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서 자주 쓰는 이미지

질문 1: 현대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미지의 의미 요약 (65,438+00) 은 고전시의 전고, 출처, 이미지 (1) 눈을 빙설의 결정체로 충성과 고상한 품격을 비유한다. 예를 들어, "낙양 친지들이 묻자, 빙심은 옥주전자에 있었다." (왕창령' 부용여관에서 신건과 이별') 빙심: 고귀한 마음. 고대인들은' 맑은 옥주전자 얼음' 을 한 사람의 공명정대한 가슴을 비유하였다. 또 "나는 링해를 여러 해 동안 그리워해야 한다. 나 혼자만, 간폐는 모두 얼음과 눈이다." 영남의 1 년 경력에서 그녀의 인격과 품행은 얼음과 눈처럼 맑고 고귀하다.

2. 달은 집이 그리운 달이다-이별을 초래한 감정이다. "고개를 들어 보니 달빛인 것을 발견하고 다시 가라앉았더니 갑자기 집이 생각났다." 이백의' 정야사' 는 예를 들면, "작은 건물은 어젯밤에 또 동풍이었는데, 고국은 차마 밝은 달을 뒤돌아볼 수 없었다." (이영' 우미인') 망월사고국은 망국의 군특만의 고통을 표현했다. 예를 들어, "마을에 30 만 명이 있는데, 나는 잠시 달을 돌아본다." 빙퇴석, 사막, 망망한 사막의 수십만 명의 장병들이 한동안 떠오르는 달을 바라보며 향수의 정을 억제할 수 없었다.

3. 버드나무 꺾인 버드나무가 송별하다. 한대 이래 사람들은 이별의 정을 꺾는 버드나무로 자주 표현하면서 먼 친척에 대한 그리움과 여행자에 대한 그리움을 불러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예를 들어 1987 시험을 통과한 그 시' 송별': 버드나무 청청이 땅에 걸려 꽃이 하늘을 날고 있다. 버드나무 가지가 가지를 꺾어 꽃이 흩날리다. 행인이 돌아올까요? 류와 류라는 해음으로 옛사람들은 송별할 때 늘 버드나무를 꺾어 진한 송별정을 표현하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이별명언) 이런 풍습은 한나라에서 시작되어 당대에 성행하였다. 한나라에는' 꺾인 버드나무' 라는 곡이 있는데, 연주의 형식으로 송별정을 표현한다. 당나라 때, Xian 의 Baling Bridge 는 사람들이 전국 각지로 갈 때 장안을 떠나는 데 꼭 필요한 곳이었고, Baling Bridge 주변의 버드나무는 고대인들이 버드나무를 꺾고 송별하는 유명한 장소로 자리잡았다. 예를 들면, 시' 연년 유엽, Baling' 후손들은' 교접류' 를 송별고의 원천으로 삼았다. 그래서 글에는 시가 있는데, "청양은 더 낯선 사람" 이다. 임옥릉' 에서 류영은' 오늘 밤 술을 마신 후 어디서 깨어나고, 버드나무 기슭, 바람이 어디서 쉬는지' 로 이별의 슬픔을 표현했다.

피리 소리를 듣고 버드나무가 끊어지고 봄빛이 보이지 않는다' 는 뜻은 피리 소리 속' 버드나무' 의 곡조가 멀리 전해졌지만, 류록춘색은 보이지 않아 나의 상춘탄한 심정을 표현했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누가 집을 그리워 할 수 없습니까? 클릭합니다 오늘 밤' 꺾이는 버드나무' 의 곡조를 듣고 있는데, 누가 고향을 그리워하는 감정을 불러일으키지 않겠는가?

