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자'는 산책에 필요한 여행가방이나 짐을 가리키는 고대 말이다.
고대에는 여행가방은 여행자나 사업가들이 주로 가지고 다녔는데, 여기에는 생필품, 의류, 문구류 등이 들어 있었다. 마부나 마부들의 짐, 안장 등을 가리키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이 단어는 더 이상 일반적으로 사용되지 않지만 그 의미는 분명합니다. 이는 도보, 말 또는 자동차로 운반할 수 있는 여행자에게 필요한 품목을 담은 여행 가방 또는 여행 가방을 의미합니다.
고대에 짐은 장거리 여행을 하는 사람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가방 중 하나였는데, 여행자나 사업가들에게 있어 생명과 재산의 안전을 보장해줄 뿐만 아니라 여행자의 개인 소지품을 운반하는 역할도 했습니다. 소망과 희망, 심지어 미래를 위한 무대까지. 따라서 "Xingzi"는 사물을 나타낼 뿐만 아니라 고대 여행 문화와 이념적 의미를 나타냅니다.
러기지에는 실용적인 여행가방일 뿐만 아니라 여행, 달리고 꿈을 쫓는 정신을 상징하는 상징적인 의미도 담겨 있습니다. 여행 시 짐에 넣어 가지고 다니는 물품은 여행자의 생활필수품, 귀중품, 문구류 등 여행자의 생활과 활동 범위를 나타내는 것이므로 여행자의 기호이자 상징으로 여겨진다. 꿈과 목표를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워킹슈트는 미래에 대한 기대와 추구를 항상 유지하고, 목표를 향해 계속 전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문학 작품에서 성자는 인물의 성격, 추구, 운명을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되며 문학에서 중요한 이미지가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루쉰(Lu Xun)의 소설 "광인의 일기(A Madman's Diary)"에서 주인공 루샤오펑(Lu Xiaofeng)은 여행가방을 들고 길을 가는데, 이는 끊임없이 진실을 추구하는 그의 정신과 그의 불굴의 성격을 반영합니다. 요컨대, 여행가방은 실용적인 여행가방일 뿐만 아니라 미래에 대한 사람들의 갈망, 여행에 대한 탐구와 추구를 담고 있는 문화와 이미지의 운반체이기도 합니다.
'行箧'의 용법
'行箧'이라는 단어는 현대 중국어에서는 일반적으로 사용되지 않지만 고대 문헌에서는 여전히 그 용법을 볼 수 있습니다. 고대 소설, 시, 오페라 등의 문학 작품에서 여행가방은 여행자, 기사, 사업가 등이 외출할 때 가지고 다니는 짐을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고대 중국 소설 '서유기'에서는 손오공과 다른 순례자들이 출발하기 전에 짐을 준비해야 하는데, 여기에는 '여행가방', '짐가방' 등의 단어가 사용됩니다. " 및 "여행 가방". 명나라 소설 '뮬란전설'에는 뮬란이 아버지를 대신해 군대에 입대할 때 가져온 짐에 대해 이렇게 적혀 있다. 그리고 불비단 세 벌을 보관해 새장에 노예로 삼아 옷을 입혔다.”
또한 '성자'라는 단어는 현대 문학이나 영화, 예술 작품에도 자주 등장해 상징적인 의미를 지닌다. 예를 들어, 영화 '트랜스포머'에서 배우 샘 휘트위키가 들고 다니는 여행가방은 '여행가방'으로도 불리며, 그의 사명과 용기, 지혜를 상징하는 트랜스포머 코드를 잠금해제하는 중요한 아이템이 담겨 있다.
요컨대 '行箧'라는 단어는 현대 생활에서는 거의 등장하지 않지만 여전히 고대 문학과 현대 작품에서는 시적인 단어로 여행자, 탐험가, 영웅의 짐을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