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인은 카이도 원주민인데, 그들이 말하는 언어는 무엇입니까?

새우이족은 카이도 원주민인데 어떤 언어를 구사하나요? 일본은 메이지유신 성공 이후' 대민족과 단일민족' 이라는 개념을 얻었다. 제 2 차 세계대전이 되자 대화민족의 우월감이 최고조에 달했다. 제 2 차 세계대전이 끝날 때까지 일본은 실패자의 자세로 높은 머리를 숙였고,' 대화민족' 이라는 단어는 점차 더 이상 언급되지 않았다. 일본 역사가들은 소위 대화민족이란 것은 희망적인 의음일 뿐이라고 한 번 이상 말했다. 일본은 다원민족으로 몽골 혈통, 퉁구스 혈통, 흉노 혈통 등이 있어 단일민족의 주장은 전혀 존재하지 않는다. < P > 일본어를 할 수 밖에 없이 일본 이름으로 바꾸자 새우가 태어났고 슬펐다. < P > 여기서 아누비족을 언급해야 하는데, 현재 아누비족도 일본의 일원이지만, 역사적으로 대족과 민족들은 아누비족을 일본인으로 인정하지 않고 오만족, 생반, 토인이라고 생각한다. < P > 아이누인의 보편적인 피부색은 비교적 짙고 이마가 많고 눈시울이 깊고 털이 곱슬하다. 반면 큰 발과 족족 피부는 하얗고, 얼굴형은 가늘고, 코는 좁고, 키는 크며, 선명한 신체적 특징에 따르면, 일찍이 고대 대족과 족족 모두 아누족을 다른 인종으로 여겼고, 자신과는 전혀 다른 부류로 여겼다.

일본 고대 신화 중 창세신, 이사나, 이사나가 일본 국토를 낳았지만 카이도의 주요 부분인' 대팔도' 와 다른 섬은 포함되지 않았다. 이 섬들은 한때 아이누족의 영토였다. 일본 고전문집' 일본 서기' 에는 아이노족에 대한 상세한 기록이 있다. "새우, 남녀 상거, 부자는 별 차이가 없다. 겨울은 피이고, 여름은 둥지를 짓고, 여자는 피를 마시고, 쿤디는 의심스럽다. 땅이 비옥하고 면적이 커서 가져갈 수 있다. " 이 문장 에서 알 수 있듯이, 대족과 씨족은 줄곧 미개한 야만인으로 여겨져 아누비의 영토를 점령하고 싶어 한다. < P > 역사적으로 다족과 부계 가문은 시마네현 출운 일대에서 유래했고, 아이누족은 새우 연못 (카이도) 에 대대로 거주하고 있다. 둘 사이에는 본래 무사했지만, 대족과 가문이 끊임없이 동쪽으로 확장됨에 따라 교토 국가 일대에 대화 조화가 수립되어 관동 지역까지 세력을 이어갔다. 게다가, 아이누족도 이 시기에 동북일대로 확대되어 정착했다. 양국 국민들은 이때부터 적이 되어 끊임없이 전투가 벌어졌다. 아이누족은 대대로 사냥으로 생계를 꾸려 나갔고, 오랫동안 전쟁을 경험하지 못했고, 양측이 마찰을 당한 후, 아이누족은 완전히 대족과 민족의 적수가 아니었고, 영토는 계속 점령되어 인구가 크게 줄었다.

19 세기 중반에 일본은 마지막 시대로 접어들었다. 1868 년 도천 막부의 마지막 장군이' 대정봉금' 을 선포한 이후 유신군과 막부 무사들이 일본 역사상 유명한 보신전쟁을 벌였다. 무사칼과 장궁은 이미 과거형이 되었고, 양총포는 왕도이다. 유신군이 에도를 점령한 후 막부 해군 총재 하본무양율 잔부 4 천여 명이 배를 타고 새우밭으로 향했고, 즉시 현지인들과 전투를 벌여 승리를 거둔 뒤 새우국을 세웠다. < P > 일본어를 할 수 밖에 없이 일본 이름으로 바꾸자 새우가 태어났고 슬펐다. 유신군은 즉각 프랑스에서 구입한 철갑함을 출동해 북벌을 진행했다. 막부군은 기습적인 방식으로 유신군을 공격했고, 유신군은 실패에도 불구하고 신속하게 반격했고, 새우는 남부 일대를 점령했다. 1869 년 메이지 정부는 새우가 일본 소유라고 발표했고, 사카모토 주 냄비 섬을 맡아 개척단을 이끌고 새우밭을 개발했다. 이때부터 새우는 카이도로 개명되었다. < P > 아이누족이 원하든 원하지 않든 자동으로 일본 국적을 부여받고, 아이누어 사용을 금지하고, 일본어를 모두 바꾸고, 이름을 일본 이름으로 바꿔야 한다. 사냥, 낚시, 제사 등 전통적인 행위를 엄금한다. 아이누족은 반항에도 불구하고 보복을 당하여 결국 대족과 민족의 억압에 굴복할 수밖에 없었다.

제 2 차 세계대전 이전에 홋카이도는 이미 3 여만명을 넘어섰고, 절반은 원주민이었고, 절반은 현지 일본인을 개척하기 위해, 원래' 주인' 은' 손님' 이 됐고, 아이누인은 존경을 받지 못했고, 징병조차 이상하지 않아 나무 막대기 하나만 경찰에게 넘겨줄 수 있었다 1997 년이 되어서야 일본 정부는 차별적인' 카이도 구토인 보호비' 를 폐지하고' 노예인 존중' 이라는 구호를 외쳤다. 28 년에 일본 정부는 처음으로 아이누족을 원주민으로 인정하고 카이도에서 아이누족의 지위를 재확인했다. < P > 하지만 이때 카이도는 거의 완전히 일화가 됐고, 기존 전통이 대부분 파괴됐고, 아이누 후예는 전통문화의 그림자를 적극적으로 찾아 조상의 존엄성을 되찾기를 희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