4. 매미는 현혜적이다. 옛사람들은 매미가 바람을 먹고 이슬을 마시는 것이 고귀한 상징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옛사람들은 매미의 고귀함을 사용하여 고귀한 품격을 표현했다. 당시는 "매미는 그 소리를 울릴 때마다 그 성을 독존한다" 고 말했다. 매미는 높은 가지에 살고, 바람을 먹고 야외에서 잠을 자고, 불꽃놀이를 먹지 않기 때문에, 그 도덕적인 성격은 청고형에 속한다. 한 정치범이 로의' 매미' 를 듣고 있다. "그가 아직 노래를 부르고 있지 않다는 것을 누가 압니까? 이상은의' 매미': 마음이 순결해서 너처럼 순결한 생활을 하고 싶다. 왕: "나는 숭고하고, 나는 매우 고통스럽다. 클릭합니다 유 Shinan "매미": "가을 바람이 당신을 자랑스럽게 만드는 것은 아닙니다. 클릭합니다 모두 매미로 품성이 고상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5. 바나나는 종종 외로움과 슬픔, 특히 이별과 연관이 있다. 남방에는 대나무 "비가 파초를 때린다" 는 즐거움이 있어 비통한 소리가 난다. 이청조 () 는 "어느 집 창가에 파초나무를 심고 아트리움을 메운다" 고 적었다. 음에는 심방이 가득하고, 잎에는 정이 가득하다. " 슬픔과 우울함을 하소연하고 바나나에 대해 불평하다. 우 wenying "당나라 duling": "어디서 근심을 합성합니까? 인심을 가을로 남기다. 바나나를 심으면 비가 오지 않으면 쌀쌀하다. " Ge shengchong "작은 누빔 입술": "얼마나 많은 유휴 걱정, 바나나 비를 쫓는 꿈. 클릭합니다 비가 파초를 치는 것은 이미 충분히 괴로웠고, 몽혼이 비를 쫓아와 파초엽을 때리는 것은 더욱 괴로웠다.

6. 중국 고전시에서 조방은 한을 벗어나는 은유이다. \ "추 연설? 은토를 모집하다: "왕손씨가 헤엄쳐도 돌아오지 않고, 춘초가 길다." 울창함' 은 봄풀이 무성하다는 뜻이다. 춘초가 무성하고, 봄빛이 사람을 자극하고, 이인은 돌아오지 않아, 향수의 여자가 빌딩에 오르게 하는 것을 피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낙부' 상화가'? 만리장성동에서 말을 마시다 ","청청강변초, 사원로와 연결되어 있다. " 청청강변의 풀' 로 일어서서 먼 이라크인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세요. 백거이의' 고초에게 작별인사':' 들불이 끝이 없고 봄바람이 불고 높다. 달콤한 그들이 남편 길에 있을 때 최정은 사막 도시를 만났다. " 이어' 청평악': "증오에서 봄초처럼 멀리 갈 수 있고 더 잘 살 수 있다." 끝없이 펼쳐진 춘초로 멀리 천애에서 이별의 슬픔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7. 식물은 황량함과 식물의 번영을 대조하여 기복이 심한 감정을 표현한다. 예를 들어, "10 마일의 봄바람을 거쳐 밀은 녹색이다." (강원 \ "양주 느린 \") 봄바람 10 리, 원래 번화했던 양주길, 지금은 청밀로 가득 차 있어 황량하다. \ "오래된 정원 불모, 양 류신, 링고의 청창극은 봄을 이길 수 없다. ..... & gt& gt

질문 2: 시적 이미지란 무엇입니까? 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미지는 중국 전통시가 이미지와 의경을 강조하는 이미지이다. 그러나, 이미지가 무엇이고, 의경이 무엇이고, 중학교 교과서에서는 종종 모호하다. 현대한어사전 (2002 년 추가) 도 의경을' 문학예술작품이 이미지를 통해 표현한 경지와 의경' 으로 보고, 이미지는' 의경' 으로 완전히 일치한다. 사실, 많은 경우, 둘 다 일치할 수 있다.

식물

1. 매화-제일 먼저 피고, 오서리와 눈-사람이 먼저 되고, 강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군자

매화는 추위에 강한 눈, 옥골빙근, 독방자상이다. 그들은 먼저 추위 속에서 개방한 다음 활짝 핀 꽃의 향기를 끌어낸다. 그래서 매화는 시인의 추앙과 칭찬을 받는다.

