! 시의 첫 문장은 하향에서 상등까지 가까운 황하를 바라보는 특별한 느낌을 사로잡아' 황하가 흰 구름 위에 멀리 있다' 는 감동적인 화면을 묘사했다. 급증하는 황하가 흩날리는 듯 구름 위로 날아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글쓰기는 정말 사상의 비약이고, 날씨는 개방적이다. 시인의 또 다른 유명한 시' 그리고 해양이 금강을 누설한다' 는 관찰각은 상반되고 위에서 아래로 바라본다. 이백의' 황허의 물이 어떻게 천외를 벗어나는가' 는 말과는 달리 상류를 보고 있지만 시선은 멀고 가깝다.
하이나백천' 과' 황하의 물이 어떻게 천외를 벗어나는가' 는 모두 황하의 풍격을 과장하여 역동적인 아름다움을 드러내고 있다. 황하가 흰 구름 위에 있다' 는 방향은 강물의 흐름과 반대이며, 그 유래가 긴 한가한 상태를 부각시켜 정적인 아름다움을 과시하는 것을 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동시에 변두리의 광활하고 장대한 풍경을 보여 주었는데, 역시 천고의 기문이다. 두 번째 문장' 고성, 만보산' 은 변두리 고성의 자세로 나타났으며, 이 시의 주요 이미지 중 하나로' 화권' 의 주체 부분에 속한다.
황하가 흰 구름 위에 있다' 는 것은 그것의 큰 배경이고,' 만보산' 은 그것의 가까운 배경이다. 원천 군산을 배경으로 이 도시가 위험한 지형과 고독한 처지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영화' 는 당시중의 성어로 늘' 외로움' 과 연결되어 있다 (예:' 외로운 돛',' 고독한 구름' 등). ). 여기서는' 한 자리' 에 해당하지만, 이 단어는' 얇다' 라는 추가 의미를 사용한다. 모북과 같은 고성은 물론 주민구가 아니라 국경을 지키는 보루이며 독자시에 남편이 있다는 암시도 담고 있다.
고성' 은 고전시의 어휘로서 특정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흔히 이인의 슬픔과 연관이 있다. 예를 들면' 퀘벡 고성의 석양이 기울어질 때마다 북두망경화' (두보' 가을 번화'),' 멀리 아는 한이 소관문을 닫고, 고성의 석양변을 보는 것' (왕위' 위평사') 등이 있다.
먼저 두 번째 문장 중의' 고성' 이미지를 소개하고, 다음 두 문장을 위해 징부 심리를 더 묘사할 준비를 한다. 시가 시작되면서 산천의 광활함과 서늘함, 수호자의 외로움과 위험을 기록하다.
세 번째 문장은 갑자기 꺾여서 피리 소리를 도입했다. 강동생이 연주한 곡은' 버드나무' 로, 사람을 불러일으키는 슬픔을 자아냈다.
이 말은 악부의' 횡포 좌사' 로 번역된다. 버드나무가 읊조리다 ""말을 타면 채찍을 잡지 않고, 버드나무 가지를 꺾는다.
벤치에서 피리를 불고, 여행자를 죽이는 것에 대해 걱정하다 "는 시적이다. 버드나무를 꺾고 송별하는 풍습은 당대에서 가장 흥성했다.
버드나무' 는 이별과 더 직접적인 관계가 있다. 따라서 사람들은 버드나무를 보면 슬퍼할 뿐만 아니라' 꺾이는 버들' 의 피리 소리를 들으면 슬퍼할 수 있다.
강적' 이라는 말은' 버드나무를 듣다' 가 아니라' 원망버드나무' 라고 말하는 것이 특히 멋지다. 이렇게 하면 직접 곡의 제목을 사용하지 않고 판자를 생명으로 바꾸면 더 많은 연상을 불러일으키고 시를 심화시킬 수 있다.
