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 가지 행동은 수비학을 타고난 것이며, 다섯 가지 행동의 운은 후천적으로 획득됩니다. 행운은 자연이 결정하는 것이며 바꿀 수 없지만, 운명은 스스로의 노력을 통해 서서히 바뀔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천운오행을 확인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다음으로 천운과 오행의 전체 쿼리를 살펴보겠습니다!
천운의 오행은 무엇입니까:
천운의 오행, 바다 속의 금
아들은 물이기도 하고, 물이 강한 곳이기도 하며, 아이 속에서는 쇠가 죽고, 무덤은 물이 강하여 쇠가 죽고. 무덤이라 바다의 금이라 불린다.
지, 오행은 물, 호수의 물, 물이 강한 곳은 지에서 금속이 죽고 무덤이 추악해진다. 물은 강하고 금속은 죽고 무덤은 바다 속의 금과 같아서 바다의 금이라 불린다. 다르게 말하면 A, B, Zichou는 모두 방금 싹이 트인 음양이며 극단으로 거슬러 올라가면 바다에 금처럼 가라앉아 숨어 있습니다. "삼명동희(Three Ming Tonghui)"는 말하기를, 바다 속의 금은 용궁의 보물이고, 진주에는 용의 보물이 잉태되어 있지만, 그 무기는 화력으로 만든 것이 아니다. 조개는 좋고 합리적입니다. Yuanhai의 격자는 Jiazi를 사용하여 Guihai를 보는 것입니다. 즉, 하늘에는 조개 구슬이 빛나지 않습니다. Jiazi는 Jiwei를 봅니다. 이는 서로 합쳐지고 소중히 여기기를 원한다는 의미입니다. 덮개는 바다 금속으로 만들어져 비어 있지 않으면 보이지 않고 나타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초 보물은 강한 불이 없으면 만들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Jiazi가 Wuyin과 Gengwu를 보면 흙으로 만든 금이고 Yi Chou가 Bingyin과 Dingmao를 보면 불로 만든 금입니다. 하늘에도 세 가지 불가사의가 있는데 이 고귀한 사람들은 모두 고귀하다.
빙음, 정모, 천동, 오행로, 불
음이 삼양이고 모가 사음으로 불이 자리잡고 은마오 나무가 사용된다 이때 천지가 용광로를 켜면 만물이 생기기 시작하므로 이를 용광로 속의 불이라 하고, 천지는 용광로요, 음과 양은 숯이다.
오진지시천운오행대삼림
오진, 나무 아래 두 개의 흙, 모든 금속이 그것을 이기지 못하고, 흙은 금을 낳고, 아들의 길이 있고 어머니, 물에서 태어났습니다. Jia의 경우 오행 이론에 따르면 Wuchen, Gengyin, Guichou 3 Chen, Tingmu De Qingjian은 봄과 여름에 태어나 독립적이고 독립적이며 변화에 성공할 수 있으며 강한 에너지, 거기에 Lingxiao Tower가 있을 것입니다. 그의 야망은 가을의 성장을 피하는 것입니다. 비록 야망과 진실성이 있지만 그것을 늘릴 수는 없습니다.
Gengwu Xinwei Tianyun Five Elements Roadside Earth
중간이 아닌 흙으로 오목의 강한 불이 태어나고 땅이 강해지고 고통받을 것입니다 처벌. 흙에서 태어난 것은 길가의 흙처럼 스스로 될 수 없습니다. 나무가 많으면 나무를 걱정하지 마십시오.
팁: 흙은 나무를 낳고, 나무는 불을 일으키지만, 불은 흙에서 태어난 것인데, 이는 쓸모가 없을 뿐만 아니라 자신에게도 해롭다. , 그래서 길가의 땅이라는 비유를 사용하는데, 이 생명이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닙니다. 길가의 흙이 촉촉해지고 물이 닿으면 땅으로 돌아가서 모든 생명체가 번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지원하면 궁전을 짓고 궁전을 지어 잠시 동안 부자와 번영을 누릴 수도 있습니다.
참고: ① 정오목재: 정오화재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원서의 참고 사항: 정오는 나무이고 정오는 오행의 불에 해당합니다.
②성원: 원서의 참고 사항: 여기에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단어가 없으면 마차와 말을 타는 실수가 있어야 합니다.
