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홍, 고우편시인들, 유명한 인형공연예술가, 국가급 배우. 그는 국무원 특별 수당을 즐긴다. 국제인형연합회 회원, 중국 그림자연극학회 상무이사, 성 연예그룹 인형극단 단장. 제 8 회 문화공연상과 제 2 회 전국 인형극대회 4 종 금사자상을 수상했다.
20 17- 12 는 5 차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프로젝트 대표상속인 추천자 명단에 올랐다.
중국어 이름: 서홍
국적: 중국.
출생지: Gaoyou 시, 장쑤
생년월일: 1963
직업: 꼭두각시 배우
대표 작품: 주연' 아복'' 조안화선자' 등 극.
주요 업적: 국가 차원의 배우
국무원 특별 수당을 누리다
품격이 영예롭다
10 여 편의 중대형 연극과 15 회 아동인형극 주연으로 제 8 회 문화공연상, 제 2 회 전국 인형극 대회 제 4 회 김사자상, 장쑤 성 제 1 회 문화예술 재스민상 제 2 회 연극제 2 회 우수공연상을 수상했다. 편집한' 창어 소매' 가 인형을 큰 무대에 올리는 데 성공했다. 그의 오리지널 인형화. 김정' 주연은 8 회 중국 예술제 1997 아시안게임 개막식 1998 인민대회당 엠보싱 의연 1999 년 마카오가 2000 문화부 설날 파티 200/Kloc-에 여러 차례 참석했다.
콜롬비아, 볼리비아, 에콰도르, 이탈리아, 스페인, 벨기에, 네덜란드, 페루, 태국, 독일, 프랑스, 미국, 일본, 이란, 말레이시아, 홍콩 국제 예술제에 여섯 번 참가하여 여러 개의 영예상을 받았다. 최근 몇 년 동안 그녀는 외국에서 거의 200 회 공연을 하였으며, 관중은 65438+ 만에 달했다.
20 17 년 2 월 28 일, 17, 서홍이 5 차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프로젝트 대표상속인 추천 명단에 올랐다.
20 18 년 5 월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대표사업 대표전승자로 선정됐다.
인물 작품
일찍이' 중국극' 등 간행물에 여러 편의 논문을 발표한 적이 있다. 예를 들면 인형극' 조안화선자' 에서 무용어휘의 운용, 인형은 본명 나무, 정취 짝수, 정교한 것을 위해 인형으로 그림을 그렸다.
서홍은 장기간 일선 배우가 되어 매년 기층에서 8- 10 개월을 공연한다. 지난 29 년 동안, * * * 공연은 거의 만 경기에 육박하여 700 만 명이 넘는 관객이 아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1998 은 장쑤 성 최초의' 333' 세기를 뛰어넘는 학술 기술 리더 양성 프로그램에 선정돼' 중국 연극 통전',' 중국 인재 사전' 등 여러 사전에 수록됐다.
의견을 심사하다
서홍은 장쑤 연예그룹 장두포태백극의 주요 전승자이며, 또렷한 전승의 유명한 포태극 연예인이다. 극단에서 10 여 편의 인형극을 주연한 적이 있어 대표작이 뛰어나다. 그의 공연은 자신의 독특한 스타일과 특기를 가지고 있으며, 계승과 발전을 모두 가지고 있으며, 동종업계에서 두드러진 대표성과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여러 차례 국가 중요 공연상을 수상하여 국가 문화예술기금 특별 지원을 받았다. 십여 명의 제자가 방망이의 전승과 전파에 큰 공헌을 하였다. 심사팀의 심사를 거쳐 신청인 서홍은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대표상속인 심사 기준에 부합하며 5 차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대표상속인으로 추천하기로 합의했다.
인물 클로즈업
솜씨/기술/업종을 배우다
1963 년 서홍은 고우편시에서 태어났다. 부모님이 모두 극장에서 일하셨기 때문인지,' 백극 보기' 는 그녀에게 전통극 계몽의 기회를 더 많이 주었고, 그녀는 어려서부터 연기와 불가분의 인연을 맺었다. 서홍은 아홉 살 때 춤을 배우기 시작했다. 그녀의 타고난 이해력 때문에, 그녀는 항상 빠르고 잘 배운다. 그녀는 얼마 지나지 않아 당시 고우편의 유명한 홍화 홍보팀의 일원으로 흡수되어 그해 홍화 홍보팀의' 요정' 이 되었다. 14 살 때 서홍이 양주 인형극단에 순조롭게 입학했다.