2. 난초-단아한 향기, 우아한 자태-담박 추구-신사 은둔자

난초, 고대의 바닐라, 많은 꽃, 잎 향기로운 식물 (예: 보라색 줄기 제란, 광향향 등) 을 포함하여 훈증, 목욕, 악령, 관상이 아니라 만당 시대에야 사람들은 또 다른 푸른 풀을 발견했는데, 그것은 산야의 계곡과 절벽 사이에서 태어나 아름다운 꽃을 피우고 재배와 개발을 시작했다. 난초의 관상성이 갈수록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란", "난초", "난비" 등의 명칭은 점차 우리가 오늘 부르는 "란" 즉 난을 지칭하는 데 사용된다. 난초는 중국의 전통 꽃으로, 깊은 문화적 내포와 외적 심미 특징을 가지고 있다.

난초, 싱그러움, 향이 순수하고, 꽃자태가 아름답고, 몸매가 고르고, 잎모양이 두껍고, 엇갈리고, 변화가 심하며, 멋이 고상하다. 고전시에서는 그 그윽한 향기, 잔디 자기 연민, 난초의 향기와 우아함 때문에 난초가 아름다운 것을 비유하는 데 자주 사용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예를 들어, 같은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 푸른 토끼-밝은 미래, 푸른 품질-푸른 품질을 비유합니다. 난초 시:

3. 대나무-본성이 정직하고, 마음이 순수하며, 푸르고 무성하다-정직하고 겸손하며 충후하고 고상하다-은둔자 군자

대나무는 중국 고대 문인과 시인의 사랑을 받아 고전문학에 들어갔다. 중국 전통시화예술에서 사랑받는 것은 우연이 아니다.' 불요불굴의 영웅적 기개와' 외직선리' 의 측정치를 가지고 중국 국민성의 상징이 된 것은 은일 문화와 큰 관계가 있기 때문이다.

(1) 고대인들은 대나무의 자연형태를 사람들의 도덕적 추구와 연결시켰다. 군자의 대나무 수양을 자처하며 대나무의' 고성',' 직성',' 공영',' 정절' 등의 특징을 군자의 도덕적 수양에 비유한다. * * * 광시의 진루월? 주용은 이 비유를 형상적으로 묘사했다. "성정결, 연한 잎은 쓸 수 있다. 칸투는 영원히 사계절과 함께, 초당이 낭만적이라고 썼다. 적막한 명절은 자연스럽고 겸손은 영원히 퇴색하지 않는다. 퇴색하지 않고, 그늘이 흔들리고, 소리가 맑다. 클릭합니다

(2) 현학자, 은자, 시인들은 울창한 환경에서 현학, 도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 그림들은 그들의 시에 점점 더 많이 들어간다.

4. 국화 (황화, 동울타리)-가을에는 활짝 피고, 색채는 단아하다-링고빈 서리, 달관 귀인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담박하고 명리를 중시하며, 소문을 듣지 않고-은둔군자.

(1) 가을의 꽃-빙상서리, 권세 있는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고 만절-스뮤를 고수한다.

가을에는 만물이 시들어 떨어지자 대지는 쓸쓸한 광경을 보여 주었고, 국화는 천천히 그 핵을 뱉어 내고, 가느다란 가지로 자연의 혹독한 시련을 맞이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은 환경의 위험 때문에 움츠러들지 않을 것이며, 나뭇잎과 거대한 뿌리가 부족하다고 우쭐대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환경명언) 그것은 자랑스럽게 자신의 생명력을 과시하고 아이스크림의 정신을 가지고 있다. 노약자가 죽어 가고 있다 해도, 그들은 여전히 순수한 향기를 흐르고 열량을 투입하며 불후의 투지를 선언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국화는 연말에 서리가 내리고 봄꽃과 다투지도 않고, 여름과 녹색의 풍채를 잃지 않는다. 공책만이 명절을 간직하고, 결국 대지가 한겨울이 오기 전에 인류에게 주는 미소가 되었다. 그 미소 속에서 서리가 흩날리는 인격이 향기로워 명절을 지켰다. 그것이 인격화되면, 거주하는 성격은 현실 사회의 인군자가 된다.

(2) 단아한 색깔-담박한 명리, 소문을 듣지 않는 은둔자.

