쑤 쑤 jiaoze 쑤 타오 피날레 호랑이

결말은 서타오가 죽었고, 허택은 학교로 돌아가기로 했고, 허교는 그녀와 송비의 작은 집으로 돌아갔다.

소설 소개: 내가 죽은 다음날 언니의 결혼식은 평소대로 거행되었다. 그녀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나의 남자 친구와 결혼했다. 우리 엄마는 몇 번이나 전화를 걸었는데도 아무도 받지 않고 화가 나서 나를 백안늑대라고 욕했다.

동생은 메시지를 보내 훈계했다: 안녕하세요, 조심하세요. 2 년 전 일은 지금도 기억하고 있어요.

항상 과묵했던 아버지는 냉랭한 얼굴로 말했다. "우리가 오늘 집에 가지 않으면, 우리는 이 딸을 낳지 않은 척할 거야." 라고 그녀에게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들은 정말로 내가 집에 돌아가길 바라는 것이 아니라, 내 동생의 결혼식이 나의 축복이 없어서 완벽하지 못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러나, 나는 이미 죽었다. 아주 어릴 때부터, 나는 내가 이 집에서 사람들의 환심을 사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다.

소설의 기원:

소설' 이라는 단어는 최초로' 장자 외물' 에서 유래했다. 현령으로 소설을 장식하는 것은 위대함에 미치지 못했다. 장자가 소설이라고 부르는 것은 사소한 언론을 가리킨다. 소설 개념과는 거리가 멀다. 동한 환담의' 신론' 까지 소설가가 소언과 결합해 비유를 취하고, 짧은 책을 쓰고, 몸을 관리하는 집안을 관리하는 것은 상당한 말이 있다.

반고는 소설가를 10 종으로 열거한 뒤 소설가류, 관우, 잡담, 귀청설, 소설의 의미와 약간 비슷하다는 것을 정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소설가, 소설가, 소설가, 소설가, 소설가, 소설가, 소설가) 중국 소설의 가장 큰 특징은 송대부터 문어소설과 백화소설의 두 가지 다른 소설 체계가 있다는 것이다.

중국 고전 소설은 선진의 거리 담화에서 기원한 것으로, 지식이 부족한 기록이다. 위진 남북조, 수당 () 의 장기 발전을 거쳐 문어소설은 제재든 인물 묘사든 눈에 띄는 발전을 이루었고, 필기와 전설의 두 가지 소설 유형을 형성했으며, 백화소설은 당송 시대의 화자 극본에서 기원했다.

이야기는 민간 소재를 바탕으로 민중의 생활과 사상의식을 주로 표현하지만, 문어소설과 백화소설은 모두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어 각기 다른 예술적 특색을 드러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