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니의 건강 상태는 매우 낮고, 행동 속도는 적당하다. 많은 경우에 그녀는 적을 대면할 수 없었다. 나니의 일반 공격은 삼각 공격, 중간 설치 속도, 거리, 높은 상해, 700? 3, 그 궤적은 특이하고, 출발점과 관건은 모두 삼중상해를 초래할 수 있고, 옆으로 적을 때리는 것은 700 상해이다. 표준상해가 높아서 영웅 한 명이 모두 2 100*3 을 때리면 일어서기 어렵지만 문제는 전부 때리기가 어렵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것의 큰 트릭은 어떨까요? 수동 제어? 더 흥미롭습니다. 부상 2000, 범위 접근. 나니는 피피를 수동으로 조작하여 그를 적에게 돌진하게 하고 적을 만나면 폭발시켰다. 큰 수법을 석방할 때, 나니는 스스로 움직일 수는 없지만, 피피를 조작할 수 있다. 적이나 장애물에 부딪치지 않으면 폭발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나니의 가방은 나니가 피피의 폭발 지점으로 순식간에 이동하게 할 수 있어 한 번에 세 번 사용할 수 있다. 별휘 1 가죽이 멀리 달릴수록 적에 대한 피해가 높을수록 최대 부가상해는 2500 점에 이른다. 별휘 2 가 큰 수법을 사용했을 때, 나니의 신체 상해는 80% 감소했다.
분명히 기획자들은 나니의 큰 수법이 주식이 되는 것임을 깨닫고 스타휘장 2 를 주어 나니의 생존 능력을 증가시켜 나니에게 더 많은 출전 기회를 주었다. 현재 대부분의 사람들은 나니가 닭패턴을 먹기에 더 적합하다고 생각하는데, 바로 들판을 치고 하나를 치는 것인가? 볼드모트? 사냥감이 다가오자 세 번째 털이 가져갔다. 하지만 나니의 혈량을 감안하면 이런 타법도 한계가 있다. 나니는 추격당할 때 강력한 반격능력을 가지고 있어 적을 유인해 반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