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 아트에서 노래하는 분류

성악 구조의 경우 한족의 랩은 다음과 같이 나눌 수 있다.

1. 북어

북류 랩 노래는 속칭 북이라고 불리며, 주로 중국 북방에서 유행한다. 예를 들면 서강고, 악정고, 경운고, 당산고, JD.COM 드럼, 동북고, 교동고, 상당고 등이다. 또한 북은 안후이, 절강, 호남, 후베이 등지에서도 유행하고 있다. 예를 들면 창사고, 온주 드럼 등이다. 드럼의 특징은 가수들이 드럼을 때렸고, 다른 반주 악기는 삼현, 이호, 비파 등이다. 곡조는 대부분 세계 각지의 민간 음악에서 나온다.

북방의 많은 북은 모두 현지 민가나 읍의 기초 위에서 발전한 것이다. 초기의 북어는' 삼국지',' 양가장' 등과 같은 장편 이야기로, 한 번에 몇 십일 동안 부를 수 있다. 청중엽 이후' 단락 2 서' 의 형식이 점차 나타나 말하는 부분이 줄어 노래를 위주로 한다.

2. 연설의 역할을 맡다

탄어는 명청 시대에 유행하는 랩 형식이었고, 이후 유행 지역은 점차 강소강 일대로 축소되었다. 현재 유행하는 탄사 랩 노래로는 쑤저우 탄사, 양주 탄사, 사오싱평호조, 사명남사, 광둥 목어가 등이 있다.

악기를 연주하는 반주 (예: 비파, 삼현 등) 는 주로 가수가 연주한다. 각종 가요의 곡조는 각각 다르다. 어떤 것은 연예인이 창작한 것이고, 어떤 것은 민요나 남북가요와 지방 희곡 곡조를 흡수한 것이다. 탄사에는 강한 음악 멜로디가 있고, 이야기는 길고, 슬픈' 시작' 단락이 있다.

3. 도정 () 은 당대의 도사가 도관에서 부른' 경운' 에서 유래한 것으로, 이후 단어, 곡표의 곡조를 흡수하여 민간 설교에서 부르는' 도가' 로 발전했다. 남송 시대에는 이야기를 하는 도정이 있었는데, 강의와 노래가 번갈아 진행되었다. 이후 발전에서 남방에 전해지는 도정은 대부분 랩 장르가 되고, 북방에 전해지는 도정은 대부분 희곡 형식으로 발전했다. 현재 유행하는 노래는 호북 어고, 호남 어고, 광서 어고, 산둥 어고, 네 가지 대나무 하프, 하남 펜던트 등이다.

4. 배수

이것은 여러 곡조를 결합하여 노래하고 즐기는 음악 형식이다. 그것은 우리나라 역사에 이미 오래 존재했는데, 예를 들면 송대의 주공조와 같다. 배자곡 유파는 왕왕 대량의 곡패를 가지고 있으며, 많은 곡패가 수백 종에 달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쓰이는 곡패는 보통 수십 가지가 있다. 예술가는 이 곡패들의 표현 기능에 따라 기쁨, 슬픔, 슬픔, 분노, 평온, 흥분, 장려함 등 여러 종류로 분류한다. 이야기를 표현하거나 인물의 심리활동을 묘사할 때 곡패의 연계는 일정한 절차가 있다. 하남 장조, 단현 배자, 쓰촨 인청, 청해평현, 양주 청곡, 광서 문창, 호남 현이 있습니다. 이 곡들은' 기생초',' 마두조',' 단도화',' 다리',' 로강원한',' 만강홍',' 태평년' 과 같은 곡을 많이 사용한다. 같은 장르의 전통 노래들은 대부분 탬버린으로 반주한다. 이런 음악은 북방에서는 삼현 반주를 위주로, 남방에서는 비파나 이호 반주를 위주로 유행한다.

5. 진 책

진 () 서는 양금 () 을 주요 반주 악기로 하여 붙여진 랩 음악으로, 예를 들면 산둥 진서 (), 서주 진서 (), 운남 양금 (), 구이저우 () 진서 등이다. 어떤 사람들은 거문고 외에도 현악기나 타악기 (연, 삼현, 코코넛 등) 를 사용한다. 이런 랩 음악은 풍격상 서정적이다.