옥문관 밖, 봄바람이 견고하지 않고, 버드나무는 푸르지 않고, 사람은 버드나무 한 그루를 남겨서는 안 되고, 버드나무 송별보다 더 난처하다. 사람들이 이런 심정으로 노래를 들을 때 피리도' 울버들' 에 있는 것 같은데, 드러난 원망은 강렬하지만' 왜 원망' 에 대한 넓은 해석에서는 깊고 함축적이며 흥미를 자아낸다.
이 세 번째 문장은 문제에서 이렇게 풍부한 시를 전달하는데, 마지막' 봄바람이 옥문을 넘지 못한다' 는 말이 이치에 맞는다. 옥문' 이라는 글자로 시에 들어가는 것도 사람들의 유념을 불러일으키는 것과 관련이 있다.
후한서. 반초전은 말했다: "주천군을 감히 바라볼 수 없고, 옥문관생을 바라본다."
그래서 마지막 말은 뼈를 찌르는 추위 속에서 쓴 것으로, 무한한 향수를 함축하고 있다. 이' 량주사' 를 중당 이후의 일부 변두리시 (예: 장교의' 허황노전사') 와 비교하면,
슬픈 억울함을 써도 슬픔 속에서 강하고 슬픔 속에서 대범하다. "왜 원한을 갚는가" 라는 단어는 그 예술적 수법의 완곡한 함축성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당시 변방전사들이 고향을 지키기 어려웠을 때, 나라를 보호하고 변방을 지키는 중대한 책임을 의식한 후에야 이렇게 스스로 용서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아마도 량주어의 비애 때문에' 당인' 의 전형적 대표가 될 수 있을 것이다.
4. 황하를 형용한 글은 슬프고 슬프다.
가, 가, 가, 가, 배회하고, 배회하고, 걸려 넘어지고,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그것을 보고, 보고, 바라보고, 올려다 보고, 뒤돌아보고, 주위를 둘러보고, 보고, 보고, 보고, 보고, 보고, 보고, 보고, 보고, 보고, 보고, 보고, 보고, 보고, 보고, 보고, 보고, 보고, 보고, 보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소문을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추측, 추측, 상상, 사고, 사고, 사고, 사고, 사고, 사고, 사고, 사고, 사고, 사고, 사고, 사고, 사고, 사고, 사고, 사고, 사고
[울음] 울음 울음 울음 울음 울음 울음 울음 울음 울음 울음 울음 울음 울음 울음 울음 울음 울음 울음 울음 울음 울음 울음 울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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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황하에 들어가 황허의 문학적 매력을 느끼다. 1: 리와 산과 함께 여산강의 기둥을 취하다. 강변으로 가다. 너는 이 그림을 떠날 수 없다. 펜 문 강 게이트 아래, 한 jianghuai Huanghe 청. 1: 황허의 물이 어떻게 천계를 벗어나 바다로 들어가는지, 이백의' 입주'' 황하가 동해에 떨어졌고, 만리는 이미 품에 기록되어 있다. "
이백은 "배십사 곡 증정" 을 통해 언어 축적과 운용 능력을 조사했다. 황하에 관한 성어: 잉어가 용문으로 도약하여 청하로 뛰어들어 황하세하, 청명강, 청운, 청산, 마해, 청하로 뛰어든다. 너는 그 유명한 황하에 관한 시를 알아차렸니? 황하의 물이 어떻게 천당에서 흘러나와 바다로 흘러 들어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인가.
(이백 "입주") 황하가 동해에 떨어지자 만리가 가슴에 적혀 있다. (이백 제 14 회 증배) 황하는 흰 구름 위에 있고 고성산이다.
(왕 zhihuan \ "Liangzhou 단어 \") 산 커버 주간, 양 배출 금강. (왕 zhihuan "헤론 숙박") 사막 고독, 긴 강 떨어지는 엔.
(왕 웨이의 "요새로 가자").
6. 황하를 묘사한 문구는 파도가 세차고 기세가 웅장하며 산하천리, 청산강, 황하, 청산강, 청강, 거칠고 사나운 파도의 중류 기둥으로, 탁랑을 비우고, 황하를 뛰어넘어 씻을 수 없고, 마음은 죽지 않는다. 해연과 청해는 뚜렷한 차이가 있다. 산하는 황하를 갈고, 청산하, 1, 관을 보지 않으면 눈물을 흘리지 않고, 황하까지 멈추지 않는다.