임신귀우천운오행검봉금
심유메탈의 올바른 위치에, 공식 신왕유에게 메탈은 번영하고, 번영한다면 , 성실하고 강하며, 강하면 아무 것도 없을 것입니다. 건봉을 넘지 못한다고 하여 건풍진이라고 합니다. 투우장에는 무지개빛이 빛나고, 하얀 칼날에는 서리와 눈이 응축되어 있다. 이 황금빛 창조물은 물 없이는 태어날 수 없습니다. 위쪽 격자인 큰 개울의 물은 우물, 샘, 시냇물 아래에 벼락이 있거나 이마오의 천둥이 없으면 좋습니다. 벼락이 치면 금빛과 하얀 물이 맑아지고 가을의 탄생이 더욱 길해질 것입니다.
가쑤이하이 천운오행산불
우하이는 천국의 문이고, 그 빛이 가장 높기 때문에 산불이라고 불린다. 하늘이 기울어지고 지는 해가 산에 흩어져서 슈샤가 백금빛으로 빛난다. 요령: 산꼭대기의 불은 하늘까지 닿을 수 있는데, 이 행운은 매우 귀중하고 발현될 수 있지만 산(땅), 나무, 불이 있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불이 천문을 비추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산 정상의 불은 물을 두려워하고 가벼운 비에도 견딜 수 있습니다. 큰 바닷물을 만나면 (인수와 구이 하이가 서로 충돌하는 것으로 보이면 악령이 도착할 것입니다.
눈이 펑펑 쏟아져 흘러 삼협의 굽이치는 파도와 합쳐져 아래를 내려다보니 떨어지는 것을 발견합니다.
팁: 계곡 아래에는 맑은 물이 흐르고 있는데, 이 물에서 금을 얻으면 특히 모래와 칼날에서 금을 찾는 것이 좋다고 점술에 나와 있습니다. 불과 땅의 운명에 따라 물과 불은 화합할 수 없고 흙과 물의 근원도 불분명하다. 마지막으로 큰 시냇물(가인과 이마오)이 만나면 작은 시냇물이 모여 강이 된다는 것을 상징하는데, 그 강은 유구하고 오랜 역사를 갖고 있으며 태평하다.
우인지마오천윤 오행 도시 머리 토양
천간 우기와 기는 흙에 속하고, 음은 겐산, 흙이 쌓인 곳은 산이므로 도시 토양이라고 불리는 천경 황궁의 황금 도시인 옥 장벽은 수천년 동안 용과 냄비의 모양을 가지고 있으며 호랑이는 4 차원을 차지하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팁: 도시에 나타나는 산과 강은 바위가 많고 물이 아름다워야 하며 고관이 아니면 지을 수 없지만 바다의 물과 벼락불을 피하세요.
도시의 꼭대기는 천징 옥장벽이고, 황궁에 있는 황금성은 수천리 떨어진 곳에 용을 휘감고 있는 형상이며, 호랑이는 4차원을 차지합니다. 흙이 완성되었는지, 완성되지 않았는지에 대한 두 가지 이론이 있는데, 도로를 만날 때마다 불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불. 대부분의 도시에서는 나무, 포플러, 버드나무, 귀주의 자원이 최고가 아닙니다. Renwu는 금기, 뽕나무, Zheguichou는 최고, Renzi는 두 번째로 최고입니다. Geng Yin과 Xin Mao가 서로를 견제하는 위치에 있다면 도시는 무너지고 평화가 없을 것입니다. 아무런 받침도 없는 나무를 보면 고귀한 사람이라고밖에 판단할 수 없습니다. 물과 산을 보는 것이 길조이고, 가(嘉), 쉔(信), 딩(丁), 추(周)를 보는 것도 길조이다. 그러나 벼락과 바다를 조심하고 렌슈를 두려워하지 말라. 모든 조합은 상서로움에 의해 촉진됩니다. 땅은 길을 좋아하여 온갖 불을 보지 말며, 큰 우체통에서 산을 만나거든 홀로 보고 뿌리가 없고 가난하고 차갑고 흰 밀랍으로만 보이거든 5원소의 금으로서 그는 순다와 순다가 고귀한 사람들이 그것을 볼 것을 두려워합니다.
Gengchen Xinsi Tianyun Five Elements Pewter Gold
금을 자양분으로 Si에서 태어나 모양과 품질이 먼저 형성되었지만 강하고 날카롭지 않아 백금이라고 불렀으며, 그리고 기는 점차 발전하여 해와 달의 빛이 교차하여 음양의 에너지가 응축됩니다.
