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소천과 하경시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말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1, 하경지는 마야코프스키의' 계단식' 리듬과 중국 고전시의 대구, 배비의 조화로운 리듬을 결합시켜 마야코프스키의 다층 계단을 기본적으로 2 층짜리 해당 계단으로 바꿔 들쭉날쭉한 리듬전환과 우리 민족시학 전통에서 대칭의 진지함을 더했다. 그의' 목청껏 노래하다' 처럼. < P > 하경지는 또한 북민가 신천유회를 농후한 민족 풍격을 지닌 2 행 시체 (예:' 연안으로 돌아가기',' 계림산수가' 등) 로 발전시켰다. 이 두 줄, 균형 잡힌, 나란히 있는 시체, 서정적 리듬이 느긋하고, 행과 행, 절, 절간 시사의 점프와 감정의 기복이 독자들에게 상상을 초월하는 공간과 감정의 소용돌이의 여지를 남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 P > 하경지는 고전시의 3, 5, 7 언체로 그의' 삼문협가' 와 같은 새로운 반격율화된 가행체를 창조했다.

2, 곽소천도 푸, 비, 흥전통의 부를 물려받았다. 그는 짝구, 타마, 배비로 반격율적인 백화시체, 즉 구조가 비교적 엄격하고 장이 대체로 대칭이며 자연스럽게 흘러가고 음운이 낭랑한 긴 문장체와 긴 단문체를 구축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장구체는 이른바' 새로운 사부체' 로,' 샤먼 풍태' 와 같은 시편이다. 긴 문구체는 이른바' 반산곡식의 자유체' 로,' 축주가' 와 같은 시편이다.

셋, 그들 사이의 차이도 뚜렷하다. 개인과 집단, 개인과 역사, 감성 개인과 역사적 본질 사이의 관계를 처리하는 데 있어서, 하경지는 그 사이의 균열과 충돌을 전혀 (혹은 극히) 표현하지 않는다. 그의 시에서' 서정적 주체' 는 이미 충분히' 본질화' 된 것으로, 유한한 생명의 개체는 전체로 통합돼' 역사의 본질' 에 대한 파악으로 충분한 자신감을 가진 무한한 존재로 바뀌었다. 곽소천의 주목할 만한 작품들에서 개인은' 본질화' 과정을 실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