2, 황 Heqing, 성자. 3, 황하는 해롭지만, 그것은 풍부하다.
4. 황하에 뛰어들어도 잘 씻기지 않아요. 5, 강은 징그럽고 착하고 양쯔강은 착하고 사악합니다.
6. 황하가 돌아오면 천을 보지 않고, 다이 여동생이 돌아오면 산을 보지 않는다. 7, 3 년, 2 년, 100 년, 1 차 전환.
8. 황하가 죽어서 현장도 살 수 없다. 9, 황하 jiuqu 18 곡선, 강 한 그릇과 모래 반 그릇.
10, 황하에는 아직 해명일이 있다. 사람은 복이 없는데 황하가 여름에 얼마나 아름다운가? 황하 양안은 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가지와 잎이 무성하고, 수양버들이 그림자를 드리우고, 물새가 날고 있다.
댐을 기어올라 강을 가로막고 고개를 들어 보니, 강물이 혼탁한 파도가 텅 비어 어머니의 피가 평원 자식의' 혈관' 으로 흘러 들어가 비옥한 하천을 촉촉하게 적시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집착하는 황하 (현대시) 는 먼 옛날부터 무한대까지 수천 년의 애환과 이별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너는 고금, 만리돌담의 낭랑함, 만세를 부르는 성당,' 주문썩은 술고기' 를 지나갔다. 너는 끝없는 슬픔을 화려한 무덤에 남겨두고, 천지의 당부를 순박한 영혼에 새겼다. 너는 집요하고 명랑하다.
황하 [현대시] 백화문 작가: 눈이 내 눈에서 휙휙 지나가는 낮과 밤, 푸른 풀금이 내 가슴에 용포, 황제의 용포, 황제의 내경의 눈물과 표정, 나의 끝없는 청춘 시간, 피투성이의 숨결, 내가 구리 냄비를 들고 눈물 강을 따뜻하게 할 때, 누가 너의 술취한 배에서 너의 두근거리는 가슴을 억누르는가 나는 북두황하만뢰를 기대하고 있는데, 천 권의 일기를 네가 가져갔으니, 바로 천 권이다. 돛의 뒷면은 천돛의 등이다. 너는 으르렁거리며 돌아왔다. 나의 감정은 사치하고 낭비한다. 내 운명은 어두운 길이다. 나의 침묵하던 아버지는 건조한 연기에 뜨거운 눈물이 글썽거렸다. 나의 잔소리가 난로불에 그을렸다. 우리 엄마는 란저우 소고기면에 후추를 너무 많이 넣으셨다. 내 소금은 거품에 산시 양고기를 너무 많이 넣었다. 내가 황혼에 동물을 이끌고 너의 시끄러운 입구로 사라졌을 때, 내가 내 아이를 끌고 노소를 애무하고 있을 때, 나는 너의 길을 돌아다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머리에 화로를 이고, 너의 깊은 근원에 무릎을 꿇어라. 내가 추억으로 너의 흐린 황하를 열었을 때, 나는 폭풍우 이후 대지의 풍작을 갈망한다. 나의 검은 머리카락과 백발은 길이가 3000 피트이다. 나는 수천 피트의 황하를 날고, 나는 철마 빙하가 황하를 꿈꾸고, 나는 만중산 황하를 가로질러 배를 타고, 내 사진은 내 얼굴을 가져갔고, 내 노랫소리는 내 감정을 가져갔고, 황하가 불어난 바닷물은 내 마음속의 석양을 침수할 수 없었다. 