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디자인의 기본 원칙

비주얼 디자인은 매우 주관적인 일이다. 업무 과정에서 다양한 전문적인 배경을 가진 동료들이 함께 일하며 디자인과 아름다움에 대한 이해도 다르다. 이럴 때 동료들과 의견이 다를 수밖에 없고, 각자 자기 의견을 고집하고, 서로 양보하지 않을 것이다.

따라서 몇 가지 기준으로 설계의 품질을 측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다음은 제가 하루 종일 정리한 10 가지 디자인 원칙입니다. 여러분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정보도 없고, 이야기도 없고, 관점도 없고, 서술도 없고, 유용한 경험도 없다면, 그래픽 디자인은 그래픽 디자인이 아니다.

한 가지가 얼마나 아름답게 보이는지 놀라지 마라. 만약 그것이 명확한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그것은 비록 아름답지만, 그것은 빈 껍데기이다! 좋은 그래픽 디자인은 어떤 종류의 정보를 전달하고 있는 것이 틀림없다. 비어 있지 않아요! 모든 모양, 디테일, 특수 효과는 그 의미를 가지고 있다. 그들의 조합은 하나의 개념을 집중적으로 표현하는 것이다!

동일한 디자인 언어를 사용하려면 모든 부분을 서로 연결해야 합니다.

큰 그림에서 작은 세부 사항에 이르기까지 모든 요소를 자세히 살펴보면 동일한 논리에 따라 전체 조정에 복종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좋은 디자인, 각 원소는 서로 강화하고, 서로 받치고, 상호 관련될 수 있다. 단결은 같은 생각과 같은 메시지를 말하는 것이다.

논리 이외의 요소가 있다면, 전달되는 메시지는 결국 약화될 것이다.

필요에 따라 서체를 선택하면 서체가 한 가지 느낌을 충분히 표현할 수 있지만, 서체가 너무 많으면 주의력과 의식을 분산시킬 수 있고, 관객을 피곤하고 곤혹스럽게 할 수 있다. 서체의 변화는 새로운 논리를 의미하고, 논리가 너무 많으면 청중은 더 많이 생각해야 하고, 정보의 전달도 그렇게 직관적이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니 서체 사용을 자제해 주세요!

우선, 청중의 주의를 중요한 메시지에 끌어들인 다음 다른 부분으로 유인해야 한다. 시각 시각도 일종의 소통이다. 단지 청각이 아닌 시각을 통해 전파되고, 눈은 그가 원하는 정보를 선별적으로 흡수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시각명언)

따라서, 당신의 디자인은 일련의 처리를 거쳐, 중요한 정보를 강조하고, 우선 순위를 정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 차 및 2 차, 계층이 있을 것입니다, 청중의 눈은 당신에 의해, 1 층 아래로 안내 됩니다! 만약 사용자가 요점을 파악하지 못하게 한다면, 사용자들은 곤혹스럽고 괴로워할 것이다.

현대주의 예술은 우리에게' 적으면 많다' 라는 모토를 남겼고, 상식이기도 하다. 정보가 너무 많아 주의력을 집중하기 어렵고, 표현하고 싶은 메시지를 전달하기가 어렵고, 공간이 답답하고, 부정적인 공간이 압착되고, 청중은 압박감을 느낄 수 있다.

그래서 우리가 추가해야 할 것은 소재가 아니라 소재가 전달하는 메시지다. 이 재료들에 대해 우리는' 에센스를 취하고, 찌꺼기를 없애라' 는 태도를 유지해야 한다. 진정한 예술은 사상과 독특한 창의력의 융합에 달려 있다.

서체 자체는 일종의 기호이자 디자인 재료이다. 낭비하지 마세요. 기존 재질을 사용하여 보다 의미 있는 컨텐츠를 작성할 수도 있습니다.

동시에, 지식과 정보가 폭발함에 따라 사람들은 이미 글을 읽을 때' 스캔' 하는 습관을 길렀기 때문에, 당신의 글을 또렷하고 읽기 쉽게 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지식명언) 만약 그들이 무질서하다면, 관중들은 그것들을 더 이상 탐구하지 않을 것이다.

따라서 당신의 글자는 퇴고와 반복을 견뎌야 하며, 글씨체의 배열은 어느 정도 표현력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언어에서 서체는 창조적으로 서로 연결될 수 있다.

그룹화, 배열, 반복, 대칭을 통해 일부 요소 사이의 거리를 확대하고, 일부 요소를 긴장시키고, 일부 요소는 긴장을 풀고, 박자를 만들어 작품을 리듬감으로 가득 채웠다.

사람들은 눈으로 측정하지만, 본' 환상' 은 사람을 속이는 것이다. 그래서 디자이너들은 이 구덩이들을 피하고, 관객에게 무엇이 무엇인지 보여주려고 노력해야 사물의 본질을 드러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더 큰 색조 값을 보장해야 하며, 너무 많은 색조는 화면의 풍부함을 보장할 수 있다. 또한 서로 다른 위치의 최저 광도와 최고 광도에 주의를 기울여 뚜렷한 대비를 이루도록 해야 합니다!

혼잣말을 하는 것은 예술가의 범주이다. 일반적인 효과를 얻는 것은 디자이너 노력의 범위입니다. 그래픽 디자인은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것이고, 당신의 청중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며, 그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사람들이 항상 네가 디자인한 것처럼 너를 이해하는 것은 아니다. 더 많은 사람들을 선택할수록 주류 관객을 만족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다양한 매체에서의 원활한 연결은 청중이 당신의 생각을 이해하고 그의 인식을 최대한 바꿀 수 있게 해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요약하자면, 좋은 디자인은 하나의 정보나 개념을 명확하고 명확하게 표현하는 것이다. 우리가 이 기본 원칙에 도달해야만 관례를 깨고 이 상식 아래에서 더 넓은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다! 이 문장 수업이 너의 일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