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남연합대학 시단의 용어를 소개하면 다음과 같다.
서남연합대학 시단은 1930년대 중국 문단의 시단을 일컫는다. 국립 남서부 연합 대학교.
사우스웨스트 연합 대학의 시인들은 릴케, 오든, 엘리엇 등 서구 모더니스트 시인들의 창작을 존중하고, 그들에게서 새로운 자양분을 끌어내어 자신들의 시 창작에 표현하고 있다.
1. 서남연합대학 시는 1940년대 중국 시의 중요한 부분으로서 최근 몇 년간 상당한 연구를 받아왔다. 시인 집단의 명명과 정의를 시작으로 대표시의 해석과 해석을 중심으로 한 내부 연구가 그 발전을 동반해 왔으며, 남서연합대학 시의 시적 풍미와 시적 예술적 특성에 대한 논의가 끊임없이 이루어지고 있다.
2. 시인 집단의 명명 문제. 기존 연구에서 서남연합대학 시에 대한 논의는 소위 '남서연합대학 시인 집단'을 중심으로 이뤄지는 경우가 많다. 실제로 이 집단에 포함된 구체적인 인물들의 시창작이 장르적 성격을 갖는지, 집단의 형성과 발전 과정, 심지어 시 집단의 명칭에 대해서도 여전히 논란이 많다.
3. '구엽시집'이 출간되면서 점차 화제가 되고 있는 '구엽시학교'의 핵심 멤버는 무단, 두윤시, 정민, 위안이다. 케자에게는 *** 동료가 있다. 이들의 학력으로 인해 이들이 모두 서남연합대학 학생이었다는 역사적 사실이 눈길을 끌었다.
4. 그들의 중요한 대표작 중 다수가 사우스웨스트 연합대학교 시기에 창작되었다는 점은 무시할 수 없다. 따라서 많은 연구자들은 사우스웨스트 연합대학교의 시 실천을 '9-연합대학'의 일부로 간주한다. 리프시학파' 단계에서는 독립된 시군으로 취급되지 않았다.
5. 보다 대표적인 연구는 Yu Zheng의 "사회 포괄성에 대한 입체적 탐구 - 1930년대 영국의 "핑크" 시 그룹"을 중심으로 분석합니다. 구잎시파 시인들이 오덴파의 시에 어떻게 접근하고 변용하는지에 대해 저자는 옌부순의 도래가 역사적 기회라고 믿고 있으며, 편지린의 번역과 가르침이 이를 실증한다.
6. 구체적인 시 실천을 분석할 때 저자는 '구엽시파'를 통시적으로 '서남연합대학시대'와 '중국신시시대'로 구분할 뿐만 아니라, 현명한 '리안다 시인 그룹'과 '상하이 시인 그룹'으로 나뉘는데, 이러한 시간과 공간의 동시적인 구분은 더 복잡한 역사적 세부 사항을 모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신 중국시 시대"에는 "상하이 시인 그룹"뿐만 아니라 캠퍼스를 떠난 후 "연합 대학 시인 그룹"의 일부도 포함됩니다.
사우스웨스트연합대학의 시인
1. 1940년대 사람들은 몇 년의 세월을 거쳐 민주주의와 독재, 영광과 수치, 유례없는 첨예하고 복잡한 역사적 갈등을 겪었다. 중단과 침체 속에서 신시는 다시 한번 세계시의 흐름에 합류하여 시대의 변화와 민심의 욕망과 모순을 예리하게 감지하고, 역사의 소용돌이 속에서 새로운 시의 발전을 준비하였다.
2. 당시 양대 시의 중심지 중 하나인 곤명의 서남연합대학에서는 새로운 시가 창작되는 과정에서 보기 드문 광경이 일어났다. 물질적 부족으로 인한 사업 호황 속에서도 상대적으로 평화로운 캠퍼스는 영성의 끈기를 보여 전쟁 중에도 캠퍼스 시인 집단을 양성했으며, 이후 새로운 시의 발전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