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깨 앞뒤의 사람은 어깨를 나란히 한다. 사람이 얼마나 붐비는지 묘사하다.
어깨와 발뒤꿈치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묘사됩니다. 굽 쌓기, 발끝 발 뒤꿈치 밟기.
한 팀이 연이어 인원 수를 묘사하다.
뒤꿈치에서 어깨까지, 어깨에서 어깨까지. 어깨를 나란히 하고 발은 발 옆에 있다. 사람이 많고 붐비는 것을 묘사하다.
소매를 활짝 열고 태양을 가리고 흐린 날로 변하다. 많은 사람을 묘사하다.
너의 소매를 커튼으로 펴라. 많은 사람을 묘사하다.
몇 마디 네 글자는 매우 입담이 좋아서 많은 사람을 평론한다.
어깨를 나란히 하고, 어깨를 나란히 하고, 등을 맞댄. 사람이 얼마나 붐비는지 묘사하다.
Tun street jam 은 사람들이 얼마나 붐비는지 묘사했다.
천인이 천면에 사람이 많다고 묘사하다.
일곱 개의 여덟 개의 그림은 많은 다른 언어로 사람을 묘사한다.
칠언팔어는 많은 다른 언어로 사람을 묘사한다.
어깨를 나란히 하는 마찰, 소매가 서로 닿다. 사람이 얼마나 붐비는지 묘사하다.
어깨를 나란히 하고 발은 발 옆에 있다. 많은 사람을 묘사하다.
원피스 스커트 소매. 많은 사람을 묘사하다.
당원은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다재다능한 사람을 묘사하다.
어깨를 나란히 하고, 어깨를 나란히 하고, 발자국이 서로 닿다. 사람이 많든 적든 묘사하다.
어깨와 발뒤꿈치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묘사됩니다. 뒤꿈치가 겹치고 발끝이 뒤꿈치에 있다.
어깨를 나란히 하고, 어깨를 나란히 하고, 겹치는 발자국. 많은 사람을 묘사하다.
많은 사람들이 입담이 좋다고 한다.
너무 많은 요리사가 많은 사람들이 손발이 뒤섞여 동작이 혼란스럽다고 묘사했다.
어깨를 나란히 하고 발은 발 옆에 있다. 사람이 얼마나 붐비는지 묘사하다.
머리를 부딪치는 것은 사람이 많이 뒤따르거나, 여기저기 벽에 부딪히는 일이 많다는 것을 묘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정장 원피스는 치마를 받치고 소매는 소매에 붙어 있다. 많은 사람을 묘사하다.
땀이 빗물로 변하다: 뿌리고, 튀다. 손으로 땀을 닦아내면 비가 오는 것 같다. 많은 사람을 묘사하다.
어깨 관절 허브 어깨 관절 바퀴 관절을 문지르다. 사람들이 얼마나 붐비는지 묘사하다
세 개의 정상을 얻으면 사람이 많고 연락이 끊이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어깨를 나란히 하고 발은 발 옆에 있다. 사람이 많고 붐비는 것을 묘사하다.
어깨 겹침 비율: 및. 어깨를 나란히 하고 겹치는 발자국. 많은 사람을 묘사하다
어깨를 나란히 하고 발꿈치와 발을 나란히 하다. 사람이 얼마나 붐비는지, 연속적인지 묘사하다.
2. 어색함을 나타내는 4 자 성어는 반속박되어 있다.
사이: 오늘: "어색함". 피상적이거나 심오하지 않거나 불완전하다는 비유.
출처: "논어 29": "즉, 천하의 절반이 무지하고 옳고 그름을 묻지 않는다."
무생명
죽어도 죽지 않는다고 말하고, 살 수 없다고 말하다. 형용할 때 화나지 않고 어색하지 않다.
출처: 송주희' 사이토 유자어' 볼륨 48: "희자는 죽지 않았지만 죽어서 다시 살아났다. 죽지 않고 태어나지도 않고, 감옥에 가는 것은 항상 어렵다. "
울어야 할지 웃어야 할지 모르겠다
울든 웃든 다 좋지 않다. 형용할 때 매우 어색하다.
출처: 고원안' 가죽공의 거짓말': "선악의 연극은 웃거나 울 수 없다."
(열악하거나 불행한 상황에 직면하다) 어찌할 바를 모르다
울다: 울다 모두 아닙니다: 모두 아닙니다. 울지 않고 웃지도 않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어색한 처지나 불편하고 웃기는 행동을 묘사하다.
출처: 사틴' 고민': "유구발이 풍자적으로 일어섰다."
앞에는 마을이 없고, 뒤에는 여관이 없다. 황량한 곳에 갇혀 있다.
먼 길을 걷고, 발 디딜 곳 없는 처지에 있다는 뜻이다. 어색한 처지에 있거나 생활에 의지할 곳이 없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출처: 스민 내암' 수호전' 2 회:' 소인 모자, 욕심을 부리며 호텔을 놓쳤다. 올 때 부바 마을에 와서 부바 가게에 왔다. 나는 너의 별장에서 밤을 보내고 싶다, 내일 아침 일찍 떠나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