"색" 방면에서 국화는 경국할 기색이 없다. "향" 에 관해서는 풍부한 향기가 없다. "맛" 방면에는 단맛이 없다. "자세" 에 있어서는 어떤 풍채도 없다. 그것은 결코 사람을 끌어들이지 않는다. 사람들은 그것에 끌린다. 대부분 그것의 단순한 본성을 소중히 여기기 때문이다. 국화의 단아함과 소박함도 역대 시사에서 의인화되어 인국화가 연합하여 문인의 담박한 명리, 무문다의 정신 전달체가 되었다. 거주한 인격화 이후 현실 사회의 은둔자가 되었다.

5. 풀-수시로 순서대로 흐르고, 푸른 풀이 하늘 전체에 흐르고, 슬픔과 동경을 불러일으키며 이별과 여행의 느낌을 드러낸다.

"일년에 한 번 춘초청청", 풀은 수시로 질서 정연하게 흐르며, 오랜만에 마음을 건드리기 쉽다. 우주 전시회에서는 푸른 풀이 쑥쑥 솟아올라, 마치 사람의 생각을 먼 곳으로 끌어들이는 것처럼 끝없이 펼쳐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낙부' 청청강변의 풀' >>

질문 3: 고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미지는 많은 뜻을 나타낸다.

녹색 파란색 녹색 실크 로프

사랑과 결혼은 하나의 전체가 된다.

비록 눈과 귀를 즐겁게 하지만.

그것이 충격을 받았을 때.

다른 100 에이커의 나무들,

질문 4: 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미지 고전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미지

화훼와 식물

국화: 은둔, 고결, 탈속.

아미: 저는 눈이 자랑스럽고, 강하고, 불요불굴하며, 역경에 처해 있습니다.

엘란: 가오 지에

모란: 부귀하고 아름답다.

옥수수: 이별의 슬픔.

활짝 피다: 희망, 청춘, 생명의 휘황찬란함.

꽃이 떨어지다: 시들고, 실의에 빠지고, 생활과 사업의 실의에 빠지고, 봄에 대한 동경, 아름다운 것에 대한 미련, 그리고 미련이 있다.

풀: 왕성한 생명력, 끊임없는 희망, 서늘함, 외진 곳, 증오, 비천한 지위.

나무

나무의 직선: 사업과 삶의 기복.

노란 잎: 시든, 아름다운 시들고, 신진대사

녹색 잎: 활력, 희망, 활력.

송백: 확고하고 자랑스럽고 강하고 생기발랄하다.

대나무: 정직, 적극적 상승.

인더스 강: 고생.

유: 송별, 미련, 슬픔, 봄빛이 아름답다.

바람과 서리, 비와 눈 구름:

파도: 삶의 기복

동풍: 봄, 아름다움

봄바람: 마음이 넓고 즐겁고 희망적입니다.

루: 인생은 짧고, 조금 지나간다.

우울한 하늘: 좌절, 슬픔, 외로움.

거칠고 사나운 파도: 인생은 험악하고 강호는 믿을 수 없다.

게일: 문제를 일으키고 오래된 세상을 파괴하는 힘

서풍: 외로움, 우울, 쇠퇴, 떠돌아다니는 집

눈: 순결, 아름다움, 환경이 열악하고 악세력이 창궐한다.

보슬비: 봄빛, 희망, 생기, 활력, 잠정적인 교육

연기: 감정의 몽롱함과 음울함, 미래의 혼란과 어두움, 이상적인 실패와 환멸.

폭우: 잔혹, 열정, 정쟁, 흑색탈악의 힘, 더러움을 없애는 힘.

서리 강하: 인생은 늙기 쉽고, 사회 환경은 열악하고, 악세력은 횡행하며, 인생은 굴곡이 심하다.

강물: 시간의 흐름, 시간의 짧음, 슬픔의 길음, 역사의 발전 추세.

동물:

하위 규칙: 비참함, 비참함

물고기: 자유.

홍호: 이상과 추구

원숭이: 슬프고 뼈를 찌르다.

까마귀: 악당, 평범한 사람, 평범한 사람

갈매기: 타락과 슬픔.

개와 닭: 삶의 숨결, 농촌 생활

(얇은) 말: 펜티엄, 추구, 방랑

거위: 외로움, 향수병, 향수, 뉴스 및 뉴스.

