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인양합시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깨어나 그녀를 추구한다. < P > 추구할 수 없다. 낮에는 나이트클럽에서 그녀를 그리워한다. 용양아,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주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부부를 데리고 그녀에게 왔다. < P > 배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겨주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종을 쳐서 그녀를 기쁘게 했다. < P > 번역 < P > 관관과 명한 산비둘기는 강 중소주를 동반한다. 그 아름답고 현명한 소녀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 P > 들쭉날쭉한 냉이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건져낸다. 그 아름답고 현혜로운 아가씨는 잠에서 깨어나면 그녀를 추구하고 싶어한다. < P > 추구할 때 얻지 못하고 밤낮없이 그녀를 생각한다. 나는 네가 이리저리 뒤척이며 잠을 잘 수 없다고 생각한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냉이를 고르세요. 이 아름답고 현혜로운 소녀는 하프를 연주하여 그녀에게 접근했다. < P > 울퉁불퉁한 냉이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긴다. 아름답고 현숙한 아가씨가 종을 치고 북을 치며 그녀를 기쁘게 했다. < P > 전체적으로 평가절상 < P >' 주남관야' 는 중국 고대 첫 시 총집' 시경' 중 첫 시이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남녀의 사랑을 묘사한 발라드로 여겨진다. 이 시는 예술적으로 교묘하게' 흥' 의 표현 수법을 채택했는데, 제 1 장에서 꿩새가 일제히 울고 연애하는 것은 여친군자의 연상을 불러일으켰다. 다음 장에서 냉이를 따는 행위는 주인의 소녀에 대한 미친 사랑과 추구를 불러일으켰다. 시 전체의 언어가 아름답고, 이중음, 운율, 겹침을 잘 운용하여, 시 전체의 음운미와 의음 전달의 생동감을 증강시켰다. < P > 줘 ... 주석 달기
(1) 끄기: 의성어, 암수 새가 서로 대응하는 울음소리. 물새의 일종인 왕요입니다.
(2) 대륙: 수중 육지.
(3) 부드럽고 완곡한 (y m: oti m: o) 레이디: 유덕 하고 아름다운 여자. 호리호리하고 몸매가 아름답다. 흠, 심오함, 은유 여성의 정신적 아름다움; 아름다움은 아름답고, 여성의 외모의 아름다움을 가리킨다. 슈, 착하고 착해요.
(4) 현처 (h 오추): 좋은 배우자. "원한" 의 외래어 처가 일치한다.
5] 들쭉날쭉함: 길이가 고르지 않은 모양. 엑스신 Xìng: 수생 식물. 둥근 잎 가는 줄기는 물밑에 뿌리를 내리고, 잎은 수면에 떠 있어 먹을 수 있다. < P > [6]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흐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부추를 선택합니다. 여기서 우리는 냉이를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군자' 가' 숙녀' 를 추구하려고 노력하는 것을 비유합니다. 흐름은' 찾기' 와 같은 의미로, 여기서 따는 것을 가리킨다. 하나: 냉이를 가리킨다.
(7) w-m-I 가 일어나 잠을 잔다. 낮과 밤을 가리킨다. 이봐, 일어나. 자고, 잠들었다. 또한 말은' 모시전' 의 주석과 주석에서 "잠은 꿈이다" 고 말했다. 또한 접근성이 있습니다.
스마트: 실종되었습니다. 들고 생각해 보세요. 모전: "복하고 생각하다."
⑼유유히:' 유유히' 를 뜻하며 유유함을 의미한다. 나는 항상 너를 생각하고 있다. 여가, 깨달음, 사고. \ "erya 주석 \" 구오 푸 주석 을 참조하십시오. 아, 말투. 유유히, 나는 여전히 "아가씨, 아가씨" 라고 말한다.
━ 몸을 뒤척이며: 몸을 뒤척이며 잠을 잘 수 없다. 구르고, 옛 글자는 "전시" 한다. 참 회전, 즉 맞은편. 맞은편은 여전히 전복이다.
⑵거문고의 친구: 거문고를 연주하고 그녀에게 가까이 가다. 거문고와 거문고는 모두 현악기이다. 피아노 오칠현, 하프 25 오십현. 친구: 동사로, 여기서 친밀함을 나타냅니다. 이 말은 거문고로' 숙녀' 와 친하게 지낸다는 것이다.
━ (총): 선택, 선택.
[13] 벨 드럼: 시계로 음악을 연주하여 그녀를 기쁘게 한다. 제작 ... 즐거워요. < P > 창작 배경 < P > 주왕조는 문과 오건으로 성공과 번영을 이루었다. 조 무 이후 국가 정세가 점차 쇠락했다. 나중에 리는 추방되고, 유왕은 죽임을 당하고, 평왕은 동쪽으로 옮겨져 춘추기에 접어들었다. 춘추시대에는 황족이 쇠퇴하고, 제후가 합병되고, 야만족이 침입하고, 사회가 격동했다. 주조에는 시를 모으는 관리가 있다. 매년 봄에 그는 목탁을 흔들며 민간에 깊이 들어가 민요를 수집한다. 그는 백성들의 희로애락을 반영하는 작품을 정리한 후 태사 (음악을 담당하는 관원) 에 곡을 붙여 황제에게 불러 시정의 참고로 삼았다. 시경' 은 주초에서 춘추 중기까지의 사회생활을 반영한 것으로, 이 511 년 동안 중국 사회생활의 형상반영으로 선민 창업송송, 제사귀신운동을 포함한다. 귀족들 사이의 연회 교류, 일과 휴식에 대한 원한도 있다. 노동, 사냥, 그리고 많은 사랑, 결혼, 사회 풍습을 반영하는 감동적인 장도 있다. < P > 는 주 이남의 토지를 가리키며, 예 봉지, 예서남, 오서북이다. 주남의 대부분의 시는 서주 말기와 동주 초에 창작되었다. 그중 첫 번째' 관화' 는 사랑에 관한 시, 남자가 여자를 추구하는 사랑의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