팁: 백랍과 금이 처음 형성되면 불과 물을 만나서 기뻐합니다. 예를 들어 Gengchen이 Xinsi 또는 물을 만나면 Yisi를 만나서 기뻐합니다. 풍 맹호' 등 학문적, 관직이 많다. 공적과 물을 만났을 때 이유, 이마오, 귀사 등을 보는 기쁨이 결합되어 운세에서는 행운이 있다고 믿는다. 백랍과 금은 약하기 때문에 약한 불을 만나 도움을 줄 나무가 필요하지 않는 한 나무가 후회할 까봐 두렵습니다.
인무와 귀위의 천운오행을 지닌 버드나무
나무는 미래의 오릉에서 죽었고, 무덤에서도 나무가 죽었기 때문에 오직 인우(仁五)와 계(桂)의 물을 얻어서 살게 하면 마침내 부드러운 나무가 되는데, 따라서 버드나무라고 불리는 이 나무에는 누에가 꺾을 수 없는 수천 개의 실이 있습니다.
팁: 버드나무는 흙에 뿌리를 내리기 때문에 흙을 좋아하는데, 빙수와 딩하이의 집에는 흙이 싫어요. 버드나무도 물 만나는 것을 좋아하므로 바닷물을 제외한 모든 것이 길하다. 또 '버드나무가 금을 끌다'라는 말이 있는데, 이를 태양기둥으로 사용하는데, 시기둥에도 그에 어울리는 금이 있다. 부와 명예의 운명인 버드나무는 불에 노출되면 쉽게 죽고, 외경심신유 석류나무는 강한 석류나무를 눌러 버들나무를 모두 겸손하게 만든다. 그 삶.
Jia Shen Yi You 천운 오행 샘물
금속이 신(Shen)의 관리에게 오면 황제는 당신 안에서 번영하고, 번영하면 에서 태어납니다. 불은 ① 태어났을 때만 측량할 수 있지만 아직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우물물이라고 부른다. 호흡은 고요하고, 지치지 않고 지나가고, 지치지 않고 흘러나온다.
참고 ① 번영은 불에 의해 생긴다: 이는 물의 근원을 의미한다. 오행론에서는 금이 물을 생성하려면 금속이 녹듯이 불이 있어야 한다고 믿는다. 불이 붙은 물에.
팁: 금이 있으면 물이 계속 흐르게 됩니다. 물이나 나무를 만나는 것도 상서로운 일이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이 네 개의 기둥을 갖고 있고, 두 개의 기둥에는 일년 동안 물이 있고, 두 개의 기둥에는 나무가 있고, 낮에는 두 개의 기둥이 있으면 '꽃둑수'라고 하며, 그는 부자가 되고 귀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Bingxuding Dinghai Tianyun Five Elements House Earth Above
Bingding과 Ding은 불에 속하며 Xuhai는 불이 타고 있기 때문에 땅이 무너지지 않습니다. 그것은 집 위의 땅이라고 불린다.
팁: 집의 흙은 실제로 벽돌과 타일이어야 합니다. 서해에서는 물과 흙을 섞어 진흙을 만든 다음 불을 더해 구워 벽돌과 타일이 되었습니다. 집을 짓는 데는 그 나름의 목적이 있습니다. 집에 있는 흙은 나무로 지탱하고 금으로 장식해야 합니다. 집에 있는 흙은 빛나고 큰 재산처럼 보일 것입니다. 불에 대한 두려움이 크며, 불을 만나면 난폭하게 행동하지만, 하늘의 불(즉, 태양의 불)을 제외한다.
Wuzi Jichou의 천운 오행 번개
Chou는 땅에 속하고 Zi는 물에 속하며 물은 똑바로 있고 Nayin은 불이 아닙니다. 용신이므로 벼락, 황금뱀의 전격, 질주하는 구름과 기병의 질주, 변화의 징조라고 한다.
팁: 이 불은 신룡이 가는 곳마다 바람, 비, 천둥, 번개 외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따라서 이 불이 물, 흙, 나무를 만날 때. , 그것은 상서롭거나 그렇지 않습니다. 금기는 불이다. 두 불이 만나면 건조하고 맹렬하다.
경인신모천운오행 소나무와 편백나무
나무는 은(陰)에 있고, 황제는 모(毛)에 성(富)하니 나무가 성(富)하기 때문에 연약하지 않고, 그래서 소나무와 편백나무라고 불린다. 눈과 서리가 하늘과 땅을 덮고, 바람이 흔들려 소리도 남지 않습니다.
