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 당신의 서예 작품을 감상했는데, 저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체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과 논의하고 싶습니다. 당신의 건의를 주세요. [연료]
(1) 좋은 형식.
너의 작품' 시 속에 그림이 있다' 의 주제는 진, 체스, 책, 그림, 메이, 란, 대나무, 국화, 시, 술, 꽃, 차이다. 이것은 절묘한 생각이다.
시화가 결합되고, 시화가 하나가 되고, 서로 보완되고, 서로 어울리며, 그림의 문화적 매력을 증강시킬 뿐만 아니라, 시의 확장성에도 더 큰 표현 공간을 갖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 시, 시, 시, 시, 시) 화가와 협력하는 과정에서 너도 수많은 연마와 토론을 경험했다고 믿는다! 그렇지 않으면 이런 고도의 예술 통일은 달성하기 어렵다.
(2) 구상이 교묘하다.
중국의 한자는 독특하고 서예는 중국의 국수중의 하나이다. 광활한 세계에서는 중국의 한자만이 서예라고 부를 수 있다. 서예는 갑골문, 소전, 예서, 해서체, 행서, 초서에서 중국에서 수천 년을 물려받았다.
시와 그림의 결합은 아주 좋은 생각이다. 시와 건도는 반드시 서로 보완하고 서로 보완해야 신과 영혼의 결합, 기품과 운율의 통함을 얻을 수 있다. 네가 창작한 이' 치친 서화' 작품은 극찬을 받았다.
③ 잘 썼어요.
너의 서예작품은 위엄, 패기, 대기, 우기가 있다.
전반적으로 날면서 날고, 낡은 틀에 빠지지 않고, 웅장하고 힘차고, 위풍당당하며, 단정하고 우아하며, 유연하고 변화무쌍하다!
(4) 먼저 작문을 하겠습니다.
좋은 서예 작품은 전체적인 효과이며, 구도는 합리적이고 편안하고 눈에 띄어야 사람들이 자세히 감상할 수 있다. 너의 이 작품은 구도가 치밀하고 구상이 교묘하여 매우 적절하다.
(5) 아래에 잉크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서예를 쓰려면 잉크가 필요하다. 좋은 잉크는 작품에 색을 더해 오랫동안 새로워질 수 있다. 너는 잉크를 선택하는 데도 많은 신경을 썼다. 완제품을 보면 먹색이 자연스럽고 농도가 적당하여 쓰기 좋다. 잉크는 네 손에 영성이 있는 것 같고, 붓은 네 손에 요정인 것 같다.
(6) 다시 말하다.
서예 작품은 무수한 단어로 이루어져 있어, 각 글자를 잘 쓰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너의 작품 속의 모든 글자는 살아 있는 것처럼 생동감 있고, 변화무쌍하며, 활발하고 느끼하지 않고, 윤택하고 떫지 않고, 아름답고 속되지 않다. 열정은 용처럼 호랑이를 뛰어 오르고, 마음은 물고기처럼 고요하다. 시끌벅적할 때, 방금 눈을 뜬 풀처럼 바람에 흔들린다. 수줍어할 때, 그것은 아름다운 소녀가 기타 뒤에서 여전히 그녀의 얼굴 반을 우리 앞에 숨기고, 때로는 큰 현이 비처럼 흥얼거리기도 하고, 때로는 작은 현이 비밀처럼 속삭이기도 하고, 바람이 불어 소와 양을 보고, 때로는 꽃이 피고 봄이 오기도 한다. 변화무쌍한 창작은 너의 깊고 탄탄한 기본기를 보여준다. [강함] [강함] [강함]
(7) 다시 초서를 말하다.
행초는 가장 어려운 필기 형식이다. 뒤죽박죽이 되어 스스로 하나가 되다. 시련은 책의 체력, 경험, 경험, 그리고 책의 끈기, 인내, 집중력이다. 네가 창작한 이 작품들은 작가의 성격과 매력을 충분히 보여 주고, 매우 높고 매너가 좋다. [강함]
요약: 좋은 서예 작품은 미인과 같고, 의태가 우아하고, 사람들의 주목을 끌며, 마음을 보양하고, 눈을 즐겁게 한다. 너의 작품이 이런 효과에 도달하였으니, 매우 귀중하다. [강함]
우리는 당신이 우리의 삶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더 나은 작품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연료] [장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