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대립의 세계에서 신은 다른 모든 물질과 대립한다. 도의 도성육신은 정신세계와 물질세계 사이에 다리를 놓았다고 말했다. 따라서 물질과 감각세계와 관련된 예술은 정신세계의 상징이 될 수 있다. 예술 존재의 가치. 그는 형식미를 통해 신의 아름다움을 상징할 수 있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이론가들은 이미지의 상징 문제에 얽혀 있으며 예술 실천에서 완전한 시각적 상징 체계를 확립한다.
제 1 절, 초기 기독교 시대의 사상가.
세인트 아우구스티누스의 고백, 삼위일체, 하나님의 도시.
고대 그리스 예술 분류를 계속하다. 예술은 문법, 강연술, 변증법, 대수학, 음악, 기하학, 천문학을 포함한 자유예술과 기계예술로 나뉜다. 기계 예술은 모두 수공과 조형 예술이다. 그는 음악이 건물보다 높고, 건물이 그림과 조각품보다 높다고 생각한다.
그는 프루딘의 사상을 계승하여 등급 구분이 없고 볼 수 있는 아름다움은 낮은 등급의 아름다움일 뿐이라고 주장했다. 최고 경지는 절대적인 아름다움, 유일하고 진정한 아름다움이다.
그는 예술이 하느님의 계시를 모방한 데서 비롯된 것이며, 궁극적인 목적은 사람들이 아름다움을 사랑하고 사람들이 하느님에 대한 믿음으로 돌아가도록 인도하는 것이라고 생각하였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예술명언)
상징의 개념은 중세 예술의 존재의 기초이며, 아우구스티누스의 중요한 공헌은 상징에 대한 상세한 해석이다. 하지만 시각 예술과 종교의 관계에 대해 말하자면, 그는 결코 낙관적이지도 않고, 시각 예술에 반대하며, 대중화되기 쉽지만 쉽게 왜곡된다.
섹션 ii, 아이콘 전쟁.
비잔틴 성상 파괴 운동. 다마스쿠스의 세인트 존은 성상 도시 이론의 옹호자이다. 물질적 매체가 없으면 우리는 정신적인 것을 알 수 없다. 제 2 차 니시아 회의는 그의 사상을 계승하여 아이콘의 법적 지위를 확정했다.
찰리만 대왕 캐롤라인 르네상스입니다. 비잔틴 황제에 대항하기 위해, 우리는 강경한 조치를 취하여 우상 숭배를 타격했다. 캐롤라인의 책은 아우구스티누스 이론의 영향을 받아 우상 숭배에 반대한다. 그러나 완전히 대립되는 이미지는 아니다. 이미지가 우상 숭배로 여겨지지 않고 장식용으로만 쓰이면 파괴해서는 안 된다.
캐롤라인이라는 책의 긍정적인 사고: 예술은 자신의 독립성을 가지고 있으며, 대상이 경건한지 아닌지와는 상관이 없다. 설령 대상이 비도덕적이고 잘못된 것이라도. (알버트 아인슈타인, 예술명언) 한 폭의 이미지의 가치는 예술가가 그의 의도와 사용된 재료의 내재적 가치를 성공적으로 실현했는지에 달려 있다.
세 번째 부분은 중세 시대입니다.
첫 번째는 마르세이유 세인트 빅터 학교와 샤틀 학교입니다.
고급보이지 않는 아름다움과 저급한 시각미. 자연의 아름다움과 예술의 아름다움은 신성한 아름다움의 상징이다. 물질미의 역할은 인간의 의식을 구세주로 인도하는 것이다.
기계 예술도 진정한 예술이다.
둘째, 서도회와 세인트 버나드입니다.
종교적 관점에서 예술에 대한 태도. 단순한 음악과 고수의 목적을 강조하다. 금욕.
토마스 아퀴나스
예술은 장식 예술과 기능 예술로 나누어야 한다.
예술은 하나님을 섬길 수 있지만. 하지만 이것이 예술적 가치를 평가하는 유일한 기준은 아니다. 순전히 오락을 위해 창작한 예술작품도 가치가 있다.
예술작품에는 두 가지 아름다움이 있는데, 하나는 형식상의 조화의 아름다움이고, 다른 하나는 대상을 사실적으로 묘사하는 행위에 반영된 아름다움이다.
아퀴나스는 예술의 아름다움과 도덕의 선을 구별했다. 예술 창작 자체가 예술가의 행동을 요구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것이 좋다.
아퀴나스는 아름다움이 객관적이고 분석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아름다움에는 세 가지 조건, 무결성, 비례가 합리적이고 선명성과 중요도가 있다.
동사 (verb 의 약자) 위태로
비트로의 시각은 중세 전통의 형이상학의 심미 방식을 구체적 시각 대상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심미 방식으로 변화시켰다.
섹션 iv 이탈리아 휴머니즘.
첫째, 피터 라크
예술 비평에서 그의 가장 큰 업적은 한 작품이나 예술가에 대한 평가가 아니다. 인문주의를 위해 그림과 조각에 대한 구체적인 개념 체계를 세우는 것이다. 후대의 고대 예술에 대한 태도에 큰 영향을 미쳤다.
회화 조각 등 시각 예술을 기계 예술의 한계에서 해방시키다. 그는 그림과 문학을 비교해서 그림의 지위를 높일 계획이다.
섹션 5, 예술 및 기술
Dior fellers 의' 다른 예술', Villard de Onekul 의 스케치북, 그리고 Cennini 의' 아티스트 브로셔'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