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쪽으로의 여행에는 시가 있습니다. 길이 독수리를 막고, 흐름을 걱정하기 때문에, 용아는 진정한 말 모양으로 돌아가 관련 줄거리를 그려냈다

제 15 회, 뱀산 신들은 암암리에 독수리를 들고 고삐를 잡았다.

스승은 뱀산을 지나가는데, 말은 걷는 동안 독수리 비통계의 백룡에게 삼키고 있다. 당승은 자신의 말이 요괴에게 먹히는 것을 보고 슬퍼서 눈물을 흘렸다.

오공은 마음이 심란하여 당승에게 그가 그 말을 찾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공이 해안에서 욕설을 한 마디 외쳤는데, 이제야 소백룡을 끌어들였다. 용은 오공을 이기지 못하고 다시 물속으로 도망쳐 다시 나오려 하지 않았다. 이곳을 보니 오공은 매우 급하지만, 또 무력하다. 그는 관음보살을 찾고 싶어한다. 관음은 사람을 보내 진상을 폭로하고, 오공의 그 용은 관음이 당승에게 준 마운트라고 말했다. 백룡이 듣자마자 백마가 되어 당승이 탈 수 있게 되었다.

확장 데이터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이 요약해야합니다.

1, 백일명 옥룡 (왕). 백은 원래 서해룡왕의 삼황자였다. 옥제가 준 진주를 방화로 불태우고 천조를 위반하면 참수될 것이다. 이후 남해에 관음보살이 생겨 사형에서 면제돼 사산 등 당승으로 강등됐다.

나중에 당승이 탄 백마를 잘못 먹고 보살에 의해 계몽되어 백으로 변하고 불문으로 개종하여 당승 서천취경을 데리고 정과를 짓고 8 일 용광리 보살로 승진하였다. 이후 그는 화룡못에서 몸을 회복해 레이더 은사의 거대한 전망대를 휘감고 있다.

2. 당승, 속명 진, 시호 강류아, 당태종은 당이라고 부른다. 부처로 환생한 제 2 제자 김매미. 그는 유복자이다. 부모님의 비참하고 기괴한 경험으로 그는 출가하여 사찰에서 자랐고 김산사에서 출가하여 결국 베이징의 한 유명한 사찰로 이사하여 정착했다.

당승은 근면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며 이해력이 매우 뛰어나, 사중승들 중에서 군계군으로 군림하고 있다. 결국 당태종에 의해 선발되어 그와 결절하여 서천에 가서 경을 찾다.

경경 도중에 당승은 손오공, 저팔계, 사승 세 제자를 연이어 받아 오공 (보리조사, 당승은 또 그 행인의 이름을 주었다), 오능, 오공이라고 명명했다. 나중에, 3 대 제자와 백의 도움으로 그는 천신만고 끝에 서천사에서 진경 35 부를 되찾았다. 공덕이 원만하고, 승진하여 부자가 되는 것이 정과이며, 고단향 공덕으로 부처로 봉쇄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