팁: 소나무와 편백나무는 강한 나무이기 때문에 용광로의 불과 물 속의 바다만이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소나무나 편백나무가 소나무나 편백나무만큼 좋지는 않지만 둘 다 종(種)인 큰 숲속의 나무나 버드나무를 만나면 질투가 일어난다. 소나무와 편백나무는 금을 보면 기뻐하며, 만나면 큰 부를 의미합니다.
'동청송'이라는 별자리도 있는데, 즉 월, 일, 시의 세 기둥이 겨울(인, 계, 해, 자)에 속합니다. 이 패턴은 부와 명예의 운명입니다.
인천, 귀시, 오행, 장류
진은 금이 영원히 살 수 있는 곳인 저수지이고, 금속은 물을 생성하고, 자연은 그 곳이다. 저수지의 물은 이미 존재하고 있으며, 샘의 원천인 금속이 생성되어 영원히 고갈되지 않기 때문에 장수(長流)라 불린다. 남동쪽에 위치하여 조용하고 물가가 높습니다.
팁: 금속은 물을 생성할 수 있으므로 만나면 운이 좋을 것입니다. 물은 범람하기 쉽고 동시에 물과 흙이 충돌하기 때문입니다. Bingxu, Dinghai, Gengzi, Xinchou 및 기타 토양을 만나면 불행과 조기 사망을 피할 수 없습니다. 구조하려면 물을 생성할 수 있는 금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물과 불도 서로 충돌하며, 서로 충돌하면 악이 됩니다. 하지만 Jia Chen을 만나면 Chen은 용입니다. 용이 물을 본다면 용이 바다로 돌아갈 것이라는 뜻이므로 상서로운 일입니다.
지아우와 이웨이는 모래 오행 속에 금운이 있다
우에는 불이 강한 곳이요, 불이 강하면 금이 되는 곳이다 불은 불이 꺼지는 곳이 아니면 불은 꺼지면 금관을 얻고, 불이 꺼지면 네모난 면류관을 가지게 되리니 능히 끊어지지 아니하리라 하였느니라. 모래 속의 금.
팁: 모래 속의 금은 처음 형성된 후에는 쓸모가 없으므로 불로 정제해야 합니다. 하지만 불이 너무 강하면 '불이 강해서 금이 없어집니다. ". 동시에 마음대로 오르락내리락하지 않도록 나무가 있어야 한다. 불로 연단한다. 산꼭대기불, 산불, 덮는 등불 등의 미약한 불이 이를 만나면 운세에서는 본다. 그리고 모래 속의 도자기 금도 금을 캐는 방법이지만, 물은 장류수나 바닷물처럼 순수해야 금빛 모래가 함께 잠길 것이다. . 우물, 샘, 하천, 천하 등의 물을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모래속의 금은 모래 속의 흙과 길가의 흙, 커다란 뒷토를 만나기를 두려워하고 흙에 덮이는 것을 두려워한다.
빙(Bing), 신(Shen), 딩(Ding), 당신(You)은 천상의 운동의 오행이다: 산 아래의 불
쉔(Shen)은 집안이고 당신은 태양이 들어오는 문이다. 이때 해가 뜰 때에는 빛이 없으므로 산아래불이라 한다.
팁: 산 아래의 불은 실제로 밤의 태양입니다. 고대인들은 태양이 밤의 사람과 같아서 땅이나 나무를 만나면 상서롭다고 믿었습니다. 밤의 태양이기 때문에 당연히 불, 산불 등을 다시 보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Wuxu Jihai Tianyun Five Element Flat Wood
Wu는 황야, Hai는 나무가 자라는 곳, Fumu는 황야에서 자라기 때문에 나무 한 그루의 비율이 아닙니다. 평지의 나무는 비와 이슬의 혜택을 높이 평가하지만 서리와 눈이 쌓이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팁: 평평한 나무는 큰 숲의 나무에 비해 숲이 덜 풍부하고 땅이 덜 넓기 때문에 대부분 수확할 수 있는 나무이기 때문에 운이 좋지 않습니다. 물, 흙, 나무처럼, 또 'Cold Valley Rejuvenation' 패턴이라는 일종의 고귀한 운명이 있습니다. 즉, 겨울에 태어난 사람들은 기둥에서 땅의 두 가지 나무인 음과 마오를 만나게 됩니다. 이는 추운 겨울 나무의 성장이며, 숭고한 운명이기도 하다.
