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택 서쪽 이화원의 사계절 화정은 고색고향, 작은 다리는 흐르는 물, 경관이 온전하다. 이것은 작고 독특한 쑤저우 원림과 같다. 후청에는' 홍루몽' 시화 석조전을 신설해 계공, 장애핑, 황기, 구양 등 200 여 명의 저명한 서예가들을 초청했다. 황화,, 왕수도, 왕 등 국가 지도자의 친필 제사.
곽용빌딩이 완공된 후 1986 년 36 회 드라마' 홍루몽' 은 이곳에서 거의 두 달 동안 총 2000 여 개의 장면을 촬영했는데, 그 중 하이라이트' 원피의 성친' 과' 진코경의 장례식' 이 모두 이곳에서 완성되었다. 그 이후로 곽용집은 영화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화기지가 되었다. 설산비호',' 포청천',' 동방상인',' 정판교 전설',' 김백호' 등 170 여 편의 영화드라마가 잇따라 완성돼 중국의' 할리우드' 로 불린다. 영국부 199 1 년 국가관광청에 의해 선진 자본 건설 프로젝트로 선정됐고, 1995 년 현인민정부에 의해 현급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비준되었다. 지금은 국가 AAAA 급 관광지입니다. 영녕가의 전장 200 미터, 점유 15000 평방 미터, 건축 면적 1700 평방 미터. 여기에 5 1 각각 특색과 풍격이 있는 상점이 있으며 120 채의 다른 높이의 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거리 전체가 청대 소규모의 건축 풍격을 채택하여 건륭남순도 설계를 참고하였다. 거리에는 깃발과 간판이 가득 걸려 강건성세의 광경을 재현했다.
영녕거리는 곽용 빌딩의 오른쪽에 위치하여 고풍스러운 상가이다. 565,438+0 개 점포가 있는데 문 앞에 모조품 간판과 표지가 걸려 있어 고성처럼 보인다. 석가장에서 북쪽으로 40 킬로미터 떨어진 정정현에 위치해 있다. 사내에는 유명한 청동 불상이 하나 있기 때문에, 일명 정정불사라고도 한다. 이 절은 개제 6 년, 본명 청장사, 청대 명룡흥사에 세워졌다. 이 불사는 면적이 약 5 만 평방미터이다. 현존하는 천왕묘, 모니궁, 자세각, 회전각 등은 모두 송대의 건축 풍격과 특색을 보존했다.
영녕거리와 곽용빌딩은 일체의 프로젝트이다. 거리는 길이가 4000 미터가 넘고 양쪽에 120 채의 집과 5 1 간 점포가 건설되어 모두 명말 청초 건물을 모방하고 있다. 거리가 어긋나고, 간판이 고풍스럽고 정교하다. 상점은 공예품, 차가운 음료 식품, 일용품, 문화서적, 관광용품점, 식당, 카페 등 관광서비스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조설근기념관은 저택 남동쪽 모퉁이에 위치해 960 평방미터에 23 개의 방이 있다. 요약: 실물, 그림, 예술품 등 다양한 전시 수단을 활용해 조씨 가문이 성성황리에 이르는 역사적 과정을 그려내며' 홍루몽' 이라는 대작의 인생 연원을 탐구했다. "홍루몽" 이 중국과 세계에 미치는 깊은 영향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조설근기념관은 중국의 우수한 전통문화를 발양하고 민족적 자부심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의의가 있다.
조설근, 글자전, 글자, 호, 진푸, 거사, 17 15 년 출생, 1764 년 사망. 그의 본적에 대해 일반적으로 두 가지 설이 있다. 그의 본적은 허베이 풍윤으로 명나라 영락년 사이에 요동 철령으로 이사한 뒤 청병을 따라 관문에 들어갔다고 생각한다. 또 다른 사람은 자신의 본적은 요양이라고 생각한다. 현대 홍학의 저명한 전문가 주간은 진일보한 고증을 거쳐 결론을 내렸다. 철령의 조씨와 요양의 조씨는 모두 허베이 영수로부터 기원한 것으로 북송 명장 조빈에 이어 조설근의 조상이다. 시가 증거로 있다. "초두고리에 비석이 있고, 한 세대의 개국훈 오회군이 있다. 영수는 새로운 현지를 수리해야 하며, 진프를 손문으로 알아야 한다. "
조씨네 궐기는 한 세대의 조씨로부터 시작된다. 카오 suiqing 군인, 칸 말 신용 을 설정합니다. 그의 아들 조의 아내는 강희 황제에게 보모를 해 주었고, 강희 황제는 어머니처럼 대했다. 카오 Xi 이후, 카오 jiazu 의 손자 3 세대는 강희의 감사와 중용에 의해 강녕에서 직녀로 6 차례 근무했다. 강희는 강남에 여섯 번 내려가고, 조가는 다섯 번 픽업한다. 그는 yuan Fei 의 어머니만큼 많은 돈을 썼다. 강희 황제가 최선을 다해 보살펴 주었지만 적자가 있었다. 옹정 6 년, 조씨 집은 베껴 썼고, 온 가족은 북경으로 이주했다. 조설근은 만년에 청빈하여 북경 서산에 산다.
진설은 마지막 날에 태어나 가족의 흥망을 거쳐 사회의 변천을 직접 목격했고, 어린 시절의 번화함은 갑작스러운 변고에 의해 깨졌다. 그는 당시 사회에 대해 깊은 인식을 가지고 있었다. 궁정과 관직의 어둠, 봉건 귀족과 그 가문의 부패, 각종 봉건제도와 상층건물을 포함해 작품에서 날카로운 비판을 받았고, 높은 사상성과 예술성을 지녔다. 그의 작품은 무병 신음이 아니라 깊은 생활 기반을 가지고 있다. 그는' 천부일강, 천인면' 스타일을 깨뜨렸다. 작가 본인은 "눈물을 머금고 이 책에 들어간다" 며, 결말은 "눈물을 머금고 죽는다" 고 말했다. 작가의 일생은 주인공의 생사와 관련이 있으며, 양자의 운명은 서로 의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