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전문가에게 물어보세요. 이 영화 이름이 무엇인가요? 감독과 주연 배우는 누구인가요?

◎영상 이름: 피에타/피에타/어머니와 아이/자선

◎영상 제목: 피에타

◎영상 크기: 1.6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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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 형식: BD-MP4

◎출시 시간: 2012

◎재생 시간: 1시간:42분:48초

◎국가 한국

◎부문 드라마

◎언어 한국어

◎자막 중국어

◎김기덕 감독

◎ 주연 이정진

조민수

우기홍

강은진

김재록. ...스님

진용옥....휠체어 가게 주인

관세인

◎영상 시놉시스:

강도는 가족도, 동반자도 없는 무자비한 남자다. 그의 일상 업무는 빚을 징수하고 폭력으로 위협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어느 날 갑자기 한 중년 여성이 그에게 찾아와 자신은 자신의 어머니이고 자신은 오랫동안 잃어버린 아들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의심스러운 믿음 속에서 강주오와 이 여인은 윤리적, 도덕적 금기를 뛰어넘는 '모자관계'를 시작했다. ?

이 영화는 제69회 베니스영화제 최우수 황금사자상을 수상했으며, 김기덕 감독의 18번째 영화이다.

◎비하인드

감독의 설명

한 남자가 사채업자에 고용되어 빚을 갚는 것이 직업이다. 이 남자는 사납고 무자비하며, 가족도 없어 잃을 것이 없기 때문에 그 일에 딱 맞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갑자기 한 여자가 그의 앞에 서서 자신이 그의 어머니라고 주장했습니다. 처음에는 단호하게 그녀를 거부했지만, 점차 자신의 삶에 우연히 나타난 이 여자를 남자는 받아들인다. 그는 지하 세계의 삶을 그만두고 단순한 삶을 살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이 '엄마'가 납치됐다. 남자는 과거 자신에게 상처를 준 누군가가 자신의 '어머니'를 납치했다고 상상하고, 여성들을 납치했을지도 모르는 사람들을 하나씩 찾기 시작했다. 결국 그는 사건의 진실이 자신이 상상했던 것만큼 단순하지 않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그리고 이런 것들은 어둠 속에 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오늘날의 자본주의 사회에서 돈은 사람들을 시험에 빠뜨리고 사람들은 또한 "돈이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 수 있다"고 믿고 싶어합니다. 숫돌." 이 영화에서 남자와 여자는 돈 때문에 고통받는데, 이는 사랑에 빠지고 결혼하고 가정을 꾸리는 이야기와는 사뭇 다르다. 이 영화의 가족인 우리는 오늘날 세상의 모든 죄와 범죄에 연루되어 있음을 발견합니다. 돈이 마침내 그 슬픈 의미를 드러낸다는 것은 관에서야 비로소 드러납니다. 그리고 결국 우리 모두는 돈 때문에 스스로를 고문합니다. 저는 다시 작은 목소리로 하나님께 부르짖으며 기도합니다. 하나님이시여, 우리에게 자비를 베푸소서. '성인'은 '슬픔' 이후 4년 만에 감독으로 국내 스크린에 복귀하는 김기덕 감독의 신작이다. 칸 영화제에서 '주목할 만한 시선'상을 수상한 다큐멘터리 '아리랑'이 한국영화계에 물의를 일으킨 뒤, 김기덕 감독의 작품 복귀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파터니티'는 8월 말 국내 개봉이 확정됐으며, 제69회 베니스 영화제 황금사자상 경쟁 부문 본부문에 진출했다. 영화의 포스터는 현재 바티칸 성베드로 대성당에 현존하는 미켈란젤로의 3대 조각 중 하나인 '피에타'를 재현해 강렬한 슬픔의 분위기를 풍긴다. '절대 용서받을 수 없는 남자와 여자'라는 슬로건이 생각나지 않을 수 없다.

인간 본성에 대한 깊은 탐구

자전적 다큐멘터리 '아리랑' 이후 3년 동안 침묵을 지켰던 김기덕이 다시 대중의 주목을 받았을 때 충격적인 영화를 보게 됐다. 미켈란젤로의 걸작 피에타에서 영감을 받은 포스터에는 슬픈 얼굴을 한 검은 머리의 여성이 죽어가는 남자를 품에 안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김기덕 감독의 18번째 영화 '성인'은 잔혹한 방법으로 사채업자를 모아 생계를 이어가는 남자가 어느 날 갑자기 자신의 생모라고 주장하는 정체불명의 여인을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남성들은 이에 대해 의문을 표하고 인간윤리를 넘어서는 다양한 방법을 시도했다. 그러나 점차 여자를 받아들이고 그녀의 애정에 녹아들기 시작하면서 여자는 갑자기 납치당하고, 악한 남자 역시 받아들일 수 없는 비밀을 발견하게 된다. 이 영화는 제69회 베니스국제영화제 경쟁부문에 선정됐다.

