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판은 '벙어리 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는 멍청하고 위압적이었죠.
먼저 '왕따'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그의 가족은 부유하고 권력이 있었고 아버지는 일찍 돌아가셨으며 어머니는 그를 훈육하기를 꺼려했습니다. 그 결과 쉬판의 행동은 자의적이고 어리석었습니다. 책에서 사람들은 두 번이나 죽임을 당했습니다. 한 번은 샹링 때문에 풍원과 싸웠고, 부하들에게 그들을 죽인 후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 떠났는데, 이것은 조서친이 쓴 글입니다. '고독한 물수리'의 속편에서 그는 서판이 한 번만 사람을 죽이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했고, 86장에서 서판이 출장을 갔다가 웨이터인 장산과 말다툼을 벌이다 화가 나서 사람을 죽였다고 정리하기도 했습니다. 이번에는 쉬판이 감옥에서 나오기까지 많은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남겨진"을 반복합니다.
이런 '어리석음'은 결코 선천적인 아이큐 결함이 아니지만, 그는 훈육 없이, 규율 없이, 배우지 않고 자랐습니다. 보기 좋게 보이기 위해 책을 읽어야하는 대가족에서는 훨씬 더 저속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가장 중요한 것은 아니며 대부분 변덕 스러움입니다. 너무 많이 생각하지 않으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똑바로 말하고 더 분명하게 행동합니다.
이 성격의 사람이 시 세계에 기여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요?
쉬판의 시에서 시작됩니다.
<홍실의 꿈>에는 쉬판이 지아바오위, 펑즈잉과 함께한 연회에서 강제로 쓴 두 편의 '시'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노래는 네 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첫 번째 줄은 딸 슬퍼, 남자와 결혼하는 것은 거북이, 딸 걱정, 자수실에 큰 원숭이가 나타남, 딸 행복, 결혼식 촛불 쪼그리고 앉음, 네 번째 줄은 발췌하지 않겠습니다. 두 번째는 "허밍 라임"이라는 쉬 판의 말에 따르면 "모기 윙윙 거리는 모기, 윙윙 거리는 파리 두 마리"라는 곡조입니다.
쉐판이 지아바오위에게 강제로 쓴 시는 아무것도 아니었지만 시단에서 그의 명성은 바오위 세대를 훨씬 뛰어넘었고, 후대 사람들은 그의 이름을 빌려 '쉐판 스타일'이라는 시풍을 만들었습니다.
"쉬판 스타일"이라는 용어는 구어체와 저속한 시를 가리킬 때 사용되기도 합니다. 청나라 말기에 왕룬윈은 치바이시에 대해 그의 그림은 훌륭하지만 그의 시는 "쉬판 스타일"에 불과하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바이씨의 시는 어떨까요? 왕룬윈의 평가는 그다지 정확하지 않습니다. 고대부터 현재까지 시적 얕음과 저속함에 대한 판단은 먼저 "대나무 가지 가사"가 있고 거의 "기름시"가 있습니다. 왜 쉬 삼촌이 관여해야합니까? 핵심은 "留,霸"라는 단어에 있는데, 이는 감히 말도 안되는 말을 직접 말하면 정말 저속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쉬판의 몸"의 저자는 평범한 사람이 될 수 없습니다! 이것은 공화당 시대의 장종창을 떠올리게합니다. 그는 다음과 같은 시 '쉬판의 몸'을 썼습니다."
"대포가 어머니를 향해 발사되고, 지아는 집으로 돌아간다. 영웅 장종창은 거대한 고래가 부상을 삼켰다." 얼마나 횡포한지, 다음 스트로크는 "그의 어머니를 폭격"입니다. 싸움의 여부는 또 다른 문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