독수리: 강건함, 자유, 인생 투쟁, 사업 성공.

객체:

옥: 고귀하고 우아하다.

사영 (왕관): 관직, 명성

색상 범주:

흰색: 순결, 흠 없는 장례식

빨간색: 열정이 분방하고 청춘이 즐겁다.

녹색: 희망, 활력, 평화.

파란색: 우아하고 우울합니다.

황: 따뜻하고 평화 롭습니다.

보라색: 고귀함, 이국리민

블랙: 어둠, 절망, 숙숙, 신비, 고인에 대한 그리움, 운명이 많은 인생.

기타 범주:

영웅: 감탄, 부끄러움, 한숨.

악당: 경멸, 야망, 내성적, 채찍질.

기념비: 향수, 과거의 번영, 현재의 쇠퇴 (국가), 쇠퇴와 불황 (기념비는 일반적으로 고대인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초원: 광활하고, 인생의 경지, 인간의 마음.

선경: 우아하고, 아름답고, 깨끗하고, 먼지를 잊고 속세를 잊는다.

천지: 사람의 보잘것없고, 생명의 짧음, 마음의 넓음, 감정의 외로움.

시골: 향수, 혐오, 전원 풍경, 생활의 숨결, 단순하고 아름답고 안이하고 조용하다.

시 (거리): 번화하고 시끌벅적하며 부귀한 사치.

여명: 첫 번째 희망

조양: 희망, 활력 및 활력

석양: 상실, 좌절, 아름답고 짧은 인생을 소중히 여기다.

심야: 우울과 향수 ... >>

질문 5: 고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미지는 무엇입니까?

1, 식물 2, 동물 3, 악기 4, 자연 5, 장소.

1. 식물 (비유 또는 상징): 방초, 바나나, 오동나무, 송백, 대나무, 매화, 난초, 국화, 모란, 복숭아꽃, 꽃.

1, 조방: (1) 끝없이 유비쿼터스 봄풀을 멀리 하늘가에 두고 이별의 슬픔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Yuefu 시: 청청 강 잔디와 Siyuan 도로.

(2) 끝없는 희망을 표현했다: 백거이: 망망초가 평원을 지나 사계절을 따라 왔다갔다한다.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2. 연꽃:' 연꽃' 과' 애석함' 의 동음 이의어 때문에 고시에는 연꽃에 관한 시사가 많다. 남조악부' 서주곡': "남당 추채련, 연꽃이 머리 위로 지나간다. 고개를 숙이고 연밥을 가지러 가라, 연밥이 물처럼 푸르다. "

매화: 몸을 깨끗이 씻고 불요불굴의 성격. 왕안석의 매화는 "유향이 있기 때문에 눈이 아닌 것을 멀리 안다." 시는 매화가 바람에 흩어지는 원인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매화의 순결하고 하얗다는 것을 함축적으로 표현하며 좋은 향기와 호색적인 예술적 효과를 받았다. 육유' 부산자': 진흙으로 흩어지고, 먼지로 갈아서, 향만 여전하다. 매화는 한 사람이 파괴된 불행한 경험과 표류하기를 꺼리는 고상한 정서를 묘사하는 데 쓰인다.

4, 송백: 외로움, 강인함, 불굴을 상징한다. 공자의 논어: "추위는 송백이 쇠약하다는 것을 안다."

5. 대나무: 청록색이 우뚝 솟아 번창하고 백절불굴이다. 정판교: "저는 청산이 긴장을 풀지 않고 뿌리가 바위를 깨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천부는 유다, 풍동, 서, 북, 남이다. " 6.' 유' 이미지

(1)' 류' 와' 유' 라는 두 글자의 해음은 종종 이별을 나타낸다. "오늘 밤 어디서 일어나요? 버드나무 기슭, 풍효의' 그믐달' 세 문장은 유영의 애인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2) 처마 앞, 집 뒤, 늘 고향의 상징으로 쓰인다. \ "높은 건물 만리 걱정, tingzhou 처럼. 클릭합니다 허혼의 고향에 대한 무한한 걱정을 표현했다.