놀랍지도 않게 김기덕은 다시 한 번 인간의 본성을 참을 수 없는 극단적이고 고문하는 길을 택했고, 영화를 본 많은 서구 언론들은 영화의 첫 1시간이 참을 수 없었다고 말할 정도였다. '손발을 자르다', '목을 조르다', '건물에서 떨어지겠다'는 등 피비린내 나는 폭력적인 장면이 가득하다. 남자 주인공이 여자를 시험하기 위해 자신의 발가락을 자르는 장면도 있다. 주인공에게 그것을 먹도록 강요하고 강간한다. 대부분의 영화 평론가들은 영화에 깊은 감동을 받을 것이라고 말하며 상영이 매진됐지만 여론은 여전히 ​​양분됐다. 이번에는 김기덕이 자신의 치열한 이야기를 서구 종교와 연결했지만 서구 관객들은 좀 더 쉽게 받아들였다. 그러나 모두는 여전히 그의 시도에 관망하는 태도로 반응했고, “이 복잡한 이야기 ​​속에 다문화 이념이 불안하게 보인다”는 평가가 나왔다. 그래서 언론은 첫 한 시간의 고문을 견디면 '슬픔'이 깊은 감동을 줄 것이라는 메시지를 내놨다.

익숙한 환경에서 영감을 얻음

'세이지'는 이야기의 배경부터 깊은 자서전적입니다.

김기덕은 불행한 가정에서 태어나 중학교만 다녔다. 5년 동안 군 복무를 마치고 안정된 수입도, 직업도 갖지 못했다. 그러나 그는 미술에 대한 꿈을 결코 포기하지 않았고, 마침내 30대에 혼자 미술 공부를 위해 프랑스로 건너갔다. 2년간의 외국 생활은 그의 경험을 더욱 복잡하고 만족스럽게 만들었습니다. 따라서 김기덕의 작품은 대부분 하급 인물의 묘사로, 영혼과 육체의 묘사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특히 원시적인 동물성을 통해 인간 본성의 잔혹한 진실을 드러낸다. 그의 영화에는 코미디가 없고 적나라한 욕망과 절망이 담겨 있어 '문제적 감독'으로 불린다. <성자의 죽음> 역시 하층민의 삶을 다룬 작품으로, 진흙탕과 험난한 삶에 뒹굴고 있는 남자와 여자의 이야기는 가공 자영업자들이 흩어져 있는 거의 폐허가 된 기계 가공 공장 지역을 배경으로 펼쳐진다. 그는 약간의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생존을 위해 끊임없이 사채업자를 빌리곤 합니다. 김기덕 감독은 영화를 만들기 전 비슷한 작업 경험이 있어 이 집단의 생활 환경을 잘 이해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한국 관객들에게 이 영화는 서울 도시 개발의 역사와 한국의 정치 생태학을 직접적으로 암시하고 있다. 영화에 반복적으로 등장하는 강은 1950년대부터 오염된 청천천이다. 1970년대에는 강 대부분이 시멘트 고가교로 막혔고, 주변 판자촌과 돈을 빌려 생활을 하지 않는 작업장 노동자들은 이후 도시 거버넌스에서 난관이 됐다. 노무현 정부 들어 정부는 청천천과 주변 환경 관리에 나섰다. 이후 청계천의 ‘새로운 모습’은 당시 서울시장이었던 이명박 현 대통령의 두드러진 정치적 성과가 됐다. 킴 키드는 중학교를 졸업하기 전 강변의 작은 공방에서 일하며 지역 주민들의 고통에 공감했다. 그래서 『성령』을 구상하면서 여기에 이야기를 구체적으로 설정했는데, 이는 은유적 의미가 강하다. .

검은 머리의 마돈나와 사탄의 아들

'파티타' 포스터가 큰 성공을 거둔 것은 두 가지 점에서 부인할 수 없다. 첫째, 미켈란젤로의 매력을 끌어낸다는 점이다. 둘째, 두 주연배우의 실제 같은 모습이 관객들에게 풍부한 상상의 여지를 선사한다. 김기덕도 새로 탄생한 러브커플을 칭찬했다. 영화 속 미스터리한 여인 역을 맡은 조민수는 모성과 노예를 겸비한 여성 캐릭터를 연기하기 위해 거의 최선을 다했다. 비록 한국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늘 업계에서 열심히 일하고 강력한 존재였던 그녀는 처음으로 여주인공을 맡아 복잡하고 뒤틀린 '엄마'를 아주 잘 그려냈다. 잡아 이번 베니스 영화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주연배우로 떠올랐다.

남자 주인공은 남성적이지도 남성적이지도 않은 작품으로 관객들에게 인정받는 터프가이 스타 이연진이다. 리옌진은 '아리랑' 촬영 당시 김기덕 감독을 만났다고 당시 김기덕 감독의 작품 촬영에 참여할 기회가 있을 줄은 몰랐다며 초청을 받고 깜짝 놀랐다고 한다. 하지만 그에게는 불안감도 가득했다.

그는 국내외에서 진 감독이 복잡하고 신비스러운 스타일의 대표자로 평가받는다고 말했다. 그의 영화는 항상 심오하지만 충격적일 수도 있고, 그 안에는 우상이 없다. .. 헐떡이는 영혼만이 있을 뿐입니다. 이번 협력 이후 이옌진은 자신의 연기력이 더 커졌다고 느꼈다.

김기덕은 조민수와 이연진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작품이라 백지처럼 좋은 무대를 선사해줬다고 말했다. 물론 처음에는 두 배우가 김 감독의 촬영 스타일에 익숙하지 않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서로에 대한 암묵적인 이해가 발전해 촬영 과정이 매우 즐겁고 순조롭게 진행됐다.

만족하신다면 기한 내에 입양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