나는 눈에 붉은 먼지를 묻을 수 없다, 나는 남벽에 부딪치지 않는다, 나는 뒤돌아보지 않는다, 나는 관을 보지 않는다, 나는 울지 않는다, 나는 만리장성을 보지 않는다, 나는 바다를 보지 않는다, 나는 죽지 않는다, 나는 활발한 강을 불고, 나는 넘어져서 부딪친다, 나는 갈라놓을 수 없는 강을 볼 수 없다. 석두 거품이 되고, 수수가 파도로 변할 때 너는 내가 피곤해서 부르고 싶은 노래야. 채찍과 그림자가 화염과 눈물이 가득한 마차를 몰고 있다. 민요에 살구꽃 젖은 마을이 가득하다. 북풍이 너의 하동 하서 하남 황하에 서 있다. 나는 네가 보고 자란 산이다. 나의 전 손조 오 등 백가성은 모두 내 생명의 시작이며 성질이 비슷하다. 나의 본초강목은 전부 한약이다. 나의 홍수는 중국의 광채로 가득 찼다. 눈을 뜨고 잠을 이루지 못한 홍루몽 24 사, 눈물을 머금고 웃는 장한가, 나의 기복, 나의 뱃사공 생사음, 나의 열정, 나의 설레임, 나의 낭랑한 백골, 산단단의 꽃은 가지각색으로 물들고, 너의 물은 쌓은 산파, 하늘의 별은 조금씩 너의 구곡 18 회전의 맥박에 불을 붙였다. 청장고원에 있는 이름 모를 작은 흙더미부터 노란 물이 면면하기 시작했고, 선민들의 거친 석기와 중국인의 흐느끼는 소리는 생명의 이역황담요를 넓히는 외침으로 깊이 파묻혀 있었다. 어느 날 동해룡은 웅장한 뱃사공 가요와 함께 아름다운 용녀를 데리고 카펫을 밟고 발해만을 따라 용궁으로 가서 구월하로 향한다. * * * 청량한 달빛과 술 한 잔 마시고 노란 피부 검은 머리가 황하를 기어올랐다. 아, 황하, 중화민족의 어머니 강, 당신은 설산에서 왔습니다. 나는 순결과 청결이 너의 천성이라는 것을 안다. 지금 이 순간, 나는 네 옆에 서서 네가 나에게 준 정신적 충격을 느끼고 있다.
고요하고 소리 없는 신비한 그림자가 수면에 나타났고, 지평선은 시간과 의식의 외곽으로 후퇴했고, 벌거숭이 평원 깊은 곳에는 고요함이 가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구르는 너의 파도를 피하고, 나는 너의 물방울에 귀를 기울인다.
성현의 목소리는 먼 옛날부터 기원의 신성한 흔적에 따라 기복이 있었다. 들어봐, 물이 뛰고 있어, 그건 불가침한 임명과 힘이야. 여자를 물처럼 보이게 하고, 남자는 마음이 설레인다.
팽배한 파도는 영원한 죽음을 기록하고, 종소리와 북소리는 흐르는 물 깊숙한 곳에서 울려 퍼진다. 나는 알고 있다, 그것은, 그것은, 그것은, 그것은, 그것은, 그것은, 그것은, 그것은, 그것은, 그것은, 그것은, 그것은, 그것은
나는 네가 첫 번째 얼굴을 밝히고, 첫 번째 꿈에 불을 붙이고, 가을의 모든 열매를 주재하고, 후세의 역사 이야기를 이후의 플랫폼으로 전달했다는 것을 분명히 기억한다. 너는 거기 있어, 줄곧 동쪽으로 달려가고 있어.
너는 서둘러 기복이 있는 군중을 데리고 여기에 있다. 네가 와서 왕공귀족과 초라한 노숙자 시인을 데려왔다.
네가 왔으니, 너의 부드러움과 용감함으로 한 민족의 불굴의 영혼으로 구부려라. 사랑의 생명을 안고, 너는 하늘에서 내려왔다.
