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시 제목
시 제목은 일반적으로 시 전체의 영혼을 담고 있으므로 세심하게 다듬을 필요가 있습니다. 소설의 주요 사상과 비슷하게 시의 내부 주요 대사가 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시의 제목을 단순한 코드명으로 할 수도 있는데, 이는 시의 내용이 상대적으로 풍부하기 때문이다.
두 번째: 시의 길이
일반적으로 시의 길이에는 엄격한 제한이 없습니다. 몇 줄, 심지어 수백 줄까지 가능합니다. 몇 줄, 심지어 몇 단어 정도로 짧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 자체에는 어느 정도의 언어 긴장이 존재하는데, 이는 언어의 긴장에 따라 결정되어야 하며 임의로 단축하거나 확장할 수 없습니다. 시 언어의 긴장감에 따라 결정되어야 하며, 과할 수도, 과소할 수도 없으며 둘 다 좋은 선택이 아니다.
셋째: 시의 의도
시 자체에는 의도가 없을 수도 있고, 의도가 있을 수도 있지만, 의도가 있어야 하는지는 언어와 기법에 따라 다릅니다. 엄밀히 말하면 시의 개념은 소설의 개념과 다르지만 소설의 개념을 참조하여 시의 개념을 제시할 수도 있다. 시의 개념은 소설만큼 엄격하지 않다. 시의 개념을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시는 이해될 수 있을 뿐, 이해될 수는 없기 때문이다. 표현은커녕 쓰여진 이론적인 교과서. 구체적으로 말하면, 시의 생각은 순간적인 것입니다. 시의 문장이 마음 속에 형성되면 이미 그 생각은 몇 마디나 말일 수도 있지만 그 생각은 따라옵니다. 이 단어 또는 단어 생산.
생각을 명확하게 설명해야 한다면 소설의 생각을 참고하면 되지만, 시의 제목을 보고 판단해야 합니다. 제목 자체가 시가 돌아가야 할 중심이기 때문에 시의 목적은 단순히 시의 의도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시에서 언어의 사용은 상당히 복잡하므로 몇 가지 핵심 사항만 알려드리겠습니다. 시의 언어는 간결하고 긴장감이 있어야 하는데, 이는 소위 짧고 간결한 것입니다. H
A. 언어를 마스터하세요. 이른바 언어의 온기라는 것은 시 자체의 언어적 요구를 터득해야 함을 뜻하며, 너무 지나쳐서도 안 되고, 본론을 과장해서도 안 되며, 함부로 발설해서도 안 되고, 부족해서도 안 된다. 주요 아이디어를 압축해서는 안 되며, 우울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B. 내면의 음악적 감각을 가지세요. 음악적 감각이란 쓴 시가 호소력이 있어야 하고, 시를 노래하는 형식으로 불러야 하며, 언어가 아름답고 간결해야 하며, 성급하지 않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좋은 시는 직접 음악으로 작곡할 수도 있고, 가수가 직접 부를 수도 있습니다.
다. 내부 긴장감이 있어야 한다. 긴장감은 소설의 언어의 탄력성과 마찬가지로 너무 길 수도, 너무 짧을 수도 없습니다. 시의 길이는 시의 의도에 따라 결정되어야 하며 지연될 수 없습니다.
시를 강에 비유한다면, 어떻게 흘러가든 항상 강둑 안에서 흐르고 두 강둑처럼 결코 범람하지 않을 것입니다. 산문은 그렇지 않습니다. 강 양쪽을 완전히 담글 수도 있고, 그냥 강둑으로 흐를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시와 산문의 상대적인 차이입니다. 그러므로 시는 강, 결코 넘치지 않는 강이다.
넷째: 시 기법
시 기법은 가장 복잡한 것이지만, 일반적으로 시 및 기타 문학 스타일 쓰기는 기본적으로 세 단계를 거칩니다. 1. 의식의 흐름 단계는 순수한 의식이 유동적으로 창조되는 단계로, 생각나는 대로 무엇이든 쓸 수 있고, 규칙 없는 글쓰기 방식을 갖고 있습니다. 2.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여 무대의 윤곽을 잡고 이해합니다. 즉, 자신의 글쓰기 의도, 개념 및 개념에 따라 자신에게 적합한 쓰기 방법을 선택합니다. 일반적으로 글을 쓰는 사람들은 자신의 글의 의도를 보고 명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메인라인은 물론 정확한 구상은 마치 규칙을 지키고 길 위의 이정표를 보는 것과 같은 창의적인 무대이다. 3. 무사무대, 즉 다양한 기술을 익히고 윤곽 없이 창조할 수 있는 무대입니다. 스킬이 숙달된 단계로, 더 이상 스킬을 찾을 필요가 없이 자연스럽거나 부자연스럽게 드러납니다.
그러나 어느 단계를 막론하고 실력이라는 단어는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다. 그러나 시의 기법은 다른 문학 양식에 비해 상대적으로 복잡하지만, 다른 문학 양식과도 유사하다.
시의 기술 중 하나: 풍부한 상상력
상상력은 시 창작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한 문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풍부한 상상력이 없어도 훌륭한 소설가가 될 수 있습니다. 철학자는. , 또는 정치학자이지만 결코 훌륭한 시인은 아닙니다." 이 문장은 매우 맞는 말이지만, 시는 헛소리에서 나온다는 말도 있다. 풍부한 상상력은 시 창작자가 포기해서는 안 되는 능력 중 하나이자 중요한 역할을 한다.
1. 글쓰기에 있어서는 어떤 소재든 삶이 최고의 보물창고이고 삶이 바탕이다.
2. 시 쓰기를 위해서는 더 많이 읽고, 더 많이 생각하고, 더 많이 연습하고, 자신의 언어를 더 많이 경험해야 합니다.
3. 시 쓰기는 다른 어떤 주제보다 어려운 작업이고 외로움을 견뎌야 하고, 자신의 말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하고 실천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