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 무방비 도시 < Rome, Open City> < P > 감독: 로베르토 로셀리니 < P > 주연: 알레도 파브리치, 안나 마니아니니 < P 그들은 명승고적을 보호한다는 구실로 로마를 무방비 도시로 선언했지만, 독일 유격대를 마구 수색했다. 밤이 깊어 로마가 공포에 휩싸였다. < P > 엔지니어 출신 만파티는 이탈리아 민족해방위원회 군위의 지도자 중 한 명으로 나치 두목인 백그먼의 눈에는 당연히 빼야 할 못이다. 이날 밤, 무장한 독일군이 갑자기 그의 숙소를 포위하자, 그는 기민하게 옥상에서 도망쳤다. < P > 다음날 새벽, 배고픈 로마시에서 또 빵가게 강탈 사건이 발생했다. 앞장서서 빵 한 바구니를 빼앗아 아파트로 돌아간 핀나는 나치 병사들이 쫓는 만파티를 만났다. 평나는 많은 생활고를 겪은 중년 과부로, 정직하고 선량하며 외아들 마르셀로와 단둘이 살고 있으며, 현재 조판 노동자 프란시스코와 잘 지내며 결혼할 준비를 하고 있다. 만파티는 프란시스코에 대해 물어보기 위해 앞으로 나아갔고, 핑나는 매우 경각심을 느꼈지만, 그와 프란시스코가 친밀한 전우라는 것을 알고 그를 집으로 데려갔다. 만파티는 페드로 신부를 만나자고 요청했고, 평나는 즉시 아들을 교회로 보내 신부에게 알렸다.
페드로 신부는 핑나의 집에 오기로 약속했다. 만파티는 즉시 그에게 먼저 도시의 한 골동품 가게 지하실에 있는 군위 비밀 연락점에 가서 백만 리라의 돈을 받고, 그날 밤 6 시에 도시 외곽에 주둔해 있는 타이에리코소 산에 있는 유격대에게 전해 달라고 요청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인수지점은 티백티노교에서 휘파람으로' 프로틴의 아침' 곡조를 불어서 연락암호를 만들었다. < P > 피드로 신부는 요청을 받아 비밀 연락점에서 군사위원회 수장과 그곳에서 홍보물을 인쇄한 프란시스코를 만났다. 군사위원회 수장은 피드로의 두려움 없는 정신에 매우 탄복했고, 그가 과거와 현재 나치에 대항하기 위해 한 모든 일에 대해 감사했다. < P > 백만 리라의 지폐는 각각 천 페이지가 있는 큰 책에 붙어 있다. 페드로 신부는 그것을 교회로 끌어안았다. 평나는 이미 그곳에서 오랫동안 기다렸는데, 그녀는 신부에게 내일 그녀와 프란시스코를 위해 결혼식을 주재해 달라고 요청하러 왔다. 평나는 신부가 아직 외출할 일이 있다는 말을 듣고 그와 함께 가는 길에 참회를 했다. 사제는 교리에 따라 그녀를 계몽했고, 그녀는 명랑한 심정으로 작별을 고했다. 신부는 자신의 신분을 이용하여 통행금지 시간 내에 보초를 순조롭게 통과해 유격대에 돈을 건네주었다. < P > 프란시스코는 집으로 돌아와 만파티를 만났고, 두 사람은 열렬히 이야기를 나누었다. 평나는 당황하여 그들에게 마르셀로가 없어졌다고 말했다. 원래 마르셀로와 그의 작은 친구들은 시내 역에서 폭파를 했다. 그가 제때에 집으로 도피하자, 핑나는 사랑에서 필사적으로 그를 꾸짖었지만 프란시스코는 마르셀로의 행동을 잘 이해했다. 한편 독일군 사령부에서 만파티는 나치가 12 년 형을 선고받은 활동가로 인정받아 댄서 마리나의 남자친구로 확인됐다. 나치 여성 특무 잉글리는 일찍이 마리나를 노려보며 만파티의 행방을 추적했다. < P > 다음날 아침, 평나의 집은 나치에 둘러싸여 있었다. 마사로는 이때 동료들과 교회에서 미사를 하고 있었고, 소식을 듣고 모두 되돌아갔다. 사제가 말리려고 하자, 마르셀로는 절름발이 파트너 마리도가 아파트 다락방에 폭탄을 설치했다고 말해야 했다. 신부는 조용히 재빠르게 현장으로 달려가, 무거운 환자가 기도가 필요하다고 가정하고 집으로 뛰어들어 말리도의 손에 있는 폭탄을 빼앗았다. 신부는 뒤따르는 독일군에 침착하게 대처했다. 동시에, 이 집의 모든 남자들은 재치 있게 안전한 장소로 대피했다. 프란시스코만이 항덕인쇄물을 불태우기 위해 미처 빠져나오지 못하고 덕코에게 붙잡혀 죄수차에 밀렸다. 평나가 하늘을 불러 땅을 빼앗고 목숨을 바쳐 쫓다가 총에 맞아 숨졌다. 