벽에 흙이 있다는 것은 가스집이 막혀 있지 않고 물건이 아직 숨겨져 있어 형태와 몸체를 덮고 있어 내부와 외부가 서로 좋지 않다는 뜻이다.
팁: 벽에 쌓인 흙은 집을 짓는 데 사용되지만 집을 짓는 것은 나무와 분리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나무를 만나면 상서롭고, 불을 만나면 불길하고, 물을 만나면 상서롭습니다. 바닷물을 제외하면 금은 금박으로 금을 만나는 걸 좋아할 뿐입니다.
인음귀모천운오행금박
음모는 나무가 번영하는 곳이고, 나무가 번영하면 금이 승리하고, 금은 절대적으로 음에 있고, 마오(毛澤)에서 태어나 금은 힘이 없어 금박금(金箔金)이라 부른다.
팁: 고대에는 금박을 사용하여 집을 장식하여 화려함을 보여주었습니다. 금박은 다른 금에서 나오므로 금과 만나면 그 근원이 있습니다. 집이나 성의 머리, 그것은 큰 잠재력을 지닌 곳이라고 말합니다. 이 금이 성의 흙에서 우인과 만나면 "곤산 옥"이라고 불립니다. "옥토끼 동성"이라 불리며 둘 다 귀중합니다.
Jia Chen Yi Si의 천상의 운동 오행이 빛을 덮습니다
Chen은 낮의 시간 ①, Si는 태양의 정오이며 태양의 힘이 모두 빛납니다 전 세계에 걸쳐 있어 빛을 가리는 금잔이라 불린다. 빛의 요동치는 옥단이 밝게 빛나며, 내일이나 해질녘이 맑지 않을 때 해와 달이 빛나지 않는 곳에서 빛난다.
참고 ① 첸은 낮 시간: 여기는 아침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오전 7~9시)
팁: 커버링 조명은 야간 조명으로 사용되지만 나무와 나무는 분리될 수 없습니다. 기름(기름도 물에 속함)이므로 나무와 물을 만나면 길조가 되고, 어두운 밤에는 음(陰)이 있으니 양(陽)을 만나지 못한다. "어두운 등불에 기름을 더하라"고 말하며 칼날의 금속을 만나면 "빛이 검을 번쩍인다"고 하는데 이는 귀중한 생명을 의미한다. 그러나 그들은 땅(집의 땅 제외)을 만나는 것을 두려워하고, 벼락불 외에는 같은 종류의 사람들을 좋아합니다. 왜냐하면 벼락불은 신용의 불이고, 그것이 오면 바람이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바람이 불면 램프가 꺼지므로 불운입니다.
Bingwu와 Dingwei는 천하수의 오행입니다
Bingding은 불에 속하고 Wu는 불이 강한 곳이며 Nayin은 물이며 물은 불에서 나오며 은한이 없으면 존재할 수 없기 때문에 천하의 물이 기수위로 올라야 하고, 비가 많이 내리게 되어 일을 돕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팁: 천하의 물은 하늘에 있기 때문에 땅에 있는 금속, 물, 나무, 불, 흙은 서로 보완하거나 천하의 물이 그를 막을 수 없습니다. 강은 그에게 유익하다. 오직 벽 위의 흙만이 그와 충돌하여 해를 끼칠 수 있다고 한다.
Wu Shen Ji You Tianyun Five Elements Great Yi 토양
Shen은 Kun, Kun은 흙, You는 Dui, Dui는 Ze, Wu Ji의 흙은 Kun Ze에 추가됩니다. 남보다 낫지 않다 뜨고 가라앉는 흙을 대이토라고 하는데, 기가 돌아오고 일이 수렴하므로 이렇게 된다.
팁: 고대인들은 자연으로 돌아가는 것에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이는 또한 자연으로 돌아가는 경향을 나타내므로 그는 더 고귀한 운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이토는 우물물, 길게 흐르는 물, 시냇물 등 비교적 잔잔한 물을 좋아하며, 머리핀 금, 금박 금 등 짧고 섬세한 금을 좋아한다. 대부분 물이 길하고, 바닷물, 산꼭대기의 불, 산기슭의 불, 등불 등 상대적으로 줄기와 가지가 강한 것들이 대부분 사악하다.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그러나 상황은 다시 극단적으로 돌아가야 하고, 이제 삶은 더욱 고귀해지고 있습니다.
