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의 눈, 시의 눈, 문학의 눈은 무엇을 뜻하나요?

'자연'이라는 용어는 원나라 육유인의 『자치』에 처음 등장했다. "Ci Zhi"는 8개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그 중 6개 부분은 "Ci Eyes"에 전념합니다.

'시안'이라는 단어는 북송시대에 처음으로 등장했다. Su Shi의 시는 "하늘의 일이 갑자기 물러나고 시를 보는 눈이 커지고 쇠해진다"고 말합니다.

Fan Chengda는 또한 그의 시에서 '시를 보는 눈'에 대해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도교의 공이 비어 있고 시의 눈이 있고 매화가 피어 있습니다." "움직이는 눈꽃이 드물다." Fan

Wen의시는 심지어 "Poetry Eyes"라는 제목으로 "Qianxi"라는 제목을 붙였습니다. 시의 눈".

시의 눈을 찾아서: 시의 의미를 형상화할 수 있다. 문장의 중심 의미인 주제는 시의 눈, 말의 눈이라 할 수 있다 . 그러므로 시를 찾을 때에는 반드시 기사와 문장의 의미를 연결시켜 보아야 한다.

고대에는 5자 시에서는 세 번째 자를 눈으로 삼고, 칠자 시에서는 다섯 번째 자를 눈으로 쓴다고 했다. 꿈, 추운 날씨가 향수병을 일으킨다."(Cen Shen), "Dangerous Peak" 새 길에 들어서면 깊은 계곡은 유인원 소리를 쓴다(어떤 사람은 "부자"라고 함) "(Zheng Shiyi), "수천리 산 강물은 새벽의 꿈을 나누고, 동네의 피리소리는 봄의 슬픔을 보낸다."(서훈), "꾀꼬리는 아름다운 봄날의 옛말을 전하고, 꽃들은 그들의 엄격한 화장을 질투하는 법을 배운다. "(장샤오뱌오). 그러므로 5자시는 3자에, 7자시는 5자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고 주장한다. 이 진술은 불합리한 것이 아닙니다. 5자 문장과 7자 문장의 리듬은 대부분 위, 둘, 아래, 셋, 위, 넷, 아래, 셋이다. "외로운 등불-손님의 꿈", "수천리 산과 강 - 새벽의 꿈". 의미 단위는 리듬 단위와 통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5자 시의 완전한 문장에서는 처음 두 글자가 주어이고, 7자 시의 완전한 문장에서는 세 번째 글자가 동사인 경우가 많습니다. 처음 네 글자는 주로 주어이고, 다섯 번째 글자는 동사 위치입니다. 동사는 서사, 장면 묘사, 대상 묘사, 서정성을 위한 키워드이므로 자연스럽게 단어 훈련의 중요한 대상이 됩니다.

그러나 5자 시의 세 번째 글자나 7자 시의 다섯 번째 글자에 집중하는 것은 편향될 것입니다. 그 이유는 시의 문법 구조가 다양하여 모두 위에서 언급한 완전한 문장 형식을 따르지 않고, 시안이 동사의 한 범주에 국한되지 않기 때문이다. '몸이 가벼워 새가 날아간다', '백어탕은 황실의 칙령이 깊다' 등은 시의 셋째, 다섯째 마디에 국한되지 않는 예이다. 단어도 문장이 고르지 않고 구문도 극단적으로 다릅니다. 물론 어떤 문자를 선택해야 할지 알 방법이 없습니다.

그래서 "녹색, 뚱뚱, 빨간색, 날씬함"(리칭자오) )는 두 글자 또는 네 글자로 나눌 수 있으며, "버드나무와 섬세한 꽃을 쓰다듬는 것"(전임자)은 첫 번째 또는 세 번째 단어를 눈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