소수민족의 랩 형식에서도 음악의 종류도 다르다. 몽골족은 주로' 호래보' 가 있다. 몽골어에서 호래바오는' 노래 신청' 을 의미한다. 네 가지 표현이 있습니다: l) 바다에서 스윙합니다. 가수의 수가 정해지지 않아 내용이 광범위하다. 2) 울러그 데이 호래보. 문답의 형식으로 역사 일화와 전고를 부르다. 3) 릴라를 대신해서 보물을 찾아본다. 대결의 형식에 대하여 내용은 대부분 풍자적 유머이다. 자탄 자창, 내용은 짱 위주이다. 호래보의 길이는 짧으면 수십 줄, 길면 두 사람은 며칠 동안 맞선다. 연예인은 종종 노래 장소에 따라 즉흥적으로 작사를 한다. 노래를 부를 때 나무 막대기로 박수를 칠 수도 있고, 네 수염을 동반할 수도 있다. 호래바오의 곡에는 수십 곡이 있는데, 부를 때는 거의 곡을 바꾸지 않고, 종종 한 곡이 반복해서 부를 때까지 노래를 바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티베트족에게는 랩 ("게살왕전") 이 있다. 이것은 티베트 민간 서사시 ('게살왕전') 의 이름을 딴 랩 음악이다. 랩 스타일은 98 운의 조합으로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영어로 이야기를 들려주고, 노래 방식으로 이야기 속 인물의 대화나 독백을 표현한다.

위구르족 곡예는' 다스탄' 으로 대표된다. "다스탄" 은 장편 서사시나 서사시를 의미하며 위구르족의 일종의 탄창 음악이다. 한 사람 혹은 세 사람이 부른 것이다. 리드 싱어는 레바프, 탄탈, 플런저, 사타르 등의 악기를 연주할 수 있는데, 보조악수들은 반주를 하거나 탬버린, 비석 등 타악기를 연주하거나 노래를 부르지 않는다. 창곡은 고대 무캄 발췌나 기타 민간 음조, 가사는 운율, 서사서정이다.

한국인은 "안내를 받았다" 고 선고되었다. 노래는 문장의 주요 부분이고, 말과 공연은 보충이다. 노래를 부를 때 배우는 스스로 북을 치고, 반주 악기는 가야나 서진이다. 창법은 무가와 노민가의 융합으로, 곡조가 고아하고 아름다우며, 노래하기가 매우 어렵다.

백족' 대본종곡' 은 민요의 기초 위에서 발전하여 형성된 것이다. 전통적인 공연 형식은 두 사람이 높은 테이블 양쪽에 앉아 랩 한 개, 삼현 반주 한 개, 손수건, 접는 팬, 깨우기 등의 소품이다. 나중에 듀엣과 합창 형식이 생겼다. 가사에는 백어와 중국어 두 가지가 있다. 노래 음악에는' 3 강 9 판 18 음' 이 있다.' 3 강' 유도강, 북방강, 해동강 3 개 유파 9 판' 은' 대본' 에서' 평면',' 높음',' 울음판',' 변판' 등 여러 가지 성능 기능이 다른 기본 곡조를 가리킨다. "18 조" 는 기본조 이외의 잡곡을 가리킨다.

다이 (Dai) 는 "찬하 (Zanha)" 를 가지고있다. 다이 언어는 가수를 "찬하" 라고 부르는데, 이로 인해 붙여진 이름이다. 찬하의 노래 내용은 민간 전설, 신화 이야기, 축제 축제의 송가와 교리를 포함한다. 노래를 부를 때, 한 사람은 독창하고, 다른 한 사람은 관악기' 싱글' 으로 반주한다. 아니면 다리를 꼬고 앉아서 종이 부채를 들고 얼굴을 가리고 두 사람이 한 조로 노래를 부르기도 한다. 또 즉흥 작사 형식도 있다. 관중들은 바닥에 앉아 집진을 듣고 환호했다. "물, 물, 물".

또 다른 민족 랩 노래로는 혁철족의' 이마칸', 장족의' 모론', 부이족의' 부이족 탄창', 사라족의' 브라질 유랑' 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