줄곧 촉촉하고 자양분이 넘치니, 나는 너를 칭찬한다, 구강! 나는 황하다' 에베레스트 어머니의 씁쓸한 백발이 이마 앞에서 나부끼며 일년 내내 울었다. 이런 가망이 없는 운명, 눈물, 생자가 처음이자 마지막 고문으로 내 앞에 왔다. 나의 신은 황하에서 어디로 가야 할지, 끝없는 산하를 배회하며, 눈빛이 흐리멍덩하다. 당신은 하늘과 땅 사이에서 무엇을 합니까? 내가 누구지? 나는 황하야? 사파두가 일정하다.
7. 황하에 관한 성어와 고시를 쓰는 것은 목적을 달성하지 못하고 그만두지 않는다.
또한 은유는 정말로 탈출구가 없으며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황하의 물은 매우 맑다. 황하의 물은 일 년 내내 탁하다. 만약 그것이 명확해진다면, 그것은 상서로운 상징으로 여겨진다.
희귀하고 희귀한 물건도 비유한다. 황하에 뛰어들어도 이 비유를 씻을 수 없다.
황하에 뛰어들어도 이 비유를 씻을 수 없다. 황하에 뛰어들어도 관계에서 벗어나 혐의를 피하기가 어렵다.
마치' 황하를 뛰어 씻을 수 없다' 는 것과 같다. 황하를 뛰는 것은 관계에서 벗어나기 어렵고 혐의를 피하기도 어렵다.
황하를 뛰어도 이 비유를 씻을 수 없다. 수백 개의 강이 이 강으로 가득 찼다: 황하.
모든 강은 황하로 흐른다. 인심이 향하는 방향, 대세의 추세를 비유하다.
황하심, 우강미 죽지 않는다. 도저히 방법이 없을 때 포기하려 하지 않는다.
우강에 이르지 않으면 쉬고 싶지 않고, 황하까지 죽지 않는다. 우강은 끝이 없다.
우강까지 죽지 않고 황하까지 죽지 않는다. 우강은 끝이 없다.
장강은 장강과 황하를 가리킨다. 기세가 웅장하고 세차게 흐르는 것을 묘사하다.
여산 벨트 강: 의류 벨트; 강: 황하; 리: "리", 숫돌을 통해; 산: 태산. 황하는 띠처럼 가늘고 태산은 맷돌처럼 작다.
나라의 기초는 오래되고, 나라의 길이는 비유이다. 물 강, 산 벨트: 의류 벨트; 연삭: 숫돌; 강: 황하; 산: 태산.
황하는 띠처럼 가늘고 태산은 맷돌처럼 작다. 비유 시간이 오래되어 어떤 바람이 불어도 마음이 변하지 않는다.
산천이 있는 허리띠: 의류 허리띠; 연삭: 숫돌; 산: 태산; 강: 황하. 황하는 띠처럼 가늘고 태산은 맷돌처럼 작다.
비유 시간이 오래되어 어떤 바람이 불어도 마음이 변하지 않는다. 물을 길어 강을 팔다: 황하.
황하변에서 물을 팔다. 전문가 앞에서 과시하는 것을 비유하다.
중류 기둥은 황허의 급류 속에 기둥 산처럼 우뚝 솟아 있다. 이것은 강력하고 독립적인 사람이 격동과 어려운 환경에서 지주 역할을 할 수 있다는 비유이다.
음의 석지강: 황하를 가리킨다. 석두 업고 황하로 뛰어들다.
사람은 죽음에 의해 결정된다는 것을 비유한다. 강물이 화면에서 흘러나오지 않는다: 황하를 가리킨다.
황하 중류에는 하천도가 없다. 오래된 전설에 따르면 신성한 시대가 있을 때마다 황허의 강도가 있다.
그러므로 황하가 하도에서 흘러나오지 않는 것은 지혜의 세계가 아니다. 그 시대, 그 난세를 가리켰다.
강 벨트 리산 강: 황하; 벨트: 의류 벨트; 산: 태산; 맷돌: 숫돌. 황하는 띠 같고 태산은 숫돌 같다.
이것은 장기적인 비유이다. 펀멘 강: 황하.
분: 물을 나누다. 명사의 문하에 인재가 구제되거나 인재가 배출되는 것을 형용하는 데 쓰인다.