인형극 공연을 배우려면 희곡배우처럼' 노래, 읽기, 만들기, 연기',' 손눈' 뿐만 아니라' 언급, 비틀기' 의 기본기를 착실하게 연습해야 한다. 그중' 들기' 는 3 ~ 4 근의 인형을 손에 들고 한 번에 몇 십 분씩 들고 자유롭게 움직이는 것이다. 처음 연습을 시작했을 때 허리가 시큰거리고 등이 아파서 팔이 무감각하고 붓기도 해서 밥을 먹고 젓가락을 잡는 것도 불편했다. 이런 어려움은 허홍천이 견지한다. 그녀는 견지할 뿐만 아니라, 비범한 노력과 근면으로 각종 유파 인형의 기법을 광범위하게 배우고, 동시에 거두고 저축한다. 곧 서홍은 많은 학우들 중에서 눈에 띄어 팀의 대들보가 되었다.
전수 및 상속
80 년대 초, 그녀는 연대와 함께 흥화, 보응, 타이주 등지에서 공연을 했다. 당시의 공연은 대부분 농촌 향진에서 진행되었다. 그들은 종종 밤을 새워 무대를 철거하고, 자동차와 기선으로 몇 톤의 무거운 소품을 다음 공연장으로 운반한다. 그 극장들도 고정되어 있지 않다. 일부 회당과 학교는 파괴된 절이다. 날이 갈수록 번창해지면서, 텔레비전 영화가 인형극의 주도적 지위를 점차 대신하고, 극단의 공연장이 점점 적어지고, 인형극단은 어려움을 겪기 시작했다. 당시 서홍과 함께 인형극단에 가입한 사람은 25 명이었다. 나중에 여러 가지 이유로 전행하여 남은 사람은 겨우 네 명이다. 인형예술에 대해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어서 서홍은 매우 확고하다. 할 일이 없는 서홍은 인형극을 배울 시간이 더 많아 앞으로의 창작 실천을 위한 든든한 토대를 마련했다.
개혁
시장경제의 영향으로 인형극은 전례 없는 도전에 직면해 있다. 새로운 발전 경로를 적극적으로 찾고 공연 시장을 개척하고 혁신을 통해 포대 연극의 인지도를 지속적으로 높여야 살아남을 수 있다. 서홍의 생각은 매우 분명하다. 그녀는 끊임없이 연구하고 시도하기 시작했고, 결국 양주 팔괴의 이야기를 인형극에 녹여 판교에 그림을 창작하는 데 성공했다. 배우가 막후에서 공연하는 관례를 깨고 처음으로 인형 형식으로 관중 앞에 나타났다. 특별한 인재로서 서홍은 장쑤 성 연예그룹에 소개돼 인형극단 단장을 맡고 있다. 성 연예그룹에 입단한 후 서홍은 자신에 대한 요구를 늦추지 않았다. 그녀는 여전히 연기의 일선에서 소품' 지능격투기' 를 만들어 인형에게 담배에 불을 붙일 수 있도록 오랫동안 견지해 왔다. FACE/OFF 는 인형이 무대에서 차례대로 얼굴을 바꾸게 하여 인형극의 독특한 개성을 극대화시킬 수 있다. 65438-0998 년 서홍은 장쑤 성 최초의' 333' 세기를 뛰어넘는 학술기술지도자 양성공사에 선정돼' 중국 연극 통전',' 중국 인재사전' 등 여러 사전에 수록됐다. 유네스코 국제인형연합회 중국 센터 주석인 이연년 () 은 서홍의 공연을 보고 "서홍의 인형공연은 선인의 우수한 전통을 엿볼 수 있게 해 오늘의 심미를 느끼게 했다" 고 평가했다. 고금 인형의 융합은 인형예술의 최고 경지를 보여준다.