Gengxu Xinhai Tianyun Five Elements Chaochai Gold
Xu에서 금속이 쇠퇴하고 Hai에서 병이 나고 온몸이 약해지고 병들면 성실하고 부드러워서 차오차이 골드(Chaochai Gold)라고 불리는데 기성 악기가 되었고 아름답게 장식되었나요? 번영하는 사람들? 몸에 찔려 불이 강하면 ① 몸이 다치고 몸이 불행해진다.
참고 ① 성은 그릇, 즉 금을 담는 틀을 말한다.
팁: 머리핀도 금이고, 금은 엄청나게 부자죠?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닐지 모르지만, 만물은 본성을 위하여 노력하며, 자연이 최고이다. 불에 닿으면 그 빛과 색이 다 없어지고, 샘물에 닿으면 시냇물, 큰 시냇물, 장수하는 물이 바닷물과 만나면 상서로움이 되리라. 돌은 바다에 가라앉고 사람들은 필연적으로 가난하게 죽겠지만 그는 또한 흙이 금을 생산할 수 있기 때문에 모래 속의 흙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아들은 물에 속하고 추함은 금속에 속한다. 마치 뽕나무가 자라서 사람이 자르듯이, 물은 나무를 키우고 금속은 그것을 베어낸다. 그러므로 뽕나무라고 불린다.
팁: 모래속의 흙, 다이의 흙, 길가의 흙 등은 뽕나무가 자라는 곳이며, 우물, 샘, 하천, 장수에서 나오는 물도 있습니다. 물이 자양분을 가져다 주는 것은 당연하고, 강하고 약한 소나무와 편백나무를 만나는 것도 상서로운 일이다. 운세는 번영과 평화, 만족의 풍경이기도 하며, 큰 숲의 나무를 만나면 지류이기도 하고, 평평한 나무와 석류나무를 만나면 길조이기도 하다. , 같은 종류가 서로를 죽일 수 있다면 그것은 치열할 것입니다.
가음이모천운오행대계
음은 동왕위 ①, 모는 정동, 물의 흐름은 정동이므로 성품은 순조롭고 강은 흐르며, 산과 연못, 늪이 합쳐져 돌아간다고 해서 따시수(大溪河)라고 부른다.
참고 ① 치수 : 방향. Dongwang Wei는 북동 Wei의 실수 일 수 있습니다
팁 : 운명의 책은 큰 흐름의 물이 동쪽으로 바다로 돌아갈 것이라고 믿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정적인 수원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큰 물이 물을 만나면 생명을 낳을 수 있습니다. 물의 금속은 좋은 것입니다. 뽕나무인 Renzi Guichou를 제외하고는 모든 종류의 물을 거부하는 흙과 물을 소비하는 나무를 만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물은 물이고 구이저우는 산이다. 물을 다시 만나면 운이 좋아지는 것을 '수산'이라고 한다.
빙진과 정사는 모래 속에 있는 땅의 오행이다
토고는 진에 있고, 절대는 시에 있고, 빙정과 정의 불은 진(陳)에 이르면 하늘이 관대(冠帶)이고, 임관(臨關)은 시(施)에 있고, 흙이 퍼지면 강한 불에 의해 되살아나기 때문에 모래 속의 흙(砂土)이라 한다.
팁: 중앙에 있는 모래는 귀하지 않지만 모래 속에 있는 금은 귀하며, 금을 주조하려면 맑은 물이 필요하므로 물과 금을 만나면 상서롭고, 햇빛과 아름다운 해변 풍경과 같은 하늘의 불을 보는 것이 즐겁고 짧습니다. 이 두 나무는 모래에 심을 수 있지만 다른 나무와 불은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모래 속의 흙이 다른 나무와 만나면 서로 충돌하고 구속하는 경우가 많다.
우우지웨이천운오행천화
우(吳)는 불이 강한 곳으로 위(魏)와 기(節)의 나무가 재생되고 불의 성질은 염증을 일으키므로 천국의 불이라 불린다.
참고 ① 웨이와 지는 원래 흙이고, 나무는 흙에서 생겨나서 나무라고 부른다 - 원문
팁: 하늘의 불은 태양이고, 불, 흙, 금속이 만나 조화를 이루며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분석 원리는 물이 나무를 키우고 나무가 불을 돕는다는 것입니다. 화로에 불이 있으면 '죄로 인한 죽음'이라고 하고, 흙과 나무가 만나면 많은 생명을 낳을 수 있다고 한다. 물과 단독으로 있으면 물과 불 사이의 갈등이 쉽게 형성됩니다.