신부는 비분히 평나 곁으로 걸어가 피 웅덩이에 쓰러진 그녀를 안고 두 눈을 감고 마르셀로가 가슴 아프게 엄마를 부르자 주민들이 슬픔에 잠겼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 P > 덕구의 죄수차가 유격대의 매복에 빠져 프란시스코는 절처로 살아나 자유를 얻었다. < P > 만파티와 프란시스코는 여전히 도시에 남아 나란히 싸우며 티베트에 숨어 있는 망명생활을 하고 있다. 마리나는 한 식당에서 반가워하며 그들 둘을 만났다. 그녀는 만파티를 사랑하지만 물질적 유혹을 견딜 수 없다. 여성 스파이 잉글리는 그녀의 이 약점을 이용하려고 애썼다. Manfati 와 Francisco 가 살 곳이 없는 것을 보고 마리나는 그들을 유숙하게 했다. 그날 밤, 마리나와 만파티는 삶의 길을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 논쟁을 벌였고, 만파티는 마리나가 마약 중독자라는 것을 알게 되자 헤어지기로 결심했습니다. 마리나는 이에 대해 원한을 느꼈고, 만파티가 프란시스코에게 평나를 잃어서 과격한 행동을 하지 말라고 권하며 내일 함께 사제의 숙소로 가서 피하라고 요청했다. 마리나는 전화를 걸어 잉글리에게 통풍을 알렸다. 다음 날 만파티가 준비한 신분증을 들고 신부와 함께 이동하자 독일군 죄수차 한 대가 조용히 나타나 만파티와 신부를 잡아갔다. 프란시스코는 다행히 재난을 면했다. < P > 버그만은 이번 행동의 승리에 대해 망설였다. 고문에 직면하여 만파티는 시종 입을 다물고 결국 고문실에서 참혹하게 죽었다. 나치의 신부에 대한 위협도 조금도 효과가 없었다. 신부는 모든 것을 용서하는 교리를 어기고 화가 나서 버그먼을 벌레처럼 흙먼지에 잠기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 P > 다음날 큰 잔디밭이 형장이 되었고, 신부는 의자에 묶여 조용히 하늘을 바라보며 마지막 순간이 오기를 조용히 기다렸다. 처형된 독일 장교는 잔인하게 그의 뒷머리에 세 발의 총을 쏘았다. 형장 철조망 이후 마르셀로와 그의 작은 친구들이 모여 이 폭행을 목격했다. 그러나 잔인한 진압은 그들을 놀라 쓰러지지 않았다. 그들은 눈물을 닦고 주먹을 움켜쥐고 증오를 가슴에 깊이 묻었다. < P > 이탈리아 베니스영화제는 이미 글로벌 3 대 영화제였다 데이비드, 비너스. 주청나의 유명한 산문' 수성 베니스' 도 있다. 강남수향의 작은 건물 물처럼 비잔틴 시대의 교회 건물로 대체되었다. < P > 이탈리아의 많은 영화는 하층민의 생활상황을 반영한 것으로 매우 처량하고 고통스럽고 무력하다. 사람들이 보고 마음에서 우러나와 동정과 연민을 갖게 하다. 이탈리아 영화 대부 생활의 현실의 무정함과 곤혹은 거의 무정하고 깊은 곳 없이 해부하고 있는 사회 죄악과 어둠과 생활의 불행이다. 그래서 동병상련, 공감을 일으켜 * * * 소리를 낼 수 있다. 이탈리아의 영화는 대부분 어두운 회색 톤이며, 의미심장하고 기억에 남는다. 그래서 예술, 사상 업무상 많은 것을 반복해서 볼 수 있고, 매번 새로운 감정과 깨달음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것들이 부티크다. 이는 이탈리아의 우울, 진지함, 진지한 추구와 탐구와 관련이 있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생활이 불행한 사람이 이탈리아 같은 영화를 보면 소리 없이 울게 된다. 홀로 눈물을 흘리다. 그는 한 편씩 반복해서 볼 것이다. 나는 중학교 때 노신이 문학예술에 대해 영원히 변하지 않는 인간성이었다. 물론 이 말은 양실추가 말한 것이고, 노신은 그 부정적인 태도를 비판하기 위해서이다. 사실 이탈리아 영화는 영원한 인간성을 중시하기 때문에 부정적인 삶과 연옥에 있는 무형의 죄수 생활에 관한 것이다. 일종의 정신의 연옥이다. 생활의 고난을 피하기 위해, 보이지 않게 총알을 물고 발버둥치고 있다. 하지만 반영된 현실도 무정하다. 아무리 발버둥치고 노력해도 결국 삶의 시련과 현실의 고민에서 벗어나기 어렵다. 그래서 사람들은 고난 속에서 살고, 발버둥치고, 삶의 추구와 희망을 위해 버티고, 견지하고, 견지하고, 끊임없이 견지하고, 끊임없이 생활 현황을 유지하고, 비록 달갑지 않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