(3)' 버들' 이 엉뚱하여 늘 근심을 보내는 방식으로 쓰인다. \ "얼마나 한가한가, 이천 담배, 도시 바람. 매실이 누렇게 되면 비가 온다. " 몇 마디 말로 어떤 기둥이 이때 슬픔의 깊이를 형상적으로 설명했다.

7. 이별: 시경? \ "기장 이별 \" 중 한 마디가 있다. 동주 의사가 서주 () 의 옛 수도를 지나서, 낡은 것이 양귀비로 가득 찬 것을 보고 태묘가 파괴된 것을 한탄했다. 나중에' 이나무' 는 이 나라의 과거 번영과 쇠퇴에 대한 아쉬움과 슬픔을 표현하는 데 자주 사용되었다.

8. 초목: 초목의 서늘함과 번창함을 대조하여 기복이 심한 감정을 표현한다. 봄날의 푸른 풀이 계단을 장식하고, 새들이 나뭇잎 아래에서 즐겁게 울고 있다. (두보 \ "서향 \"), 주작교 옆 들풀 꽃, 오일골목 어귀 석양. 유우석' 51 골목'. 느릅나무 \ "화이난자 \":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경치가 나무 끝에 있는데, 그 느릅나무라고 한다." 느릅나무' 는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태양의 한 구석이 비치는 곳을 가리키며, 나중에는 구시대와 비교된다. 왕보' 왕텐정서' 처럼: "한경이 이미 갔는데, 오디 늦지 않았다."

9. 국화는 고귀함, 은둔, 정교함을 상징한다. 복숭아꽃은 미인의 얼굴을 상징한다. 모란은 고귀함과 부귀를 상징한다. 화양은 추락과 분산을 상징한다.

동물: 두쥐안, 까마귀, 기러기, 파랑새, 갈매기, 귀뚜라미, 매미, 원숭이, 제비, 물고기.

1. 까마귀: 미신에 따르면, 그것은 불길한 새입니다. 그것은 무덤과 다른 황량한 곳에 자주 나타난다. 고시에서는 부패하고 황량한 것들과 자주 연결되어 있으며, 때로는 소인이나 일반인과 비교될 때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진관: 석양 밖, 만점 서한까마귀, 흐르는 물이 고채를 돌고 있다. 마치원: 덩굴은 까마귀, 작은 다리는 흐르는 물집, 고도는 마른 말, 단장인은 천애에 있다.

2. 기러기, 파랑새: 고시에서 이들은 책의 사자로 오디오 메시지를 가리킨다. 파랑새, 서왕모는 파랑새 세 마리가 있다고 한다. 그중 한 명은 사자로서 한무제 () 에게 알렸고, 다른 두 명은 서왕모 () 와 함께 서왕모 () 곁을 섬겼다. Li shangyin: Pengshan 에서 블루 버드까지 여러 가지 방법이 없습니다, 들어 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리 Z: 파랑새는 구름 밖에서 소식을 전하지 않습니다. 라일락은 빗속에서 텅 비어 있습니다. 이청조: 말이 돌아올 때 월만서루.

귀뚜라미: 일명 판촉직으로, 우울함을 의미한다. 시경? 허리케인? 7 월: "7 월은 야생에 있고, 8 월은 9 월에 집에 있고, 10 월은 내 침대 밑에 온다." 크리켓의 활동 규칙을 상세히 설명하다. 당시 옛사람들은 귀뚜라미 소리가 베틀 소리와 비슷하고 계절이 늦가을이라고 믿었기 때문에 방직을 촉진하고 겨울옷을 준비하거나 심지어 사람을 모집하는 것과 연관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고시 19 수: 명월

공명정대하여, 직조를 짜서 동벽을 부르다.

4. 매미: 높은 가지에 서식하고, 바람에 잠을 자고, 불꽃을 먹지 않고, 품성이 고상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시를 읊고' 삼절대' 로' 정치범들이 매미를 듣는다' 는 그의 비행은 무거운 안개를 뚫고, 그의 순수한 목소리는 바람의 세계에 잠겼다. 그가 아직도 노래를 부르고 있는지 누가 압니까? , 누가 테이블의 마음입니까?

..... & gt& g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