경심신우천운오행석류나무
신은 7월이고 유는 8월이다. 이때 나무는 멸종되었으나 석류나무가 복원되어 석류나무라 불린다. 나무, 기(木)는 고요함과 엄숙함으로 돌아가서 사물이 점차 견고해지고, 나무는 금 속에 머물며 그 맛을 내고, 가을 과일은 단단해집니다.
팁: Geng, Xin, Shen 및 You는 모두 금이지만 Nayin은 석류나무입니다. 이는 오행의 일반적인 변화입니다.
이 나무는 늦가을에 열매를 맺기 때문에 성질이 강하고 흙, 나무, 물, 금속과 결합하여 상서로운 결합을 이룰 수 있지만 바닷물에는 물이 가득합니다. 이는 하늘에서 불이나 벼락불을 만나면 가난과 질병을 가져올 것이라는 뜻입니다. 또는 용광로의 불은 다른 불도 길조를 의미합니다. 석류나무에는 숭고한 운명이 담겨 있는데, 사람이 5월에 태어나 낮에 불이 나면 '석류호흡불'이라 하고, 버드나무를 만나면 '붉은 꽃과 푸른 버드나무'라고 한다. 그 중 고귀한 재산이 있습니다.
인수와 계해는 큰 바닷물의 오행이다
수관은 서수에 있고, 직위는 해에 있으므로 물이 강하다. 건하이는 다른 물과 비교할 수 없는 강이어서 대해(大海)라 불린다.
팁: 바다는 넓고 누구도 알 수 없으며, 그 격동을 누구도 견딜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바다를 생명으로 삼는 사람에게는 행운과 불운이 있을 것입니다. 모든 강은 바다로 돌아가기 때문에 천하(Tianhe), 창류(長流), 따계(大溪) 등 물의 만남이 길하며, 인진(仁chen)이 바닷물과 합치면 음양지(陰陽河)가 합당하면 '용귀귀(龍復海)'라 한다. 사람은 부자가 되고 행복하며 불타오르는 것을 보게 된다. 이는 태양이 동중국해에서 떠오르고, 금은 나무에 있고, 뽕나무와 버드나무는 흙에 있기 때문이다. , 길가의 흙과 대이의 흙은 상서롭고 현명한 사람은 바닷물을 견딜 수 없으며 그것을 만나면 불행해질 것입니다. 번개와 불이 만나 바닷물이 솟아오르고 번개가 치고 천둥이 치면 바다에 폭풍이 몰아치는 장면이 바로 그러한 인간의 삶이 곧 그의 삶이 험난하다는 뜻이다.
가자나인천운의 오행이 먼저 깨졌다
우리나라의 음력은 음력으로, 고대 달력은 가자일초에서 시작하여 줄기와 가지를 사용하여 연도를 기록합니다. 그리고 A 다스라고 불리는 Renxu Guihai에서 끝납니다. 각 덧없는 해는 덩굴줄기와 땅의 가지로 구성됩니다. 60가자년은 금속, 나무, 물, 불, 흙의 "오행"과 일치하며, 각 원소는 12가지 줄기와 가지에 포함되어 있으며, 그 중 5행은 각각 6가지로 세분화됩니다. , 1에서 30까지 소리를 받는 데에는 다섯 가지 요소가 있고, 2년마다 같은 소리를 받는 데는 다섯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주기는 60년 동안 왔다 갔다 합니다.
나인의 유래에 대해서는 다음과 같은 설명이 있다. “실제로는 육십가율이 궁법과 역관계에 있는 육십율이다. 다섯 가지 성을 모두 합하여 십이율이 나음이다. 육십음. 나인의 기본 방법은 같은 유형의 아내와 결혼하고 8일마다 아이를 갖는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루와 루의 법칙입니다."
"과거에는 황제는 66개의 가자를 무거운 것과 무거운 것으로 분류하여 화가자라고 이름 붙였습니다. 양(陽)으로 끝나고 육음(六陰)은 금(金), 목(木), 물(土), 화(土), 땅(土)에 속하며, 오행(五行)과 땅의 오산(五山)이니라. 사람의 오장(五臟)은 운명에 따른 것이며, 운명은 사람의 일생과도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