하한 강화이 황하 한수 장강 화이하를 통칭하여 통칭한다. 마음이 넓다는 것을 비유하다.
황하의 물은 매우 맑다. 황하의 물은 일 년 내내 탁하다. 만약 그것이 명확해진다면, 그것은 상서로운 상징으로 여겨진다. 희귀하고 희귀한 물건도 비유한다.
강물이 맑고 바닷물이 고갈되다. 황하가 맑고 바다가 마르고 돌이 썩었다. 비유는 보기 드문 물건이다.
Heqing Haiyan 강: 황하; 안지훈: 진정하세요. 황하는 맑아서 바닥이 보이고, 바다에는 파도가 없다.
천하가 태평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강물이 맑을 때 기다리다.
가까스로 황하가 맑을 때까지 기다렸다.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길어요.
학경 생명 고유운, 황하천년청, 이는 사람이 장수한다는 큰 설이기 때문이다. 강물이 맑고, 구름이 황하의 맑은 물을 축하하며, 구름이 찬란하다.
고대인들은 이것이 평화와 길조의 상징이라고 생각했다. 강산은 황하를 갈고, 태산은 맷돌처럼 작다.
비유 시간이 오래되어 어떤 바람이 불어도 마음이 변하지 않는다. Haiyan 강 쳉 얀: 진정; 강: 황하; 쳉: 이해합니다.
황하는 맑고 바다는 잔잔하다. 천하가 태평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해연 하청 해평, 황하청. 국내 안정, 세계 평화를 묘사하다.
해연 하청안: 평온함. 황하는 맑아서 바닥이 보이고, 바다에는 파도가 없다.
천하가 태평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Jianghuai 는 양쯔강, 화이 하천, 황하, 한강을 의미합니다.
황하는 띠처럼 가늘고 태산은 맷돌처럼 작다. 기사 신분과 국가 * * * 의 존재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Lishan 강 숫돌을 가져 가라. 산: 태산; 벨트: 의류 벨트; 강: 황하. 황하는 띠처럼 가늘고 태산은 맷돌처럼 작다.
비유 시간이 오래되어 어떤 바람이 불어도 마음이 변하지 않는다. 잉어가 용문 고대 전설을 뛰어넘어 황하잉어가 용문으로 도약하여 용이 되었다.
승진, 승진 등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역류를 거슬러 올라가 분발하는 것도 비유한다.
역산이 있는 산천: 태산; 강: 황하; 벨트: 의류 벨트; 맷돌: 숫돌. 태산은 맷돌처럼 작고 황하는 띠처럼 가늘다.
비유 시간이 오래되어 어떤 바람이 불어도 마음이 변하지 않는다. 강 청소 시작: 대기.
황하가 맑기를 기다리다. 예기한 일을 이룰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강 청소 시작, 생명의 기하학: 기다려. 사람의 수명이 짧아서 황하청을 기다릴 수 없다.
예기한 일을 이룰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황하에 뛰어들어도 관계에서 벗어나 혐의를 피하기가 어렵다.
마치' 황하를 뛰어 씻을 수 없다' 는 것과 같다. Q: q, 딩: 세 발 두 귀 고대 조리기구.
중원: 황하 중하류 손가락 경내. 세계를 빼앗으려는 시도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물고기가 강에서 썩고, 물고기가 썩고, 황하가 갈라진다. 은유는 그 자체로 되돌릴 수 없다.
백수 () 처럼 황허 () 를 선서하고, 황허 () 를 굴리는 것과 같이 초심을 바꾸지 않는다. 중류 바닥 기둥의 흐름: 강의 중심.
황하격류에 우뚝 솟은 기둥 산과도 같다. 은유성이 강하여 사람이나 집단의 지주 역할을 할 수 있다. 황하는 흰 구름 위에 멀리 있는데, 고성, 만 보산이다.
하필 버드나무의 슬픈 노래로 봄의 지연에 대해 불평할 필요가 있는가, 노옥문, 봄바람이 부는 것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