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무형문화유산의 전승은 많은 사람들에게 머나먼 화제이다. 그러나 생활 속에서 어떤 사람들은 무형문화유산의 전승인에게 평생을 바쳤는데, 송은 바로 이런 사람이다.
스너프 주전자에 덩블리도를 그리는 것은 작은 공간에서 큰 창작이다. 많은 사람들이 스너프 주전자에 낯설지 않지만 스너프 주전자에 그림을 그리는 것은 지식의 맹점이다. 최근 송은 스너프 주전자에 덩블리도를 그린 동영상이 인터넷에서 인기를 끌면서 내화를 주목하기 시작했다.
내화예술은 기법 수준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으며, 스너프 주전자 내벽에 거꾸로 그림을 그리는 것이 특징이다. 회화 공간은 비교적 좁지만 창작 공간은 크다. 영상에서 송의 창작은 마치 귀신도끼처럼 작은 스너프 주전자에 생동감 있는 인물의 이미지를 그려내고, 놀라움을 자아내고, 이 기억에 대한 호기심과 찬탄을 불러일으킨다.
송운피는 허베이 형수 출신인데, 이것은 유명한 것입니까? 실내 그림의 집? 。 내화예술은 국가 무형문화유산 중 하나로 2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송은 내화예술에 종사한 지 20 여 년이 되었는데, 이 방면의 기예 수준은 진정한 대가급이라고 할 수 있다.
그 자신도 무형문화를 직접 전승해 내화예술을 더욱 화려하게 만들려고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동영상이 인터넷에서 인기를 얻자 송의 명성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그는 영상에서 생활 속의 각종 소재를 찾고 포착하는 것에 익숙하다고 말했다. 아름답고 의미 있는 한, 그는 모두 내화의 작품에 응용할 것이다.
나는 이 무형문화유산의 전승 작업을 직접 잘 해 내화예술을 더욱 빛나게 할 것이다.
송씨가 영상에서 언급한 미래의 발전 길이다. 그 자신도 말했나? 미래의 사랑은 끝까지 진행될까? 。 무형문화의 전승인으로서 송의 행동과 실천은 의심할 여지 없이 전통예술에 이름을 날리며 더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을 끌었다.
중국의 무형문화의 전승 임중 길은 멀고, 내화는 미래가 어떤 길을 택할 것인지, 아직 검증할 시간이 필요하다. 송능이 말했듯이 내화예술의 전승과 발전에 자신의 공헌을 할 수 있기를 바라며, 중국의 무형문화가 전승 과정에서 끊임없이 혁신하고 현대사회 사람들의 생활과 심미에 더 잘 부합되기를 바란다. 그래야만 더 많은 사람들이 무형문화유산의 전승에 참여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