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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목차 서문 1장 2장 3장 4장 5장 6장
7장 8장 9장 10장 11장 12장 13장
14장 15장 16장 17장 18장 19장 20장
서문:
서문
예술가는 아름다운 것을 드러내고 예술가를 숨기는 것이 예술의 목표입니다.
비평의 가장 낮은 형태는 자서전의 방식이다. 아름다운 것에서 추악한 의미를 찾는 사람은 매력이 없고 타락한 사람이다.
아름다운 것에서 아름다운 의미를 찾는 사람은 잘못이다. 이들에게는 희망이 있습니다.
도덕적이거나 부도덕한 책은 없습니다.
19세기 리얼리즘에 대한 혐오는 유리에 비친 자신의 얼굴을 보는 칼리반의 분노이다.
19세기의 낭만주의에 대한 혐오는 칼리반의 분노이다. 인간의 도덕적 삶은 예술가의 주제의 일부이지만 예술의 도덕성은 불완전한 매체를 완벽하게 사용하는 데 있습니다.
예술가는 없습니다. 을 증명하고 싶다
예술가의 윤리적 공감은 용서할 수 없는 스타일의 매너리즘입니다.
생각을 모두 표현할 수 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예술의 예술가에게 있어서 언어는 예술의 도구입니다. 형식의 관점에서 볼 때 모든 예술의 유형은 음악가의 예술입니다. 모든 예술은 표면이자 상징입니다.
상징을 읽는 사람들은 위험을 무릅쓰고 그렇게 합니다. 예술 작품에 대한 의견의 다양성은 비평가들이 동의하지 않을 때 그 작품이 새롭고 복잡하며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쓸모없는 것을 만드는 유일한 변명은 그것을 열렬히 감상한다는 것입니다.
모든 예술은 전혀 쓸모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