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상파는 19 세기 후반 프랑스에서 생겨났다. 마네를 중심으로 한 화가들, 예를 들면 모네, 시슬리, 르노아, 세잔, 데가, 피사로 등이다. 학원파 예술에 반대하는 구호 아래 혁신적인 태도로 예술혁신을 진행하여 프랑스 화단에 들어갔다. 1874 년 파리에서 첫 전시회를 열었는데 사회적 반응이 컸다. 전시회에 참가한 작품에는 모네의 유화' 인상 일출' 이 있어 학원파의 비난을 받았다. 평론가들은 이 화가들을' 인상파' 라고 놀렸기 때문에 인상파 회화라는 이름을 얻었다. 인상파 화가들은 현실주의 토양에서 자라지만, 그들의 주된 관심사는 개인이 세계를 대할 때의 시각적 느낌을 정확하고 객관적으로 묘사하는 것이다. 인상파 화가들은 사회 역사, 종교, 윤리보다는 순간의 시각적 감정, 색채, 분위기, 획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바로 이 방면에서, 그들은 이전의 유럽 화가들과는 다른 예술적 길을 걸었다. 인상파 그림은 서구 회화 역사상 획기적인 예술 유파이다. 65438 년부터 2009 년까지 1970 년대와 80 년대의 정점에 이르렀다. 그 영향은 유럽 전역에 퍼져 전 세계로 확산되고 있지만 프랑스에서 가장 눈부신 예술적 성과를 거두었다.
마네의' 피콜로보이',' 잔디밭의 점심',' 올림피아',' 반 고흐의 해바라기',' 별밤',' 우체부',' 모네의 해돋이 인상',' 루앙 대성당',' 수련','
후인상주의
후인상주의는 19 년 말 프랑스의 중요한 회화 유파이다. 인상주의로 시작된 화가들은 빛과 색으로 객관적인 현실을 재현하는 극치에서 같은 각도에서 형식과 색채의 표현 기능을 인식하고 항로를 점차 바꾸었다. 작품은 스타일과 기법이 다르지만 자연과 빛에 대한 객관적인 묘사를 만족시키지 않고 주관적인 느낌의 재창조를 강조하고 주관적인 진리관을 추구하는 것이 새로운 표현 영역의 발전과 새로운 표현 수법의 적용으로 이어졌다. 대표 화가는 프랑스의 P 세상, P 고갱, 네덜란드의 V 반 고흐가 있다.
야수파의 야수파
1905 기간 동안 한 젊은 화가들이 파리 가을 살롱전에서 분방하고 캐주얼하며 분방한 스타일로 작품을 전시해 한 평론가에게' 야수파' 로 비난을 받았다. 이로써 현대 예술사상 최초의 정식 회화 유파가 탄생했다. 야수파는 서구 20 세기 선봉파 예술 운동 중 가장 오래된 유파이다. 그들은 후인상파 V 반 고흐, P 고갱, P 세샹의 탐구를 이어받아 더 주관적이고 강렬한 예술적 표현을 추구했다. 그것은 서양 그림의 발전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 그들은 동양과 아프리카 예술의 표현 수법을 흡수하여 서양 고전 회화와는 다른 은은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중점을 두고 뚜렷한 프리 핸드 경향을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야수파가 광범위한 표현주의 운동의 일부라고 생각한다. 야수파는 예술 운동이 아니라 마티스 등 예술 생애의 짧은 단계일 뿐, 선과 색채에 특히 중점을 둔 표현력으로 어떤 절차에도 얽매이지 않는 단계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마티스는 나중에 이렇게 회상했다. "나에게는 야수 시대가 회화 도구의 실험이었다. 나는 파란색, 빨강, 녹색을 융합하는 표현력과 의미를 지닌 방법을 만들어야 한다. " 야만주의는 한 집단으로서 겨우 2 ~ 3 년 동안 존재해 왔다. 나중에 이 동아리에 가입한 예술가들은 계속해서 다른 목표를 향해 새로운 탐구를 진행했다.
입체주의
입체파 예술운동은 1907 년부터 1920 년까지의 유럽에 나타났다. 그들은 전통적인 원근법, 시각 단축법, 조형수법에 반대하며 선을 화면의 일부로 조합한 다음 자신의 개성에 따라 발전하여 인물을 만들었다. 20 세기 파리의 두 화가인 브락과 피카소는 아프리카 조각의 단순한 조형과 뚜렷한 대조의 영향을 받아 새로운 스타일을 발전시켰다. 또한 1907 은 세잔의 회고전을 참관했고, 피카소의' 아비뇽 아가씨' 는 입체주의의 첫 대표작이다. 입체주의는 세샹의 관행에 따라 물체를 여러 면으로 나누면서 동시에 다른 각도의 면을 드러낸다. 따라서 입체주의 작품은 조각처럼 평면에 놓여 있는 것 같다. 초기 작품에서는 회색 톤만 사용한다. 중간 색상의 사용으로 인해 전체 공간이 특별히 앞으로 또는 뒤로 보이지 않습니다.
대표 인물: 조지 브라크 카치미르 말웨이 파블로 피카소 파블로 피카소는 기하학 삼각형과 사변형으로 입체적인 레젤 F 르 그로트 A 로트 테랑 안드레이 델레인 두피 R 을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